베트남 Nha Trang의 악명 높은 보트 여행

어드벤처 인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Nha Trang 보트 여행을하십시오. Nha Trang 보트 여행을하세요 !!”

동남아시아 백패커 트레일에서 몇 달 동안 배운 것이 있습니다. 여러 사람들이 당신이 활동을해야한다고 강력하게 말하면 그렇게합니다. 질문이 없습니다.

우리가 베트남의 많은 인기있는 비치 리조트 타운 인 나 트랑 (Nha Trang)으로 들어 오자마자 보트 여행이 우리의 여정의 일부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얼마나 기이한지 전혀 몰랐다!

보트 여행은 일반적으로 약 $ 5입니다. 베트남의 최고 휴가 시간 인 Tet 이었기 때문에 가격은 $ 9로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여행에는 3 개의 섬 방문과 점심 식사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여전히 좋은 거래였습니다.

이 여행은 인기가 있습니까? 하나님, 그들은 지금 이라요. 그날 우리와 같은 여행을하는 말 그대로 수십 개의 보트가있었습니다! 백패커뿐만 아니라 다른 아시아 국가의 베트남 가족과 관광객도있었습니다.

먼저 : 바다에서 스노클링. 조건이 좋지 않다는 소식을 듣고 (그리고 내 물고기 공포증을 고려할 때, 나는 조금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물에 뛰어 들었습니다.

나는 물에 떠 다니는 밀짚 모자를 지적한 후, 스티를 비둘기로 가져 왔습니다. 그것은 하루 종일 내 액세서리가되었습니다!

점심은 탑 데크에서 제공되었고 맛있었습니다.

예,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평범하지 않은 소리가 아닙니다. 왜 밀 크루즈의 모든 세부 사항을 이야기할까요?

글쎄… ​​그럼 콘서트 시간이었습니다.

모두가 보트의 주요 지역으로 붐비고 우리 보트 밴드를 들었습니다! 우리는 Wonderwall과 함께 노래를 불렀고 음악을 기뻐했습니다.

그리고… 아웃은 레이디 보이가왔다.

그의 노래 인 Cyclo Song은 무게가 너무 많아서 매일 아침 사이클로를 부수는 아내에 대한 노래는 아름다움이었습니다. 이것은 여행의 나머지 부분을위한 우리의 애국가가되었습니다!

사이클로 노래를 영광스럽게보십시오 (그리고 내 얼굴에 바보 같은 미소를 변명하십시오) :

그것은 단지 기괴한 일이었다. .. 그리고 너무 재미있다!

다음으로, 그들은 국가별로 사람들을 불러 내기 시작했습니다. 밴드는이 나라의 유명한 노래 중 하나를 연주 할 것이며 그 사람은 노래 할 것입니다.

“환영합니다… 네덜란드!” 우리 지도자가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사랑하는 네덜란드 인 샌더는 올라가서 노래하기로 선택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어떤 기존의 네덜란드 노래를 연주합니까? 그녀는 오면 산 주변에서 돌아올 것입니다!

이제 샌더는 처음부터 멋진 사람입니다. 그러나 그가 그 무대에 올랐을 때, 그의 6’7 ″ 프레임은 맞았다. 그는 별이되었다. 샌더는 자연 공연자 였고 군중은 그를 숭배했습니다!

보다:

그리고 그 다음에 가장 좋은 부분이되었습니다 : 플로팅 바.

우리는 상단 데크에서 물 속으로 뛰어 들었습니다. 바텐더는 오렌지 맛이 나는 샷을 쏟아 부을만큼 빠르게 쫓아 내고있었습니다.

다시, 그것은 기괴했습니다. 그러나 매우 재미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베트남 가족과 서부 백패커들로 가득 찬 보트는 댄스 파티로 바뀌 었습니다.

한국에서 환영 한 오른쪽의 남자는 내가 만난 가장 의도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재미있는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자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수영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구명 조끼로 물에 뛰어 들어 소리 쳤다. 도와주세요!” 악센트가 높은 영어로.

그를 데리러 보트로 다시 들어 올리는 데 몇 명의 어른들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아이스 아이스 베이비가 왔을 때, 당연히 그와 나는 테이블에서 춤을 추어야했습니다!

이 사람을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다.

오후의 나머지는 여러 섬으로 가서 해변을 즐기고 남중국해에서 수영을하는 데 보냈습니다.

Nha Trang 보트 여행을 하시나요? 당신은해야합니다. 기괴한 것처럼 Nha Trang이 제공하는 가장 재미있는 활동 중 하나입니다.

Katenever Miss A Post에서 이메일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언제든지 구독 취소!

이름 이름이 이름입니다
마지막 namelast 이름
귀하의 이메일은 이메일입니다
제출하다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미국 플로리다 주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해야 할 10 가지 최고의 일 [제안 된 투어 포함]미국 플로리다 주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해야 할 10 가지 최고의 일 [제안 된 투어 포함]

곧 플로리다 주 상트 페테르부르크로 여행 할 계획입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플로리다 주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 할 일에 대해 아래의 제안을 읽으십시오! Diana Robinson CC By-NC-ND 2.0의 사진 세인트 피터스

14 튀김 쌀 요리법 (rice rice recipes)은 필리핀에서 집에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14 튀김 쌀 요리법 (rice rice recipes)은 필리핀에서 집에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일반적으로 친구들이“쌀은 생명”이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진실의 곡물이 있기 때문에 재밌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쌀의 중요성을 반영합니다. 나는 당신에 대해 모르지만, 나에게는 요리는 쌀이없는 적절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