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플로리다 주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해야 할 10 가지 최고의 일 [제안 된 투어 포함]

곧 플로리다 주 상트 페테르부르크로 여행 할 계획입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플로리다 주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 할 일에 대해 아래의 제안을 읽으십시오!

Diana Robinson CC By-NC-ND 2.0의 사진 세인트 피터스 버그시는 현대적이고 개방적이며 즐겁고 매우 깨끗한 거리, 수많은 상점 및 세련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시티는 살바도르 달리 박물관과 다양한 미술관에 의해 놀랍습니다. 그러나 그 외에도 여기에서 탐험 할 수있는 다른 명소가 있습니다. 아래는 플로리다 주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 할 일이 가장 좋은 목록입니다.

읽을 수있는 다른 기사 :

플로리다 주 포트 로더데일에서 최고의 해변 – 포트 로더데일의 상위 10 개 해변

솔로를 여행 할 때 플로리다에서 볼 수있는 5 곳

플로리다로가는 커플을위한 여행 가이드 -해야 할 10 가지 일

올해 플로리다에서 체크 아웃 및 경험을위한 놀라운 해변 5 개

거부 미국 비자 – 7 미국 비자 거부에 대한 많은 일반적인 이유

목차

미국 플로리다 주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 할 일 목록

1. 달리 박물관
2. 침몰 한 정원
3. Chihuly 컬렉션
4. 상트 페테르부르크 시내
5. Duncan McClellan 갤러리
6. 플로리다 홀로 코스트 박물관
7. Boyd Hill Nature Preserve
8. Weedon Island Preserve
9. 미술 박물관
10. Sawgrass Lake Park
플로리다 주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 머무는 곳, Usabudget Hotel
고급 호텔

세인트 피터스 버그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

미국 플로리다 주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 할 일 목록

1. 달리 박물관

JPELLGEN (@1179_JP) CC BY-NC-ND 2.0의 사진 Dali Museum은 건축 걸작 일뿐 만 아니라 Salvador Dalí의 2000 작품을 수용하여 유럽 이외의 예술가의 가장 큰 컬렉션을 수용합니다. 건물은 이미 스펙터클이며, 정원은 달리 모티프 입구에 있습니다. 영구 컬렉션은 Dali의 경력의 시작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작품과 함께 방문을 정당화합니다. 물론, 유명한 초현실주의 작품.

2. 침몰 한 정원

Dan Lundberg CC By-SA 2.0의 사진
Sunken Gardens는 많은 식물이있는 좋은 공원입니다. 모든 것이 잘 정리되어 있고 볼만한 것이 많습니다. 그 사이에 약간의 취미가 있고 사진을위한 훌륭한 배경이 있습니다. 그늘이 많기 때문에 더운 날에는 적극 권장합니다. 이 도시 낙원의 평온을 기쁘게하기 위해 적어도 1 시간 30 분의 절반을 허용해야합니다.

3. Chihuly 컬렉션

Teletypeturtle CC By-NC 2.0의 사진이 독창적 인 박물관은 정말 특별하고 희귀 한 유리와 자연의 예술을 즐기고 즐길 가치가 있습니다. 훌륭하고 매혹적인 유리 조각품이 여기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작은 박물관이며 30 분 안에 볼 수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Chihuly는 훌륭한 예술가이며 전시회는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방문자에게 작품에 대한 수많은 설명을 제공하므로 전시회에서 비디오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4. 상트 페테르부르크 시내

Cityofstpete CC By-ND 2.0의 사진 자동차로 다운타운을 확인하면이 지역에서 여러 공공 차량 주차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걷는 것만으로도 수많은 바, 레스토랑 및 상점이 있습니다. 시내는 매우 깨끗하며 거리로 들어가서 예약 할 수있는 다른 활동이있는 선착장을 걷는 것을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5. Duncan McClellan 갤러리

상트 페테르부르크의 다소 숨겨진 구석에는 매우 놀라운 McClellan 갤러리, 매우 놀라운 유리 물체의 전시회가 있으며 단기 전시회도 있습니다. 당신은 전시 된 물건과 그림의 매력에 정말로 유혹 될 것입니다. 볼 수있는 매우 아름다운 야외 공간도 있습니다. 당신 이이 지역에 있다면 당신은 절대적으로 여기에 가야합니다.

6. 플로리다 홀로 코스트 박물관

CityofStpete CC By-ND 2.0의 사진
플로리다 홀로 코스트 박물관 (Florida Holocaust Museum)은 매우 잘 구조화되어 있으며, 조각, 옷, 문서, 비디오, 오디오, 사진, 심지어 포로를 강제 수용소 중 하나로 이송하는 기차 자동차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홀로 코스트 당시 실제로 일어난 일을 보여주는 매우 필수적인 전시회를 놓치지 말아야합니다.

7. Boyd Hill Nature Preserve

CityofStpete CC By-ND 2.0의 사진
공원은 Maggiore 호수의 가장자리에 있으며, 주거 지역 근처의 상트 페테르부르크 중앙의 외딴 자연 공원입니다. 이용 가능한 수많은 하이킹 트레일이 있으며 매우 자연스럽고 맹그로브의 보드 트레일 한가운데서 걸을 수 있으며 운이 좋으면 악어와 거북이가 보일 것입니다. 공원은 크지 않으며 궁극적으로 1 시간에서 2 시간 안에 전체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새로운 동물을 발견하거나 식물에 놀랄 때마다.

8. Weedon Island Preserve

Pilotgirl CC By-NC 2.0의 사진
Weedon Island Preserve는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많은 차량 주차장과 쉽게 하이킹 트레일이 있습니다. 경로는 나무 길로 잘 발달되어 있으며 자연은 매우 놀랍고 조용합니다. 물에서 뛰어 내리는 물고기도 찾을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카약을 임대하고 R을 순항 할 수 있습니다.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