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콘신 주 밀워키에있는 Miss Katie ‘s Diner에 대한 Katie’s Diner

는 또 다른 음식 작가가“이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기름기 많은 숟가락에서 Fonz를 제외한 모든 것을 찾을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선언했습니다. 나는 달라지기를 간청한다. 우리는 Fonz, Marilyn, Elvis 및 James Dean을 발견했습니다. 밀워키의 다른 곳은 문을 통과하여 1950 년대에 자신을 멍청하게 찾을 수 있습니까? 그리고 실제 구식 주크 박스에서 Johnny Cash와 Fatz Domino 스트리밍의 멜로디?

Miss Katie ‘s에는 바 좌석, 셔플 보드 및 풀 핸들 담배 디스펜서가 있습니다. 그들은 냉담하지 않은 평평한 마모에 기름기가 많은 (그리고 기름기가없는) 음식을 제공합니다. 사람들은 케이티를 미스로 오지 않습니다. 우리는 Miss Katie ‘s에 어린이 메뉴가 없었지만 점보 계피 역할을 구매하기 위해 특별한 시트가 필요합니까?

Miss Katie ‘s Diner에서는 거리 차량 주차가 쉽습니다. 덜 조밀 한 다운 마을 지역에서는 작은 거리에서 스카이 라인을 볼 때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Food Network와 The Rachel Ray Show와 같은 다른 사람들은 Katie의 미스 – Biggie!

폰츠는 여기서 먹었습니까?

관련된

2010 년과 2015 년 사이에 위스콘신 베스트 어린이 박물관은 위스콘신 주 (Eagle River에있는 노스 우드 어린이 박물관과 비교적 새로운 것을 제외한 모든 어린이 박물관, 공공 박물관, 역사 박물관 및 디스커버리 센터)를 확인했습니다. Wausau의 Wausau 어린이 박물관). 이 이야기는 정점입니다…
2016 년 2 월 6 일 “중서부”

The Safe House : 007의 Dinethe Safe House Restaurant and Bar는 밀워키의 최고 비밀 스파이 중 하나입니다. 밀워키 강 근처의 시내에 위치한 주요 입구는 유서 깊은 Pabst 극장 근처의 옆 골목 아래에 있습니다. 힌트 : International Exports Ltd와 제휴하십니까? 위의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입학은 두 가지 중 하나에서 허용됩니다…
2010 년 4 월 27 일 “음식 및 음료”

15 Wisconsinto로 여행하기 전에 알아야 할 중요한 것들은 최근 이야기 “미시간으로 여행하기 전에 알아야 할 15 가지 중요한 것들”을 칭찬합니다. 저는 미국의 낙농 상태에 대한 개인에 대한 비슷한 통찰력을 제공해야한다고 느꼈습니다. 위스콘신에 사는 것은 미시간에 사는 것과 동일하지만 절대적으로 다릅니다.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들…
2016 년 1 월 5 일 “중서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