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적 인 멕시코 마티니를 만드는 방법 – Morita Mole Martini

매운, 연기가 자욱, 약간 달콤하고 약간 달콤하고 약간 쓴 맛, 맛과 질감의 깊이가 다른 것을 원하게 만드는 방법, Morita Mole Martini는 완벽한 블렌드입니다. 멕시코 풍미와 호주 공예 증류 천재. Morita Mole Martini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루 마운틴의 동쪽 프린지가 내려다 보이는 악마의 광야의 직기에는 Nick and Ally Ayres의 증류소 – 카루가 있습니다.

2017 년부터 Ayres는 두 명의 진 (친밀감과 번개)을 만들고 그 과정에서 놀라운 찬사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카루의 훌륭한 진인, Nick과 Ally도 다른 것을 염두에두고 있습니다. 조금 더 차기가있는 것.

Morita Chipotle Vodka

내가이 보드카의 이름을 처음 들었을 때, 나는 이것이 그 위대한 Pat Morita의 늦은 Pat Morita를 기리기 위해 즉시 생각했다 – 당신은 그를 Karate Kid Fame의 Miyagi 씨로 알고있을 것입니다.

그러나이 Morita는 Chipotle 소스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멕시코의 고추에 대한 언급이며 Karu Distillery의 독특한 정신의 주요 성분 중 하나입니다.

또한 보드카에는 Meco (또 다른 인기있는 Chipotle Chilli)와 다른 신선한 재료가 있습니다.

카루 증류소 가이 두 가지 유형의 고추의 연기가 자욱한 흙, 신선한 석회, 녹색 캡시움 및 용설란과 같은 것들과 연기가 자욱하고 흙이 많고 달콤하고 매운 맛을 결합한 방식은이 정신에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Chipotle Vodka는 어떤 맛이 있습니까? 어떻게 마실 수 있습니까?

이것이 단순한 냉각 보드카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성분들은 나중에 추가하기보다는 정신으로 증류되었습니다.

Nick과 Ally는 Bloody Mary 또는 Margarita에서 Morita Vodka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실제로이 물건이 얼음 위에 위대하다고 생각하지만,이 멋진 깊고 풍부하고 연기가 자욱한 프로필과 함께하는 다른 맛에 대해 생각하게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Karu의 Morita Chipotle Vodka에 대한 전체 리뷰를 여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Morita Chipotle Mole Martini 레시피

우리가 고전적인 멕시코 소스 두더지를 생각할 때, 우리는 초콜릿을 생각하지만, 그렇게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멕시코에서는 두더지가 여러 형태를 취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적어도 고추의 형태와 양파 나 마늘과 같은 향기로운 형태의 향기로운 형태를 포함하는베이스 소스이지만 30 개가 넘는 성분이 있고 매우 복잡해집니다.

당신은 여기에 어떤 두더지가 있는지에 대한 심층적 인 설명을 읽을 수 있지만 우리가 집중 한 두더지의 종류는 풍미에 초콜릿을 포함하는 잘 알려진 것입니다.

Chipotle Mole Martini 레시피

– 60ml Morita Chipotle Vodka
– 마른 버몬트의 터치
– 10ml 화이트 크림 드 카카오
-초콜릿 쓴 맛의 3-4 대시
– 고추는 장식

모든 재료를 충분한 얼음으로 저어 쿠데타 유리에 넣습니다. Chilli로 장식 – 음료를 제공하는 사람을 좋아한다면 씨앗이 제거되었습니다!

Morita Vodka의 고추에서 나온 부드러운 열과 다른 모든 영리한 맛은 달콤하고 쓴 초콜릿 우마미 노트와 완벽하게 결합됩니다.

칵테일 시간 시리즈의 일환으로 IGTV 에서이 맛있는 칵테일을 만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우리가 칵테일 파티 전자 책에 등장한 칵테일 레시피 인 킬러 벌을 적응시키는 것에 대해 생각했지만,이 마티니는 멕시코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보드카에서 놀라운 맛의 깊이를 강조한다고 생각합니다.

Karu Morita Chipotle Vodka 병을 여기에서 구입 하고이 훌륭한 증류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