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 월간 요약 : 2015 년 1 월

어드벤처 인 Kate는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로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매력적인 니카라과의 인사! 나는 따뜻하고 햇빛을 사랑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눈을 피하고, 애국자의 엄청나게 그릇 승리를 좋아하고, 내가하고있는 모든 모험을 사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2015 년 첫 달과 마찬가지로 제가했던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적지가 방문했습니다

Reading, Lynn, Boston 및 Cambridge, Massachusetts

뉴욕, 뉴욕

La Fortuna, Santa Elena/Monteverde, Sámara, Costa Rica

좋아하는 목적지

익과. 길고 혼잡하지 않은 해변이있는 낮은 키 해변 마을과 이상적인 개발 수준.

산타 엘레나. 밤에 너무 쌀쌀하지 않았다면 많은 일을 할 수있는 냉담한 산악 마을!

그리고 나는 여전히 당신을 좋아합니다, 브루클린!

하이라이트

Safari의 Grannies 인 Pat뿐만 아니라 Guy of World뿐만 아니라 Ed of Guy After World와 함께 New York Times Travel Show의 여행 보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엄청난 하이라이트였습니다. 환상적인 화학과 우리가 공유 한 귀중한 정보 덕분에 이것은 내가 한 최고의 패널이었습니다. 나는 여행하는 동안 위험없이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내 비트를 공유하는 것을 좋아했으며 많은 독자들을 만족시키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나는 중앙 아메리카의 모험에 직접 뛰어 들었습니다 : 몬테 버드의 Zip-Lining, Hot Springs-Hopping, Arenal의 야간 하이킹, 수영뿐만 아니라 Sámara의 스탠드 업 패들 탑승!

도전

나는 단순한 달을 보낸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시간의 닉만으로 북동쪽에 닿은 큰 눈보라를 도주하기 위해 처리했다. 날씨 조건 보고서가 출시되면서 나는 무료로 비행을 수정하고 하루 일찍 날아 갔을뿐만 아니라 나중에 발견 한 것은 뉴욕에서 중앙 아메리카로 만든 마지막 비행 중 하나라는 점에서.

다른 도전? 나는 수건을 포장하는 것을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처음 며칠 동안 타월이 없었으며, 핑크 파자마 바지를 사용하여 나 자신을 말리십시오. 그런 다음 사마라에서 비치 타월을 받았습니다. 리벳 팅 스토리, 나는 알고있다.

또한 중미까지는 날씨가 약간 거친 출발이었습니다. 아레나에서 하루에 약 22 시간, 주로 호우로 비가 내 렸으며, 특히 밤에는 몬테 버드에서 상당히 추웠습니다. 나는 떨리는 것을 막아야했던 것을 쌓아야했다! 중앙 아메리카에 있기 때문에 따뜻하다는 것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Sunny Sámara뿐만 아니라 뜨겁게 도착하자마자, 나는 코스타리카의 슬로건 인 Pura Vida를 마지막으로 이해했습니다. 그것은 나를 둘러싸고 있었다.

가장 두드러진 게시물

이번 3 월 과테말라뿐만 아니라 엘살바도르에서의 여행에 참여하십시오! – 여행은 그 사실을 고려했지만, 우리가 추가 한 두 가지에 대해서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다른 게시물

5 년간의 여행 블로깅 : 재설정 버튼을 누르기 – 이것은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명했습니다.

위의 스리랑카 :시기 리야 등반 – 스리랑카에서 내가 선호하는 모험 중 하나.

콜롬보 : 사랑없는 도시를 좋아하는 것을 발견 – 콜롬보는 나에게 도전을 제공했지만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뉴욕의 크리스마스 -이 그린 치는 가장 크리스마스 시티에서 첫 크리스마스를 즐깁니다.

2015 년에가는 곳 (생각합니다!) – 올해의 여행 계획, 곧 창 밖으로 나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뉴욕의 New New York : The Current Edition – 이번 12 월 뉴욕에서 찾은 최신 최신 것들.

스리랑카에서 스리랑카 (Sri Lanka)와 함께 산책하는 스리랑카에서 선호하는 위치는 그 이유를 알기가 간단합니다!

뉴스뿐만 아니라 공지 사항

과테말라뿐만 아니라 엘살바도르로의 여행에 대해 여전히 생각하고 있다면, 우리는 두 번의 투어에 남아있는 곳이 있습니다!

옵션 1 : 3 월 26 일 -4 월 10 일 Leif가 이끄는.

옵션 2 : 4 월 16 일 -May 1. Leif와 Kate가 이끄는.

우리의 3 월 5-20 일 여행이 제공됩니다.

여행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여기에서 찾으십시오.

Instagram에서 가장 두드러진 그림

Monteverde에서 우리는 항상 햇빛이있었습니다. 이 날씨 덕분에 지퍼 라이닝을하는 동안 나는 내가 본 것 중 가장 크고 밝은 무지개로 날아 갔다. 나는 그가 나를 뒤쫓아 내 가이드 Johnny 의이 사진을 가져 갔다.

Instagram에서 @adventurouskate를 팔로우하여 여행에서 더 많은 사진을 찍으십시오.

이번 달에 확인한 내용

나는 Popsugar의 2015 년 도서 난이도 (50 권의 책) (3 부작이 포함 된 기술적으로 52 개)를 결정했습니다. 여기에서 전체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일주일 내내 책을 읽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좋아합니다.

1 월에 6 권의 책을 체크 아웃으로 시작했습니다!

기차에있는 여자 : Paula Hawkins의 책. 이번 달에 제가 선호하는 책은 불과 2 주 전에 출판되었습니다. 신뢰할 수없는 내레이터가있는 특별한 스릴러 – 정전 취한 동안 범죄 범죄를 목격하고 당신이 개념이없는 경우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