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Hoi AN에서 공연해야 할 가장 좋은 10 가지 [제안 된 투어와 함께]

베트남 Hoi An의 매력을보고 싶습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호이에서 수행 할 것들에 대한 제안을 아래에서 확인했습니다!

Unsplash에서 Peter Borter의 사진
고대 도시를 체크 아웃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베트남의 호이는 방문해야 할 장소입니다. 잘 보존 된 고대 마을 인 호이 앤 (Hoi An)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갈 수있는 장소입니다. 이 도시에서는 건물, 주택에 대한 일본의 영향뿐만 아니라 중국의 조화뿐만 아니라 잘 알려진 일본인 다리와 같은 다리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야시장, 도자기 박물관, 문화 센터는 여기서 놓치지 말아야 할 곳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Hoi AN에서 볼 수있는 위치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이해하려면 아래의 짧은 가이드를 확인했습니다.

읽을 수있는 다른 기사 :

베트남에서 영어를 지시하는 방법 – 동남아시아의 멘토 가이드

베트남 하노이에서 공연 할 7 가지

베트남의 저명한 도시로가는 여행 가이드 – 베트남에서 공연 할 수있는 25 일 여행

베트남에서 가장 훌륭한 고급 호텔의 전체 목록

베트남의 색조에서 공연해야 할 7 가지

목차

Hoi AN, Vietnam1에서 수행 할 최고의 목록. 고대 도시
2. Hoi 야시장
3. 호이 런네 센터
4. 뱅 비치
5. 레 하의 귀중한 유산
6. Fukien Assembly Hall (Phuc Kien)
7. 일본인 다리
8. 잭의 고양이 카페
9. Tan Ky의 오래된 집
10. Thanh Ha Terracotta Park

Hoi an, Vietnambudget Hotel에 머무는 곳
고급 호텔

Hoi An, 런던에서 베트남에가는 방법

베트남 호이에서 공연 할 최고의 목록

1. 고대 도시

Unsplash의 Patrick Pellegrini 사진
오래된 스타일의 건물, 레스토랑, 카페, 상점 등을 찾을 수있는 사랑스러운 컬러 랜턴으로 장식 된 매우 활기찬 지구입니다. 밤이 떨어지고 불이 켜지면 왜 도시가“랜턴의 도시”라는 별명을 가진 이유를 이해할 것입니다. Hoi An의 역사를 흡수하기 위해이 지구와 함께 산책하는 것은 즐거움입니다.

제안 된 투어 : Hoi 도시와 시골 투어

2. Hoi 야시장

Unsplash의 Steven Wilcox의 사진
강이 위치하고 구시 가지를 다루는 가장 중요한 하이라이트는 실크 랜턴의 조명입니다. 시장은 관광객뿐만 아니라 수많은 제품으로 가득 찬 이유입니다. 수공예품, 신선한 과일, 음식, 아이스크림, 옷, 신발이있는 수많은 포장 마차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제안 된 투어 : 호이 저녁 걷는 음식 투어

3. 호이 런네 센터

Hoi an Lune Center에서 바로 예술가들의 공연으로 즐겁게 지내십시오. 그들이 수행하는 쇼는 단순히 곡예사 쇼일뿐만 아니라 베트남의 과거와 선물을 보여줍니다. 야시장 근처의 센터는 함께 돌아 다닐 수 있습니다.

4. 뱅 비치

sweet_redbird cc by-sa 2.0의 사진
Bang Beach는 위대하고 흰색이며 길고 모래 해변입니다. 일광욕에 확실히 적합합니다. 제트 스키 또는 수영 타이어 임대와 같은 수상 스포츠 활동도 마찬가지로 문제가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베트남 간식을 판매하는 공급 업체도 있습니다.

5. 레 하의 귀중한 유산

다른 인종 그룹의 모든 기존 의상을 연구하는 데 레 아한의 뛰어난 작품을 보여주는 매우 좋은 박물관. 사진 작가의 작품보다 훨씬 더 많은 사회 학자뿐만 아니라 민족 학자의 진정한 작품입니다. 당신은 이곳을 봐야합니다!

6. Fukien Assembly Hall (Phuc Kien)

Shankar의 사진. CC x 2.0
Hoi an Chiná 어셈블리 홈은이 지역을 볼 때 놓칠 수없는 장소입니다. 그것은 중국 문화의 제단의 화해와 바로크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잘 보존되어 있으며, 천장에 매달려있는 모든 향선제를 볼 가치가 있습니다. 호이와 함께.

7. 일본인 다리

Adam Hinett CC By-ND 2.0의 사진
Hoi An의 중심부에 위치한 1593 년 일본인이 개발 한 나무 지붕 시스템이있는 아치형 다리. 다리의 중앙에는 안전을 위해기도하기위한 작은 사원이 있습니다. 그것은 한쪽의 원숭이와 다른쪽에있는 개에 의해 보호됩니다.

제안 된 투어 : My Child & Hoi Da Nang에서 개인 당일 치기 여행

8. 잭의 고양이 카페

Jack`s Cats Cafe는 도심에서 대략 3.1km 떨어져 있습니다. 여기에 가기 전에, 제한된 수의 사람들 만 카페에 활성화되기 때문에 방문해야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카페에는 70 개가 넘는 고양이가 있으며, 자고, 어디서나 놀고 있습니다. 일부 고양이는 심지어 당신과 함께 껴안을 것입니다. 진정으로 저항 할 수 없습니다!

9. Tan Ky의 오래된 집

Xiquinhosilva CC의 사진 2.0
호이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오래된 집 중 하나. ㅏ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산토리니, 그리스 : 우리가 산토리니에 도착했을 때 배낭 여행산토리니, 그리스 : 우리가 산토리니에 도착했을 때 배낭 여행

에서 휴가를 보내면 버스, 택시, 렌트카, 호텔 및 투어를 위해 고함을주는 사람들과 평소의 바쁜 항구였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대부분을 무시하고 자본에 버스를 타고 우리가 우리 호텔이있는 곳에있는 Perissa에 걸린 택시를 공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