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로마에서해야 할 10 가지 멋진 일 [제안 된 투어와 함께]

곧 이탈리아 로마로 여행 할 계획입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로마에서해야 할 일에 대해 아래의 제안을 읽으십시오!

Unsplash의 Cristina Gottardi의 사진
일주일 내내 로마의 모든 인기있는 명소를 방문하고, 군침이 도는 이탈리아 요리를 맛보고, 에스프레소 한 잔을 즐기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수도 중 하나 인 이탈리아 로마에서 할 멋진 일을 알 수 있습니까?

읽을 수있는 다른 기사 :

로마 자전거 투어를 해야하는 5 가지 이유

Retrome Hotel Rome – 영원한 도시 중심부의 Chic Retro Boutique Hotel

이탈리아에서 어디로 여행할까요? 이탈리아에서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곳

이탈리아 시실리에서 할 수있는이 다섯 가지 일을 놓치지 마십시오.

이탈리아 최고의 백패커 호스텔 목록

로마는 부유 한 고대 문화에서 피자와 커피를 시도하거나 유럽의 터치를 경험해야합니다. 이 도시는 확실히 버킷리스트에있는 장소에 합당합니다.

목차

이탈리아 로마에서 할 일의 가장 좋은 목록

1. Colosseo, Roman Foro 및 Palatino와 같은 역사적인 장소를 경험하십시오.
2. 음식 포르노 모드로 가서 실제 이탈리아 요리를 사용해보십시오.
3. Del Corso를 통해 쇼핑
4. 성 베드로 대성당과 바티칸 박물관의 매력에 기절하십시오.
5. 트레비 분수에 동전을 던지고 소원
6. 스페인 계단, Piazza di Spagna 및 Pantheon을 산책하십시오.
7. 홉 온 홉 오프 관광 버스를 타십시오
8. Basilica di Santa Maria Maggiore를 탐험하십시오
9. Piazza Navona를 돌아 다니며 방황합니다
10. Galleria Borghese의 예술에 깊은 인상을 받으십시오
11. 이탈리아 로마에서 숙박 시설을 찾으십시오
이탈리아 버드 젯 호텔 로마에 머무는 곳
고급 호텔

런던에서 이탈리아 로마로가는 방법

이탈리아 로마에서 할 일의 가장 좋은 목록

1. Colosseo, Roman Foro 및 Palatino와 같은 역사적인 장소를 경험하십시오.

Unsplash에서 David Köhler의 사진

우리가 로마라고 말할 때, 이것들은 가장 먼저 다른 사람의 마음에 올 것입니다. 이 도시를 방문 할 때 놓칠 수없는 최고의 명소입니다. Piazza Venezia에서 도보로 5 분 거리에 위치한이 뛰어난 고대 인프라는 당신을 인사하고 턱을 떨어 뜨릴 것입니다.

제안 된 투어 : Colosseum, Roman Forum & Palatine Hill Priority Access Guide

2. 음식 포르노 모드로 가서 실제 이탈리아 요리를 사용해보십시오.

Unsplash의 Jamie Goodwin의 사진
누가 이탈리아 요리를 좋아하지 않습니까? 피자? 파스타? 아이스크림? 아니면 커피? 놀랍도록 이탈리아 요리를 시도하지 않고 이탈리아를 떠날 방법은 없습니다. 무제한 옵션이 있기 때문에 연속 피자를 며칠 동안 먹더라도 소진되지 않습니다. 피자의 가장 간단한 토핑조차도 당신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이 음식을 얻을 수있는 곳 : 피자 레스토랑은 도시 각 구석에 있습니다. 많은 시간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레스토랑은 꿈의 파스타 요리, 만족스러운 젤라토 및 뜨거운 에스프레소를 제공합니다.

3. Del Corso를 통해 쇼핑

Unsplash에서 Joshua Newton의 사진
Del Corso를 통해 요청할 모든 부티크가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곳에서 고급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이 하늘과 같은 길에서 거의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도시에서는 할인이 실제 거래입니다. 70% 할인된다고 말하면 70% 할인됩니다. 현지 신발 브랜드를 구매하는 것이 두렵지 마십시오. 이탈리아 인들은 또한 당신만큼 패션을 좋아하고, 모든 상점에서 훌륭한 디자인과 좋은 품질을 기대합니다!

4. 성 베드로 대성당과 바티칸 박물관의 매력에 기절하십시오.

가톨릭 신자이든 아니든 이곳은 버킷리스트에 있어야합니다. 이 매혹적인 교회는 평범한 교회가 아닙니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또한 가톨릭교의 놀라운 역사를 모두 유지하는 박물관 역할을합니다. 그러나 대기열은 엄청나게 길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스러운 것은 귀중한 것입니다.

제안 된 투어 : 베스트 바티칸 3 시간 소그룹 투어

5. 트레비 분수에 동전을 던지고 소원

이 전설은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결코 입증되지 않았지만 전통은 여전히 ​​살아 있습니다. 사람들이 여기에 동전을 던지는 세 가지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먼저 로마로 돌아올 것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새로운 로맨스를 보장하고 세 번째는 결혼 보험입니다. 분수에 등을 대고 서서 동전을 최고의 어깨 너머로 던지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제안 된 투어 : 로마 : 분수와 사각형 가이드 워킹 투어

6. 스페인 계단, Piazza di Spagna 및 Pantheon을 산책하십시오.

Unsplash의 Daniel Basso의 사진
Piazza Di Spagna 위에 서있는 것은 당신에게 도시의 환상적인 요약을 줄 것입니다. 여기에서 많은 돔이 보입니다. 스페인 계단으로 걸어 가서 다른 관광객들과 따뜻한 날을 보내십시오. 한편, 판테온은 열린 천장의 종류 중 하나입니다.이 교회는 로마 주변에서 가장 오래된 돔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매우 흥미 롭습니다.

제안 된 투어 : 로마 : 시티 워킹 투어를 강조합니다

7. 홉 온 홉 오프 관광 버스를 타십시오

Unsplash의 Christopher Czermak의 사진
이 I.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싱가포르에서 쿠알라 룸푸르에서 버스 또는 기차로 : 국경을 건너싱가포르에서 쿠알라 룸푸르에서 버스 또는 기차로 : 국경을 건너

싱가포르는 유명한 관광지를 제외 하고이 지역의 다른 장소를 확인하려는 사람들에게 선호하는 스탑 오버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노선 중 하나는 싱가포르 –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입니다. 쿠알라 룸푸르뿐만 아니라 싱가포르는 350km 이상 떨어져

베트남 Hoi AN에서 공연해야 할 가장 좋은 10 가지 [제안 된 투어와 함께]베트남 Hoi AN에서 공연해야 할 가장 좋은 10 가지 [제안 된 투어와 함께]

베트남 Hoi An의 매력을보고 싶습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호이에서 수행 할 것들에 대한 제안을 아래에서 확인했습니다! Unsplash에서 Peter Borter의 사진 고대 도시를 체크 아웃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베트남의 호이는 방문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