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에서 최고의 일본 음식을 발견 할 수있는 곳 : 샤라 크이자 카야 (Sharak Izakaya)

바로 여기 호주에서 우리는 일본 레스토랑 측면에서 옵션을 잘 알고 있습니다. 스시 바, 사키 라운지,라면 상점, 일본 바베큐 주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거리를 때리는 가장 최근의 것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자카야 열풍입니다.

불행히도이 위치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른 시드니 레스토랑 평가를 여기에서 검사하십시오.

이자카야는 일본 술집과 비슷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매우 작습니다. 우리가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 인 교토에서 탐구 한 것은 매우 작았습니다. 일부는 더 이상 반 많은 사람들을위한 충분한 공간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일본의 거대하거나 작거나 오래된 또는 새로운 이자카야는 항상 앉아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우리는 얼마 전에 일본에 있었을 때, 이자카야에 앉아 현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데 많은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일본어 기술이없는 우리, 영어가없는 지역 주민, 그러나 모두가 큰 웃음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독특한 일본 경험에 대한 시드니의 최신 반응 인 Sharak Izakaya는 도시의 급격한 오리엔탈 식품 지구에서 가장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일본인,이 위치는 거리 수준에서 외부에서 크게 보이지는 않지만 내부는 타 디스와 같으며 실제로 3 층을 차지합니다.

우리는 유리 리프트의 최상층 (Wonka Comments, 감사합니다)만큼이나 개인 대나무 입은 부스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모든 층의 모든 테이블은 원하는만큼 구매할 수있는 터치 스크린 메뉴가 장착되어 있으며 대기 직원이 요청한 것보다 더 빨리 가져옵니다! 마찬가지로이 화면에 대한 비용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는 뛰어난 아이디어입니다.

Sharak의 포괄적 인 메뉴입니다. 이자카야의 뿌리에 따라, 여기의 많은 음식은 타파스 스타일입니다.

우리는 저녁 식사를 위해 바로 여기에 있었기 때문에 5 ~ 6 개의 요리를 구입했습니다.

느리게 찐 돼지 고기 배가 간장뿐만 아니라 미린 국물로 요리합니다.

완벽하게 풀 아파트 부드러움, 이것은 맛있는 요리였습니다. 나는 젓가락으로 이것을 먹을 수 있다는 것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나는 웨이터가 신중하게 공급 한 숟가락으로 국물을 마시게되었습니다.

멋진 블루 베리 장실과 함께 제공되는 깊은 튀긴 가지 조각

외부에서 바삭 바삭하고, 끈적 끈적한 끈적 끈적한 것뿐만 아니라 중간에 부드럽습니다. 이것은 뛰어난 요리였습니다. 블루 베리 된장은 놀랍게도 맛이 좋았으며 가지와 잘 어울 렸습니다.

토마토 페이스트에 천천히 조리 된 황소 혀, 하 치오 된장 및 대두 국물

잠재적으로 대면하면 3mm 조각으로 제공되며 가장 부드러운 고기는 먹을 수 있습니다. 국물은 두껍고 풍성한 요리뿐만 아니라 관대하게 부분적인 요리를 만듭니다.

와사비 마요네즈와 함께 튀긴 새우

이것들은 기관 새우와 같으므로 모든 것을 먹습니다. 당신도 다소 몇 가지를 얻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좋은 가치 요리입니다. 뿐만 아니라 예, 매우 맛있습니다!

Unagi Nigiri Eel Sushi

초밥 쌀 침대에 육즙이 많은 절인 구운 장어 조각. 장어의 소음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진정한 이름은 Unagi입니다. 훨씬 낫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이것의 세 조각 만 얻을 수 있지만, 너무 맛있고, 각 서빙마다 큰 크기의 물고기 조각을 얻습니다.

Hokkaido 가리비와 화산 초밥

가리비는 일본어 소스뿐만 아니라 뿌려져 있으며 화산 초밥은 물고기, 알, 소스 및 맛의 눈사태에 훨씬 더 많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맛이 좋았지 만 가격을 다시 한 번 구매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바로 여기 음식은 일본의 많은 이자카야에서와 마찬가지로 약간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러나 나의 신은 좋습니다!

그러나 음료 목록은 저축으로 가득합니다. 특히 칵테일. Romance 부인은 Umenoyado Yuzushu Citrus Benefit 음료를 맛 보았습니다.

나는 일본의 공예 쌀 맥주 (쌀 맥주?)에 갔다가 그것을 절대적으로 좋아했습니다. 메뉴에서 에키 고 코시 카리 맥주를 본 적이 있다면 구매하십시오.

마찬가지로 식당의 특별한 혜택 ‘Mellowed Kozuru’를 시도했습니다. 그것은 10 년 동안 오크 통에서 숙성 될뿐만 아니라 매우 훌륭한 스카치처럼 시음합니다. A (큰) 측정은 $ 25이지만 매우 좋습니다.

이것은 다른 곳에서 먹을 때까지 환상적인 데이트 나이트 장소입니다. 나는 오늘 밤 우리가 오늘 밤 다시 하트 비트로 구입 한 것을 먹었을뿐만 아니라 메뉴의 다른 것들도 환상적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의 핫 팁 : 당신이 예약 할 때 최상층에 앉도록 요청하십시오. 부스는 개인뿐만 아니라 훌륭합니다.

Sharak Izakaya

오픈 : 월-프리 : 오전 11시 30 분-오후 3시, 오후 5시 30 분-오전 1시; SAT : 5.30pm – 1.00am; 태양 : 5.30pm – 10.00pm

371 피트 스트리트
시드니
NSW 2000
T : 02 8084 3341
W : sharak.com.au
FB : @sharakizakaya

선호하는 일본 요리는 무엇입니까? 선호 일식 레스토랑이 있습니까?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Mrs Romance의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