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의 충격적인 진화는 모험적인 Kate가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몬테팔코, 이탈리아. 좋아요 : 41.

1 년 반 전에 Instagram을 처음 사용하고 iPhone을 주요 사진 소스로 사용했습니다. 나는 Instagram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나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특히 여행자로서 유익합니다. 아무리 아름답게 글을 쓰더라도 사진처럼 목적지로 당신을 운반하는 것은 없습니다.

처음에, 나는 Instagram에서 “가장 큰 히트”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오래된 사진을 찍을 때 사진이 찍은 진화가 얼마나 많은지에 놀랐습니다. 나는 이것이 1 년 반에 불과하다고 믿을 수 없다. 그것은 몇 년이 걸린 것처럼 보인다!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Instagram은 저를 훨씬 더 나은 사진 작가로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을 이스탄불의 모스크, 스페인 숲 및 아이슬란드 빙하, 남아프리카의 자연스러운 매력, 그리고 놀랍고 가볍게 채워진 샷의 일몰까지 알프스의 평범한 사진에서 일몰까지 당신을 초대하고 싶습니다. 파리.

처음에는 잘 보이지는 않지만 나에게 의존합니다. 훨씬 나아집니다.

첫 번째 사진

인스 브루크, 오스트리아. 좋아요 : 2.

나의 첫 번째 인스 타 그램 샷은 매력적이지 않았습니다. 운 좋게도, 갈 곳은 없었습니다.

인스 브루크, 오스트리아. 좋아요 : 6.

초기

나는 처음 몇 개월 동안 iPhone 3GS에서 보냈는데, 그의 캠은 내가 지금 가지고있는 iPhone 4S만큼 좋지 않습니다. 내가 찍은 사진이 일반 카메라를 유지하는 방법은 없었기 때문에 예술적이고 극적인 사진을 찍는 데 집중했습니다.

볼로냐, 이탈리아. 좋아요 : 3.

나는 Instagram 필터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으므로 카메라+ 앱의 필터를 사용한 시간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큰 앱 중 하나이며 강력히 권장합니다.

제라 쉬, 요르단 좋아요 : 15.

터키 이스탄불. 좋아요 : 40.

빨간색 필터를 사용 하여이 일몰은 갈라 타 브리지 위로 훨씬 더 극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페티 예, 터키. 좋아요 : 31.

카메라+에는 “가짜 HDR”필터도 있습니다. 조명 문제를 치료하지 않고 사진에 극적인 윤곽선이 제공됩니다.

좋은 흑백

뉴욕, 뉴욕. 좋아요 : 8.

나는 흑백 사진을 많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흑백이 대비가 많은 상황에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Bevagna, 이탈리아. 좋아요 : 32.

이탈리아 의이 그림의 경우, 나는 명확성과 대비를 높여야했습니다.

카파도키아, 터키. 좋아요 : 30.

그리고 항상 흑백으로 재미가 있습니다! ColorsPlash 앱을 사용하면 사진의 선택된 부분에서 색상을 입을 수 있으며 나머지는 검은 색과 흰색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제 HDR에서 촬영

스톤 헤이븐, 스코틀랜드. 좋아요 : 44.

그리고 나서 나는 훨씬 더 나은 카메라로 iPhone 4S를 얻었고 HDR Fiend가되었습니다. HDR은 다른 조명 레벨에서 동일한 샷에서 두 개 또는 훨씬 더 많은 이미지를 찍은 다음 함께 병합 될 때입니다. 일반 카메라의 경우 HDR 사진을 만들기 위해 특별한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iPhone을 사용하면 탁월한 Pro HDR 앱 만 있으면됩니다.

처음에 나는 극적인 풍경과 단단한 조명 상황에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알기 전에 HDR (그리고 그 과정에서 몇 가지 여행 그룹을 귀찮게하는 모든 것)에서 절대적으로 모든 것을 촬영하고있었습니다. 특히 클라우드 액션이 좋은 경우.

체스터, 영국. 좋아요 : 24.

나는이 사진을 정기적 인 샷으로 촬영하려고 시도했지만 HDR 없이이 사진이 좋았을 방법은 없습니다. (내 미국 친구들은 즉시“해리포터 랜드”라고 생각했습니다!)

리스본, 포르투갈. 좋아요 : 24.

내가 리스본에서 찍은 첫 번째 사진이 그해에 찍은 최고의 사진 중 하나라는 것을 누가 알았습니까?

가스 라다러, 페로 제도. 좋아요 : 94.

그런 다음 내가 찍은 최고의 사진 인 Faroe Islands의 Gasadalur.

결혼식과 특별 행사

펜실베니아 필라델피아 외부. 좋아요 : 5.

Instagram은 결혼식에 훌륭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대학 룸메이트 인 Kelly Anne이 통로를 걸어 가서 빨리 업로드하고 그녀를 식별하면서 이것을 취했습니다. Instagram에서는 인기가 없었지만 Facebook에서는 상당했습니다. 결혼식에 참여하지 않은 Kelly의 친구들이 그녀의 사진을 실시간으로 보는 것에 감격했기 때문에!

일부 결혼식은 해시 태그를 지정하고이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모든 결혼 관련 콘텐츠를 수집합니다. 반대로, 다른 결혼식은 친절하게 손님에게 휴대 전화를 하루 동안 쫓아 내도록 요청합니다. 나는 당신이 내가 어떤 종류의 결혼식을 가질 것이라고 추측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코메디

독서, MA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시드니에서 최고의 일본 음식을 발견 할 수있는 곳 : 샤라 크이자 카야 (Sharak Izakaya)시드니에서 최고의 일본 음식을 발견 할 수있는 곳 : 샤라 크이자 카야 (Sharak Izakaya)

바로 여기 호주에서 우리는 일본 레스토랑 측면에서 옵션을 잘 알고 있습니다. 스시 바, 사키 라운지,라면 상점, 일본 바베큐 주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거리를 때리는 가장 최근의 것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자카야

공룡보다 낫습니다… 나비, 타란툴라 및 바퀴벌레는 도주 중에 가정을 유치합니다공룡보다 낫습니다… 나비, 타란툴라 및 바퀴벌레는 도주 중에 가정을 유치합니다

가구는 공룡을 통해 곤충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버그에는 gnashing, 인간을 먹는 치아가 없지만, 털이 많은 다리, 화려하게 착색 된 날개, 심지어 불쾌한 송곳니를 포함한 자신의 호소력이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곤충을 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