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지 놀라운 폭포에 대해 들어 본 적이없는 폭포

우리는 좋아하는 호수와 가장 좋아하는 섬에 대해 모두 이야기했지만 폭포는 어떻습니까? 우리는 여행자로서 일반적으로 가루 하얀 모래 해변, 놀라운 눈 덮인 산 및 눈부신 담수 호수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폭포를 나열하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절벽에서 물을 흘리며 수정 된 수영장에 착륙하면 항상 여행자가 울려 퍼졌으며 일반적으로 폭포는 전 세계의 관광지도에서 볼 수있는 사이트로 표시됩니다. 그들은 긴 정글 하이킹을 마친 후 놀라운 곳이며, 보통 외딴 곳과 평화 로워서 많은 소음을냅니다! 다음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비밀 폭포 중 5 개입니다.

1. 7 자매 폭포 – 그랜드 에탄 국립 공원, 그레나다 – 우리는 최근에 이것에 하이킹을했으며, 우리는 그것에 대해 우리의 게시물을 읽기 전에 7 명의 자매에 대해 들어 보지 못했다고 확신합니다. 폭포). 이 폭포에 대한 훌륭한 점은 하이킹이 쉽다는 것입니다! 차량을 주차 한 후 주요 도로에 자동차 (또는 버스를 타기) 주차 한 후에는 구레나디아 우림까지 깊은 대나무 계단을 따라 가십시오. 트레일에서 약 10 분 후에 폭포를들을 수 있으며 총 30 분의 걸음 후에는 그곳에 있습니다. 탐험해야 할 7 단계가 있지만 대부분의 방문객은 상위 5 개가 도달하기가 조금 더 어렵 기 때문에 하단 2 명만 볼 수 있습니다. 그레나다에 있다면, 멋진 수영장에서 빠른 (그리고 쉬운) 딥을 위해 7 명의 자매 폭포에 들러야합니다.

일곱 자매 폭포 – 그랜드 에탄 국립 공원, 그레나다
2. Khlong Chao Falls – Koh Kood, Thailand :이 폭포는 우리가 여행에서 본 첫 번째 폭포 였기 때문에 항상 우리 마음에 특별한 장소를 가질 것입니다. Khlong Chao는 한때 황폐 ​​한 섬에있는 Koh Kood 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방문한 이래로 도로가 튀어 나와 리조트가 지어졌고 나무가 잘 렸지만 우리가 들었던 것에서 Khlong Chao Falls는 여전히 고요한 정글 오아시스로 남아 있습니다. 그들은 쉽게 갈 수 있지만 열대 우림으로 둘러싸여있어 마치 당신이 그들을 찾기 위해 몇 시간 동안 하이킹을 한 것처럼 느껴집니다. 폭포에서 일단 중앙 수영장 주변에 많은 큰 바위가있어 피크닉을 가져 오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정글의 원숭이, 새 및 곤충의 소리를 들으면서 계단식 물을 수영하고 감탄하는 데 시간을 보내십시오.

3. Ravana Falls – 엘라, 스리랑카 : 주요 도로에서 엘라에서 남쪽으로 5km 떨어진 곳에,이 25 미터 높이의 폭포는 산들 사이에서 충돌하여 수십 개의 수영장을 형성합니다. 상단 수영장에 도착하기 전에 4 개의 다른 계층을 올라갈 수 있습니다. 정상에서 스리랑카의 힐 컨트리를 멋진 전망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특히 마을 사람들이 목욕 할 때 주말에 현지인들과 만나고 어울리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4. Kuang Si – Luang Prabang, Laos : 우리의 의견으로는, 이것들은 세계에서 가장 놀라운 폭포입니다. 물론, 캐나다에는 나이아가라와 브라질에는 이구아지가 있지만 라오스에는 쿠앙 시가 있으며 아름다움으로 인해이 폭포는 이길 수 없습니다. 우리가 본 다른 곳과 차별화되는 것은 물의 화려한 색입니다. 표면은 가루 반투명 청록색의 그림과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마 이것에 대해 들어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목록에 올려 놓아야했습니다. 들어 본 적이 없다면 Kuang Si는 그 자체로 라오스로 여행 할 가치가 있습니다. 관광객의 무리가 매일 오전 10 시까 지이 물을 흐리기 때문에 일찍 여기에 오십시오.

5. Bibi Fatima Falls & Hot Springs – Tajikistan, Yamchun :이 낙상이 왜 그렇게 위대하게 만드는가? 그들은 뜨겁다! Bibi Fatima는 거대한 폭포 바로 옆에있는 성스러운 온천 세트입니다. 방문객들은 동굴 (완전히 알몸)에 들어갑니다. 물은 매우 뜨겁고 동굴의 들쭉날쭉 한 천장에서 종유석 구멍에서 쏘는 천연 스팀 샤워 아래에 머리를 두십시오. 타지키스탄은 무슬림 국가이므로 목욕 시간은 분할, 남성의 경우 30 분, 여성은 30 분입니다. 스프링스는 다산을 돕는 것으로 유명하며 동굴에는 수많은 의식이 펼쳐져 있습니다. 주요 의식은 가장 작은 틈새로 기어 가서 머리를두고 입에 작은 돌을두고 떠날 때까지 보관해야한다고 말합니다. 나는 다산 치료를 전달했다!

(죄송합니다.이 사진의 사진이 없습니다… 모두가 알몸이었다!)

폭포는 항상 우리에게 가장 좋아하는 당일 치기 여행이었으며 우리는 전 세계의 자연 샤워에 계속 놀랐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빅토리아, 나이아가라, 이구아지와 같은 장소에 대해 들었고, 우리는 하루 종일 그들을보고 싶어하지만, 우리는 작은 숨겨진 폭포가 흥미로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당신처럼 느끼는 것은 항상 보람있는 일입니다E는 자신을위한 장소를 발견하거나 현지인들과 만 비밀을 공유했으며 폭포는 사람들을 만나고 피크닉을하고 긴장을 풀기위한 훌륭한 장소입니다. 우리는 세상을 탐험하는 한 폭포를 계속 탐험 할 것이며 더 많은 눈부신 수영장과 급류를 곧 공유하기를 희망합니다.

당신은 이들 중 일부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비밀 폭포는 무엇입니까? 아래 의견에서 우리와 공유하십시오!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아이슬란드 온천 검색아이슬란드 온천 검색

모험적인 케이트는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로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우리의 신뢰할 수있는 가이드 Gulli가 길을 이끌고 있습니다. 내 형제 사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