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에서 가장 좋은 동네 : 방문 중 어디에 있는지

마지막 업데이트 : 04/13/2022 | 2022 년 4 월 13 일

시드니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뛰어난 해변, 아름다운 해안선, 세계 문화 유산 및 일류 식사가 있습니다. 대도시이며 매우 퍼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머물기에 가장 좋은 동네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당신이 목적지에서 찾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시드니의 각 지역에는 고유 한 분위기와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각 동네를 무너 뜨리고 각 지역을 제안한 장소를 제공하겠습니다. 그러나 먼저 시드니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

최고의 인근 예산 여행자는 무엇입니까?
Kings Cross는 도시에서 가장 저렴한 호스텔의 고향이며 백패커 및 예산 여행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시드니에서 가족을위한 최고의 동네는 무엇입니까?
달링 하버 (Darling Harbor)는 시드니에서 가장 좋은 동네로, 근처에 어린이 친화적 인 명소가 많이 있기 때문에 가족을위한 최고의 동네입니다. Coogee는 또한 가족 친화적 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변의 본거지이지만 Bondi의 모든 회사와 파티가 없습니다.

시드니에서 처음 방문객을위한 최고의 동네는 무엇입니까?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은 본디 비치 근처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도시에서 가장 중요한 추첨 중 하나이자 정말 재미있는 지역이기 때문입니다.

시드니에서 파티를하기에 가장 좋은 동네는 무엇입니까?
Kings Cross는 바와 나이트 클럽을 찾고있는 경우 액션이있는 곳입니다. 도시의 파티 지역입니다. Bondi Beach 근처에서도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시드니 전체에서 가장 좋은 동네는 무엇입니까?
모든 동네에 제공 할 것이 있기 때문에 여기에는 잘못된 대답이 없습니다. 그러나 저는 개인적으로 패딩턴에 머무르기를 좋아하지만 좋은 위치에 있지만 논스톱 파티 분위기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 말로, 여기에 당신을위한 이웃의 이웃이 있습니다.

이웃 가이드

전망을위한 최고의 동네 : 바위

지역 생활을위한 최고의 동네 : Surry Hills

현지 해변을위한 최고의 동네 : 쿠지

관광지를위한 최고의 동네 : 달링 하버

해변 재미를위한 최고의 동네 : Bondi Beach

중앙에 가장 좋은 동네 : CBD

쇼핑을위한 최고의 동네 : Paddington

최고의 비 중부 지역 : 맨리

나이트 라이프를위한 최고의 동네 : Kings Cross

전망을위한 최고의 동네 : 바위

시드니의 중앙 회사 지구 바로 북쪽과 항구 에서이 지역은 해안가를 따라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지역에는 여러 펍을 포함하여 다양한 역사적인 건물이 있습니다.

Rocks Markets는 주말마다 문을 열고 예술과 공예, 보석류 및 맛있는 간식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보물을 판매합니다. 이 지역에는 수많은 스텔라 레스토랑, 박물관 및 홈 엔터테인먼트 장소가있어 관광객과의 인기를 논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바위에 머무르면 해안가를 따라 식사를해야합니다!

바위에 머물기에 가장 좋은 곳

예산 : 시드니 하버 YHA -이 호스텔은 훌륭한 위치에 있으며 항구와 오페라 하우스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호스텔은 도시의 오래된 식민지 지역에 지어졌지만 좋은 호스텔의 모든 현대의 안락함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파티 호스텔이 아니라 여행자들이 조용한 숙박을 찾는 좋은 장소입니다. 가족에게도 좋습니다!

미드 레인지 : Mercantile Hotel-라이브 음악, 완전 무료 Wi-Fi 및 미드 레인지 호텔에서 기대할 수있는 모든 표준 편의 시설 제공. 상업은 오페라 하우스, Rocks Markets 및 Harbor Bridge 근처에 가장 잘 위치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호주에서 가장 오래 달리는 아일랜드 펍이 있습니다!

럭셔리 : Four Seasons Sydney – 항구와 도시의 놀라운 전망을 제공하는 놀라운 고급 스러움은 시드니를 스타일로 방문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와 웰니스 센터와 스파를 사용하면 시드니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기쁘게하면서 애지중지 할 수 있습니다.

지역 생활을위한 최고의 동네 : Surry Hills

Central Company District의 남동쪽으로 Surry Hills는 일반적으로 시드니에서 패션을위한 최고의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지역은‘하락할 때까지 쇼핑하려는 여행자에게 이상적이지만 그 호소력은 그보다 훨씬 넓습니다. 독특하고 창의적인 식사 옵션이 많이 있으며, 수많은 오래된 창고가 세련된 미술관과 아름다운 주택으로 변모했습니다.

이 지역은 젊은 여행자, 미식가 및 시드니의 오랜 게이 수도 인 옥스포드 스트리트를 경험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서리 힐스에 머무르는 가장 좋은 곳

예산 : Big Hostel-이 호스텔은 완전 무료 아침 식사, 완전 무료 Wi-Fi, 완전 무료 수하물 보관소 및 늦은 체크 아웃을 제공합니다. 예산 여행자가 필요로하는 모든 것! 그들은 또한 완비 된 주방을 가지고 있으며 환경 친화적 인 관행을 장려합니다 (오래된 의류를 기부하고 에너지 절약 및 재활용을 촉진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중간 범위 : Manor Boutique Hotel-이 아름다운 부티크 호텔은 골동품 가구가있는 유산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편리하게 loc입니다옥스포드 스트리트 (Oxford Street)에서 불과 5 분 거리에있는 바와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완전 무료 아침 식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럭셔리 : Crystalbrook Albion -이 럭셔리 호텔은 실제로 한때 전 수녀원이었던 유산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앙 역 근처에서 가장 좋으며 차이나 타운과 패디 시장에서 차로 짧은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옥상 테라스, 라운지, 완전 무료 WiFi 및 매일 아침 무료 아침 식사가 있습니다.

현지 해변을위한 최고의 동네 : 쿠지

재미있는 이름을 가진이 작은 지역은 해변 분위기를 원하지만 Bondi Beach의 모든 광기는 아닙니다. 이 지역은 매우 아름답고 바다는 차분하고 수영하기에 안전합니다. 이 동네는 시드니의 동부 교외이지만 30 분도 채 걸리지 않아 대중 교통을 할 수 있습니다.

시드니의 동부 교외 인 Coogee는 젊고 가족 친화적 인 느낌을줍니다. 여행이 많은 해변 시간을 요구한다면 이것은 훌륭한 선택입니다. Gordons Bay에는 근처에 매우 스노클링이 있으며 Wylie Baths를 확인하십시오. 수영에 이상적인 록 풀이 있습니다. 해변 마을은 생선과 칩으로 유명하므로 시도해보십시오!

Coogee에 머무는 가장 좋은 곳

예산 : Mad Monkey Coogee Beach – 이것은 해변에서 가장 좋은 예산 호스텔입니다. 그들은 멋진 공동 작업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주변에는 많은 바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어떤 식 으로든 화려하지는 않지만 작업이 완료됩니다! 약간 시끄러운 일이 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평화와 조용한 곳을 찾고 있다면 여기에 머 무르지 마십시오!

중간 범위 : Coogee Bay Hotel (부티크)-이 아름다운 부티크 호텔은 시내에서 20 분, 공항에서 20 분 거리에 위치한 훌륭한 위치에 있습니다. 바다 옆에도 가장 좋으며, 현장에서 식당과 비어 가든이 있습니다.

럭셔리 : Crowne Plaza Coogee Beach-이 놀라운 호텔은 바다의 탁 트인 전망, 온수 수영장, 2 개의 바, 테니스 코트 및 완비 된 피트니스 센터를 자랑합니다. 초 현대식 객실이있는 넓은 호텔이며 근처에 멋진 해산물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호주 여행 계획?

받은 편지함에 전송 된 다음 가이드를 포함하는 완전 무료 계획 툴킷뿐만 아니라 모든 호주 최고의 여행 제안을 받으십시오.

61 정통한 여행 팁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

여행 계획을위한 17 단계

호주 최고의 호스텔

오즈로 완전히 무료 비행을하는 방법

내 팁을 보내주세요!

관광을위한 최고의 동네 : 달링 하버

이 도시 의이 지역은 가족에게 가장 좋습니다. 이 활기찬 동네는 해안가를 따라 수많은 명소가 있기 때문에 거대한 여행자 추첨입니다. 시드니 수족관과 IMAX가 여기 있으며 모든 종류의 식사가 있습니다. 이 지역 클럽은 밤에 살아 있으며 쇼핑이 많이 있습니다. Madame Tussauds도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경우이 동네를 고려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아마도이 디즈니와 같은 환경에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달링 하버에 머무는 가장 좋은 곳

예산 : Siesta Sydney-이 예산 친화적 인 호스텔은 깨끗하고 훌륭한 위치에 있으며 정말 친절한 직원이 있습니다. 그들은 완전 무료 수건, 완전 무료 Wi-Fi, 완비 된 주방 및 세탁 시설이 있습니다.

미드 레인지 : Glasgow Arms Hotel-이 사랑스러운 호텔은 아름다운 오래된 술집 위에 있습니다. 완전 무료 아침 식사는 하루 종일 제공되며 호텔은 달링 하버에서 도보로 5 분 거리에 있습니다.

럭셔리 : The Darling at the Star – 스파, 카지노, 20 개가 넘는 바와 레스토랑이있는 거대한 고급스러운 호텔입니다. 터키 욕조에서 자신을 애지중지하거나 향기로운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십시오. 자체 바가 있습니다!

해변 재미를위한 최고의 동네 : Bondi Beach

본디 비치는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유명한 해변을 본 후에는 태평양의 뛰어난 전망, 캠벨 퍼레이드를 따라 해산물 레스토랑, 일어나는 나이트 라이프! 이곳은 백패커와 파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곳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해변 커플에게도 좋은 기반이기도합니다. Bondi는 도시의 중심부에서 최고는 아니지만 대중 교통은 케이크 조각입니다. 이 지역은 젊은 군중에게 호소하며, 물 속의 서퍼, 모래 위의 태양 숭배자, 아름다운 해안 산책로를 하이킹하는 모험적인 종류를 보게 될 것입니다.

Bondi Beach에 머무르는 가장 좋은 곳

예산 : 일어나! Bondi Beach – 해변을 좋아한다면 이곳을 이길 수 없습니다! Bondi Beach가 내려다 보이는 훌륭한 옥상 공간이 있으며 호스텔에는 완전 무료 서핑 보드가 제공됩니다. 완전 무료 요가 수업, 도보 여행 및 기타 피트니스 활동도 있습니다. 금요일 밤에 있다면 BBQ 파를 놓치지 마세요옥상에 타이!

미드 레인지 : Supreme Apartments (Bondi Beach)-해변에서 도보로 7 분 거리에 위치한 Supreme Apartments는 완전 무료 주차 공간이있는 스튜디오 아파트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간이 주방을 가지고 있으므로 자신의 음식과 야외 수영장을 현장에서 요리 할 수 ​​있습니다. 방은 넓고 침대는 편안합니다!

럭셔리 : Hotel Bondi-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전망을 갖춘이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에는 개인 및 공유 발코니가 있으며 식사를 요리하려면 주방 시설이있는 디럭스 룸이 있습니다. 현장에서 식당이 있고 샤워 시설은 훌륭하며 직원은 매우 도움이됩니다.

중앙에있는 최고의 동네 : 중앙 회사 지구

시드니의 CBD는 그 핵심입니다. 고층 빌딩, 비즈니스, 은행 및 상업으로 가득 찬 거대한 지역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양복과 타이 세트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지역에는 오페라 하우스와 왕립 식물원을 포함한 수많은 명소가 있습니다.

이웃은 일반적으로 꽤 비싸지 만 위치는 그만한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도시 최고의 식당은 여기에 있습니다. 기발한 상점, 벼룩 시장 또는 빈티지 보물을 많이 찾을 수는 없지만 대도시 생활의 흥분을 느낄 것입니다!

중앙 회사 지구에 머무는 가장 좋은 장소

예산 : 유목민 시드니 -이 도시에는 숙박 시설에 관한 예산 옵션이 많지 않으므로 유목민이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완전 무료 Wi-Fi와 현장 바가있어 재미 있고 사람들을 만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미드 레인지 : Park Regis City Center-옥상 수영장과 도시가 내려다 보이는 전망이있는 이곳은 프리 케 태그를 넘어서 가치를 제공하는 훌륭한 미드 레인지 호텔입니다. 위치는 이상적이며 도시의 모든 주요 명소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으며 완전 무료 공항 셔틀도 제공합니다.

럭셔리 : Sheraton Grand Sydney Hyde Park -이 호텔은 하이드 파크를 내려다보고 있으며 실내 수영장, 옥상 피트니스 센터, 훌륭한 아침 식사 뷔페, 뛰어난 레스토랑 및 룸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도시의 중심부에서 자신을 애지중지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쇼핑을위한 최고의 동네 : Paddington

시드니에서 조용한 장소를 찾고 있다면 Paddington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CBD와 해변 사이에 있으므로 버스를 통해 꽤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동부 교외는 주로 주거용으로, 아름다운 나무가 늘어선 거리와 귀여운 발코니가있는 빅토리아 주택이 있습니다. 고급 레스토랑, 활기찬 술집 및 유명한 미술 ​​갤러리와 펑키 상점이 있습니다.

이 지역은 Uniting Church의 토요일 패딩턴 시장으로 유명합니다. Centennial Park는 야외에서 긴장을 풀기에 좋은 곳입니다. 그래도 포괄적 인 나이트 라이프 및 파티 옵션을 찾고 있다면이 지역은 최고의 동네가 아닙니다.

Paddington에 머무는 가장 좋은 곳

예산 : 에어 비앤비 -이 분야의 예산 옵션은 거의없고 멀리 떨어져 있으므로 에어 비앤비가 최선의 선택 일 수 있습니다.

미드 레인지 : 에어 비앤비-이 영역에는 훌륭한 미드 레인지 옵션이 없으므로 중간 옵션을 위해 에어 비앤비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최고의 장소가 빠르게 사라지면서 발전으로 예약하십시오!

럭셔리 : Mrs Banks Hotel -이 호텔은 실제로 전 은행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세련된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객실은 모두 잘 설계되었습니다. 완전 무료 Wi-Fi와 아침 식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고의 비 중부 지역 : 맨리

맨리는 도시 바로 북쪽에 위치한 시드니 교외입니다. 뛰어난 해변, 거대한 파도, 서핑 및 야생의 나이트 라이프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지역은 중앙 도시와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아는 도시의 일부입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실제로 도시의 일부를 그리워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막지 못하게하십시오. 여기에 도착하기 위해 짧은 타는 가치가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항구 의이 쪽에도 아름다운 해안 산책로가 있습니다.

맨리에 머무르는 가장 좋은 곳

예산 : Manly Bunkhouse-이것은 단지 5 마이크에 위치한 훌륭한 호스텔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Nueva EcijaNueva Ecija

의 Agri-Tourism 목적지는 요즘 Nueva Ecija를들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Minalungao National Park와 석회암 암석 형성 및 대나무 뗏목입니다. 그러나 관광이 항상 모험에 관한 것은 아닙니다. 또한 지역 주민의

툴룸 업데이트#2툴룸 업데이트#2

인사말 툴룸 !!! 여기 Patreon에 부재 한 것에 대해 죄송합니다. 마지막으로 글을 썼기 때문에 약간의 연결을 끊고 유카탄 주변에서 5 일간의 여행을했습니다 (툴룸 옆에 지정된 것입니다). 내 좋은 친구는 차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