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에서 영어를 가르치기 : ESL 교사와의 인터뷰

이 인터뷰에서 우리는 도로의 염소에서 풀 타임 기고자 인 TED와 대화하고 있습니다. 그는 거의 20 년 동안 전문 ESL 교사였으며 현재 중국 광저우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광저우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직업을 찾는 방법, 장단점, 급여 등을 직접 배웁니다.

우리는 간다!

목차의 표
우리와 채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테드! 자신에 대해 조금 알려주세요.
영어 교사가되기로 결정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전 경험이 있었습니까?
현재 중국 광저우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곳에 사는 것은 어떻습니까?
광저우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데 어떤 유형의 일자리가 있습니까?
광저우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직업을 어떻게 찾았습니까?
당신이 일하는 회사에 대해 조금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광저우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일자리를 얻으려면 자격이 있어야 했습니까?
광저우에있는 영어 교사의 인생에서 하루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광저우에서 영어 교사가 얼마를 벌 수 있습니까?
광저우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장단점은 무엇입니까?
주목받는 영어 교사를위한 최종 조언이 있습니까?

우리와 채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테드! 자신에 대해 조금 알려주세요.

저는 거의 20 년 동안 영어 교사였습니다. 저는 원래 미국 출신이며 그 시간에 그곳에 살지 않았습니다. 나는 전 세계 여러 곳으로, 때로는 오랜 시간 동안 여행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또한 작가이며, 여기 도로의 염소 및 온라인 장소에서 여기와 함께 내 블로그 No Hay Bronca에서 내 이야기를 읽을 수 있습니다. 저의 글의 대부분은 멕시코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10 년 동안 살았습니다.

영어 교사가되기로 결정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전 경험이 있었습니까?

나는 두 가지 기본 이유로 영어 교사가되었습니다. 대학을 마친 후 무엇을하고 싶은지 몰랐고 세상을 탐험하고 싶었습니다. 당시 나는 그것이 내 경력이 될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오래 전부터 대학을 졸업하기 약 6 개월 전에 한국에서 영어 교육 직업에 대한 분류 광고에 답변했습니다.

나는 교사로서의 이전 경험이 없었습니다. 나는 그 일에 대해 배웠고, 내가 도착한 지 몇 달 후 교장으로 데려온 경험이 풍부한 선생님들로부터 많은 도움과 좋은 조언을 받았습니다.

그가 올 때까지 나는 내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전혀 몰랐다. 그 후, 나는 다른 종류의 학교에서 계속 가르치고 결국 대학에서 가르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현재 중국 광저우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곳에 사는 것은 어떻습니까?

광저우는 살기 좋은 곳입니다.

매우 현대적이며 역사도 많습니다. 그것은 식품과 언어를 포함한 광동 문화 인 중국 내에서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아프리카 이민자들이 살고있는 Xiaobei와 같은 지역과의 국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광저우는 캔톤 또는 더 정확하게 캔톤 시티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광저우는 수천 년 동안 중요한 도시였습니다. 도시의 중심에는 1800 년 전 Old City Palace의 발굴이 포함 된 Nanyue Kingdom Palace Museum이 있습니다.

박물관 앞에서 달리는 보행자 스트리트 베이징 도로 아래의 유리 아래의 여러 시대부터 다양한 고대 도시 벽의 잔재를 볼 수 있습니다.

광저우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데 어떤 유형의 일자리가 있습니까?

일반적인 유형의 교육 직업은 사람들이 여가 시간에 영어를 공부하는 작은 영어 아카데미에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훈련 학교 나 교육 센터라고합니다. 일부는 아이들만을위한 것이고 일부는 성인이나 십대를 대상으로합니다.

이것은 내가 한국에서 근무한 학교의 유형입니다. 그들은 경험이없는 사람들에게 최선의 선택입니다. 시간은 일주일에 최대 40 시간, 교육 또는 근무 시간이지만 급여는 좋습니다.

가장 많은 임금 일자리는 국제 초등학교에 있으며, 종종 초등학교에서 고등학교까지가는 기숙 학교입니다. 대학 직업과 마찬가지로, 이들은 일반적으로 2 년 이상 경험이 필요합니다.

낮은 시간이 저에게 글을 쓰고, 번역하고, 복사하는 작업을위한 충분한 시간을주기 때문에 대학에서 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또한 학생들은 어린 아이들보다 영어를 배우는 데 더 성숙하고 더 관심이 있습니다.

광저우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직업을 어떻게 찾았습니까?

온라인에서 일자리를 찾았습니다. 특정 웹 사이트를 기억할 수는 없습니다. 광저우에서 일자리를 가르치는 데 좋은 자원이 많으며 때로는 대학 웹 사이트에서 직접 고용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광저우에서 영어 교육”,“광저우의 대학 일자리”를 찾고 있다고 생각합니다.그렇다면 이메일 주소 목록을 작성하고 각각의 짧은 메시지와 내 이력서를 보냈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시간에 응답을 얻지 못했습니다.

편지를 쓴 사람들을 위해, 나는 근무 시간 및 지불과 같은 직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그 사람에게 물었다. 그런 다음 Tencent Meeting 또는 Dingtalk와 같은 중국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앱을 사용하여 온라인 인터뷰를했습니다.

사람들이 채용 담당자를 사용하여 중국에서 영어 교육 직업을 얻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교육 경험이없고 훈련 센터에서 일하고 싶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계약을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당신은 당신이 일할 학교가 아닌 채용 대행사에서 고용 될 것이므로, 당신은 그들의 조건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내가 중국에서 처음 발견 한 일 중 하나는 그런 것입니다. 다른 그늘진 조항들 중에서도 계약에 따르면 제가 가르치는 학교에서 일이 해결되지 않으면 채용 대행사가 함께 일한 다른 학교로 옮길 수 있다고 밝혔다.

이것은 효과적으로 대학에서 꺼내어 유치원이나 초등학교에 들어갈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광저우에서 교수직을 찾기 위해 체크 아웃하기에 좋은 두 곳은 Hiredchina.com 및 echinacities.com입니다.

당신이 일하는 회사에 대해 조금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앞서 언급했듯이 큰 공립 대학입니다. 저는 외국 연구 부서에서 일하고 학생들은 영어, 프랑스어 또는 일본어로 전공합니다. 그들은 가르치거나 번역 또는 비즈니스 일 수있는 강조를 선택합니다.

수업

수업은 중국의 모든 곳에서는 40 분 또는 45 분 거리에있는“교육 시간”으로 측정됩니다. 이 “시간”중 2 개는 한 수업을 구성하므로 2 시간 수업은 실제로 1 시간 반에 불과합니다.

계약은 일주일에 16 시간의 교육 시간이며, 이는 8 개의 다른 수업을 의미합니다. 각 그룹은 일주일에 한 번만 만나게됩니다. 12에서 16 사이의 교육 시간은 중국 대학의 표준 인 것 같습니다.

광저우의 주택

많은 대학에는 교사를위한 캠퍼스 내 주택이 있으며 가구 아파트가 계약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그 안에 살 필요가 아니며, 캠퍼스 밖에 어딘가에 살았다면 각 급여마다 조금 더 많은 돈을 받고 그것을 보충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 돈은 광저우와 같은 주요 도시에서 아파트 비용을 충당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캠퍼스 내 아파트는 훌륭하지만, 매우 작은 장소, 런 다운 장소 또는 서양식 화장실이없는 장소에 대한 공포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스쿼트 화장실은 중국의 표준입니다.)

캠퍼스 내 아파트에 살 계획이라면 누구나 먼저 사진을 보도록 요청해야합니다.

학교 행사 및 커뮤니티

광저우에서 영어를 가르치기로 결정하기 전에 중국의 다른 지역에있는 대학에서 가르쳤습니다.

그 대학은 커뮤니티를 육성하는 데 정말로 관심이 있었으며, 아내와 저는 스포츠 데이, 새해의 큰 공연, 학기 말에 파티와 같은 참여를 장려했습니다.

내가 지금있는 곳은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커뮤니티의 일원처럼 느끼는 데 도움이되는 이점이 있지만 여러면에서 좋은 일입니다.

광저우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일자리를 얻으려면 자격이 있어야 했습니까?

이것들은 중국에서 교육 직업을 얻기위한 요구 사항입니다.

자격

각 학교에는 사전 경험, 학사 학위 및 TEFL/TESL 인증서가 포함될 수있는 자체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대학 구직은 최소 2 년의 경험이 필요하며, 그 중 일부는 석사 학위, 박사 학위 또는 출판 된 동료 검토 저널 기사 포트폴리오가 필요합니다.

중국의 거주 비자 요구 사항

그런 다음 중국 거주 비자 및 취업 허가에 대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이것들을 얻는 것은 복잡한 과정이 필요합니다.

아래에서는 대학 교사의 요구 사항을 설명하겠습니다. 나는 그들이 다른 유형의 학교 교사들과 동일하다고 생각하며, 그들이 중국의 다른 유형의 일자리에 대한 요구 사항과 동일하거나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에서 일하려는 사람은 누구나 고용하려는 회사 의이 과정에서 도움이 필요합니다.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회사의 인사 부서의 사람은 요구 사항 목록을 보내어 번역가 찾기와 같은 것들을 돕기 위해 제안해야합니다. 그들이 그렇지 않거나 회사와의 의사 소통이 어려운 경우 심각한 두통을 기대하십시오.

일부 회사는이 프로세스의 상당한 비용에 대해 귀하에게 상환 할 것이며 다른 회사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회사가 지불하면 명확하게 통계해야합니다.계약에서 ED.

중국의 거주 비자 문서

가장 높은 학위 (최소한 학사 학위, 그리고 많은 대학에는 석사 학위가 필요함)와 범죄 배경 점검이 필요합니다.

이 두 문서는 세 번 인증되어야합니다. 처음 두 번은 본국의 정부 기관에 의해이며 최종 인증은 중국 대사관의 것입니다. 다음으로 중국어로 번역해야합니다.

또한 엑스레이 및 혈액 검사를 포함한 건강 검진이 필요하며 의사는 영어와 중국어로 된 특정 형태를 작성해야합니다.

중국에 도착하면 이러한 유형의 검진을 위해 특정 병원에서 다른 병원에서 다른 병원을 가져와야 할 것입니다.

직무에 저와 같은 대학 일자리와 같은 이전 경험이 필요한 경우 이전 상사의 공식적인 편지가 필요합니다.

추천서와 같지만 고용의 정확한 날짜, 공식 레터 헤드 (가능한 경우 색상) 및 명확한 연락처 정보가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번역되어야하므로 짧게 유지하십시오.

중국어로의 번역은 비싸고 일부 번역가는 단어에 의해 청구됩니다. 또한 상사가 파란색 펜으로 서명해야합니다. 문자 전체가 흑백으로 있었기 때문에 원래 원래는 거부되었습니다.

배우자 나 자녀와 함께 중국으로 이사하려면 결혼 증명서와 자녀의 출생 증명서가 번역되어야하며 건강 검진도 받아야합니다.

혼란스럽고 실망스럽고 값 비싼 과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하는 회사에서 누군가를 도와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광저우에있는 영어 교사의 인생에서 하루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가르치고, 광저우를 탐험하고, 다른 온라인 작업을 마치는 것 사이에서, 여기에 하루/주가 어떻게 보일지 모릅니다.

대학에서 가르치기

대학 교사로서 저는 일주일에 3 일만 수업을 가르치지 만 기본적으로 매일 일하게됩니다. 가르치는 것 외에도 수업을 계획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대학은 저에게 사용할 책을 주었지만 다른 것은 없습니다.

이것은 중국의 대학에 일반적입니다. 원하는 것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교실에는 프로젝터가 있으며, 내가 아는 모든 교사는 매일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을 사용합니다.

반면에 거의 모든 훈련 학교에서 교사는 미리 준비된 수업 계획을 따라야합니다. 이 계획에서 벗어나는 것은 교사에게 큰 문제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나만의 수업 계획을 세우는 것을 선호합니다.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지만, 학기에 같은 수업을 가르치면 재사용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읽기와 쓰기 수업을 가르치기 때문에 숙제를 확인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잠재적 인 영어 교사를위한 팁 – 글을 쓰는 과제를 짧게, 한 페이지 또는 2 페이지 만 또는 종이 확인을하는 시간이 빠르게 추가됩니다.

내 다른 온라인 작업

가르치는 것 외에도 프리랜서 작문, 카피 라이팅 및 번역 작업도합니다. 글쓰기와 카피 라이팅은 꽤 꾸준히 안정적이므로, 나는 보통 일주일에 몇 시간을 그에게 전념 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나 자신과 내가 어떻게 일하는지, 그리고 아침에, 그리고 더 일찍,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나는 햇볕에 걸어 다니거나 수업을 가르치거나 붐비는 버스로 압박 한 후 저녁에 양질의 글쓰기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번역은 완전히 무작위 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몇 주 전에 저는 멕시코의 한 학계의 긴 저널 기사를 연락하여 일년에 몇 번 저에게 글을 썼습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주말이 간다. 토요일과 일요일에 프리랜서 작업을 선호합니다.

탐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