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오스틴, 예산 : 예산 : 완전 무료 및 저렴한 가계 명소

위스콘신에서 텍사스에 도착하는 비용은 비싸다. 운 좋게도, 우리는 오스틴 일정을 저렴한 (그러나 재미있는) 우리가 그곳에 도착했을 때해야 할 일을 채울 수있었습니다. 우리가 한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Zilker Metropolitan Park

Zilker Metropolitan Park는 센트럴 파크가 맨해튼에있는 오스틴에게 있습니다. 휴식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를위한 351 에이커의 지역에는 큰 놀이터, 피크닉 장소, 하이킹, 자전거 타기, 오픈 필드, 카누/카약 렌탈, 왼쪽에있는 Zilker Zephyr 미니어처 열차가 포함됩니다. 여름철 (기본적으로 반년)에 엄청나게 눈에 띄는 것은 1 년 내내 전형적인 온도가 68 도인 자연 스프링 수영장 인 Barton Springs Pool입니다. 공원 입장료는 무료이지만 수영장 입구는 $ 1- $ 3 사이의 비용입니다. 기차는 대략 1/2 시간 지속될뿐만 아니라 $ 2 (어린이)와 $ 3 (성인) 비용이 듭니다.

주 의사당 건물

사회학을 위해 약간의 시간 동안 지역을 떠나는 것은 텍사스가 여행하는 동안 어느 시점에서 국회 의사당 건물을 지정하는 것을 보는 것이 적합 해 보였습니다. 1 차 방문객 웹 사이트에서 건축 시간을 상담하면서, 우리는 셀프 가이드 여행, 주변, 로트 홀드 (Rotunda)와 상원 공간 (세션이 아님)으로 걸어 갔다. 토요일 오후에 방문객들과 함께 포장 된 우리가 앞서 조직했다면 우리는 가이드 여행에 갔을 수도 있습니다 (10 개 이상의 그룹은 개인 가이드를 위해 조직 할 수 있습니다). 여행은 완전히 무료이며 지난 45 분, 텍사스 역사 및 텍사스 주의회의 국회 의사당 건물을 다루고 있습니다.

국회 의사당 건물을 둘러보세요

머무를 곳

텍사스 오스틴에서 기존 호텔에서 Stay22.com이있는 개인 에어 B & B 주택에 이르기까지 가족 친화적 인 숙박 시설을 찾으십시오.

우리의 오스틴 일정에서 즐거운 놀라움은 Umlauf Sculpture Garden이었습니다 (Robert E. Lee Road에 Zilker Park의 방법에 남은 지점을 찾으십시오). 동상과 20 세기 미국 조각가 Charles Umlauf의 조각품 인 Xeriscape Garden은 Umlauf의 다른 창조물의 집입니다. 구불 구불 한 경로는 그늘진 땅과 함께 방법을 만들고 폭포와 두 연못 사이에 약간의 비명 거품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프론트 데스크에서 (전체 또는 부분 조각의 사진을 넘어서) 마커를 요청할 수 있으며 스티커 기념품은 완성 된 카드에 대한 보상입니다. 일반 입장료는 $ 3.50입니다 (어린이 6과 Under는 완전히 무료이며 연수생은 $ 1에 볼 수 있습니다).

Umlauf 조각 정원

오스틴에서 어디에서 먹을지에 대한 우리의 이야기를 확인하십시오!

의회 애비뉴 브리지

철새 패턴을 앞두고 텍사스로의 여행은 의회 애비뉴 브리지 아래에서 잘 알려진 박쥐가 등장하는 것을보고 싶지 않다는 점에서 슬프게도 불완전했습니다. 보는 광경, 박쥐는 여자 새 호수 위의 검은 구름처럼 보일뿐만 아니라 대량으로 검색합니다. 박쥐보기는 무료이지만, 조기에 나타나고 자동차 주차 장소를 넓게 만들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행복한 트레일!

관련된

오레곤 주 스프링 필드뿐만 아니라 유진에있는 15 개의 가족 친화적 인 명소 상위 가족이 새로운 도시 나 주로 옮겼습니다. 가장 먼저 할 일 중 하나는 웹과 대화하는 것입니다. 어린이. 우리는 올해 3 월에 오레곤 주 유진으로 옮겼으며, 그와 관련하여 체계적으로 우리의 방법을 만들고 있습니다.
2015 년 8 월 18 일 “서사시 여행”

Chiang Mai, 태국, 태국은 지난 몇 년 동안 아이들과 함께, 우리는 기존의 북미 도로 여행에서 출발 할뿐만 아니라 젊은이들을 다른 문화, 언어, 전통, 음식에 적용하도록 처리했습니다. 나는 태국 치앙마이 (Chiang Mai)를 태국과 함께 아이와 함께 여행했으며 지난 11 월에 그녀의 아이뿐만 아니라 연인과 만족했을뿐만 아니라 …
2016 년 7 월 10 일 “아시아”

시애틀에있는 CityPass를 사용하여 Washingtonour 2015 년 마지막 주요로드 트립은 워싱턴 시애틀만큼이나 황홀했습니다. 우리는 파이크 플레이스의 공공 시장, 껌 벽, 부두 56의 광부 상륙, 차이나 타운…를 포함하여 수많은 유명한 명소와 랜드 마크를 확인하는 데 2 ​​일 (3 박)을 보냈습니다.
2015 년 12 월 28 일 “대도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AK 월간 요약 : 2015 년 4 월AK 월간 요약 : 2015 년 4 월

어드벤처 인 Kate는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최근에 블로그에서 조금 조용했지만 저를 믿으십시오. 이유가 있습니다!

이 크리스마스 마사야이 크리스마스 마사야

를 만들기위한 디스카트 제안은 다른 크리스마스와 마찬가지로 크리스마스가 될 것입니다. 올해는 특히 우리에게는 Pinoys를 가장 적게 말하기 위해 도전적이었습니다. 2020 년 타알 화산이 주변 지방 주변에서 재를 뿌렸을 때 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