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를 방문하는 최소한의 비싼 국가는 새해를 입을 때 모든 여행 애호가가 여행 계획을 세우기 시작합니다. 우리 모두는 알고 있듯이 목적지가 더 적합할수록 더 오래 머무를 수 있거나 여행 생활 방식이 더 나은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을 방문하는 가장 비싼 국가는 돈을 위해 경제성과 가치를 제공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45 달러 / 박당을 쉽게 숙소 기숙사 침대를 맛볼 수 있으며 고급 빌라를 지불 할 수있는 다른 사람들은 있습니다.

예를 들어, Canggu, Bali의 Bali는 50 달러 / 박당 2 베드룸 전용 수영장 렌탈 속성을 얻을 수 있으며, 일본을 체크 아웃 한 일본이 작은 객실의 바닥에 더블 침대를 두드려줍니다.

새해에 흔들어! 여행 계획을 시작할 시간입니다
올해는 여행자가 믿을 수 없으며 이미 해당 연도를 계획하고 있다면 저렴한 국가의 게시물이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목적지 중 일부는 세계 시장에 대한 현지 통화로 인해 또는 최근 관광 부족으로 인해 훨씬 ​​더 저렴합니다.

우리는 경제적 투쟁의 비용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거절하는 게시물을 결코 쓸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독립적으로 이러한 장소를 확인함으로써 자신을위한 더 나은 가격으로 즐거움을 낼 수는 없지만 현지 서비스와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보십시오 : 1 월에 방문 할 수있는 최고의 장소

올해까지 여행 할 10 가지 최소 비싼 국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목차의 표
1. 인도네시아
2. 멕시코 (북한 미국인을 방문하는 가장 비싼 국가 중 하나)
3. 인도
4. 콜롬비아
5. 쿠바
6. 불가리아
7. 남아프리카 공화국
8. 터키
9. 태국
10. 그리스
11. 보너스! 아르헨티나
존경할만한 언급
어디로 갈거야?

참고 : 여행을 예약하기 전에 항상 현재 여행 제한을 확인하십시오. 이 게시물은 2022 년에 최소한의 비싼 국가를 방문하고, 업데이트 된 전환율 및 보상 싼 보상을 방문 할 수있는 몇 가지 보상 싼 장소를 포함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기쁘게 여행 계획!

1. 인도네시아

화이트 모래 해변, 세계적 수준의 서핑, 세계에서 최고의 스쿠버 다이빙과 가장 아름다운 정글과 쌀 패디 풍경, 인도네시아는 지구상에서 많은 사랑하는 국가 중 하나가 아니며 싼 곳이 아닙니다. 잘.

업데이트 : 우리는 최근 인도네시아의 Raja Ampat 여행에서 여행에서 돌아 왔으며 지나치게 저렴하지 않은 나라의 한 곳 이었지만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군도는 세계 최고의 3 개의 최고의 다이빙 위치 중 하나 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객실 요금에 포함 된 전체 보드와 다이빙을 고려할 때 상대적으로 저렴한 숙소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이 예산에 있더라도, 시간이 있다면, Raja Ampat을 놓치지 마십시오!

현재 인도네시아는 우리가 알고있는 것을 방문하는 가장 비싼 국가 중 하나입니다.

$ 1 달러는 2018 년보다 훨씬 더 많은 rupiah가 약 2,000 루피야가 약 14,000 개의 루피아를 얻을 것입니다. 7 년 전 당신은 단지 달러에 9,050 루피아를 얻을 것입니다.

이 게시물의 개방 단락에서 말했듯이 인도네시아는 숙박, 식품 및 운송을 위해 특별한 가치를 사용합니다. 여기에 아름다운 게스트 하우스 객실을 얻을 수 있으며, 종종 풀 빌라에서 20 달러 / 박당까지 자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해산물 식사와 밀레니엄 고전을 먹을 수 있습니다. “토스트에서 스매시”와 같은 맛있는 해산물 고전을 먹을 수 있으며 하루에 몇 달러의 오토바이를 임대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약 15 달러 / 일입니다).

큰 가치가 아닌 유일한 것은 알코올입니다. 인도네시아는 수입 된 부스에 꽤 많은 무거운 세금을 부여 했으므로 수입 된 화이트 와인의 저품질의 병은 20 달러에 비용이 소요되는 반면 마실 경우 현지 화이트 와인은 아직 $ 13 – $ 15입니다.

Bintang 맥주는 집에 쓸 것이라고하지만 해변 바나 레스토랑에서 $ 1.50 $ 3에서 저렴하고 수입 된 맥주는 약 2 배입니다.

발리의 거리 공급 업체에서 일몰과 일부 옥수수를 즐기고

우리가 우리의 예산을 여행하고 추적하고있는 모든 국가에서 인도네시아는 돈을 위해 최고의 3 가지 최고의 가치와 더 강한 달러 / 약한 루피아와 함께, 이것은 오늘날보다는 결코 진실 된 적이 없었습니다.

불행히도, 인도네시아는 관광이나 2020 년을 고려하여 여기에서 여행 할 수 있도록 들어가기 위해 폐쇄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여행 할 수 있고 자리에서 필요한 격리 및 측정을 수행 할 준비가되면서 숙박 시설과 매우 감사 한 서비스 소유자를 대규모로 할인 할 수 있습니다. …에

게다가, 당신은 아름다운 군도가 당신에게 꽤 많이 가질 것입니다.

Raja ampat, 발리, 스와의 섬을 놓치지 마세요.Matra, Sumbawa, Lombok, Gili Islands, Flores, Komodo National Park, Alor … 이상!

2. 멕시코 (북한 미국인을 방문하는 가장 비싼 국가 중 하나)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 친절한 지역 사람들, 세계적인 수준의 해변, 당신이 희망 할 수있는 모든 편의 시설과 중독 된 느낌이 멕시코가 우리가 다시 시간과 시간으로 돌아가는 장소를 만듭니다.

그것은 우리가 여행 할 수있는 몇 가지 목적지 중 하나와 장기간을 볼 수있는 몇 가지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멕시코에서 방문하기에 많은 특별한 장소가 있으며, 당신이 여기에서 몇 년을 보낼 수 있고 그것을 모두 보지 못할 것입니다.

멕시코는 이미 낮은 생활비에 첨가 된 고군분투하는 페소 덕분에 요즘 저렴합니다. 글쓰기 당시, 미국 달러는 20.5 페소에 있습니다 – 믿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멕시코에 여러 번 갔었으나 2014 년에 우리가 여기에서 여행했을 때 달러는 단지 12.8 페소에 있었고 그때 우리는 돈을 위해 좋은 가치라고 생각했습니다.

업데이트 2022 : 멕시코는 푸에르토 발라 타, Playa del Carmen, Cancun 및 Tulum과 같은 주요 휴가를 피함으로써 훨씬 더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타코는 멕시코에서 맛있고 저렴합니다

멕시코를 체크 아웃하는 동안 정말로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숙박 시설 (11 월 – 3 월)에서 숙박 시즌 (11 월 – 3 월)이 (특히 12 월에) 급증 할 수 있고 최상의 장소가 많이 예약되면 여기에 오는 것을 피하십시오.

당신이 여기에서 여행 할 때 멕시코는 당신을 위대한 가치로 충격 할 것입니다.

30 센트의 타코 (Tacos)는 $ 3의 생선 시장에서 신선한 새우의 킬로를 kills, $ 1.50에 대한 석회 조각과 강한 마르 가리타가있는 코로나가 각각 $ 1에 대해서만 모래에 묻혀있는 동안 당신에게 제공되는 코로나.

Viva Aerrobus 및 Aeromexico와 저렴한 장거리 버스 타기로 저렴한 항공편을 찾을 수 있습니다.

Guanajuato의 아름다운 거리. 돈을 정말로 저축하고 싶다면 멕시코에서 인기가 많은 목적지를 방문하십시오.

레스토랑과 바에서 먹을 음식과 술집에 대한 훌륭한 가격에 대한 멕시코는 북미 클럽, 주요 도시, 월마트에서 코스트코와 같은 북미 미국인이 좋아하는 많은 상점이 있습니다.

멕시코는 또한 La Comer, Mega 및 Soriana와 같은 자체 브랜드의 식료품 점이 있습니다. 자신의 식료품 점을 구입하고 자신을 위해 요리하는 것은 돈을 절약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식료품 점포의 음식이 매우 합리적입니다.

멕시코는 가장 비싼 국가 중 하나일지도 모르지만 디지털 유목민과 퇴직자를위한 인기있는 목적지이기도합니다.

전 세계의 현재의 여행 제한을 감안할 때 멕시코는 2022 년에 들어가는 가장 쉬운 국가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멕시코 기사의 훨씬 더 많은 것을보십시오 :

푸에르토 발라 타에서 할 수있는 21 명의 가장 좋은 것들

배낭 여행 멕시코 : 멕시코 여행 8 가지 이유

멕시코 – 북미맨을위한 최고의 디지털 유목민 지점

21 카보 산 루카스에서 할 수있는 가장 좋은 것들

멕시코에서 방문 할 최고의 장소 33.

멕시코에서 15 명의 최고의 해변

3. 인도

인도는 지구상에서 가장 짜릿한 여행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혼돈과 고요한. 우수하고 더러운. 친절하고 격렬한. 무료 및 좌절. 인도는 여행을 위해 여행을하는 모든 oxymoronic 경험의 전형입니다.

인도는 여행 할 수있는 가장 흥미롭고 어리둥절한 장소가 될 가능성이 있지만 아마도 가장 저렴한 것입니다.

현재 약 75 루피의 루피 덕분에 덕분에 (2021 년에 수령 한 것보다 달러당 5 루피가 훨씬 더 많은 루피가 훨씬 더 큽니다) 인도는 당신이 달러, 유로를 뻗기를 원한다면 여행 할 수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또는 파운드.

우리가 인도에 마지막으로 있었던 때, 나는 여행하는 동안 내가 가지고있는 가장 비싼 (그러나 작성) 식사를 구입했습니다. 20 센트는 푸르 스 (솜 털 튀긴 빵) 더미와 거리 장바구니에서 나에게 봉사 한 두 종류의 카레의 두 가지 유형을 얻었습니다. 식사는 맛 있었고 완전히 가득 찼습니다 … 놀랍습니다.

그 식사의 비용은 현저하게 낮았 듯이, 우리는 종종 탈리 식사를 먹을 수있는 모든 것을 먹을 수 있으며, 15 센트의 유리를 위해 거리에서 짜낸 신선한 라임 주스를 마셨다.

우리는 Ashrams에 무료 숙박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보다 훨씬 더 저렴하지 않아). 우리 호텔에 대한 지불을 할 때, 우리는 1 박당 5 달러에 상당한 5 룸을 존경할만한 더 블룸을 가지고있었습니다.

Jodhpur, 인도의 아름 다운 푸른 도시

당신이 취하는 기차와 버스의 수업에 따라, 인도 주변에서 뭄바이에서 1,968km를 덮고 30 시간 이상을 맡은 콜카타에서 kolkata까지의 기차가있는 예산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und $ 11!

내 의견으로 인도는 방문 할 수있는 최고의 국가 중 하나이며, 또한 가장 비싼 국가 중 하나입니다.

우리 인도 기사의 훨씬 더 많은 것을보십시오 :

인도에 대한 예산 배낭 여행 가이드

인도의 교통 가이드

인도 여행을 준비하기위한 최고의 아이디어

4. 콜롬비아

2016 년 말 콜롬비아를 배낭 여행 한 후에는 우리가 겪었던 우리의 많은 사랑하는 국가들 사이에서 신속하게 자리 잡았습니다.

친절한 사람들, 예외적으로 우수하고 무성한 정글, 감각적 인 스페인 식민지 도시 및 숨막히는 해변, 콜롬비아는 여행자의 꿈입니다.

콜롬비아 페소는 최근에는 유감스럽게도 여행을 추구하는 지역 경제와 콜롬비아 인에게는 유감스럽게도 좋지 않지만 예산 여행자 가이 특별한 나라를 방문하기 위해 인센티브가 추가되었습니다.

무성하고 아름답고, 이것은 콜롬비아입니다

우리는 2014 년에 콜롬비아를 단계로하는 데 결정을 내리기로 한 콜롬비아에서 한 쌍의 부부를 만났습니다. 페소가 우리 달러로 1,800 년에 갔고, 4,065로, 특별한 125 % 하락으로 본질적으로 퇴직자에게 거대한 부스트.

운 좋게 페소는 다시 약간 안정하기 시작했고, 그 때 약 4,065 페소에 미국 달러에 앉아 있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콜롬비아의 모든 것이 여행자에게 큰 가치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달러, 파운드, 유로, 엔 또는 위안으로 체크 아웃하든 콜롬비아는 지금까지 더 나은 거래입니다.

업데이트 2022 : 콜롬비아 페소는 올해 17 %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콜롬비아가 이전보다 훨씬 더 저렴하고 2021 년 이외의 저렴한 국가를 방문하려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옵션을 제공함을 나타냅니다. 콜롬비아는 현재 지침 및 입학 요건과 관련된 경우 상대적으로 쉽게 방문하기가 쉽지 않은 국가 중 하나입니다.

카르타헤나, 콜롬비아에서 식사를 즐기는 여행객을위한 아름답고 저렴한 목적지
우리는 단지 몇 달러, 아름다운 스페인 스타일의 게스트 하우스 만 약 $ 30 / 1 박만 비용을 든 해변에서 맛있는 해산물 식사를 먹었습니다. 10 개의 다이빙을받을 때 24 달러 / 다이빙으로 카리브해에서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우리는 옥상 수영장, 펑키 바, 고급스러운 객실과 함께 콜롬비아에서 본 최고의 호스텔 중 일부에 머물렀다.

견학 및 경험의 비용은 콜롬비아에서도 예외적입니다.

우리는 4 일간의 Ciudad Perdida Trek와 Salento의 커피 여행을하고 (후자는 2 달러)입니다. 콜롬비아는 올해를 방문하는 가장 비싼 국가 중 하나이며 돈을 위해 탁월한 가치를 사용합니다.

콜롬비아에서는 무한한 놀라운 것들이 있습니다.

또한보십시오 : 카르타헤나에서해야 할 21 일

5. 쿠바

카리브해에서 방문 할 싼 목적지를 찾으려고하면 쿠바가 목록을 탑승합니다!

당신은 여기서 모든 것을 포함 할 수 있지만 독립적으로 쿠바로 여행하기로 선택하면 훨씬 더 풍부한 경험이 있으며 덜 비용이들 것입니다. 저렴한 국가의 경우, 쿠바는 최선의 베팅 중 하나입니다.

멋진 해변, 특별한 카리브 해, 스페인 바이브, 맛있는 요리 (믿음과 반대로), 친절한 사람들과 특별한 풍경, 쿠바는 당신의 목록에 있어야하는 다양한 나라입니다.

미국인들에게는 허용되는 카테고리 중 하나에서 여행하는 경우 쿠바로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쿠바 사람들을위한 지원은 많은 사람들이 여행하기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직도 미국의 친구들을위한 혼란스러운 과정입니다.

쿠바 사람들 카테고리에 대한 지원 기준을 충족시키는 활동으로 구성된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필요합니다.

우리는 한 달 배낭을 쿠바를 보냈으며 모든 여행 경험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쿠바 사람들을 만나는 거리에서 춤을 추며, 본질적으로 빈 해변을 보이고, 하바나에서 파티를하고 담배 농장에 하이킹하는 것들이 우리 MOS였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세부 태평양 : 정확히 티켓을 여행 기금으로 전환하는 방법세부 태평양 : 정확히 티켓을 여행 기금으로 전환하는 방법

세부 태평양 항공편이 취소되거나 재조정되면 항공사는 예약을 통해 무엇을 선택 해야하는지에 대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다시 예약하거나 환불을 요청하거나 티켓을 여행 기금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InstagramInstagram

의 충격적인 진화는 모험적인 Kate가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몬테팔코, 이탈리아. 좋아요 : 4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