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곤의 외계인 : McMinnville UFO Festival

포틀랜드, 오레곤은 일반적인 기묘함을 주장하지만 근처의 McMinnville은 매주 5 월에 긴 주말 동안 기발한 것을 포용합니다.

1950 년 Life Magazine에 출판 된 McMinnville의 외곽에있는 Trent Family Farm에서 찍은 거친 흑백 사진은 영화에서 캡처 된 가장 신뢰할 수있는 UFO 사진으로 간주됩니다.

현대 McMinnville은 악명을 받아들이면서 매년 UFO 축제 (현재 16 년에서 17 년 사이)를 위해 회의론자와 신자들을 환영했습니다.

4 일간의 행사 인 UFO Festival Central은 310 NE Evans Street의 Hotel Oregon과 McMinnville Community Center로 나뉩니다.

주요 추첨은 가족 친화적 인 토요일 이벤트와 외계인 퍼레이드이지만 UFO 축제에 대한 VIP 패스 비용은 70 달러이며 5 개의 스피커 이벤트가 포함됩니다. 스피커와의 점심과 아침 식사는 추가 요금이며, 호텔 오레곤에서 방을 예약하면 음식과 크레딧으로 40 달러, UFO 행사 티켓 한 켤레,“놀라운”편의 시설을받을 수 있습니다. “조사”가 관련이 없습니다).

2015 년 연사 라인업에는 핵 물리학 자, 납치/ET 연락처 연구원, UFO보고 센터 책임자, 1875 년 5 일 동안 외계인에 의해 납치 된 트래비스 월튼 (Travis Walton)이 등장했습니다.

유료 교육 구성 요소 외에도 McMinville Downtown McMinville 조직은 1 마일의 재미있는 달리기 ($ 12/Person)를 선보입니다. 이 이벤트의 “I want want run”태그 라인은이 사진을 볼 때마다 웃게 만듭니다. 우리가 올해 참여하지는 않았지만, 나는 온 가족이 미래의 행사를 위해 등록 할 것입니다 (Oregon 블로그에서 그의 경험을 설명한 Brian Bernier는 Will Brian Bernier와 마찬가지로).

퍼레이드 1 시간 전에 도착하여, 우리는 충분한 거리 주차 공간을 발견했고, 셔틀은 시내 사이에서 15 분마다 달렸고 지정된 드롭 오프 포인트. 사전 부모의 재미의 절반은 방황하고 정교하고 창의적인 의상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와 큰 아이들은 모두 액션에 참여합니다). 제가 가장 큰 아들과 함께 만든 안구 의상을 확인하십시오. 알루미늄 호일 모자를 쓰고 싶었다면 여기에 기회가 있습니다!

우리는 주전자 옥수수에 대해 5 달러를 기침했고 나는“믿음”이라는 단어 위에 떠 다니는 녹색 외계인 헤드 스크린 프린트가 특징 인 기념품 티셔츠를 구입했습니다. 가까운 두 번째는 해시 태그 #llap을 사용하여 Leonard Nimoy 후기에 경의를 표하는 디자인이었습니다.

드럼에서 콤보를 연주하는 현지 음악가들을 주변에 밀어 넣었고 Didgeridoo와 아이들은 무료 풍선을 꽉 쥐었다. 한 남자가 그의 외계인 아기“레베카”의 사진을 찍게했는데, 그는 배낭의 농어에서 집에서 이상하게 보였습니다.

지역 서비스는 외계 주제에 연마 된 판매와 특별한 음식 및 음료로 사물의 정신에 분명히 들어갔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예는 디스플레이 화이트 와인 가게와 알루미늄 호일의 잔디 장식품을 덮은 선물 가게의“Pinot To Your Pinot”표지판이었습니다.

오후 2시에 시작하여 외계인 퍼레이드는이 세상에서 나왔습니다. 커브 사이드 부동산 부동산은 지난 1 시간 동안 첫 번째 플로트로 이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잔디밭 의자와 담요로 영토를 표시했습니다. Dollar Store Tootsie Rolls의 서약으로 자녀를 뇌물을 주었다면 앉을 계획을 세우고 사람들은 조금 즐기십시오.

학교 행진 밴드, 선출 된 공무원, 부동산 중개인 및 소방차는 소름 끼치는 납치 밴, 원격 제어 접시, 스타 워즈 복장을 입은 쿵푸 학생들과 일치했습니다.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피부색 금속 혈관 수트를 입은 부부였습니다 (위의 주요 사진 참조).

자세한 내용 :

뉴스 레지스터 :

오레곤 라이브 :

관련된

독특한 오레곤 박람회와 페스티벌은 오레곤 주를 실제적이고 진정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있는 5 개의 박람회와 축제입니다. 오레곤 카운티 페어 웹 사이트 : 오레곤 카운티 박람회는 제가 참석 한 가장 놀랍도록 기괴한 행사입니다. 이 연례 3 일 박람회는 바로 밖에 열립니다…
2016 년 2 월 24 일 “오레곤”

오레곤 해안 :로 워 웨이 해변은 오리건 주 아스토리아에서 남쪽으로 50 마일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고속도로 101은 록 웨이 비치 시내를 통과합니다. 연례 연 축제로 가장 잘 알려진 매력적인 작은 해변 마을 인 Rockaway Beach에는 가족을 제공 할 수있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해변이 접근하기 쉽습니다. 공공 차량 주차장을 찾으십시오…
2015 년 7 월 18 일 “해변 휴가”

보조금 통과, Oregongateway to US Route 199 (Redwood Highway — Grants Pass, Oregon은 오레곤 동굴, 캘리포니아의 레드 우드 국립 산림 및 사랑하는 퍼시픽 코스트 고속도로/미국 고속도로 101에서 하룻밤 머물기위한 훌륭한 장소입니다. 브랜딩 “미국 최고의 강 타운”으로서 Grants Pass는 처음으로 정착했습니다.
2021 년 9 월 6 일 “오레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멋진 VIS 탐색, 크로아티아 : Vis Island에 대한 여행 가이드멋진 VIS 탐색, 크로아티아 : Vis Island에 대한 여행 가이드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크로아티아 제도 주변의 길을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