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로 만들기위한 10 대 차량 여행 보안 아이디어는 이제 2 월이지만 겨울철은 곧 우리를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눈이 많이 내리는 지역에서 온라인으로 온 경우 봄의 어떤 유형의 징후를보기 전에 더 많은 날의 쌀쌀한 날을 많이 기대하십시오. 극한의 조건에도 불구하고 겨울철은 정기적 인 여행의 시간입니다. 겨울 휴가부터 스키 여행, 따뜻한 지역의 휴가까지, 많은 사람들이 이번 시즌 여행을해야합니다. 가족과 함께 모든 유형의 긴 드라이브 또는 도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겨울철이 가져올 수있는 날씨 상태를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에 가계를 여행 할 때 이러한 차량 보안 아이디어를 고려하여 목적지에 위험이없고 사운드에 나타나도록합니다.

현재의 기상 조건에 따라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여행을 따라 눈이 폭우 나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되면 폭풍이 지나갈 때까지 기다려서 그 중간에 걸리지 않도록하십시오.

당신이 잘 느끼는 느낌이들 때만 운전하십시오. 아이들과 함께 장거리 운전하기에 충분한 것은 어렵지만 날씨가 나빠질 때 더 나쁩니다. 도로에 집중할 수 있도록 휴식을 취하고 가정을 안전하게 지키십시오.

특히 운전 조건이 좋지 않고 위험이 높을 때 자동차에 비상 사태를 두는 것이 항상 훌륭한 개념입니다. 특히 겨울 여행을 위해 세트에 제품을 추가하십시오. 손전등, 응급 처치,지도 및 점퍼 케이블을 가져와야 할뿐만 아니라 담요, 얼음 스크레이퍼, 휴대용 기상 조건 라디오 및 잠금 장치 캔도 마찬가지입니다.

눈 덮인 날씨 상태에서 속도를 줄이고 잠재적으로 검은 얼음이있을 수있는 지역을 방지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스키드가 발생하기 전에 스키드를 중단하고 실수로 하나 더 차로 넘어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항상 안전 벨트를 사용하여 훌륭한 예를 설정하십시오. 날씨가 좋지 않을 때는 가정이 버클을 올리는 것이 그 어느 때보 다 훨씬 중요하므로 구부러 지도록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젊은이들도 마찬가지인지 확인하십시오.

도착할 때 항상 친구와 가정에 알리고 운전과 함께 전화 반 메소드를 제공하십시오. 그렇게하면 도움을받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도움을받을 수 없다면 가정은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핸드폰과 충전기를 가져 오십시오. 요구 사항이 있으면 지원을받을 수 있으며 지시 사항이 잘못된 경우 언제든 전화 할 수 있습니다.

즉, 미리 당신의 길을 이해하십시오. GPS를 활용할 계획이더라도 지시에 오류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잘못된 방향을 밝히면 경로에 익숙하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방법을 다시 발견 할 때 더 행복해질 것입니다.

모터 클럽에 가입하십시오. 자동차 클럽은 환상적인 비행 할인, 휴가 거래 및 여행 팁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운전 중에 갇히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타이어가 평평하거나 차량이 고장 나면 우려를 요구하지 않도록 긴급 상황에 따라 길가의 도움이 제공됩니다.

타이어에 충분한 공기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드라이브 중에 부드럽게 기능하는 기능과 잘 팽창 된 타이어를 사용하면 차량이 눈과 슬러시에 들어가는 데 도움이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겨울에 얼어 붙은 온도와 얼음 조건을 잊어 버리십시오! 그러나 차가워 질 수도 있지만, 정확히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가족뿐만 아니라 가족뿐만 아니라 친구를 확인하는 것을 막지 않아야합니다. 우리가 봄의 징후를 볼 때까지, 이러한 차량 보안 아이디어를 준수하여 다음 여행 목적지로의 매끄럽게 항해를하십시오.

Lindsay T.는 Allstate Motor Club을 대신하여 여행에 대해 작곡하며, 이는 비상 길가의 도움과 기타 여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행 거래, 자원 주도 및 회원 정보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www.allstatemotorclub.com을 방문하십시오.

관련된

가족 검증을위한 겨울 도로 여행 보안은 햇볕이 잘 드는 여름 날씨에만 예약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정이 겨울에 열린 도로에 부딪 치는 경우, 눈 덮거나 얼음 지형으로 여행 할 때 당신의 가정이 위험없이 유지해야합니다. 여행을 위해 RV 임대를 확보했을 때, 당신은 그것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2017 년 1 월 31 일 “게스트 포스트”

최고의 유럽 겨울 도로 여행은 겨울철 도로 여행을 가야하는 많은 이유입니다. 진정한 겨울철 원더 랜드에서 운전을 경험하는 기회부터 시즌 이외의 할인뿐만 아니라 할인 받기에 이르기까지 유럽 최고의 겨울철 도로 여행이 무엇인지 우려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당신의 겨울 도로에가는…
2017 년 12 월 17 일 “유럽”

당신이 도시 나 국가를 가로 질러 향하는 무위험 가로 여행을 준비하는 3 가지 방법, 도로 여행은 가족, 친구 또는 고려 사항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서적 사인과 점심서적 사인과 점심

은 때때로, 시드니는 일몰에 놀라운 쇼를 열었습니다. 오늘 저녁은 그 중 하나였습니다. 이번 주 나머지 부분이 조명이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붐! 바로 다음날은 어제가 끝나는 것처럼 놀랍게 시작됩니다! 로맨스 부인은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