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가지 기능 Traveloka를 예산 계획 여행자의 최고의 좋은 친구

예산 계획 여행자로서, 우리는 훌륭한 제안을 발견하고 돈의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많은 앱과 웹 사이트에 의존합니다. 예약하기 전에 요금을 다른 항공사, 호텔, 여행사 또는 인터넷 여행사와 비교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행 계획 과정에서 중요한 단계였습니다.

이 게시는 Traveloka에 의해 제공됩니다. 우리는 그들의 앱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Traveloka 대사가되기로 동의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앱을 좋아하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사전 여행 의식 시간과 시간에 유용한 것으로 입증 된 기능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 이들 중 일부는 독창적이며 Traveloka가 마지막으로 그렇게 할 때까지 우리가 원했던 것들. 일부는 단순한 터치이지만 전체 여행 계획 프로세스를 훨씬 쉽게 만드는 데 큰 차이를 만듭니다. 바로 여기에 다섯 명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Traveloka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1. 최종 가격
2. 최고의 비용 파인더
3. 비용 경보
4. 몇 가지 상환 옵션
보너스 : 24/7 클라이언트 지원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1. 최종 가격

여행을 계획 할 때 멸시하는 것 중 하나는 놀랐습니다. 우리가 축하 행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놀랍게도 여행 예산이 책정 될 때가 아닙니다. 인터넷 여행 회사에서 대부분의 가장 큰 애완 동물 오줌 중 하나는 예약 여정의 더 깊은 계층에 추가 요금을 숨기고 있습니다. 알다시피, 출판 된 요금과 같은 저렴한 호텔을 볼 때 예약을 선택하고 다음 페이지에 도달하자마자 비용이 훨씬 높습니다. 분명히, 그들은 아직 세금, 서비스 요금 및 관리비를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갑자기, 호텔은 단 1 분 전에 믿었던 것만 큼 저렴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큰 거래가 아니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나를위한 것이 아니 었습니다. 그러나 몇 년 전, 여러 호텔을 예약 해야하는 훨씬 더 긴 여행을 계획하기 시작했을 때,이 무의미한 숨겨진 요금은 더 이상 무의미하지 않을 때까지 쌓였습니다.

더 비싼 호텔이나 리조트를 예약하는 경우 똑같이 발생합니다. 제 인생에서 처음으로 리조트를 타기로 결정했을 때 (몰디브에서) 출판 된 요금은 진정한 가격과는 거리가 멀다. 이러한 숨겨진 요금은 상당하며, 진정한 비용을 선불로 본다면 매우 실용적 일 것입니다.

Traveloka는 그렇지 않습니다. Traveloka와 함께, 당신이 보는 것은 당신이 얻는 것입니다. 1 페이지에서 볼 수있는 비용은 최종 가격입니다. 마찬가지로 신용 기록 카드 및 직불 카드 거래에 대한 처리 요금 또는 관리 요금을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른 제 3 자 상환 채널을 통해 가맹점 요금이 적용됩니다.) 속임수에 대해 우려 할 필요는 없습니다.

최종 비용을 즉시 볼 수있게되면 계획과 예산 책정을 더 빨리 예산을 책정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더 쉽게 예산을 책정 할 수 있으므로 실제로 예약 항공편이나 호텔뿐만 아니라 가격을 스캔하거나 비교할뿐만 아니라 Traveloka를 활용했습니다. 당신이 보는 것은 당신이 얻는 것뿐만 아니라 진정한 비용이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두 페이지를 더 많이 가지고 갈 필요가 없습니다.

2. 최고의 비용 파인더

항공편을 검색 할 때 Traveloka의 최고 비용 파인더를 사용하면 가장 낮은 요금을 캘린더 형식으로 즉시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비행하기를 원하는 목적지를 이해하지만 여행 날짜가 고정되어 있지 않은 바겐 세일 사냥꾼에게 적합합니다.

PAL뿐만 아니라 Jetstar와 같은 일부 항공사는 이러한 유형의 디스플레이를 사용합니다. 그러나이 Traveloka 기능을 훨씬 더 매혹적으로 만드는 것은 항공사를 하나만 탐색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네트워크의 모든 항공사와 함께 소멸하고 모든 항공사가 가장 저렴한 티켓을 보여줍니다.

활용 방법 : 앱을 다운로드하고 출발 날짜를 선택할 때가되면 하단 막대에서 “최저 비용 추정치 찾기”를 켜십시오.

3. 비용 경보

나는 이것을 여러 번 언급했다 : 이것은 Traveloka 앱의 나의 유명한 기능이다. 항상 항공사의 좌석 판매를 놓치는 사람들에게 탁월합니다!

Traveloka의 비용 경고는 주목을 받고있는 특정 항공편의 비용이 떨어지거나 판매 중일 때 휴대 전화로 통지를받을 수 있습니다! 무작위가 아닙니다. 앱이 귀하에게 알리는 내용을 이해하도록 매개 변수를 미리 설정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보라카이를 볼 계획이라면 해당 경로와 예산 계획 제한 사항과 앱에 대한 예산 계획 제한 사항과 일치하는 항공편이있을 때 경고를받을 수 있습니다. 기술!

정확히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1. Traveloka 앱에서 비용 경보를 누릅니다. 2 단계. 모니터링하려는 경로로 이동하십시오.
3 단계 3. 여행 날짜와 예산으로 이동하십시오. 해당 경로에 대한 비용 경고를 설정했습니다!
4. 몇 가지 상환 옵션

많은 항공사는 옵션없이 고객을 떠납니다인터넷 결제에 관해서는. 일반적으로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신용 기록 카드.

그러나 모든 사람이 신용 기록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은 아니며, 소유 한 사람이 항상 신용 기록이 높은 것은 아닙니다. 고맙게도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Traveloka와 함께 항공편 (또는 호텔)을 예약하면 훨씬 더 광범위한 상환 옵션이 제공됩니다. 인터넷 은행 이적, PayPal을 통해 또는 Cebuana Lhuillier 지점 또는 7-Eleven 매장의 카운터를 통해 정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기서 표면을 간신히 긁지 않았습니다. 다른 많은 선택이 있으며 가장 실용적인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여기 : Traveloka를 통해 정확히 지불하는 방법

보너스 : 24/7 클라이언트 지원

변경된 내용을 요구하거나 질문이있는 경우 24/7에 신속하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246-9057로 전화하거나 온라인 채팅으로 친절한 에이전트와 채팅하십시오.

공개 : 나쁜 여행자는 Traveloka 대사입니다.

2ølate 260XLE111111110101 • 2ø 26X11X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끄러운 팁

관련 게시물:

정규직 직원을위한 10 가지 팁 : 정확히 더 저렴하고 더 현명한 여행 방법

프리랜서 여행 : 5 가지 중요한 팁

Kiwitaxi와 함께 위험이없는 비행 터미널 전송을 예약하는 방법

8 개의 내부자 팁 : 정확히 Piso Fare 항공편을 효과적으로 예약하는 방법

여행 중에 생명을 구할 수있는 7 가지 간단한 것

다른 캠핑 사이트를위한 포장 방법

Airasia ProMo & Piso Fare : 정확히 예약하는 방법 효과

Cebu Pacific 프로모션 및 Piso Fare : 정확히 성공적으로 예약하는 방법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미국 플로리다 주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해야 할 10 가지 최고의 일 [제안 된 투어 포함]미국 플로리다 주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해야 할 10 가지 최고의 일 [제안 된 투어 포함]

곧 플로리다 주 상트 페테르부르크로 여행 할 계획입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플로리다 주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 할 일에 대해 아래의 제안을 읽으십시오! Diana Robinson CC By-NC-ND 2.0의 사진 세인트 피터스

멋진 VIS 탐색, 크로아티아 : Vis Island에 대한 여행 가이드멋진 VIS 탐색, 크로아티아 : Vis Island에 대한 여행 가이드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크로아티아 제도 주변의 길을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