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obe 여행 가이드 (Calatagan South Beach, Batangas)

의 고치는 지난 몇 년 동안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달콤한 abodes의 편안함을 위해 고치 났거나 온라인 수업을하거나 집에서 일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염병이 끝나야합니다. 관광지가 둔화되지만, 많은 리조트 기업이 완전히 새로운 시설을 구축하지 않으면 편의 시설을 향상시키는 데 시간을 사용했습니다. 이 중 하나는 캐소입니다.

Casobe는 시정촌의 남서부 해안 의이 부분을위한 별명 인 Calatagan South Beach 인 CA CALATAGAN South Beach가 짧습니다. 이 15 헥타르 주거용 부동산은 다음 관광 핫스팟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Aquaria Waterpark, Crusoe Cabins 및 새로운 고치를 포함합니다.

Cocoons는 Millennial Resorts Corporation에서 소유하고 관리됩니다. 이 특별한 수면창은 거대한 원통형 콘크리트 배수 파이프 모양으로 특별한 다채로운 개인 구석으로 변형되어 캡슐의 호텔을 연상시키고 평범한 숙박 경험을 사용합니다. 현재 Batangas에서 두 개의 고치 착물이 있습니다. – Calatagan의 하나와 Laiya의 다른 하나.

이 게시물은 Calatagan Complex에 초점을 맞 춥니 다. Casobe Property에는 총 18 개의 정원 고치가 있으며 완벽하게 가구가 완비되어 있으며 무료 Wi-Fi가 있습니다. 누에 고치를 예약하는 가장 큰 특전 중 하나는 해변뿐만 아니라 옆에있는 수족관 워터 파크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현대적인 숙박 중 한 곳에서 밤을 예약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당신이 가기 전에 알아야 할 일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덮여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먼저 예약해야합니까?
Cocoons @ Casobe 객실 요금
누에 고치를 예약하는 방법?
Casobe 여행 요구 사항에있는 고치
언제 가장 좋은 시간이 될까요?
Manilaby 개인 자동차의 Casobe에서 고치에가는 법
대중 교통

Calatagan에가는 체크 포인트가 있습니까?
체크인 방법?
체크인 / 체크 아웃 시간은 무엇입니까?
편의 시설과 기능은 무엇입니까?
누에 고치 인테리어는 뭐니?
누에 고치에 화장실과 샤워가 있습니까?
수족관 게스트 패스 가이드 라인
먹을 곳?
할 일은 무엇입니까?
그만한 가치가 있니?
일부 미리 알림
가난한 여행자를위한 다른 아이디어
Casobe 연락처 세부 사항에서의 누에
CALATAGAN 비상 핫라인 및 연락처 번호
YouTube에 더 많은 아이디어 ⬇️⬇️⬇️Related Posts :

먼저 예약해야합니까?

네. 제한된 수의 고치로 인해 개발 중에 고치를 예약하여 원하는 날짜를 위해 슬롯을 안전하게하십시오. 또한 2 ~ 3 주 전에 예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높이 계절 날짜에 대해 한 달이나 훨씬 더 많은 것일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 정부는 지방 자치 단체에 입장하기 전에 예약이 확인되었음을 필요로합니다. 일반적으로 길을 따라 체크 포인트가 있습니다.

Cocoons @ Casobe 객실 요금

Casobe에서의 고치는 2 개의 팍스에 좋은 시설을 갖춘 완전 에어컨이든 정원 고치를 사용합니다. 수족관 워터 파크와 칼라 타기 사우스 비치 (CALATAGAN South Beach)에 접근하는 고치 용품을 예약하십시오. 이러한 게시 된 요금에는 세금 포함이 있습니다.

P3,300 – P3,600 / 박 : 피크 시즌

P4,760 – P5670 / 박 : 높이 계절

Agoda를 통해 온라인으로 예약 할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 요금 및 가용성을 확인하십시오!

노트:

요금 및 용어는 사전 통지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수족관 워터 파크는 화요일에 폐쇄되었지만 여전히 해변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6 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의 무료이며 부모님과 함께 침대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각 누에 고치는 두 명의 성인 + 1 명의 어린이가 6 세 이상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요금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누에 고치를 예약하는 방법?

Agoda를 통해 온라인으로 예약 할 수 있습니다 : 요금 및 예약 가능 여부 요금 및 숙제 확인!

예약 후 cocoons.casobe@millennial-resorts.com에서 이메일을 보내 주시면 현재 요구 사항 및 정책 목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경우에 우리는 이미 연기 된 수족관 워터 파크에 대한 기존의 날 소풍 배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메일을 통해 이메일을 통해 이메일을 통해 이메일을 통해 고치에서 밤새 숙박을합니다. 이 두 가지 모두가 Calatagan South Beach (Casobe)가 관리하는 것을 고려하여 원활한 거래였습니다.

Casobe 여행 요구 사항에있는 고치

2021 년 11 월 현재, Casobe에서 고치로 여행 할 때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예약 확인. 이는 귀하의 확인서 또는 예약 바우처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예약이나 예약의 증거 역할을 할 것입니다.

여행 조정 허가 (TCP)를 통해 S-Pass를 통해. Calatagan은 S-Pass 계정을 통해 TCP가 필요한 Batangas의 제한된 시정촌입니다. S-Pass 계정이 아직 없으면 등록 방법 : S-Pass를 얻는 방법 : TCP (Travel Coordination Permit).

30 세 이하, 출생 증명서 사본. 출생 증명서는 S- 패스 여행 허가 대신에 제시되어야한다. 수반하는 보호자는 모든 요구 사항을 완료해야합니다.

손님 12-18 세, 음성 RT-PCR (면봉 또는 타액) 테스트 결과, 도착 일 또는 부정적인 항원 시험 결과 72 시간, 도착 일 24 시간 전에. 이것은 아닌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그러나 완전히 백신 접종. 결과는 DOH 공인 테스트 센터에서 수행하거나 인증해야합니다.

18 세 이상, 완전히 예방 접종 된 손님 또는 RT-PCR (또는 항원)의 비공식 테스트 결과를위한 예방 접종 카드가 있습니다. 예방 접종 된 손님의 경우 도착 일 이전에 두 번째 복용량 후에 적어도 14 일이 지났습니다. 비확금 손님의 경우 부정적인 테스트 결과는 도착 일 전까지 72 시간 이내에 필요합니다.

유효한 정부 발행 ID.

노트:

문서의 2 개의 하드 사본을 가져와야합니다. 장교인가 또는 Casobe 직원은 체크 포인트에서 사본을 요청합니다. 다른 하나는 리조트의 등록 카운터에서 발표 될 것입니다.

S-PASS TCP에 대한 요구 사항을 게시 할 때 “RT-PCR 음수 결과 또는 이와 동등한”섹션에서 완전히 백신이면 백신 카드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서”섹션에 예약 확인 바우처 / 영수증 사본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와 노인이 허용됩니다. 리조트가 필요로하는 필요한 모든 서류를 안전하게 안전합니다. 임신 한 여성과 공동 이탈이있는 사람들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행정 구매 번호 2020-006-C의 지침에 따른 것입니다.

A.O의 가이드 라인을 여전히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No. 2020-006-C, Calabarzon 또는 NCR 지역에서 와서 두 지역 간의 “포인트 포인트”여행을 준수해야합니다.

이러한 제한 사항은 지배적 인 지방 정부 정책을 기반으로 변경 될 수 있도록 예약 및 여행 전에 휴양지 및 / 또는 LGU와 연락을 취하도록 고려합니다.

언제 가장 좋은 시간이 될까요?

많은 이상적인 시간은 평일과 피크의 계절입니다. 비율은 일반적으로 높이 계절 비율에 비해보다 저렴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주말, 휴일 또는 높이 계절에 정말로 도움이되지 않으면 의도 된 도착을 계획하고 예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닐라에서 카운소에서 고치에가는 방법

Casobe에서의 고치는 바랑 계 Sta에 있습니다. ANA 칼라 타가, Batangas. 마닐라에서 오는 여행 시간은 교통 상황에 따라 3 ~ 4 시간입니다.

개인 차로

사설 자동차로 여행하는 것은 요즘 가장 안전한 옵션입니다. 마닐라에서 칼라 타기에가는 South Luzon Expressway (Slex)는 가장 빠른 경로입니다. 또 다른 경로는 Aguinaldo 고속도로를 사용합니다. 어떤 라우트를 선택하는지 어느 쪽이든, 도로 트리핑은 향후 방향이나 Google지도에서 조언을 추구 할 때 훨씬 쉽습니다.

Slex에서 Santa Rosa Exit 또는 Mamplasan 출구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후자는 Cavite-Laguna Expressway (Cavite-Laguna Expressway)를 발사하는 더 빠른 경로입니다. 준비가되어있는 AutoSweep 및 EasyTrip (CALAX 복용)을 준비하십시오.

당신이 가져가는 경로가 무엇이든, 당신은 산타 로사 – 타가 데이로드를 따라 운전할 것입니다. Tagaytay Rotonda에 도달 할 때까지 계속 운전을 계속하십시오.

Tagaytay-Nasugbu Road를 따라 계속 운전하십시오. 당신은 “Nasugbu”인사말로 아크를지나주는 Batangas-cavite 경계에 도착할 것입니다.

Palico Rotonda 또는 Junction에 도착하면 이상적인 턴을하십시오. 랜드 마크는 졸리 비과 칼텍스입니다.

Lian-Nasugbu 교차로 / 로토 냐도까지 Palico-Nasugbu 고속도로를 따라 계속 운전하십시오. 랜드 마크는 Shakey와 Shell 가솔린 역입니다.

Calatagan-Lian 고속도로를 타고 Lian Town을 적절하게 지나가십시오. LIAN에 입장 할 때 체크 포인트가있을 수 있으므로 요구 사항이 있고 CALATAGAN을 위해 묶여있는 직원에게 알리십시오. Calatagan과 Lian의 경계까지 계속 운전을 계속하십시오.

여행 요구 사항을 제시 해야하는 검사 점에 도착합니다.

이미 지워졌을 때 Calatagan Town을 적절하게 운전하십시오. Lago de Oro가 지나갈 것입니다. 표지판을 따르십시오.

계속 운전을 계속하고, 죽마가 지나가십시오. 곧, 당신은 당신의 오른쪽에있는 Casobe 입구를 볼 수 있습니다.

대체 경로 : SLEX의 또 다른 경로는 Star Tollway에서 계속 운전을 계속하고 Batangas City 출구를 복용합니다. 그런 다음 Bauan, Lemery, Calaca 및 Balayan의 마을을 따라 Calatagan에 도착하십시오.

대중 교통

Batangas에 대한 대부분의 버스는 이제 Parañaque 통합 터미널 교환 (PITX)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아직 이것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터미널에 게시 된 정보를 기반으로 티켓 부스 태스크 및 위치, 여행 할당 및 운영 시간이 있습니다.

버스 스트립이 Calatagan으로 여행하지 않고 나스구 부에서만 멈추게하지 않으면 Nasugbu에서 Calatagan Town까지 Jeepney를 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Casobe (또는 수족관)에 세발 자전거를 타십시오. 요금은 P200이지만 원하는 경우 아이디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Calatagan에가는 체크 포인트가 있습니까?

예, 보통.

“보통”우리는 올해 칼라 타기를 몇 번 갔고, 최근 여행을 제외하고는 매번 체크 포인트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수족관 직원에게 이번에 검문소를 만나지 못했고 우리가 가끔 발생한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즉, 방문객들은 여전히 ​​S-Pass TCP와 다른 모든 요구 사항의 사본을 가져 오는 데 여전히 필요합니다.체크 포인트가 거기에있을 때 알 수 없으므로 알 수 없으므로 이상한 일이므로 알 수 있습니다.

체크인 방법?

고치에 대한 게이트웨이는 Casobe이므로 리조트 관리 / 게스트 서비스 지역에 가서 체류하고 체크인해야합니다.

일몰에서 카운소에서 고치

등록 및 면제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도착하기 전에 이러한 양식을 온라인으로 수행해야합니다. 이 링크는 이메일을 통해 귀하에게 보낸 예약 / 예약 확인에 있습니다.

Casobe Gate를 통해 입력하십시오. 입구의 가드는 귀하의 서비스를 요청할 것입니다. 예약 / 예약을 확인한 경우. 귀하의 확인 바우처 / 영수증을 보여주십시오.

먼저 차를 주차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사설 자동차를 통해 여행하는 경우), 위생 과정을 통과하십시오 : 발 욕조, 손씻기, 술을 적용하십시오.

열 / 온도 스캔을 통과 할 것입니다.

예약 확인, 유효한 ID, 백신 접종 카드 또는 RT-PCR / 항원 테스트 부정적인 결과를 확인하기위한 모든 요구 사항을 제시하십시오.

지불 및 부수적 인 보증금. 신용 점수 카드 소유자의 예약 및 유효한 ID에 사용 된 신용 점수 카드를 제시하십시오. 체크인시 가득 차있다. 체크인 (현금 또는 신용 점수 카드)에 P1,000 가치가 필요한 부수적 인 입금이 필요합니다. 또한 정부의 위임 된 P30 생태 요금을 인체적으로 청구 할 것입니다.

체크인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고치의 손님을위한 지정된 주차장으로 가십시오.

공원과 전기 골프 버그가 당신과 당신의 수하물을 당신의 누에 고치 클러스터로 운반 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당신의 중요한 팔찌는 직원이 당신에게 주어질 것입니다.

고치에서 당신의 놀라운 밤새 숙박을 즐기십시오!

노트:

공식 영수증은 체크 아웃시 발급됩니다.

각 방은 살균되어 있습니다. 도어 핸들 근처에 스티커 (살균 및 소독)를 볼 수 있습니다.

세면 도구 외에도 수건도 제공됩니다.

침대 아래의 저장 영역은 부드러운 가방, 더플 백 및 배낭에 가장 적합합니다. 복서 또는 하드 케이스 수하물에 대한별로 아닙니다.

체크인 / 체크 아웃 시간은 무엇입니까?

고치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에 있습니다. 체크 아웃 시간은 오후 12시에 있습니다.

체크인 시간 : 2:00 PM.

체크 아웃 시간 : 12:00 PM.

노트:

조기 체크인이 가능하지만 객실 가용성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오후 12 시부 터 오후 2 시까 지, 오후 6 시부 터 오전 6 시까 지 체크인은 출판 된 요금의 50 %의 비용이 부족합니다.

객실 가용성에 따라 늦은 체크 아웃도 가능합니다. 오후 2 시까 지 늦은 체크 아웃은 2시 이후에 체크 아웃했지만 오후 6시 이후에 체크 아웃은 반나절 객실 요금이 부과됩니다. 오후 6시 이후 체크 아웃은 하루 종일 객실 요금이 부과됩니다.

편의 시설과 기능은 무엇입니까?

완전히 에어컨 정원 고치

퀸 사이즈 침대

평면 TV 및 케이블

안전 금고

미니 바

무료 커피

무료 생수 (1L)

와이파이

위생 키트 (얼굴 마스크 및 알코올)

세면 용품 (비누, 샴푸 및 컨디셔너)

수하물 보관

미니 냉장고

주차

피크닉 테이블

모래 구덩이 라운지

개인 라운지 지역 (2 개의 의자와 테이블)

화장실과 샤워 룸

누에 고치 인테리어는 뭐니?

그것은 꽤 컴팩트 한 동안 각 누구는 각 구석을 유용하게 만드는 제한된 공간을 극대화합니다. 예를 들어, 가방을 넣을 수있는 침대 아래에 큰 틈새 시장이 있습니다. 침대 옆에는 소규모 품목을 저장할 수있는 캐비닛이 있습니다. TV는 취침 시간에 TV에 직면하고 옆면에 옆으로 향하게하여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무료 생수가있는 작은 냉장고가 있습니다.

몇 가지 사진이 있습니다.

Casobe에서 고치의 내부
침대 옆의 캐비닛
내부 무료 생수가있는 작은 냉장고

누에 고치에 화장실과 샤워가 있습니까?

화장실 및 샤워 실이 분리되어 클러스터 당 공유됩니다.

우리의 클러스터에는 5 개의 cogoons, 하나의 샤워 장치와 하나의 화장실 유닛을 공유합니다.

여기에 그들이 보는 것처럼 보입니다.

COCOONS COSOBE 화장실 및 샤워 외관
고치기 화장실 인테리어

수족관 게스트 패스 가이드 라인

체크인시 수족관 게스트 패스가 주어집니다. 우리의 경우에는 밝은 노란색 스티커 팔찌였습니다. 가이드 라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통과는 CAS 내에서 어떤 방식 으로든 어떤 방식 으로든 착용해야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아이슬란드 온천 검색아이슬란드 온천 검색

모험적인 케이트는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로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우리의 신뢰할 수있는 가이드 Gulli가 길을 이끌고 있습니다. 내 형제 사라가

크리스탈 비치 리조트와 anawangin cove, Zambales : 우리의 일정과 예산 계획 (비오는 계절)크리스탈 비치 리조트와 anawangin cove, Zambales : 우리의 일정과 예산 계획 (비오는 계절)

우기 동안 여행을 계획 할 때 많은 사람들이 해변을 믿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100% 정직으로 우기에도 모래와 바다와 환상적인 시간을 보내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다는 사실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Zambales가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