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돈을 버는 방법 : 21 유리한 측면 허슬

집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아무도 알람을 당하고 매일 직장에서 2 시간 동안 출퇴근하기로 선택하지는 않습니다. 사무실은 과거의 일이 될 것이며 노트북 라이프 스타일이 표준이 될 것입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옆에있는 방법을 알아 내고 있지만 트렌드는 아직 완전히 인수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부분적 으로이 작업을 원하는 사람들이 필연적으로 get-rich-quick 계획과 가짜 돈을 버는 사기의 사이버 지뢰밭을 탐색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개인적으로 수십 가지의 편도를 시도했으며, 101 개의 최고의 여행 일자리에 대한 책을 쓸 때, 우리는 부수적 인 직업을 선택하여 집에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알아 낸 수많은 사람들을 인터뷰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한 달에 수천 개를 벌 수있는 온라인 직업에 대해 글을 썼고 프리랜서 작가로 온라인으로 글을 쓰는 방법에 대해 글을 썼지 만 그 게시물은 도로에서 일하는 동안 일하고 여행에 대한 돈을받는 데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집에있는 사람들은 여행을 위해 돈을 절약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이 기사는 집에서 돈을 버는 방법과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잠옷에서 일할 수 있도록 (가능하면) 하루 종일 일자리를 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실제로 얻을 수없는 일자리를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들 중 누구라도 당신을 부자가 될 것이라고 척하지 않을 것이며 돈을 벌기 위해 그들 모두를해야한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집에서 돈을 버는 법을 배울 수있는 실제 방법입니다. 단지 수익성이 좋은 편도로 한 달에 수백 달러를 벌고 싶거나, 직장을 완전히 그만두고 원격으로 일하고 싶든 상관없이 집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배울 수있는 실제 방법입니다. 이 게시물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이 기사는 2020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원격 작업을 찾고 계십니까? Flexjobs는 업계의 리더 중 하나이며 50 개가 넘는 경력 카테고리에서 일자리를 소싱합니다.이 모든 것은 정당성을 위해 손으로 특징으로하고 상영됩니다. 오늘 FlexJobs에 가입하고 Promo Code Nomad를 사용하여 최대 30% 할인을 절약하십시오. 또는 FlexJobs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목차
집에서 돈을 버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 웹 사이트 시작 (집에서 돈을 버는 가장 좋은 방법)
2. 온라인으로 영어를 가르치십시오
3. 에어 비앤비에 방을 임대하십시오
4. Uber & Lyft
5. 배달
6. 온라인 설문 조사
7. 마당 작업 및 조경
8. 차량 광고
9. 차를 임대하십시오
10. 보육
11. 아마존에서 판매하십시오
12. VA가되기 (가상 어시스턴트)
13. Etsy에 판매
14. 코칭 및 온라인 코스
15. 낙하산
16. 프리랜서 글쓰기
17. 집에 앉고 애완 동물 앉아 있습니다
18. 번역 작업
19. 지역 투어 가이드가 되십시오
20. 요가를 가르치십시오
21. 유리한 편도를 시작하십시오
비디오를 봅니다

집에서 돈을 버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가 집에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배우기 전에, 우리는 우리가 즐기지 않은 직업에서 오랫동안 교대 근무하고있었습니다.

Dariece는 법률 회사에서 일했으며 석유 굴착 장치에서 일하고 플라스틱 포장 공장에서 일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교대 근무는 길었고, 우리는 출퇴근을 싫어했고, 캐나다 표준에 의해 좋은 삶을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앞으로 나아가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10 년 동안 빠르게 전달하고 우리는 일자리를 그만두고 우리의 두 배 이상을 벌고 있지만 이제는 집에서 돈을 벌고 일년 내내 여행하며 일주일에 약 20 시간 만 일합니다.

우리는 원할 때 휴일을 취하고, 원할 때 일어나고 매일 교통에 빠지지 않습니다.

우리 홈 오피스는 이제 우리가 선택한 곳입니다.

현재 저는 카리브해의 한 해변가 에서이 게시물을 쓰고 수영장과 바다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자랑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단지 집에서 돈을 벌 수 있고 실제로이 게시물에 나열한 유리한 편도를 전임 소득으로 바꿀 수 있음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대학 학위가없고, 기금 아기를 신뢰하지 않으며,이 길을 시작하기 전에 스스로 일하는 것에 대한 첫 번째 일을 알지 못했습니다.

사실 우리는 Google 검색을 통해 집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연구하고 여러 가지 일자리 (실제 및 일부 가짜)를 가진 많은 다른 웹 사이트를 발견하고 결국 그것을 알아 냈습니다.

내 이전 직장에서. 나는 결코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합법적이며 내가 알고있는 일자리 만 나열하고 실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의 시작하자! 다음은 오늘 시작할 수있는 21 개의 일자리입니다.

1. 웹 사이트 시작 (집에서 돈을 버는 가장 좋은 방법)

아마도 집 (그리고 길에서)에서 돈을 벌 수있는 가장 유리한 방법 인 블로깅은 돈을 벌고 잠재력을 발휘할 수있는 수많은 문을 열 수 있으며 글쓰기, 마케팅 및 사진을 연습하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시작했습니다2012 년 블로그는 블로깅에 대한 약간의 지식없이 광고, 제휴 마케팅, 제품 판매 및 후원을 통해 한 달에 20,000 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물론, 그렇게 많이 얻기 위해서는 블로그에서 일주일에 약 20 시간 동안 일해야했기 때문에 옆으로 만들어야했지만 새 블로그에서 수백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년.

한 달에 25,000 세션으로 청중을 구축 할 수 있다면 (현재하고있는 일을 알고있는 경우 1 년 안에 쉽게 수행 할 수 있음),이 게시물에 표시된 것과 마찬가지로 웹 사이트에 MediaVine 광고를 웹 사이트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25,000 개의 세션을 사용하면 해당 광고만으로 월 약 $ 480를 벌 수 있으며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벌 수있는 다른 방법을 고려하지도 않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부자가 빨리 부자를 얻는 방법이 아닙니다. 블로그 트래픽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매주 두 개의 기사를 게시하고 블로그를 마케팅해야합니다. 그러나 몇 달 만에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4 부 비디오 초보자 블로거 코스와 200 페이지 초보자 블로거 eBook을 무료로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심층적 인 도구는 블로그를 키우고 블로거로서 집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 블로그를 성장시키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블로깅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거의 모든 주제에 대해 블로그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행을 좋아한다면 (나처럼) 여행에 대한 블로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는 육아, DIY, 요리, 패션, 개 또는 생각할 수있는 다른 모든 것에 대한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지금 취할 단계 :

도메인 이름을 구매하고 지금 $ 59에 블로그를 시작하십시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코스를 사용하여 전문 블로그를 설계하고 구축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우리 코스의 팁을 사용하여 게시물을 작성하고 시장 및 성장하십시오.

내 생각에, 집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알아 내려면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 온라인 작업을 전임 소득으로 전환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모든 사람은 창의성을위한 출구로 블로그를 가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지식을 공유하는 방법 및 집에서 실행 가능한 평판이 좋은 수입원을 만들 수있는 방법이 있어야합니다.

2. 온라인으로 영어를 가르치십시오

이것은 아마도 집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활용할 수있는 두 번째로 가장 좋아하는 편도 일 것입니다.

온라인 영어를 가르치는 것은 실제로 상당히 유리할 수 있습니다. 우선 TEFL 인증을 받아야합니다. 이는 매우 쉽고 너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Mytefl은 Bridgetefl과 마찬가지로 집에서 할 수있는 훌륭한 120 시간 코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인증을 받고 (그리고 자격이있는 경우) VIPKID 교사가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있는 최고의 서비스 중 하나이며 일자리는 시간당 $ 22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Vipkid로 일자리를 얻으려면 신청하고 신청서를 작성하고 인터뷰를 통과해야하지만 일단 그렇게하면 플랫폼에서 쉽게 작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이 서비스는 현재 캐나다와 미국의 사람들만을위한 것입니다.

영국 출신이라면 우선 EF Education을 살펴보아야합니다.

온라인으로 영어를 가르치고 집에서 돈을 벌 수있는 더 많은 방법에 대해 배우고 싶습니까?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대학 학위가 없다면 여전히 가르 칠 수있는 일자리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지금 취할 단계 :

Vipkid를 신청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신청서를 작성하고 Skype 인터뷰를 완료하십시오

시간당 요금과 일정을 설정하고 일자리가 들어올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3. 에어 비앤비에 방을 임대하십시오

여행자로서, 나는 도로에있는 동안 에어 비앤비를 여러 번 사용했지만, 도로에서 값 비싼 아파트를 찾았지만, 에어 비앤비 호스트로서 여분의 방이나 두 번째 집을 임대함으로써 좋은 생활을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

영국의 친구 중 일부는이 일을함으로써 많은 돈을 벌고 집에서 돈을 벌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거주 지역 (및 재무 상황)에 따라 에어 비앤비의 야간 요금으로 임대하기 위해 두 번째 아파트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야간 요금은 장기 임대보다 훨씬 많기 때문에 대부분 모기지를 상환하고 주머니에 월 $ 1000 / 월로 끝날 수 있습니다.

지금 취할 단계 :

호스트로 에어 비앤비에 가입

처음에는 집을 더 낮은 속도로 나열하십시오

짧은 체류에서 가능한 한 많은 손님을 수락하여 리뷰 점수를 높이십시오.

4. Uber & Lyft

이 두 회사는 Rideshare 세계를 인수했으며 우리가 알고있는대로 지역 교통을 변화 시켰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자동차의 A 지점에서 B 지점 B로 가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편리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집에서 돈을 벌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Uber 웹 사이트에 따르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21 세 이상입니다

최소 1 년의 운전 expe가 있습니다Rience (23 세 미만인 경우 3 년)

유효한 운전 면허증이 있습니다

적격 4 도어 차량을 사용하십시오

지금 취할 단계 :

Uber 또는 Lyft 드라이버로 등록 (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필수 서류 업로드)

현지 녹색 조명 위치에서 Uber 검사를 받으십시오 (여기를 클릭하고 화면 오른쪽 상단에있는“City”를 클릭하여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Uber 또는 Lyft 드라이버 앱에 다운로드하여 로그인하고 첫 번째 고객을 수령하십시오 (S)

5. 배달

요즘 많은 배송 서비스가 제공되어 거의 누구나 집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Door Dash 및 Ubereats와 같은 서비스를 사용하면 도시에서 테이크 아웃 주문을 제공하여 집 (또는 오토바이)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배송을 통해 월 $ 4,000 (시간당 $ 24 시간)을 벌었지만 풀 타임 직무 측면에서 수행하는 경우 각각 주머니에 수백 달러를 추가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월.

doordash & ubereats에 대한 요구 사항 :

18 세 이상이어야합니다

차량 또는 자전거 (모든 자동차, 트럭, 오토바이 또는 스쿠터)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iPhone 또는 Android 스마트 폰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유효한 운전 면허증이 있습니다

유효한 보험 – 정책의 이름

사회 보장 번호 제공 (배경 점검의 경우)

배경과 운전 기록 점검을 통과하십시오

온라인 또는 직접 오리엔테이션을 완료하십시오

지금 취할 단계 :

Doordash 또는 Ubereats의 배달 담당자로 등록하십시오

위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배경 및 운전 검사를 통과하십시오.

Dasher 또는 Ubereats 앱을 다운로드하고 돈을 제공하기 시작하십시오.

6. 온라인 설문 조사

많은 회사가 인터넷 사용자에게 설문 조사를 완료하도록 지불합니다. 인터넷 설문 조사는 비즈니스 및 광고주에게 유용한 데이터를 제공하여 잠재 고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Google :“설문 조사를 완료하기 위해 지불금을 받으십시오”라는 경우, 아마도 수천 가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결과 중 다수는 완전한 사기이므로 온라인 설문 조사를받을 때주의해야합니다.

체크 아웃 할 주요 사이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Swagbucks

Prizerebel

미국 소비자 의견

SurveyJunkie

받은 편지함

설문 조사가 광고를 보는 것보다 시간이 조금 더 걸리기 때문에이 전략에서 많은 돈을 벌기가 더 어려워지고, 가장 유리한 측면의 허풍은 아니지만 설문 조사를 완료하여 한 달에 1,000 달러 이상을 벌고 있다는보고가 있습니다.

지금 취할 단계 :

위의 사이트 중 하나로 가서 계정을 만듭니다.

돈을 벌기 위해 다른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최소한의 작업에 대해 가장 많은 보상을 제공하는 작업을 배우고 자주 수행하십시오.

7. 마당 작업 및 조경

좋아, 잔디를 깎는 것은 성인에게는 매우 매력적인 직업처럼 들리지 않지만 잔디 관리 및 마당 작업에 약간의 경험이 있다면 실제로 지역 동네에서 꽤 좋은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잔디밭을 깎을뿐만 아니라이 지역의 어린 아이들이 헤지 트리밍 및 전력 조경 도구를 사용하는 것과 같이 안전하게 할 수없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누군가 와서 한 시간 동안 마당에서 일할 수 있도록 $ 20 이상을 지불하게되어 기쁩니다. 이러한 일자리 중 일부를 얻으면 소득이 빠르게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조경과 원예를 좋아하지만 여전히 집에서 돈을 버는 법을 배우고 싶다면 조경이 완벽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취할 단계 :

적절한 잔디 케어 도구 구매 (또는 주택 소유자 사용 요청)

전단지를 설치하거나 광고를 지역 Facebook 커뮤니티 및 그룹에 배치하십시오.

이웃에서 조경 작업을하고 돈을받습니다

8. 차량 광고

Wrapify and Carvertise에 따르면, 전체 자동차를 광고로 포장하여 한 달에 최대 $ 450를 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