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chsurfing

에 그것을 분쇄하는 방법 마지막 업데이트 : 9/25/20 | 2020 년 9 월 25 일

Couchsurfing은 세계 최초의 공유 경제 여행 웹 사이트 중 하나였습니다.

Couchsurfing은 1999 년 21 세의 Casey Fenton에 의해 고안되었습니다. 아이슬란드로 향하는 저렴한 비행을 발견 한 후, 그는 자신이 할 위치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펜턴은 값 비싼 호텔을 정착시키는 대신 아이슬란드 대학교의 연수생 데이터베이스에 해킹 당했으며 1,500 명의 연수생을 이메일로 보내주었습니다. 거의 100 명이 대답했습니다. 그가 집으로 돌아 왔을 때, 케이시는 와서 소파 서핑을 시작했다. 그곳 에서이 사이트는 여행자들이 지역 주민들과 연결하여 이벤트와 장소를 유지할 주요 방법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그것은 (그리고 Bewelcome, Servas 및 GlobalFreeloaders와 같은 사이트와 같은 사이트)는 현지인들과 연결하고, 주요 휴가 여행 경로에서 벗어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무료 숙박 시설을 얻음으로써 돈을 절약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를 유지합니다.

나는 2006 년 첫 번째 라운드에서 Couchsurfing을 활용하기 시작했다. 나의 첫번째 홀드는 아테네의 여인이었다. 내가 원했던 한, 세 번째는 멜버른에있는 부부가 교외에서 나를 보여 주었다.

나는 그 원래 여행을 몇 배만 활용했지만, 그 이후의 몇 년 동안 그것은 내 생명선이되었습니다. 나는 오늘 여전히 좋은 친구들에게 전화를 만족했습니다. Couchsurfing은 여행에서 가장 큰 비용을 줄이면서 뛰어난 사람들의 세계를 열었습니다.

서비스는 사용하는 것만 큼 두드러지지는 않지만, 홀드가 여전히 다룰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요청으로 늪에 빠지는 곳에 두드러지고 눈에 띄게 만들어야합니다.

많은 요청을 보내고 있고 아무도 다시 돌아 오지 않으면 – 심지어 말을하지 않아도됩니다. Holds는 일반적으로 무료 위치를 사용하여 1 마일 떨어진 곳에 머무르기 위해 사용하려는 여행자를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수업은 어려운 방법을 일찍 발견했습니다).

당신이 진심으로 생명을 얻기 위해 손을 뻗어 당신을 무료로 집으로 데려가는 사람들이 당신을 무료로 데려 가고 있음을 명심해야합니다. 날짜는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고/또는 많은 요청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눈에 띄는 목적지에 매우 사실입니다). 그들은 그들 모두에게 응답 할 시간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Couchsurfing에서 어떻게 번영합니까? 당신은 당신을 붙잡겠다고 동의하지만 전반적인 크립이 아닌 사람들을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싶다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당신이 걱정하는 것. 프로필을 자세히 작성하는 데 시간이 걸렸으며 기숙사 침대에 $ 30를 지불하지 않는 방법으로 이것을 사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음은 소파 서핑에 대한 번영과 행동을 얻는 방법입니다.

항상 여러 (및 현재) 프로필 사진이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예비 호스트로서 당신이 진정한 사람임을 보여줍니다. 친구들과 함께, 여행에서, 재미있게 즐기십시오. 사진을 올리는 데 시간이 걸린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관심을 보여주고 사회 생활이 있습니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나이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로필이 30 세이고 사진이 10 년 전에 찍은 것처럼 보이면 조금 이상합니다.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나는 여행에서 끊임없이 사진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5 개의 업로드가 있습니다. 나는 이것에 마법 번호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더 좋을 것입니다.

프로필을 자세히 작성하십시오

프로필을 작성하는 데 시간이 걸렸다면이 사이트에 대해 심각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구성한 이메일 하나와 당신이 신속하게 세우는 열 살짜리 그림을 기반으로 추측하는 대신 어떤 유형의 사람을 배울 수있는 기회를 줄 것입니다. 믿어지고 세부적인 프로파일은 훨씬 더 많은 응답을 얻습니다. 나는 내 집에 가질 완전한 낯선 사람에 대해 알고 싶다. 그리고 당신의 완전한 프로필을 통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제안과 리뷰가 있습니다

보류와 여행자 모두 다른 호스트, 친구 및 손님의 제안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더 긍정적 인 리뷰는 더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보류를 유지하고 재미 있고 위험이없는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아마도 당신도 가능할 것입니다. 당신은 결국 홀드와 함께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적어도 당신은 그들이 크리프가 아니거나 물건을 가져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똑같은 동일한 작품, 예비 손님. 당신도 크립이 아니라는 것을보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서비스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리뷰가없는 경우 서비스를 활용하여 귀하에게 평가를 작성하고 친구로 설명하는 좋은 친구에게 문의하십시오. 나는 서비스를 처음 접지 않고, 그들이 아는 사람들 (긍정적 인 리뷰를 가진 사람), 여행을 만족시키는 다른 사람들 또는 소파 서핑 모임으로부터 긍정적 인 평가를 받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을 손님으로 받아들입니다.

당신의 도시에서 모임에 참석하십시오

플랫폼을 처음 접하고 리뷰가없는 경우 지역 회의 및 이벤트에 참석하십시오. 결국, Couchsurfing은 사람들과 함께 머무르는 것 이상입니다. 그것은 관하여커뮤니티의 일원이되었습니다!

자신의 도시를 포함한 각 도시는 많은 일상적인 활동, 그룹 및 참석할 수있는 이벤트가있을 것입니다. 현지인이든 여행자로서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을 알게하십시오. 장소로 가십시오. 놀다. 사람들로부터 평가를 받으십시오. 당신과 함께 머물렀던 사람들로부터 찾기 위해 모든 평가 요구 사항이 아닙니다!

또한, 이것은 여행을 좋아하는 새로운 좋은 친구를 사귀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앱에서 “행 아웃”기능을 활용하여 가까운 사람들을 찾고 활동을 제안하며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평가를 받고 계정을 성장시키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먼저 보유하십시오

평가를받는 또 다른 방법 (커뮤니티에 환원)은 사람들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보류가되는 것이 항상 사람들과 함께 머무르는 것에 관한 것은 아닙니다. 종종 여행 가이드 일뿐입니다. 나는 우크라이나의 소녀부터 나를 대학교 파티에 데려온 옥스포드의 남자, 나를 노를 젓는 남자, 뮌헨의 좋은 친구들에게 저를 뛰어난 록 콘서트로 데려 간 탁월한 홀드를 보여준 뛰어난 홀드를 가졌습니다.

주최 할 영역이 없다면 사람들을 꺼내 도시 주변에 보여줄 것을 제안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면 – 당신의 위치에 머물지 않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리뷰를 얻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길을 따라 잡을 가능성을 높일 것입니다!

확인하십시오

Couchsurfing은 다양한 수준의 검증을 사용합니다. 회원은 주소, 정부 신분증, 전화 번호 및 회원 수수료를 지불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증되는 것은 호스팅 가능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사람이 검증되었다는 것을 이해하면 미친 사이코 살인자가 될 확률이 줄어 듭니다.

2020 년 현재, Couchsurfing은 플랫폼을 활용하기 위해 구매에 약간의 수수료가 필요합니다 (Covid19의 재정적 투쟁으로 인해). 매월 $ 2.39 (또는 연간 $ 14.29)를 지불 해야하는 회원 요건은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를 공급하고 확인을받습니다 (이미 확인 된 경우 2021 년까지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용이지만 무시할만한 것입니다. 커뮤니티는 앱에서 포럼, 무료 숙박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면, 나는 당신이 수수료를 지불하도록 권장합니다. 그것은 가치!

매력적이고 개인적인 요청을 작성하십시오

호스트에 대한 요청을 보낼 때 요청을 개인화하십시오. 한두 문장을 작성하고 프로필에 대해 좋아하는 것을 전달하지 말고, 왜 잘 맞는지, 일상 및 취미, 그 밖으로 나가고 싶은 것, 호스트를 제공 할 수있는 것. 흥미롭고 개인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Couchsurfing에서 실패한 이유는 그들이 지루하고 일반적인, 잘라내어 팔아 붙여 넣은 이메일을 보내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녕 매트,

다음 주에 3 일 동안 오스틴과 관련이 있습니다. 내가 당신과 함께있을 수 있습니까?

나는 그 이메일에 무시하거나 응답 할 것입니다. 그 사람에 대해 아무 말도하지 않습니다. 나는 사람의 페이지로 가서 클릭하고,이 사람이 전형적인 지 아닌지 스스로 알아 내기 위해 추가 일을해야합니다.

훨씬 더 나은 이메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녕 매트,

잘 지내고 있나요? 나는 다음 주에 3 일 동안 오스틴과 관련이 있으며 보류 페이지를 보았습니다. 당신처럼, 나는 또한 왕좌의 게임, 위스키, 태국 음식의 열렬한 팬입니다. 오스틴 주변에 그런 것들을 보여줄 수있는 사람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나는 도시에 대해 많은 훌륭한 것들을 들었고 야외에 가서 탐험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고 우리 나라에서 당신에게 식사를 요리하고 싶습니다. 프랑스! 조용하고 깨끗하며 일을 요구하는 경우 방법이 없습니다.

– 샘

그것이 저에게서 조치를 취할 수있는 이메일 유형입니다! 또한 2,000 개가 넘는 소파를 보유한 3 개월 만에 Fluent의 Benny Lewis 가이 조언을 사용합니다.

그 호스트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사람들은 자신의 이메일에 매우 자기 중심적인 경향이 있으며 자신이 얼마나 뛰어난 사람인지 말해서, 내 눈을 많이 굴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상한 이메일은 내가 배우고 싶은 언어와 같이 내 프로필에서 무언가를 선택한 사람에게서 소파와 교환하여 그 언어 몇 가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 관심을 자극하고 더 많이 붙잡을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누군가가 주최해야한다는 느낌이 들면, 내가 지붕과 지역 투어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을 잊어 클럽, 그는 나에게 힙합 댄스 동작을 보여줄 것입니다.

자기 중심적이지 마십시오. 머무를 무료 위치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지만 그 이상으로 가야합니다. 당신이 그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왜 그것이 재미있는 경험이 될지 알려줍니다.

여러 요청을 보냅니다

Couchsurfing의 일부는 숫자 게임을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시스템의 사실 일뿐입니다. 한두 사람, 특히 호스트가 거의없는 도시에서 이메일을 보내면 회의적이라는 것은 많은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기회를 극대화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에스. “죄송합니다. 다른 호스트를 찾았습니다.”는 나쁜 피를 일으키지 않을 것이며, 많은 보류는 여러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나는 30 일 이내에 사이트에서 활동하지 않은 전망대에 이메일을 보내지 않습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Couchsurfing에 실패하여 무료 위치를 유지하는 방법으로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이지 만 뛰어난 결과를 기대합니다. Couchsurfing은 태도, 사고 방법, 그리고 많은 공동체입니다.

모든 사람이 손님과 상호 작용하기를 원하지는 않지만, 접촉이 거의없는 사람들조차도 여전히 흥미로운 사람들과 만나기를 원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대신 에어 비앤비에 위치를 두었습니다.

소파 서핑에 그것을 분쇄하기 위해, 당신은 긍정적 인 태도와 공동체의 일원이 되고자하는 욕구를 요구합니다.

무료 장소를 위해 사람들을 활용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항상 좋은 손님이 되려면 항상 명심하십시오. 존중하고, 깨끗하고, 깔끔하고, 호스트가 설정 한“집”정책을 따르십시오.

하루에 50 달러에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

World Travel에 대한 나의 New York Times 매우 인기있는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 예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보여주고 구타 경로에서 벗어나 돈을 절약하며 더 깊은 여행 경험을 할 수 있도록합니다. BBC가“예산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렀던 것은 A ~ Z 계획 가이드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배우고 오늘 읽기 시작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아이디어와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 및 호텔에 대해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에 대해 귀하를 확보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포괄적 인 보안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에서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