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버른

에있는 5 개의 선호 호스텔 게시 : 12/3/20 | 2020 년 12 월 3 일

멜버른은 호주의 백패커 허브입니다. 느긋한 분위기, 놀라운 온라인 음악 장면 및 난폭 한 나이트 라이프는 배낭 여행자뿐만 아니라 예산 계획 여행자 모두에게 선호됩니다.

아래로 많은 도시가 며칠 동안 갈 가치가있는 반면, 지루하지 않고 몇 주를 빨리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도시는 예산 계획 여행자들에게 두드러진 지역이기 때문에 점점 늘어나는 여행자 수를 수용하기 위해 많은 호스텔을 자랑합니다. 10 년 이상 멜버른에 가면서 여기 호스텔 장면이 크게 바뀌 었습니다. 여기에 사용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호스텔이 있으며, 상점 선택뿐만 아니라 많은 고급스러운 것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너무 많은 옵션이있어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나는 여기에 많은 호스텔에 많은 것을 머물 렀습니다. 호스텔을 선택할 때 많은 생각이 있습니다. 멜버른에서 최고의 호스텔을 선택할 때 상위 4 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치 – 멜버른은 거대한 도시이며 돌아 다니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중심에있는 위치와보고 싶은 나이트 라이프를 선택하십시오. 바로 여기에 언급 된 모든 호스텔은 중앙 위치에 있습니다.

가격 – 멜버른에서는 진정으로 지불 한 금액을 얻을 수 있으므로 정말 저렴한 것을 선택하면 작고 비좁은 호스텔을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편의 시설-도시의 모든 호스텔은 완전 무료 Wi-Fi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많은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하지만, 그 이상을 원한다면 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원한다면, 당신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호스텔을 발견하기 위해 연구 연구를해야합니다!

직원 – 여기에 언급 된 모든 호스텔에는 뛰어난 직원이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친절하고 지식이 풍부합니다. 아래에 언급 된 위치 중 하나에 머무르지 않더라도, 직원이 유용하고 친근한 곳 어딘가에있는 곳을 보장하기 위해 평가를 찾아보십시오! 그들은 호스텔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습니다!

여행 계획을 세우기 위해 바로 여기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멜버른의 호스텔 목록이 있습니다. 아래의 더 긴 목록을 확인하고 싶지 않다면 호스텔을 준수하는 것이 각 범주에서 가장 좋습니다.

멜버른에서 최고의 호스텔

예산 계획 여행자를위한 최고의 호스텔 : 플린 더 백패커

가족을위한 최고의 호스텔 : 수녀원

솔로 여성 여행자를위한 최고의 호스텔 : United Backpackers

디지털 유목민을위한 최고의 호스텔 : 트램 스톱 14 백패커

파티를위한 최고의 호스텔 : Base St Kilda

최고의 일반 호스텔 : United Backpackers

각 호스텔의 세부 사항을 원하십니까? 다음은 멜버른에서 최고의 호스텔에 대한 광범위한 목록입니다.

가격 전설 (1 박당)

$ 30 미만

$$ = $ 30-40 USD

$$$ = $ 40 이상

1. 유나이티드 백패커

United Backpackers는 호스텔에 내가 어떤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렴하고, 편안한 기숙사와 개인 방을 가지고 있으며, 열쇠 고래 입국으로 확보되며, 주방 공간이 있으며 식당이 있으며, 식당이 있으며, 무료 아침 식사 (팬케이크 포함)가 포함됩니다. 또한 긴장을 풀고 어울릴 수있는 수많은 장소가 있습니다.

지하실 바는 일주일 내내 행사를 개최 할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수영장 테이블이있는 일반적인 지역뿐만 아니라 TV 공간도 있습니다. 호스텔은 마찬가지로 거리 예술, 레스토랑, 바 및 클럽으로 가득 찬 Central Company District (CBD)의 완전 무료 도보 여행을 제공합니다.

이 호스텔은 크기 때문에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것이 간단합니다. 그러나 너무 커서 화장실에 가끔 선이 있고 아침에 뜨거운 물이 다 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밤에는 일찍 일어나거나 샤워를 할 수 있습니다). 기숙사에 머무르는 경우 작은 기숙사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12 베드 기숙사가 혼잡해질 수 있습니다.

Flinders Street Station 건너편에 위치한 도시의 어느 곳에서나 간단합니다. 마찬가지로 도시의 뛰어난 전망을 제공하는 Eureka Skydeck까지 도보로 7 분 거리에 있습니다.

한 눈에 유나이티드 백패커 :

$

다른 여행자를 만족시키기에 좋은 위치

많은 활동을 조직합니다

무료 아침 식사 (팬케이크 포함!)

$ 21 USD의 침대, 밤 $ 75 USD의 공간.

여기에 유나이티드 백패커를 예약하십시오!

2. 플린 더스 백패커

플린 더스 스트리트 스테이션 (Flinders Street Station) 옆에있는 또 다른 호스텔 인 플린 더스 백패커 (Flinders Backpackers)는 거대한 16 베드 기숙사를 제공합니다. 이는 예산 계획 백패커가 신발 링을 여행하는 유명한 옵션입니다. 프라이버시를 검색하는 사람들에게는 마찬가지로 여기에 개인 공간이 있지만 다소 작습니다.

당신의 팬케이크 역이 포함 된 무료 아침 식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호스텔에는 큰 전형적인 객실, 영화 나이트가있는 TV 공간, 완전 무료 팝콘뿐만 아니라 자신의 음식 요리를위한 주방 공간이 있습니다. 매주, 그들은 손님들이 기뻐할 수있는 가족 스타일의 저녁 식사를합니다 (예산이 있다면 돈을 절약하는 좋은 방법).

기숙사에 머무르는 경우, 클럽이 크게 큰 클럽이 있으므로 귀마개를 가져 오십시오 (특히 하위 층에있는 경우).

그들마찬가지로 마찬가지로 매일 밤 이벤트가있는 현장에서는 바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금요일에 그들은 큰 펀치, 호주 칵테일을 만들기 때문에 상황이 활기차게됩니다. 놀랍게도,이 호스텔은 오히려 사회적이므로 평화를 찾고 조용한 것을 찾고 있다면 여기서는 그것을 발견하지 못할 것입니다.

한 눈에 백패커를 플린더 :

$

많은 사회적 전형적인 영역이므로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것이 간단합니다.

무료 아침 식사

매일 밤 활동을 조직합니다 (영화의 밤, 완전 무료 음료의 밤)

$ 19 USD의 침대, 밤에 $ 45 USD의 공간.

여기에 플린 더 백패커를 예약하십시오!

3. 기본 세인트 킬다

기본 세인트 킬다는 멜버른의 중심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물 근처에 머물고 싶다면 이상적인 곳에 있습니다. 도시의 많은 호스텔과 마찬가지로, 완전 무료 팬케이크 아침 식사, 완전 무료 도보 여행 및 자체 바가 있습니다. 호스텔은 확실히 축하 호스텔이므로 조용히 찾고 있다면 바로 여기에 머물지 마십시오.

그들은 노래방과 같은 일상적인 활동뿐만 아니라 폼 축하 행사뿐만 아니라 여기의 큰 전형적인 공간에는 수영장, 푸스 볼, 보드 게임이 있습니다. 방은 약간 비좁아졌지만 여전히 충분히 편안합니다. 모든 기숙사에는 욕실이 있으며 여기의 개인 공간에는 모두 자체 발코니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부엌 공간이 있지만 크지는 않습니다 (오븐은 없으므로 자신의 식사를 요리하는 것과 관련하여 근본적인 선택이 있습니다). Wi-Fi는 전형적인 방에서 가장 잘 작동하지만 기숙사에서는 환상적이지 않습니다. 좋은 Wi-Fi를 요구하는 경우 카페 중 하나로 가서 대신 사용하십시오.

이 호스텔은 해변에서 축하 할뿐만 아니라 놀고 싶다면 환상적입니다. CBD로 대중 교통을 할 수 있습니다.

한 눈에 기본 세인트 킬다 :

$

현장에서 바를 통해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것이 간단합니다

많은 활동을 조직합니다 (노래방, 거품 파티)

풀일뿐만 아니라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 29 USD의 침대, 밤 $ 84 USD의 공간.

기본 세인트 킬다를 예약하십시오!

4. Tramstop 14 백패커

오랜 시간 동안 머무르는 냉담한 위치를 원한다면 Tramstop 14는 귀하를위한 위치입니다 (일주일 이상 머무르는 손님에게는 할인 률도 제공됩니다). 지나가는 경우 많은 사람들이 장기적으로 머무르고 있기 때문에 누군가의 집을 추락하는 것처럼 약간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하지 마십시오! 싱글뿐만 아니라 더블 룸뿐만 아니라 10만큼 자고있는 기숙사가 있으면이 목록의 다른 호스텔보다 비용이 많이들뿐만 아니라 비용이 많이 들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도시의 수많은 호스텔과 마찬가지로 화장실 시설이 충분하지 않으므로 일찍 일어나지 않으면 아침에 기다릴 계획입니다.

호스텔에는 작은 주방 공간과 Netflix가있는 편안한 라운지뿐만 아니라 도시의 다른 많은 호스텔보다 더 조용하고 조용합니다. 긴장을 풀고 잠을 잘 자고 싶어하는 사람에게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호스텔은 멜버른 박물관 외에도 멜버른 크리켓 그라운드뿐만 아니라로드 래버 아레나 (Rod Laver Arena)와 가깝습니다. 마찬가지로 CBD 로의 짧은 트램 여행입니다. 훨씬 더 많은 보헤미안 피츠로이 (Bohemian Fitzroy) 인근 지역에서 발견 된이 지역에는 예술을 검사하고 온라인 음악 장면을 검사하거나 지역 카페 중 하나에서 풀리는 등 근처에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Tramstop 14 백패커 : 한눈에 :

$

만족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놀이를위한 편안한 라운지

근처에 온라인 음악이 많이 있습니다

오래 지속되는 숙박에 대한 할인 (디지털 유목민에게 적합)

$ 29 USD의 침대, 밤 $ 75 USD에서 개인.

트램 스톱 14 백패커를 여기에서 예약하십시오!

5. 수녀원

수녀원의 역사는이 멜버른 호스텔을 흥미롭게 만드는 것 중 하나입니다. 1880 년대 후반에 개발 된 이곳은 60 년 이상 동안 실제 수녀원이었습니다. 호스텔에는 기숙사뿐만 아니라 개인 방이 있으며, 마찬가지로 헤어 드라이어와 같은 여분의 엑스트라뿐만 아니라 헤어 스트레이트 렌셔와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완전 무료 자전거 대여도 제공합니다.

공간이 항상 매우 깨끗하지는 않지만 예약 한 내용에 따라 넓고 기본 및 비좁은 것에 따라 다릅니다. 그들은 작은 부엌 공간이 있으므로 요리하고 싶다면 일찍 도착하거나 공간이 없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라운지, 발코니, 다른 여행자들과 어울리는 안뜰도 있습니다.

그들은 펍 크롤링, 영화의 밤과 같은 매일 완전 무료 이벤트를 개최하므로 항상 할 일이 있습니다. 완전 무료 아침 식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츠 로이 (Fitzroy Place)는 브런 즈윅 스트리트 (Brunswick Street), 멜버른 박물관 (Melbourne Museum) 및 칼튼 가든 (Carlton Gardens)과 가깝고 도심까지 도보로 10 분 거리에 있습니다.

한 눈에 수녀원 :

$

일상적인 완전 무료 활동 (Pub Crawls, Film Nights, Bike Rentals)을 조직합니다.

큰 개인 공간 (커플/가족에게 적합)

만족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우리를 매달아주는 안뜰

$ 26 USD의 침대, $ 70 USD의 공간 a nugt.

여기에 수녀원을 예약하십시오!

***
멜버른에는 현재 30 개가 넘는 호스텔이 있지만이 호스텔은 도시가 제공하는 최고입니다. 노동 휴가를 보내면서 오래 지속되는 숙박을 찾고 있거나 며칠 동안가는 경우,이 호스텔에서의 숙박은 당신이 재미 있고 안전하며 사회적 경험을 보장 할 것입니다.

10 년 동안 세계를 여행 한 후에도 여전히 호스텔에 머물고 싶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경험에 캐릭터를 추가하고 다른 여행자를 만족시키는 것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멜버른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위의 어떤 유형의 호스텔에도 남아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멜버른으로의 여행 예약 : 물류 제안 및 트릭
비행을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 또는 Momondo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발견하십시오. 그들은 전세계 항공사뿐만 아니라 사이트를 탐색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두 개의 탐색 엔진입니다. Skyscanner로 시작하여 가장 중요한 도달 범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먼저 시작하십시오!

숙박을 예약하십시오
호스텔을 호스텔 월드와 함께 가장 중요한 주식과 최고급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저렴한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상황에서 광범위한 보안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미만의 모든 사람을 위해)

내 여행을 보장합니다 (70 세 이상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보도)

돈을 저축 할 최고의 사업을 찾고 계십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내가 도로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여행 할 때도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멜버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십니까?
훨씬 더 많은 계획 팁을 얻으려면 멜버른의 강력한 목적지 가이드로 이동하십시오!

사진 크레딧 : 2 – United, 3 – Flinders Backpackers, 4 – Base St Kilda, 5 – Tramstop 14 백패커, 6 – Nunner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7-Eleven (Ibon Kiosk)7-Eleven (Ibon Kiosk)

에서 대만 기차 티켓을 얻는 방법 대만을 여행하는 것에 대해 진정으로 감사하는 것 중 하나는 열차 시스템이 얼마나 편리한 지입니다. 그들의 경로 네트워크는 이해하기 쉽고 대만 철도 관리 (TRA) 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