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는 Balmain 바로 들어갑니다 – Exchange Hotel Sydney Reopens

요즘 술집이 술집으로 다시 열리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기적이 일어난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사무실, 개인 주택, 심지어 더 나쁜 – 피트니스 센터 또는 마사지 장소 대신, Exchange Hotel, Balmain은 130 년 이상의 역할을 계속할뿐만 아니라 다시 살아났습니다.

우리는 우리를위한 바쁜 주였습니다. 이해가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설명하겠습니다.

이번 주 목요일 태국과의 여행으로 시작되는 다음 여행을 준비하면서 우리는 가능한 한 준비 할 수 있도록 무시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우리는이 정규 판에서 당신과 이야기 할 몇 가지만 있습니다.

오늘 밤 나는 친구들을 따라 잡기 위해 도시에 나갔습니다. 버스에서 내릴 때 시드니는 놀라운 황금 시간으로 나를 맞이합니다. 여기서 해 가지기 직전에 빛은 금박 가장자리에 닿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시드니의 가장 큰 지점 인 시드니 타워는 도시 위에 높이가 멋진 저녁 조명과 마찬가지로 불이 붙었습니다. 아래로, 황혼은 이미 도시에 정착했으며 사람들은 집에 돌아 오기 위해 서두르고 있습니다.

우리가 몇 년 전 서리 힐즈 밖으로 이사했기 때문에 크리스티나와 나는 도시로 들어가야 할 필요성을 거의 발견하지 못한다. 내가 얼마나 놓친 지 정확히 잊어 버렸습니다.

문제는 이제 우리가 Balmain에서 온라인으로 떠나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CBD 로의 버스 여행 15 분에도 불구하고 떠나야 할 요구 사항을 발견하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Balmain은 훌륭한 펍을 포함하여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것을 진정으로 가지고있는 교외입니다.이 이야기의 주요 부분으로 이어집니다.

Mullins 모퉁이와 Beattie Street 모퉁이에있는 Exchange Hotel은 놀라운 일을했습니다.

이 술집은 1885 년에 처음으로 문을 열었으며 132 년 동안이 술집이 가득한 교외의 술꾼 조직의 일부였습니다. 그러나 2017 년 4 월, 거래소는 마지막으로 문을 잠그고 현지인들은 1 회 더 코너 거주지 부동산이 용도 변경 될 것이라는 전망에 신음 소리를 냈다.

결국 Balmain의 기능이되었습니다.이 교외의 산책은 여기에 얼마나 많은 펍이 사용되었는지 정확히 보여줄 것입니다.

이제 랩 어라운드 발코니의 광경 장거리 죽은 술집의 마지막 흔적은 번성하는 술집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당신이 한 번 더 스쿠너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었던 술집 안에서 물러날 수 있다는 것은 초현실적 인 느낌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바로이 펍의 크래커를 공식 소개합니다. Balmain Boozer에서 기대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놀라움으로 가득합니다.

전통적인 런 어라운드 바 (Run-Around Bar)는 얼음 탭에서 우수한 호주 양조장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초점은 훌륭한 고품질 맥주, 잘 만들어진 혼합 음료 및 다양한 호주인 와인에도 있습니다.

Christina는 Exchange Hotel이 만드는 Aperol Spritz에 만족합니다. 뿐만 아니라, 나는 Stone과 같은 나무와 나무를 탭하는 것을 보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것은 약간의 피닉스 자체입니다. 창업자들은 Lion Nathan에게 제안한 후 양조장을 다시 구입합니다.

이 음료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치즈를 지역과 교환 호텔 이이 파티를 수용하기 위해 내놓은 육류를 지역에 따라 훌륭한 음식을 전망하는 것에 흥분합니다.

실제 메뉴에서는 이와 같은 케이크가있는 Charcuterie 보드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술집의 새 메뉴를 엿볼 수 있도록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음료는 대화와 마찬가지로 스트리밍되고 있으며 축하 행사가 진정으로 걸음을 맞추기 시작합니다. 더 많은 음식 만 있었다면…

큐에 바로 피자가 부엌에서 나옵니다. 이것은 페이징 박사 Pepperoni입니다 – 그것은 나의 Manna의 개념입니다. 진정한 킥이있는 페퍼로니가 많은 치즈 에이커.

다른 피자는 부유 한 ‘Mick’과 부드러운 교환 Margherita처럼 나옵니다. 가금류 날개를 기억하지 못하게하자. 일부는 두껍고 맛있는 버팔로 소스로 코팅 된 일부는 매운 연기가 자욱한 바베큐로 덮여있어 재미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샐러드뿐만 아니라 더 많은 치즈 아랑 시니 구체를 시험해 볼 수 있지만 디저트 지역을 절약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Exchange Hotel의 도넛 감자 튀김은 아직 메뉴에 있지 않습니다. Nutella로 덮인이 달콤하고 바삭한 아름다움은 예술 작품이자 뇌졸중 천재입니다. 나는 그들이 술집의 주방 공간 레퍼토리에 장기 거주자가되기를 바랍니다.

Exchange Hotel이 다시 열려있는 것을 보니 너무 좋습니다. 우리는 특히 시청 (현재 피트니스 센터 및 마사지 센터)과 같은 기관의 소멸과 길 건너편의 Dick ‘s의 판매 가능성과 같은 최악의 상황을 두려워했습니다.

이 계단과 같은 전통적인 특징이 더 이상 대중의 눈에 들어 가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 것은 끔찍합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소유자가 투자 한 조명을 좋아합니다.

사진 신용- 재 Marr

우리는 새로운 오프닝으로 Exchange Hotel을 행운을 빕니다. 우리는 확실히 될 것입니다뒤로 – 그리고 당신이 파인트와 접시도 곧 멈춰야합니다. 어디로 가야하는지 다음과 같습니다.

교환 호텔

Mullins St의 코너 및 Beattie St
발 메인 2041
@theexchangebalma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멜버른멜버른

에있는 5 개의 선호 호스텔 게시 : 12/3/20 | 2020 년 12 월 3 일 멜버른은 호주의 백패커 허브입니다. 느긋한 분위기, 놀라운 온라인 음악 장면 및 난폭 한 나이트 라이프는

멋진 VIS 탐색, 크로아티아 : Vis Island에 대한 여행 가이드멋진 VIS 탐색, 크로아티아 : Vis Island에 대한 여행 가이드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크로아티아 제도 주변의 길을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