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여행 계획이있는 Marinduque 여행 가이드

여기에가는 방법과 Poctoy Beach 및 Maniwaya Island를 포함한 방문 할 장소와 방문 할 장소에 대한 심층적 인 정보가 포함 된 Marinduque Travel Guide가 있습니다. 또한 예산 추정치가 포함 된 샘플 Marinduque 여행 계획도 포함했습니다.

이달 초 마린 두크에서의 시간 동안, 나는 마린도 퀸의 따뜻함을 느꼈을뿐만 아니라 그들의 지방에 대한 그들의 사랑도 느꼈다. 1911 년 루손 데이텀에 따르면 우연히도 필리핀의 지리적 중심지로 간주되는 사랑하는 심장 모양의 섬을 홍보하는 데 얼마나 진지하게 날아갔습니다.

Marinduque는 의심 할 여지없이 필리핀의 중심부 인 이름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Marinduque 이해
Marinduque에가는 방법
Marinduque를 돌아 다니는 방법
Marinduque에 머무를 곳
Marinduquemoriones Festival에서 할 일
Poctoy Beach
Tres Reyes Island Hopping
매니웨이 섬
MALLINDIG 마운트
Malbog Sulfur Resort
Marinduque Vista Iglesia
Marinduque 문화 및 문화 유산 투어
1911 년 루손 데이 (Balanacan Station)
Marinduque 음식 여행
다른 Marinduque 명소

샘플 Marinduque 여정
가난한 여행자를위한 다른 Marinduque 아이디어
Marinduqueis Marinduque Safe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Marinduque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시기는 언제입니까?
Marinduque에 ATM이 있습니까?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 hytube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Marinduque 이해

Marinduque 섬은 Tayabas Bay (북쪽)와 Sibuyan Sea (남쪽) 사이에 있습니다. 이곳은 Mindoro의 동쪽 (타블라 해협으로 분리)과 퀘존의 서쪽 (Mongpong Pass로 분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Marinduque는 Boac (지방 수도), Mogpog, Gasan, Buenavista, Torrijos 및 Santa Cruz의 6 가지 지방 자치 단체로 구성됩니다. 이 도시 외에도 Tres Reyes Islands (Melchor, Gaspar, Baltazar), Elephant Island (Bellarocca), Maniwaya Island, Mongpong Island 및 Polo Island를 포함한 해외 섬이 있습니다.

이 지방의 경제는 농업, 특히 코코넛과 쌀에 크게 의존합니다. 그러나 Marinduque 공항의 개설이 서비스가 번성 할 수있는 많은 기회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관광 산업은 훨씬 더 많은 기여를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이미 성주간 동안 매년 개최되는 Moriones Festival로 알려져 있지만, 많은 동굴 시스템에서 활기찬 다이빙 사이트, 감각적 인 해변에 이르기까지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Marinduque에 대한 자세한 정보 :

언어 : 타갈로그 (Marinduque Dialect). Marinduque Tagalog는 스파이니시 프리 타갈 로그, 비코 언어 및 Visayan 언어의 자연스럽게 통합 된 결과라고합니다. 그들은 표준 타갈로그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영어도 비교적 말하고 이해됩니다.

통화 : 필리핀 페소 (PHP, ₱). PHP 100은 약 USD 1.91, EUR 1.70 또는 SGD 2.60 (2019 년 4 월 현재)입니다.

지불 방식 : 현금이 선호됩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서 ATM은 제한되어 있으므로 충분한 현금을 가져와야합니다.

전기 정보 : 220V, 60Hz. 소켓 유형 A.

Marinduque에가는 방법

좋은 소식! 이제 8 시간 길이의 육지와 해역 통과를 거치지 않고 공중으로 단 1 시간 이내에 마닐라에서 마린 두크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세부 태평양 공기는 마닐라와 마린 두크 사이에서 매주 3 번 날아갑니다.

2019 년 4 월 1 일, 마닐라의 NAIA 터미널 4에서 마린 두크 공항까지의 첫 비행이 마침내 발사되었습니다. 이것은 세부 퍼시픽 에어의 마닐라 마르 린도크 작전의 시작을 의미했습니다.

Marinduque Airport는 지방 수도 인 BOAC와 국경 근처의 가스 마을의 Barangay Masiga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세부 태평양은 매주, 월요일, 수요일, 토요일 – 마닐라와 마린 두크 사이에 3 번 날아갑니다. 여행 시간은 약 1 시간입니다. Cebu Pacific 웹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왕복 요금은 시즌에 따라 P3,000에서 P4,000까지입니다.

버스와 페리를 좋아한다면 별도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Marinduque를 돌아 다니는 방법

당신은 6 개의 지방 자치 단체를 모두 포괄하는 원주 도로를 통해 하루 안에 주 전체를 여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당신이 더 많은 며칠을 보내고 정거장 당 오래 머무르면 좋을 것입니다. 공항에서 지프니 나 세발 자전거를 타고 마을이나 호텔로 갈 수 있습니다.

지프니. 마을에서 마을로 여행 할 때 주요 운송 방식. 최소 요금은 1 인당 P10이고 최대 값은 P25입니다. 목적지에 대한 요금이 얼마인지 모르는 경우 Jeepney 터미널에 운임 매트릭스가 표시됩니다. 마지막 여행은 오후 4시 또는 오후 5시입니다.

세발 자전거. 마을 내에서 여행하는 현지인들은 세발 자전거를 타게됩니다. 1 인당 최소 요금은 P13입니다. 세발 자전거 터미널은 승객을 안내하기 위해 운임 매트릭스를 게시합니다.

펌프 보트. 본토와 인근 섬 사이의 교통. 보트 임대료는 보트의 크기, 목적지 및 기타 포함에 따라 다릅니다.

자신의 차량. 당신은 또한 당신의 차 또는 오토바이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자전거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t그의 의지는 페리 운송 요금 위에 추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로로화물 수수료는 오토바이의 경우 P1,000, 자동차의 경우 약 P2500을 청구합니다. 이 지방의 가솔린이 퀘존보다 비교적 비싸기 때문에 Marinduque에 가기 전에 가스를 올리십시오.

메모:

글을 쓰는 시점에서 자전거 및 오토바이 임대는 아직이 지방에서 인기가 없습니다. 세발 자전거 여행도 전혀 없다면 드물다. DIY가 당신의 것이 아니거나 당신이 당신과 함께 노인과 자녀가 있다면, 당신은 도트 인증 된 여행 기관과 운영자의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강력한 권장 중 하나는 Dream Favor Travel and Tours입니다.

Marinduque에 머무를 곳

Marinduque의 수도 인 Boac은 상업의 중심입니다. 그것은 식당, 상점, 은행, 시장 및 숙박 시설과 같은 많은 정부 사무실 및 상업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5 개 지방 자치 단체와 국경을 공유하는 유일한 도시입니다. 따라서 BOAC는 Marinduque의 다른 모든 휴가 자 명소보다 선호되는 점프 포인트입니다.

방문하는 동안, 우리는 BOAC의 비교적 새로운 Balar Hotel과 Day Spa에 머물 렀습니다. 세면 도구, 타월 및 라운지와 같은 모든 기본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무료 Wi-Fi, Day Spa Service, 레스토랑 및 바가 있습니다. 역사의 맛을 원한다면 Marinduque에서 가장 오래된 호텔 인 Boac Hotel에 방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52 년). 16 개의 객실 만 있으므로 특히 성주간에 체크 아웃하는 경우 미리 예약해야합니다. 다른 예산 호텔, 게스트 하우스 및 여관이 있습니다.

Poctoy Beach 근처에 머물고 싶다면 Torrijos 마을의 다른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빌라 브리오네스. 점검 요금 및 가용성!

Joey ‘s Crib Beach Hostel. 점검 요금 및 가용성!

Marinduque에서해야 할 일

Moriones Festival

이 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축제 중 하나 인“모리 온”으로 알려진 모리온은 마린 두크 지방과 동의어가되었습니다. 성주간 동안 매년 개최되는 Moriones는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널리 축하됩니다. 로마 군인 유니폼을 입은 현지 참가자들은 가스 산, 보아, 모그 포 (Mogpog), 산타 크루즈 (Santa Cruz) 마을을 연결하는 주요 도로를 행진합니다. 보통, Boac과 Santa Cruz 인 가장 큰 두 도시는 이름이없는 로마 군인 (맹인“Moryon”)이 십자가에서 십자가에 못 박히고 후에 볼 수 있었던 동안 랜스와 함께 예수를 쳤을 때의 재연을 제시합니다. 상처에서 나온 혈액 방울이 눈에 닿았습니다. 모든 지방에 공식 마스코트가 있다면 Moryon은 Marinduque에게는 쉬운 선택이 아닙니다.

Poctoy Beach

물의 시체로 둘러싸인 섬 지방은 일년 내내 즐길 수있는 훌륭한 해변을 사용합니다. Marinduque의 해변은 너무 혼잡하지 않습니다 (아직). Torrijos의 Poctoy Beach는 Marinduque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입니다. 그것은 미세한 크림색 모래와 맑은 세룰린 바닷물이 있습니다. Malindig 산은 해변에서 볼 수 있으므로 수영을하면서 해변에서 차가워지면서 호소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현지인들이 일반적으로 어울리는 곳이므로 음식과 코티지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이 지역 안팎에 몇 개의 리조트도 건설되고 있습니다.

Tres Reyes Island Hopping

Tres Reyes Islands로 공동으로 알려진 Gaspar, Melchor 및 Baltazar는 Marinduque에서 인기있는 섬 호핑 목적지입니다. 가스 자유 공원 에서이 섬들은 이미 볼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섬에 거주하는 현지인들이 있습니다. 아일랜드 호핑 요금은 3 개의 섬 모두 P1,000 – P1,500, Gaspar Island의 경우 P500 – P600입니다.

매니웨이 섬

Maniwaya Island는 Marinduque에서 또 다른 인기있는 섬 목적지입니다. Buyabod Port에서 보트 임대료는 보트 타기 P1000-1500이며 Maniwaya Island까지 약 P4,000입니다. Maniwaya Island, Palad Sandbar 및 Ungab 암석 형성. Maniwaya에서 오는 경우 Palad와 Ungab의 보트 임대는 약 P1,500입니다.

MALLINDIG 마운트

지방의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발 1,157 미터에서 우뚝 솟은 Malindig 산은 Marinduque에서 가장 높은 높이입니다. 풍부한 풍토한 동식물을 자랑하는 가장 좋아하는 하이킹 목적지입니다. 그것은 잠재적으로 활동적인 stratovolcano라고 말하며, 이는 훨씬 더 흥미로워집니다. 그것은 3 개의 봉우리 (올드 칼데라의 위치), 남쪽 (로키스), 북쪽 (가장 높은)이 있습니다. Buenavista와 Torrijos의 마을을 덮고있는 주요 도로에서 산은 풍경을 지배 할 때 자랑스럽게 그 존재를 발표합니다.

Malbog Sulfur Resort

Mighty Mount Malindig에서 튀어 나온 것은 또 다른 군중 자석입니다. Buenavista의 Barangay Malbog의 자연적인 황 욕조입니다. Malbog Sulfur Resort는 산 기슭에 있습니다. 현지인과 외국 고객은 치유 속성, 특히 피부 문제와 질병이있는 사람들이 성공적으로 치료한다고 말하면서 자주 방문합니다. P45는 성인의 입장료 및 어린이, PWD 및 노인의 경우 P30입니다.

Marinduque Vista Iglesia

Marinduque에는 역사적이고 매력적인 교회가 점재되어 있습니다. 잘 설립되었습니다1977 년, Biglang Awa의 성모님의 성모 마리아 성당과 교구 신사의 성당-파리 나 단순히 Boac Cathedral은 Marinduque의 유명한 교회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타운 센터의 언덕 꼭대기에 앉아 도시의 그림 같은 전망을 제공합니다. 교회 근처에는 교회 박물관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가스산의 성 요셉 교회는 언덕에 위치하고 있으며 순례자와 방문객들에게 도시와 타블라 해협의 그림 같은 전망을 제공합니다. 교회의 인테리어도 예술 작품입니다! 교회에 특별한 성격을 부여하는“코코넛 쉘 모자이크”를 놓치지 마십시오. Marinduque의 다른 교회는 Buenavista에있는 거룩한 어린이 교회, Torrijos의 Loyola 교구 교회의 성 이그나티우스, 산타 크루즈의 성 크로스 교구, 모그 포의 산 이시드로 래브라도 교회입니다.

Marinduque 문화 및 문화 유산 투어

Marinduque는 여전히 도시, 모든 도시가없는 단어의 실제 의미에서 지방입니다. 가장 큰 도시인 Boac과 Santa Cruz는 많은 주민들을 가지고 있지만,이 상업화 된 도시조차도 현대 건물, 쇼핑몰 및 패스트 푸드 체인이 없으면 여전히 더 매력적입니다. 이 도시들은 여전히 ​​문화를 호흡하고 오래된 조상 주택 (표준 필리핀 및 스페인에 영향을받는 주택), Boac Town Hall, Casa de Don Emilio, 교회 및 기타 여러 지역과 같은 유산에 대해 이야기하는 지역 구조물에 의해 여전히 지배적입니다.

Marinduque의 역사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면 필리핀 국립 박물관 – Marinduque (Boac Museum)를 방문 할 수도 있습니다. Pasalubong을 쇼핑하려면 시장은 현지 음식, 표준 수공예품 및 Moriones 마스크와 같은 Marinduque의 유명한 제품을 감탄하고 구매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그러나 나는 나의“putong”경험을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이 “튜플”이라고 부르는이 전통은 손님과 친구들을 환영하고 존중하는 마린 두케 뇨스 방법입니다. Putong이 없어도 나는 이미 Marinduqueños의 따뜻함을 느꼈지만, 참여하기 위해서는 남은 생애 동안 기억할 것입니다. 진심으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1911 년 루손 데이 (Balanacan Station)

Luzon Datum에서보기
흥미롭게도,“필리핀의 심장”인 Marinduque는 또한 1911 년 National Landmark의 Luzon Datum의 장소이기도합니다. Mogpog의 Mataas 산 위에 발견 된 이곳은 필리핀의 측지 중심으로 식별하는 기념비적 인 암석 마커입니다. 마커 외에도 Tayabas Bay, Mompong Pass 및 Tablas Strait의 일부를 포함한 주변 지역의 파노라마를 방문하는 View Deck도 있습니다.

요점에 도달하려면 468 단계를 등반해야합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휴식을 취해야 할 필요성을 느낀다. 일몰을 기다리기 위해 오후 늦게 거기에 가기 위해 가장 좋습니다. 피곤한 후 콘크리트 계단이 올라간 후 진정으로 만족스러운 광경입니다. Barangay Hinanggayon의 사무실에 등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당신은 특히 일몰을 볼 계획이라면, 당신이 일몰을 볼 계획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이 당신이 당신이 당신이 일몰을 볼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뒤로 돌아갈 수 있도록 되돌릴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되돌아 갈 수 있도록 되돌아 갈 수 있도록 되돌아 갈 수 있도록 되돌아 갈 수 있습니다.

Marinduque 음식 여행

인기있는 푸드 체인과 레스토랑이 없으면 현지 요리의 이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Marinduque의 풍미를 강조하여 각 식사에 풍부한 성격과 정체성을 추가합니다. Casa de Don Emilio는 Ulang-ulang (새우와 어린 코코넛 고기를 곁들인 신 수프), 카레 카어 (Bopis 및 Dinuguan과 비슷한 맛), Dinilawan Na Native Chicken과 같은 정통 현지 요리를 사용합니다 (심황 사용 맛과 색).

Pinaltok (Ginataang Bilu-Bilo의 버전), Tuba Drink, Bibingka “Lalaki”, Sinagol (Buco Noodle Soup), Saludsod (Cassava Pancake), Arrowroot Cookies, Coco Sugar 및 Gulay Na Santol. Rejano ‘s Bakery, Boac Hotel 및 Marketplace에서 Pasalubong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Marinduque 명소

Elephant Island는 몇 년 전에 한때 독점적 인 고급 리조트 및 데이 스파인 Bellarocca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보트가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