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여행이 끝나는 곳

이 게시되었습니다 : 03/26/12 | 2012 년 3 월 26 일

그들은 모든 것이 3 개로 나오는다고 말하며, 내 여행에는 세 가지 큰 순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는 내가 여행과 사랑에 빠졌을 때입니다. 2004 년이었고 저는 첫 국제 여행을했습니다. 나는 원래 호주를 확인하려고했지만 어떻게 든 코스타리카에서 끝났습니다.

나는 더 이상 얼마나 더 기억조차하지 않습니다. 너무 오래 걸렸어.

그러나 나는 내 인생에서 최고의 브루스케타를 먹고, 정글을 뚫고, 카푸 친 원숭이의 군대와 어울리고, 땅의 게와 싸우는 것을보고, 나는 푹 빠졌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한다.

나는 여행 버그를 잡았다.

그리고 버그가있는 모든 사람들이 빠르게 배우 면서이 질병에는 치료법이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취하는 모든 여행은 그것을 악화시킵니다.

두 번째 큰 순간은 다음 해에 일어났습니다. 태국 여행에서 백패커를 만나고 그들과 이야기를 나눈 후, 나는 내 질병을 치료하는 유일한 방법은 더 많이 여행하는 것임을 알았습니다.

며칠 후 태국의 코 사무이 섬에서, 나는 친구 스콧을보고 태국에서 집으로 돌아 왔을 때 나는 직장을 그만두고 세상을 여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칸막이에서 살아 가기 위해 여행하려는 열망에 너무 소비되었습니다.

태국은 내 운명을 봉인했습니다.

부모님에게 작별 인사를하면서, 나는 2006 년 7 월에 세계를 여행하는 1 년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것으로 떠났습니다. 1 년은 18 개월이되었고, 이는 24 개가되었으며 곧 68 세가되었습니다.

나의 여행은 나를 매혹적인 곳으로 데려 갔다. 나는 여러 나라에 살았고, 놀라운 아름다움을 보았고, 많은 놀라운 모험을 가졌으며, 가장 가까운 친구들을 만났다.

그러나 모든 일이 언젠가 끝나고, 오늘은 제 3의 큰 순간으로 나를 데려옵니다.

알다시피, 오늘은 내 여행이 끝나는 곳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작년 에이 블로그에는 반복되는 주제 인 The Creeping, 임박한 최종의 운명이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으로 어려움을 겪었다. 저의 일부는 신선한 눈이 20 대의 백패커로 가득 찬 바를보고 (춤, 사교 및 마시는 지 치료가 없음) 내일에 대해 걱정할 수있는 숙취만으로도“저는 그런 식으로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귀신을 쫓고 싶다. “어쩌면 조금 더 길어.”나는 나 자신에게 말했다. 나는 모래를 계속 움켜 쥐고 손을 뚫지 않기를 바라며 조금 더 오래 붙잡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Peter Pan이 아프지 못한 날 훨씬 더 많은 하루 만있었습니다.

그러나 시하 우크 빌에 내 책을 쓰면서 내 마음은 내 마음이 오래 전에 알고있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끝이 왔습니다. 내 인생과 욕망이 바뀌 었습니다. Sihanoukville의 그 여행자들은 해변에서 하루를 보낸 반면, 나는 컨퍼런스 콜, 블로그 및 작업으로 깨어납니다.

68 개월 후, 나는 부엌, 체육관 및 정해진 삶을 원합니다.

한 번은 너무 오랫동안 여행 할 수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혼자 여행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까? 오랫동안 뿌리없이 살 수있을 정도로 러더가 없었습니까? 나는 그렇게 생각했고 지금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혼자 여행한다고해서 외로워지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저녁 식사를하거나 영화를 보거나 혼자서 술을 마시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러나 혼자있는 것은 나를 집으로 몰아 넣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단순히 피곤하다.

내가 3 년 후에 내가 여행하는 사람을 아는 많은 사람들. 그들은 목적지에 더 오래 머물거나, 홈베이스가 있거나, 장소를 다시 방문합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그들과 정박하는 데 도움이되는 그들과 파트너가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닙니다.

나는 그것이 내가 완전히 원했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을 때도 그것을 지나쳐 계속 갔다.

그러나 마음은 그것이 원하는 것을 원하고 내 마음은 더 이상 유목민이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유목민 매트”로서의 나의 시대는 더 이상 없습니다.

미래가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내 인생의 다음 단계를 완전히 준비하는지조차 모르겠습니다.

조정할 수 있습니까? 몇 달이 지났을 때, 나는 단순히 배낭으로 도망 가서 유럽을 여행하고 정착에 대처할 수 없습니까?

내가 여행을 끝내기 위해 집으로 돌아 왔을 때, 몇 달 후에 다시 떠나기 위해 이것은 다시 2008 년이 될까요?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나는 단지 2006 년 7 월에 그날과 지금까지 자랐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막으려 고했지만 어쨌든 일어났다.

잠시 동안, 나는이 라이프 스타일을 붙잡 으려고 노력했지만 더 이상은 아닙니다. 이 장의 끝에 더 이상 머무를 수 없습니다. 이제 페이지를 돌리고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볼 차례입니다.

나는 여전히 여행을 좋아하고 멈출 계획이 없습니다. 너무 많은 부분이 너무 많아서 내가 누구인지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이 블로그는 계속 될 것입니다. 오늘이 사이트에 몇 달 동안 연료를 공급하기에 충분한 기사가 있으며, 앞으로도 여전히 많은 여행이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새로운 이야기, 사진 및 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뿌리를 내려 놓고 집을 가질 때입니다.

이제 반 후미가 될 때입니다. 유럽을 여행하는 6 개월 대신 남아프리카에서 2 주가 될 수 있습니다.

집이없는 남자는 마침내 돌아올 것입니다.

몇 시간 안에 비행기 h에 탑승하겠습니다.OME America에 그리고 스웨덴으로 이주 할 준비를 시작합니다.

새로운 날이고, 그것이 무엇을 가져올 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 있어도 미래는 이제 2006 년 따뜻한 여름 아침처럼 놀랍도록 불확실하고 보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업데이트 2019 : 글쎄, 나는 실제로 계속 가고 있습니다. 몇 년 동안. 방금 경험에 관한 책을 썼습니다. 그것은“10 년 A 유목민”이라고하며, 10 년 동안 세계를 배낭 여행하고 내가 배운 교훈에 관한 것입니다. 이 블로그에서 한 번도 말한 적이 없으며 여행의 이유를 탐구하는 책입니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오늘 사본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하루에 50 달러에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

World Travel에 대한 나의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의 예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지시하여 구타 경로를 벗어나 돈을 절약하며 더 깊은 여행 경험을 할 수 있도록합니다. BBC가“예산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렀던 것은 A ~ Z 계획 가이드입니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오늘 읽기 시작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제안 및 요령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의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호텔에 가장 저렴한 요금을 반환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광범위한 보호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내가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여 잘못 갈 수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시드니에서 최고의 일본 음식을 발견 할 수있는 곳 : 샤라 크이자 카야 (Sharak Izakaya)시드니에서 최고의 일본 음식을 발견 할 수있는 곳 : 샤라 크이자 카야 (Sharak Izakaya)

바로 여기 호주에서 우리는 일본 레스토랑 측면에서 옵션을 잘 알고 있습니다. 스시 바, 사키 라운지,라면 상점, 일본 바베큐 주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거리를 때리는 가장 최근의 것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자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