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적 사인과 점심

은 때때로, 시드니는 일몰에 놀라운 쇼를 열었습니다. 오늘 저녁은 그 중 하나였습니다. 이번 주 나머지 부분이 조명이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붐! 바로 다음날은 어제가 끝나는 것처럼 놀랍게 시작됩니다! 로맨스 부인은 오늘 아침에 다시 일찍 시작되었으며 적시에 적절한 장소에 있습니다.

세인트 메리 대성당이 이것만큼 좋아 보이는 것을 본 적이 없다. 나는 기술적으로, 나는 아직도 그것을 보지 못했다고 생각한다 – 이것은 사진이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진짜를 보는 것만 큼 가까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편안합니다!

오늘 밤 우리는 Paddington의 Berkelouw Bookstore로 향하고 있습니다. Styling의 친애하는 친구 Nikki는 마침내 그녀의 첫 하드 카피 책 ‘Unlock Your Style’을 출시했습니다. 그녀에게 너무 흥분합니다.

그녀의 훌륭한 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ikki의 출판사 Hatchette에 대한 링크입니다.

우리는 최근 도시에서 놀라운 점심을 먹었습니다. Mr Tipply ‘s는이 환상적인 Char Sui Short Ribs가 지구상에서 최고의 갈비뼈였습니다! 부드럽고 끈적 끈적하고 부드럽습니다… 나는 남은 생애 동안 그들을 거의 먹을 수있었습니다!

다음은 Tipply ‘s, 늑골 및 당신이 삼킬 수있는 다른 많은 음식에 대한 우리의 리뷰입니다.

로맨스 미디어 주간 회의 시간! 우리는 오늘 Paramount Coffee Project에서 근무일에 무엇을 수반 해야하는지 논의합니다. 물론 훌륭한 커피를 마시십시오. R 부인은 여기에서 자신의 마카다미아 우유를 만들기 때문에 매우 행복합니다.

R 부인과 나는 오늘 점심을 위해 우리 자신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나는 Park St와 Elizabeth St의 모퉁이에있는 푸드 코트에서 Ito ‘s에서 Hainanese Chicken Rice를 시험해 보았습니다.

저는 @thejugernauts (Bob!에 의해 사진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sktonyfood의 Tony, Tony at Work Comms (@sydmichael)의 Michael 및 @simonfoodfavourites의 Simon에서 OB와 만나고 있습니다.

한편, 로맨스 부인은 달링 허스트의 스탠리 스트리트에서 초밥을 먹고 있습니다. 꽤 좋아 보이지 않습니까?!

오늘날 우리는 Shiraz와 음식 페어링을보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에 대한 정보를 위해 와인 성도들에게 거의 의존했다 – 나는 그것에 대해 잘 모른다. 매혹적인 주제이며, 마시는 와인과 먹는 음식에 감사하고 싶다면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은 Shiraz와 음식을 짝을 이루는 것에 대해 발견 한 내용입니다.

우리가 간다! 주말이 마침내 여기에 있고 우리는 고속도로를 확대하고 아름다운 항구 다리를 건너 R 부인의 엄마를 만나는 길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마침내 다음과 같습니다. 일요일. 우리가 아는 몇 명의 사람들은 이번 주에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 수 있습니다. 주말이 끝났습니다. 이는 내일이 월요일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휴일의 마지막 날과 비슷합니다 – 당신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야하지만,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것은 적시에 공항에 도착하는 것입니다. 예, 그 사람들은 요점이 있습니다. 일요일 빨라.

어쨌든, 여기에 일요일 블루스에 대한 우리의 방어가 있습니다. 큰 스테이크, 볶은 시금치와 호박, 그리고 특별한 스모키, 바삭한 구운 감자. 그리고 가장 좋은 비트 : 세인트 할렛 Sonntag Shiraz의 유리…이 맛있고 강력한 빨간색의 세부 사항은 위를 참조하십시오.

일요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Shiraz를 마실 때 무엇을 먹고 싶습니까? 환상적인 갈비뼈를 어디로 가나 요?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Instagram을 통한 Mr and Mrs Romance의 이미지 : @mrandmrsromance, @hairromance 및 @angrybastard!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이 크리스마스 마사야이 크리스마스 마사야

를 만들기위한 디스카트 제안은 다른 크리스마스와 마찬가지로 크리스마스가 될 것입니다. 올해는 특히 우리에게는 Pinoys를 가장 적게 말하기 위해 도전적이었습니다. 2020 년 타알 화산이 주변 지방 주변에서 재를 뿌렸을 때 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