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또는 9) 브리즈번에서 먹고 마실 수있는 멋진 장소

거의 15 년 전에 브리즈번을 처음 방문했을 때 실제로 음료를 마시기 좋은 곳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작은 바 문화가 발톱을 Brissie의 환대 산업의 측면으로 가라 앉히면서 상황이 바뀌고 있습니다.

몇 주 전 Romance 부인과 나는 당신을 스타일링하는 데있어 Effervescly Awesome Nikki를 방문하러 갔고, 우리는 Brissie의 최고 지점에서 함께 어울리게되었습니다.

Fortitude Valley는 엔터테인먼트와 파티를위한 브리즈번에서 가장 흥미 진진한 교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교외의 중심부에있는 두 개의 거리의 모퉁이에서 알프레드와 콘스탄스 거리에서 절정에 달하는 것 같습니다.

알프레드 & 콘스탄스

이것은 소유자 Damien Griffiths가 매우 다른 경험으로 영리하게 분리 된 거대한 장소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구내를 떠나지 않고 밤에 원하는 것을 먹고 마시고 만들기 위해 3-4 개의 매우 독특한 지역을 만들어 냈습니다. 매우 멋진 속임수인가요?

원래 두 개의 큰 퀸즈 랜더 주택이있는 Griffiths는 하나의 큰 집 파티에 합류했습니다.

뱅가드 비어 가든 바

이것은 A & C의 주류입니다. 1 층 전체를 차지하는 것은 식사가 일어나는 곳입니다. 오, 음식! 믿을 수 없는. 우리 모두는 부드러운 껍질 게 롤, 양고기 갈비, 느린 로스트 돼지 배꼽과 같은 타파스 스타일의 스낵에 집어 넣었습니다.

그런 다음 씨가 당신을 스타일링하고 나는 우리 각각의 햄버거를 탐구했을 때 똥이있었습니다. 치킨 슈니첼 버거는 좋았지 만 A & C 버거는 극단적이었습니다. 메뉴에서 가장 좋은 점 – 공복과 함께 가십시오.

디저트도 강렬합니다!

오픈 : 점심과 저녁 12 시까 지 늦은 결혼식 태양 (부엌 열린 닫을 때까지)

하얀 번개 티키 바

위층 뱅가드 위층에 펑키 한 밀짚 꼭대기 티키 바와 흰색 번개의 트로포 로코 칵테일 메뉴가 하와이 공주를 좋아합니다. 더 가벼운 옥상 정원과 키치 장식은 친구들과 함께 멋진 밤을 보내는 약속을 잘게 할 것입니다.

오픈 : 수

또한 A & C에 몇 가지 더 작은 미니가 있다고 언급해야합니다.

-Alfred ‘s Café, Café-Type Things를 제공하는 Alfred’s Café, 오전 7시-오후 3시, Sat & Sun Brunch & Coffee에서 Mon Ope Mon에서 오전 8 시부 터 오픈합니다.
– DJ의 음악 및 음료를 제공하는 Tunes Bar : Open Wed & Thurs 5pm – 12am 및 Fri, Sat & Sun 5pm – 1am.
– 늦은 밤 디저트 카페 및 알코올 주스 바, 제목이 자신을 말해줍니다! 오픈 징 오전 11시-오전 12시.

Kwan 형제

(슬프게도 더 이상 열리지 않음)

이것은 약간 놀랍지 않은 곳입니다. Kwan Bros는“싱가포르의 Hawker Markets, 홍콩의 나이트 마켓, 도쿄의 이자카야 및 방콕의 거리 카트에서 영감을 얻은 것”이라고 Kwan Bros는 일부 아시아 도시 백 스트리트에서 이상하고 어두운 작은 바와 ​​같습니다.

음식과 음료 모두 – 메뉴는 재미 있고 펑키하고 F… 장소 자체만큼 엉망입니다. 칵테일은 놀랍습니다. 나는 솔직히 그들이 여기에서하는 바오에 내 이빨을 가라 앉히고 싶습니다.

Kwan Brothers는 거칠고 살았으며 유머 감각이 뛰어납니다.

오픈 : 주방 : Mon-Thurs 오후 12 시부 터 오후 3 시까 지 오후 5시 ~ 11시, 금요일 오후 12시 11 분. 바 : 오후 12 시부 터 일주일에 7 일.

알프레도의 피자 리아

(슬프게도 더 이상 열리지 않음)

작은 이탈리아 피자 판잣집 유형과 같이 브루클린 골목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알프레도의 킬러 피자 메뉴 외에는 멋진 스낵과 꽤 좋은 바 메뉴도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은 전달합니다. 음식뿐만 아니라 음료! 천재.

오픈 : Sun-Thurs 오후 12시 1 분, 금요일 오후 12시 ~ 오전 3시

리임 호텔 옥상 바 및 영화관

Constance Street 아래로 약간의 방법은 Damien Griffiths의 또 다른 걸작입니다. 리임스 호텔 위에는 도시 전의 멋진 전망이있는 바가 있습니다. 바는 심하게 비축되지 않았지만, 두 번의 공예 맥주를 더보고 싶지만 그 장소의 느낌은 적절하게 매끄럽습니다.

놀랍게도, 뒷면은 수요일과 목요일에 영화를 선별하는 야외 영화관이며, 딥처럼 느껴지면 두 개의 온수 욕조가 있습니다!

오픈 : 수

네덜란드 용기, 장교의 혼란

말하기 쉬운 것처럼 보이지만 조금 더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설계된 네덜란드 용기 OM은 영혼을 전문으로합니다. 좋은 맥주와 와인 선택이 있지만이 곳이 알려진 진입니다. 선반에 150 개가 넘는 유형이 있으므로 진이 실제로 아닌 경우에도 여기에서 무언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 음식이 훌륭합니다. 닭 꼬치, 치즈 플래터, 치즈와 사프란 아랑 시니 볼은 확실히 내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것은 훌륭한 데이트 나이트 장소 또는 저녁 식사 전 음료 자리입니다.

오픈 : 화요일 오후 4 시부 터 늦게까지, 금요일 오후 4시 ~ 오전 3시, 일요일 오후 4 시까 지.

브리즈번의 야간 장면은 확실히 더 나은 것을 위해 바뀌 었습니다. 좋은 밤을 위해 펀더들에게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이 지점은 힘든 질문에 대한 최선의 대답입니다.“우리는 어디로 가고 있습니까?”

나는 내 동료들이 어디로 가야할지에 대해 울타리에 앉아있는 상황에 처해있었습니다. 나를 뼈를 몰아냅니다. 그러나 계곡 의이 작은 지역은 모든 질문에 대답합니다. 혹사를위한 완벽한 치료법입니다TIC 그룹 또는 쉽게 산만 해졌습니다!

브리즈번에서 가장 좋아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Mrs Romance의 이미지와 각 장소의 Facebook Galleries의 제공.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