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kong과 Nam Khan : Laos의 Luang Prabang의 Two Rivers

의 회사에서“도심으로”나는 Tuktuk 운전자에게 내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물었을 때 Tuktuk 운전자에게 말했다. Vang Vieng의 버스는 예정된 것보다 훨씬 늦게 Luang Prabang에 도착했으며 현재 도시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았습니다. 벌써 저녁이었고 어색한 사회적 자질로 인해 7 시간 여행 중에 친구를 만들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다른 외국 도시에 혼자 있었고 어둠 속에서 방황했습니다.

“정확히 어디에?” 운전자는 대답을 빨리 원했습니다. 내가 갈 수있는 곳에서 머리를 뚫기 시작하면서 눈썹이 만났다. 나는 아직 호스텔을 예약하지 않았다. 물론, 나는 이전에 도시에 대해 읽었지만 어떤 이유로 든 닳은 마음이 실패했습니다. 아마도 굶주림이었을 것입니다. 어쩌면 그것은 피로 였을 것입니다. 다른 승객들은 툭툭 안에서 자리를 잡기 시작했고 나는 무언가를 말해야했다.

Tuktuk 운전자가 다시 물었을 때, 나는“Mekong River에 의해”생각없이 대답했습니다. 내가 고등학교에서 그것에 대해 배웠다고 생각하면보고 싶었던 곳이었다. 그 시점에서 내 마음에 관련된 한 곳이었습니다. 만족스럽게, 그는 내가 앉아 도시로 운전할 빈 공간을 가리 켰습니다.

보트 계산!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메콩을 만나십시오
Mekong은 Nam Khan을 만납니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 hytube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메콩을 만나십시오

Mekong은 Luang Prabang 사람들에게 중요한 생계의 원천입니다.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긴 강과 세계에서 12 번째로, 이곳은 중국의 칭하이 지방에서 티베트 동남아시아 반도로 내려가 미얀마, 라오스, 태국의 경계의 일부를 형성 한 다음 캄보디아를 가로 질러칩니다. 베트남의 남부 아이디어에서 바다에 비워졌습니다. 그것은 고대와 현대의 많은 도시를 은행에서 증가 시켰습니다. 그들 중 하나 – Luang Prabang.

툭툭이 나를 내려 놓았을 때 메콩 (Mekong) 강둑에있는 식당의 차선은 무시되지 않았다. 나는 버스가 Vang Vieng을 떠났다는 점을 고려할 때 존경할만한 식사를하지 않았으며 강이 적어도 밤 동안 내 힘을 공급하는 것처럼 보였다. 길 건너편에 게스트 하우스에있는 방에 가방을 떨어 뜨리 자마자, 내 끔찍한 배가 담수 생선을 제공하는 알 프레스코 레스토랑으로 이끌었습니다. 피치 어둠이 부지를 감싸고 있었기 때문에 견해는 없었지만, 물 전류의 부드러운 윙윙 거리는 소리를 강조하는 블렌더의 소리는 버스에서만 몇 시간을 보냈고 끔찍한 것을 잊게 만들었습니다. 메콩이 거기에 있었다. 어둠 속에 숨어 있었지만 거기에있었습니다.

그 다음날은 마지막보다 친근했습니다. 빠른 아침 식사 후, 나는 강과 평행 한 길을 걸어 갔다. 그리고 그것은 그날 아침 내 나침반이되었다. 햇빛이 피부를 부드럽게 만졌고 바람이 머리카락으로 놀랐습니다. 자전거는 우수한 속도로 나를 지나갔습니다. 나는 의제없이 콘크리트 도로에 닿았지만 강둑으로 이어진 좁은 계단은 나에게 하나를 주었다. 나는 계단을 걸어 가서 합류점을 확인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서있는 곳에서 나는 메콩이 칸과 어울리는 것을 볼 수 있었다.

Mekong은 Nam Khan을 만납니다

나는 완전히주의를 기울여 유연한 땅을 밟았습니다. 그것을 장식 한 식물을 붙잡고있는 나는 은행을 가로 지르고 두 강의 랑데부 지점을 잘 볼 수있게했다. 두 강은 훨씬 더 다를 수 없습니다. 메콩은 크고 위협적이며 칸은 좁고 진정제입니다. 초록색 언덕은 양쪽 강, 구름 덩어리 덩어리, 오버 헤드 덩어리, 느린 보트는 진흙탕에 파열됩니다.

나는 강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를 찾아서 한 구석에 자리 잡은 평평한 바위의 형태로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단지 거기에 앉아서 모든 것을 가져 갔다. 여기서 침묵은 동반자였다. 호흡이 명확하게들을 수있었습니다. 호흡은 여기에서 훨씬 쉬웠습니다. “아무것도”는 그렇게 긍정적 인 일이었습니다. 그것은 Luang Prabang에서 나의 비밀 장소가 되었고이 겸손한 바위 내 왕좌가되었습니다. 나는 매일이 지점으로 돌아 왔고 매번 혼자있을 때마다.

메콩이 칸을 만나는 곳

고독의 탕은 습득 한 맛입니다. 마침내 그것을 받아들이 기 전에 4 일이 걸렸습니다. 나는 여권이 라오스 스탬프를 얻은 순간을 고려할 때 외로움과 씨름했지만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익숙해졌습니다. 나는 행복하게 혼자서 Luang Prabang을 며칠 동안 표류했습니다.

밤에는 아마도 가장 좋아하는 장소는 유토피아의 가장자리였습니다. 아니요, 실제로 장소는 유토피아라고하며 적절합니다. Nam Khan이 자리 잡은 느긋한 라운지는 밤에도 개울의 멋진 전망을 허용합니다. 달이 물에 희미한 반짝이고 바람이 내 손에 맥주 한 병만큼 바람이 거의 차가워졌습니다. 칸은 뷰 데덱에서 형성된 채권에 대한 경험입니다. 수백 명의 여행자가 여기에 머물면서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강은 조용한 청취자입니다.

유령! 내가 Luang Prabang에서 만든 친구

오일. 나는 Luang Prabang에 5 일 동안 머물렀다. 매일 아침 나는 메콩 옆에 풍성한 아침 식사를했습니다. 매일 아침 나는메콩이 남작을 만나는 코너 바위에서. 내 넷째 날, 나는 처음으로 늦은 오후에 Mighty River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라오스에서 예정된 여행 전날이었다. 나는 이미 티켓을 가지고 있었지만 아직 떠날 준비가되지 않았습니다. 나는이 강이 여전히 나에게 보여줄 무언가가있는 것처럼 느꼈다. 뭔가 빠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부두에 도킹 된 보트를 세면서 부드럽게 흔들리는 나무 피아노 키 세트를 형성하면서 일어났습니다.

메콩 강에서 블루스를 날려 버리는 일몰

태양이 검은 색 벽 뒤에 숨어 있었고 잔광이 줄어들면서 하늘은 색의 교향곡을 연주했고 강은 그들 모두를 반영했습니다. 내가 고독으로 평화를 이루는이 도시에서,이 두 강은 나의 두 명의 끊임없는 동반자 인 것처럼 보였다. 그리고 그들은 작별 인사를하고있었습니다. 지금은.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 youØ킬 brement

관련 게시물:

Kuang Si Waterfall : Luang Prabang, Laos에서 튀기

지옥에서 버스 : 루앙 프라방 (Luang Prabang)에서 하노이 (Hanoi)까지 24 시간 타기 살아남아

Tat Kuang Si Bear Rescue Center : Laos Luang Prabang에서 많은 사랑

동남아시아 : DIY 배낭 여행 일정 및 경로 (2 주)

푸에르토 왕자 지하 강 국립 공원 : 필리핀 팔라완의 세계 경이로움

필리핀 다바오에서 화이트 워터 래프팅

Kilim Geoforest Park : 말레이시아 Langkawi의 급격한 정신

Hoan Kiem Lake : 베트남 하노이의 복원 된 검의 전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