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룸 업데이트#2

인사말 툴룸 !!! 여기 Patreon에 부재 한 것에 대해 죄송합니다. 마지막으로 글을 썼기 때문에 약간의 연결을 끊고 유카탄 주변에서 5 일간의 여행을했습니다 (툴룸 옆에 지정된 것입니다). 내 좋은 친구는 차와 트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추수 감사절을 통해 마야 유적뿐만 아니라 Cenotes로 운전했습니다. 그것은 극도로 마지막 순간 여행 이었지만 우리 둘 다 툴룸에서 나가야했습니다.

그러나 그 여행은 다음 주에 대한 나의 이야기입니다!

지금, 나는 툴룸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마지막 업데이트 이후에는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 내 날은 …

여기요! 방해해서 죄송하지만 ….

가입자 전용 기사를 우연히 발견 한 것 같습니다!

(이미 회원입니까? 여기 로그인하십시오.)

이 기사는 전적으로 유목민 Matt Plus 회원을위한 것입니다! NM+는 자신과 같은 방문자가 보너스 블로그 게시물에 액세스 할 수있는 회원의 유일한 프로그램입니다. 마찬가지로 회원은 무료 책, 가이드 북, 블로깅 과정, 이벤트, 이벤트 재생, 월간 경품, 티셔츠, 특별 돈 절약 여행 할인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Nomadic Matt Plus의 일원으로서, 당신은 여행을 더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많은 이점을 얻을뿐만 아니라 당신이 좋아하는 심층적 인 여행 자료를 계속 생산하도록 도와줍니다!

무엇보다도, 구독 비용은 점심 비용보다 저렴합니다!

이 기사 (및 100 개 이상의 다른 회원 전용 기사)와 다른 모든 놀라운 특전에 액세스하려면 유목민 Matt Plus에 가입하고 오늘 여행에서 더 많은 것을 시작하십시오!

더 알아보기

로그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southusa : 최고의 여행#southusa : 최고의 여행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아메리칸 사우스를 통한 나의 도로 여행은 내가받은 최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