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년 디지털 유목민을위한 15 개의 최고의 도시

이 짧은 기사는 전 세계의 디지털 유목민을위한 최고의 도시를 나열합니다. 이 모든 목적지는 훌륭한 편의 시설, 비슷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 재미있는 것, 그리고 볼 수있는 재미있는 것, 빠른 Wi-Fi 속도, 공동 작업 공간, 훌륭한 아파트 및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2013 년이기 때문에 디지털 유목민으로 원격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 기간 동안, 나는 도시를 선택하는 데 관심이있을 때 필요한 것을 실제로 알아 냈습니다.

비록 랩톱 라이프 스타일을 오랫동안 살았음에도 불구하고 전형적인 디지털 유목민 도시에는 살지 않았습니다.

나는 각 목적지에서 2 개월 이상 아래 4 곳에서 개인적으로 살았습니다.

이 기사에서 주목할만한 디지털 유목민을위한 나머지 도시의 경우, 나는 오랫동안 그곳에 살았던 전문가들에게 연락했습니다.

올해 최고 15 최고의 디지털 유목민 도시입니다.

도시 이름을 클릭하여 점프합니다.

Playa del Carmen, 멕시코

푸에르토 발라 타, 멕시코

메 델린, 콜롬비아

메리다, 멕시코

오악 사카, 멕시코

리스본, 포르투갈

부다페스트, 헝가리

TBILISI, 조지아

Bansko, 불가리아

바베이도스

Chiang Mai, 태국

Canggu, 인도네시아

페낭, 말레이시아

타이페이, 대만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

보너스! 방콕, 태국

라틴 아메리카 최고의 디지털 유목민 도시

디지털 유목민을위한 최고의 유럽 도시

카리브해에서 디지털 유목민을위한 최고의 장소

아시아에서 디지털 유목민을위한 최고의 도시

내가 선호하는 사무실 중 하나 – 우리 아파트의 포르투갈 라고스의 라고스에서 블로깅
디지털 유목민 도시에서 찾아야 할 것

인터넷 – 온라인으로 작업 할 것이므로 신뢰할 수 있고 빠른 WiFi 연결이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그뿐만 아니라 집을 떠나 또는 공동 작업 공간 밖에서 일할 때 제공하는 좋은 데이터 계획이있는 곳을 선택하고 싶을 것입니다.

커뮤니티 – 많은 디지털 유목민은 스스로 일하거나 회사를 위해 원격으로 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관계에있는 동안 다른 사람들은 해외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변에 이웃이있는 것은 필수입니다. 누군가가 가야 할뿐만 아니라 음료를 마시거나 프로젝트에서 협력 할 수있는 사람들이라면 커뮤니티를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자연 – 내부에서 일하고 컴퓨터 화면을 응시할 때 대자연에 빠지는 것보다 휴식을 취하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디지털 유목민을위한 최고의 유럽 도시와 멕시코의 도시는 산들과 하이킹 트레일 또는 모래의 모래를 제공합니다. 걷고, 수영하고, 신선한 공기를 호흡 ​​할 곳이있는 곳을 찾으십시오.

할 일 – 분명히, 당신은 지루한 곳에 살고 싶지 않습니다. 역사, 문화, 예술, 나이트 라이프, 이벤트 및 참여할 수있는 활동을 제공하는 목적지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공동 작업-에어 비앤비 아파트의 편안함에서 집에서 일하기를 개인적으로 선택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공동 작업 공간에서 노트북을 타기 위해 선택합니다. 월별 요금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WiFi는 매우 빠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인체 공학적 작업 공간이 있습니다.

피트니스 옵션 – 온라인으로 운동하거나 달리기, 걷기 또는 하이킹을하지 않는 한 많은 디지털 유목민은 체육관, 요가 스튜디오, 필라테스 또는 크로스 피트를 제공하는 목적지를 찾으려고합니다.

비용 – 마지막으로 생활비. 이것은 당신이 지출하고 싶은 금액이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에 달려 있기 때문에 사람마다 다릅니다. 목적지가 저렴하기 때문에 편의 시설이 동등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목적지가 비싸면 돈에 대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라틴 아메리카에서 디지털 유목민을위한 최고의 도시

멕시코, 중앙 아메리카 및 남미를 포함하여 이들은 라틴 아메리카의 디지털 유목민을위한 최고의 도시입니다.

1. Playa del Carmen, 멕시코

최대 100Mbps의 WiFi

월 $ 400/월 평균 1 베드룸 아파트

많은 국적의 6 개월 숙박

Dariece Swift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Playa del Carmen의 해변 마을은 멕시코에서 약간의 이상입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멕시코 문화와 실제로 여기에서 온 소수의 사람들만을 찾지 못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캐나다와 미국 출신의 스노우 버드 (Snowbirds)와 국내 여행자 (주로 멕시코 시티)의 인기있는 휴가지입니다. 또한 남미 인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캐리비안 바다가 문앞, 젊은 군중, 그리고 많은 당일 치기 여행을하면서 빠른 운전을하면서 Playa에서 볼뿐만 아니라 볼만한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정당한 이유로 인기가 있습니다.

닉뿐만 아니라 8 개월 동안 이곳에 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내가 인기있는 여행자이기 때문에 Playa에 오는 것이 불안했던 동안목적지, 나는 여기에서 이주하기로 한 우리의 결정에 매우 만족합니다 – 그것은 확실히 멕시코에서 디지털 유목민을위한 최고의 도시 중 하나입니다.

Playa del Carmen이 디지털 유목민을위한 최고의 도시 중 하나 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Playa는 높은 가격표가없는 사랑스러운 목적지에서 집의 모든 안락함을 제공하기 때문에 Digital Nomads를위한 최고의 도시 중 하나입니다.

내가 처음에 말했듯이, Playa는 많은 멕시코 도시의 매력이나 전통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제공되는 편의 시설을 보완합니다.

카약, 카이트 서핑, 스쿠버 다이빙, 슈퍼 또는 수영 등의 활동은 무제한입니다. 수상 스포츠 외부에는 다양한 체육관, 요가 스튜디오, 크로스 핏, 필라테스, 댄스 클래스 등이 있습니다. 말할 것도없이, 유카탄 반도를 여행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다른 원격 노동자들과 디지털 유목민들을 찾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자원 봉사 또는 대회 및 기타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동네에 몰입 할 수 있습니다.

Playa del Carmen에는 뛰어난 해변이 있습니다. 운동을하거나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Playa del Carmen에서 아파트를 찾는 방법
Playa del Carmen에 머무를 장소를 찾는 것이 걱정 될 때 선택 사항이 망가졌습니다. 나는 항상 에어 비앤비에서 장소를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기 아파트를 선택하기 전에 며칠 동안 머물면서 다른 지역에 대한 느낌을 받으십시오.

에어 비앤비 또는 Facebook 그룹에서 머무를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Digital Nomads의 경우 Playa del Carmen의 최고의 지역은 Tohoku, Zazil-Ha, Gonzalo Guerro의 북쪽 끝 또는 Colosio의 남쪽 끝입니다. 이 영역은 본질적으로 Calle 24 nte에서 나온 것입니다. Calle 70 nte., Avenida 30과 해변 사이.

당신이 행동에 최선을 다하고 싶지 않다면, 나는 Centro 지역이 너무 관광객이기 때문에 시끄러운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Playa del Carmen의 Wi -Fi 속도
91Mbps 다운로드 속도와 29Mbps 제출 속도로 Playa del Carmen의 Wi -Fi는 아파트에서 가장 빠른 것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모든 장소가 동등하게 생성되는 것은 아니므로 임대하기 전에 집주인과 대화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나는 심지어 속도 테스트를 직접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Wi -Fi가 동등하지 않은 경우 집주인에게 항상 귀하를 위해 업그레이드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

데이터도 쉽게 제공되므로 Wi -Fi가 탈락하면 휴대 전화에 묶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는 4GBS의 약 200 페소 ($ 10)이며 30 일 동안 유효합니다.

Playa del Carmen의 공동 작업 공간
Playa del Carmen에는 공동 작업 공간이 꽤 있습니다. 당신의 지역뿐만 아니라 당신의 분위기에 맞는 것을 찾으십시오. 몇 가지 훌륭한 옵션은 둥지 ($ 13/일 또는 $ 180/월)와 벙커 ($ 5/일 또는 $ 165/월)입니다.

집에서 또는 공동 작업 공간에서 일하는 것이 당신의 일이 아닌 경우, 해변에서 Inti Restaurant을 사용해보십시오.

Playa del Carmen에서의 생활비
Playa del Carmen은 돈을 위해 큰 가치입니다. 멕시코의 다른 지역만큼 저렴하지는 않지만 많은 숙박 옵션, 국제 요금, 훌륭한 해변 클럽, 바 및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어떤 것들이 약간 비싸더라도 품질이 높습니다.

아파트 비용은 여기서 다릅니다. 최대 $ 5,000 이상까지 약 $ 400/월에 1 베드룸 하우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좋은 일반적인 것은 공유 수영장이있는 2 베드룸 장소의 경우 월 $ 1,000-$ 1,500/월입니다.

타코와 현지 음식을 먹는다면 식사 당 몇 달러를 소비해야합니다. 오히려 스시, 스테이크 또는 파스타로 나가려면 식사가 접시 당 $ 10- $ 15로 더 나을 것입니다. 식료품 점은 Walmart, Mega 및 Chedraui가 제공하는 매우 경제적입니다.

택시는 Playa 주변의 거의 50 페소 ($ 2.50)이거나 공유 자전거를 걷거나 빌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최고, 2 베드룸 아파트에서 매우 편리하게 살며 당일 여행, 밤 외출 등을 포함하여 한 달에 약 4,000 달러를 소비합니다.

Playa del Carmen에 사는 장점

캐리비안에서 가장 좋은 위치

평평하기 때문에 걷기가 쉽습니다

배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Rappi, Uber Eats, Amazon 등)

웨스턴 편의 시설뿐만 아니라 가정의 안락함 (Walmart, Costco 등)

허리케인 시즌을 제외하고는 좋은 날씨입니다

큰 디지털 유목민 인구와 같은 생각을 가진 국외 거주자

Playa del Carmen에 사는 단점

멕시코 문화의 부족

해변에 나타나는 해초 (sargassum)는 자주 발생합니다.

많은 건축

매우 관광객입니다

관광 가격 – 스페인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또는 그렇다면) MEXI가 아닌 경우 일반적으로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할 수 있다

Playa del Carmen의 비자 상황은 무엇입니까?
69 개국 (캐나다 및 미국을 포함한 모든 EU 및 미국 포함)의 시민들은 멕시코에서 6 개월을 유지할 수 있으며, 비자가없는 Visa 델 카르멘을 훌륭한 디지털 유목민 도시로 만들었습니다.

☞ 더 읽기 : Playa del Carmen에서의 생활에 대한 디지털 유목민 가이드

2. 멕시코 푸에르토 발라 타

약 70Mbps 약 70Mbps

매월 $ 500에서 1 베드룸 아파트

많은 국적의 6 개월 숙박

Sasha Savinov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푸에르토 발라 타 (Puerto Vallarta)는 멕시코의 반데라스 베이의 해안 도시입니다. 아내와 제가 2017 년 2 월에 온라인으로 영어를 가르치기 시작했을 때 여기에서 이사했을뿐만 아니라 매년 6-7 개월을 보냈습니다.

한쪽에는 태평양과 다른 쪽의 시에라 마드레 산맥이있는 멋진 곳입니다. 쇼핑몰뿐만 아니라 많은 고급 콘도가 있지만, 조약돌 거리를 걷고, 타코 트럭에서 식사하고, 현지 시장을 숙지함으로써 여전히 PV의 기존 측면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푸에르토 발라 타는 왜 디지털 유목민을위한 훌륭한 도시입니까?
더 많은 유목민들이 PV 홈에 전화하기를 선택하는 데 훨씬 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이웃은 지난 몇 년 동안 일관되게 성장 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푸에르토 Vallarta Digital Nomads Facebook 그룹에는 현재 8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큰 모임과 공동 작업 일뿐만 아니라 다른 작은 이벤트가 있습니다.

지금 집에서 광섬유 인터넷을 구입할 수 있으며, 선택한 경우 몇 가지 뛰어난 공동 작업 공간이 있습니다.

우리는 푸에르토 발라 타 (Puerto Vallarta)가 거대한 도시의 모든 안락함과 인기있는 여행자 목적지의 흥분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동시에, 그것은 전통뿐만 아니라 많은 매력을 유지합니다. 우리는 칸쿤 (Cancun)과 플라 야 델 카르멘 (Playa del Carmen)과 같은 곳에서 부족한 것입니다.

여기서 일하지 않을 때는 서핑, 슈팅, 하이킹, 스쿠버 다이빙… 푸에르토 발라 타의 활동 목록도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역동적 인 문화와 흥미 진진한 나이트 라이프 장면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여기에 사는 것은 매우 저렴합니다!

푸에르토 발라 타는 멕시코 태평양 연안의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푸에르토 발라 타에서 아파트를 찾는 방법
요즘 푸에르토 발라 타에서 숙박 시설을 찾는 최선의 선택은 다양한 Facebook 그룹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사람들은 매일 임대 할 장소를 게시하므로 착륙하기 전에 목록을 잘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좋은 아이디어는 일주일 이상 에어 비앤비를 임대하여 적절한 집 사냥을 할 수있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디지털 유목민은 낭만적 인 구역 (심장의 심장), Centro (교회의 본거지, 메인 플라자, 쇼핑), 5 De Diciembre (훌륭한 레스토랑과 카페가있는 지역) 또는 Versalles (UP, UP)를 바라 봅니다. 번성하는 요리 장면이있는 주거 지역) 이웃.

나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파악한 다음 요구 사항이있는 FB 그룹에 게시하려면 그들 모두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알기 전에 수십 개의 공급을 제공하고,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것을 찾기 위해 직접 장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장소는 최소한 6 개월의 약속을 원할 것입니다. 몇 달 동안 만 머무르면 에어 비앤비 또는 vrbo 만 고수 할 수 있습니다.

푸에르토 Vallarta의 Wi -Fi 속도
요즘 PV의 많은 중앙 영역에서 제공되는 광섬유 인터넷이 있습니다. 우리의 홈 인터넷 연결은 단지 65Mbps의 결과를 주었다.

우리는 집에서 일할뿐만 아니라 어떤 종류의 문제도 거의 없습니다. 때때로 몇 분 동안 탈락하므로 휴대 전화에 대한 데이터를 핫스팟으로 사용할 때 핫 스팟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푸에르토 Vallarta의 공동 작업 공간
Vallarta 공동 작업은 낭만적 인 지역 근처의 Centro Best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훌륭한 옵션입니다. 그들은 뜨거운 책상부터 개인 사무실 공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뜨거운 책상의 경우 일주일 동안 1,160 페소 ($ 58) 또는 한 달 동안 2,900 ($ 145)입니다. 자신만의 전용 데스크를 원한다면 가격은 3,100 ($ 155)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southusa : 최고의 여행#southusa : 최고의 여행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아메리칸 사우스를 통한 나의 도로 여행은 내가받은 최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