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크리스마스 마사야

를 만들기위한 디스카트 제안은 다른 크리스마스와 마찬가지로 크리스마스가 될 것입니다.

올해는 특히 우리에게는 Pinoys를 가장 적게 말하기 위해 도전적이었습니다. 2020 년 타알 화산이 주변 지방 주변에서 재를 뿌렸을 때 문자 그대로의 앞머리로 시작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는 최근에 한 번 더 태풍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그 사이에는 Covid-19 Pandemic이 가져온 몇 달의 검역소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사회적 거리, 최소화 된 접촉의 세계에 있으며, 추가적인 신중한 사건-우리 중 누구도 Lalo na ngayong magpa-pasko에 활용되지 않은 것입니다.

이 크리스마스는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축하 행사가 적고 휴가 여행이 적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소득원뿐만 아니라 과제를 잃어 버렸기 때문에, 우리 중 일부는 Na Maghigpit ng Sinturon을 조금 더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는 우리가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 지, 그리고 당신이 축하 행사를 얼마나 웅장한 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요구하는 것은 훌륭한 음식뿐만 아니라 우리가 마음에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훌륭한 시간입니다! 바로 여기 크리스마스 Masaya Kayang-Kaya를 만들기위한 쉬운 디스카르트 제안이 있습니다!

1. 주문형 서비스 앱을 통해 작업을 처리하십시오.

연말은 마찬가지로 심부름의 계절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일하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작은 일을 떠올리게하기 위해 상황이 조금 압도 될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없이,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밖에서 환기하는 것이 편하지 않습니다.

쇼핑, 픽업, 물건을 제공하거나 비용을 지불 할 사람을 고용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검역소 기간 동안 소포 보내기부터 세금 신고, 도시 반대편에서 찾기 어려운 제품 구매에 이르기까지 여러 번 시도했습니다!

Mykuya와 같은 앱을 활용 하거나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임무를 잃은 수많은 노동력이 추가 수입을 위해이 라켓을 믿었습니다. 서비스를받는 것은 양 당사자에게 혜택을받습니다. 당신을위한 이익. 그들을위한 이익.

2. 할인 득점을 위해 대량으로 구매하십시오.

대량 구매를 최소화하면 다른 사람들과 연락을 취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민감한 개인과 함께 사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입니다.

그 외에도 벌크 구매의 장점 중 하나는 우리가 이미 알고있는 것입니다. 장기적으로는 저렴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되면 묶음 프로모션과 공짜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한 사람은 식료품 통로를 걸어 다니면서 관심을 기울이는 공짜를 발견하게됩니다.

예를 들어, Maggi Magic Sarap은 크리스마스 가치 팩을 제공합니다. 42 조각의 Maggi Magic Sarap 8G 향 주머니를 구입하면 완전히 무료 200g 토마토 소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에, 당신은 두 아이템 모두를 요구할 것입니다!) 그것은 슈퍼마켓, Shopee & Lazada에서 제공됩니다. 이 비트 공짜는 엄청난 비용을 추가로 추가합니다!

그렇게 요구하지 않으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글쎄, 당신은 오랫동안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만료 기간이 길다!) 그러나 우리가 일반적 으로이 번들 프로모션을 활용하기 위해하는 것은 이웃이나 친구들과의 힘을 합친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Gusto Nilang Magpasabay, 특히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경우 문자 메시지를 보냅니다. 왜요? 마찬가지로 배송비를 분할하기 때문에!

3. 새로운 구성 요소와 궁극적 인 요리 해킹을 시도하십시오!

좋은 음식은 도전적이거나 비싸 질 필요가 없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우리는 다양한 성분에 많은 접근을 얻지 않고 스스로 생활 해 왔습니다. 우리는 요리 기술도 축복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우리가 무엇을 깨달았는지 이해합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요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Maggi.ph의 약간의 지원을받습니다. Maggi.ph는 인터넷 레시피의 기능이 쉽고 쉽게 뽑을 수 있습니다. 많은 레시피는 몇 가지 구성 요소 만 사용하고 빠르게 수행 할 수 있지만 여전히 맛있고 맛이 좋은 요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다른 주에 돼지 고기 험바를 요리했습니다. 전형적인 간장 소스 외에도, 우리는 일반적으로 훨씬 더 깊이를 위해 약간의 굴 소스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재료를 구입할 수 없었기 때문에 간장, 굴 소스, 고기, 양파 및 마늘의 풍미를 이미 결합한 Maggi Ultimate Sarap을 사용했습니다.

아래의 Humba는 20 분도 채 걸리지 않았으며 돼지 고기, 식용유, 베이 잎, 식초, 설탕, 바나나 꽃, Maggi Ultimate Sarap의 7 가지 구성 요소 만 사용하지만 일부는 기존의 Humba와 같은 맛이지만 일부는 일부입니다. 비용뿐만 아니라 시간의. Pitong 구성 요소 Lang! 올인원 탈 라가 시야!

내가 이런 식으로 요리 할 것이라고 누가 믿었 을까요?! 나는 당신이 그것을 맛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똑같은 방식으로, 이제 돼지 고기 비용이 급등 했으므로 이제 우리는 스파게티 고기 소스를 요리 할 때 옥수수 쇠고기를 대체물로 사용합니다.

TLDR : 시간, 돈 또는 요리 기술이 부족하면 유사한 제공을 제공 할 수있는 옵션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많은 시간이나 돈이없는 프로필을 맛보십시오!

4. 다른 사람을 위해 요리하고 추가 수입을 얻으십시오!

그러나 요리를위한 요령이 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연장하여 가족을 위해 음식을 준비하는 것 이상으로 모험을하지 마십시오. Magluluto ka na rin lang, pagkakitaan의 damihan mo na!
당신은 베이킹에 능숙합니까? 평범한 음식을 특별하게 만드는 기술이 있습니까? 부품을 대량으로 공급할 수있는 사람을 이해하고 있습니까? 서로가 사업을하도록 도와줍니다.

팔 루토는 우리에게 새로운 아이디어가 아닙니다. 그러나 요즘 제품뿐만 아니라 제품뿐만 아니라 시장에 훨씬 간단합니다! Facebook Marketplace와 같은 전체 디지털 플랫폼 제품군 덕분입니다. Ang Dami Naming Kakilala Na Kumikita는 인터넷에서 ‘Yung Mga Niluto Nila 또는 Pasa-Buy와 같은 기타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한국 쇠고기 스튜. 마찬가지로 Maggi Ultimate Sarap 올인원 소스를 사용하여 요리했습니다!
판매하고 싶지 않다면 친구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화상 회의를 설립 할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작품을 보내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불과 몇 주 전에, 우리는 한국 쇠고기 스튜를 요리하고 가장 가까운 좋은 친구 중 몇 명에게 보냈습니다. Para Nain Na Kahit Magkakalayo는 여전히 함께 식사하고 있습니다! 혁신이 나머지를하도록하십시오! e-numan 세션에서도 작동합니다!

5. Declutter와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품을 제공합니다.

Declutering의 개념은 Marie Kondo가 우리 모두에게 충격을 줄 때까지 특히 감정적 인 사람들에게는 특이한 개념 일 수 있습니다. 갑자기, 우리는 사람들이 자신의 공간을 완전히 자유롭게 해제하려는 노력을 발표하는 것을 본다.

우리는이 나라에서“봄 청소”라는 아이디어가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휴일 전에 가장 잘 버전을 수행합니다. 이 기회를 활용하여 더 이상 기쁨을 자극하지 않는 개인 소지품을 제거하고 제거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은 더 나은 것이 무엇인지 이해합니까? 그들을 버리는 대신 선물로 제공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특히 심장에서 나온 경우 사전 소유의 제품 (나 자신을 포함하여)에 감사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소지품 몇 개를 자르고 당신의 인생에서 특별한 사람들을위한 맞춤형 선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선택하기 위해 진심 어린 편지를 구성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항상 좋은 터치입니다.

게다가,이 경제에서, 우리가 선물에 많이 쓰지 않으면 완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합니다! 원형 생활은 가야 할 방법입니다!

하루가 끝나면 디스카르트는 항상 당신이 얻을 수있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줄 수있는 것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결국, 크리스마스는주는 계절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올해는 최악 일 수 있습니다. 많은 일이 일자리를 잃었습니다. 수많은 시장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일부는 태풍, 화산 또는 둘 다에 맞았습니다. 대량 구매로 인해 과도한 공급이 있거나 가정이 소비 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요리 한 경우, 항상 해당 지역의 요구 사항이있는 사람들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집에서 일부 지역을 자유롭게하거나 음식물 쓰레기를 피할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큰 문제인 음식물 쓰레기를 피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을 돕고 크리스마스 마사야로 만들 수 있습니다!

Kahit iba na ang panahon ngayon, pwede pa rin bang maging 특별 Ang Pasko? OO NAMAN! 당신이 따르는 디스카트의 제안이 무엇이든, 항상 가구를 가진 Basta Sama-Sama (물리적으로 사람 또는 실질적으로) 우리는 항상 크리스마스 Masaya Kayang-Kaya를 만들 수 있습니다!

2020 • 12 • 11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추

관련 게시물:

필리핀 사마르 북부 라록 섬의 오네이 비치

말레이시아 : Cameron Highlands Day에서 볼 수있는 10 개 장소

P1620 여행 세와 함께 구매할 수있는 8 가지

여행이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

여행을 좋아하는 좋은 친구를위한 7 크리스마스 선물 컨셉

필리핀에서 선호되는 12 대 목적지 (지금까지)

Iwant에서 볼 수있는 필리핀 목적지를 선보이는 11 편의 영화

MPT DriveHub 앱 :로드 트리퍼가 기대할 수있는 것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