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태평양 : 정확히 티켓을 여행 기금으로 전환하는 방법

세부 태평양 항공편이 취소되거나 재조정되면 항공사는 예약을 통해 무엇을 선택 해야하는지에 대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다시 예약하거나 환불을 요청하거나 티켓을 여행 기금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여행 기금이란 무엇입니까?
티켓을 여행 기금으로 이체하는 방법
여행 기금을 이용할 수있는 사람은 자주 묻는 질문입니까?
항공편이 재조정되었습니다. 여행 기금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여행 세가 여행 기금으로의 전환에 포함됩니까?
여행 기금을 사용하여 한 번 더 비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티켓이 여행 기금으로 전환 된 경우 마음을 수정하고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까?
여행 기금의 유효성이 만료되면 여전히 활용할 수 있습니까?
티켓을 여행 펀드로 전환 해야하는 요금이 있습니까?
한 사람을 위해 여행 기금을 활용할 수 있습니까?
예약에는 여러 승객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여행 기금을 활용할 자격이 있습니까?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끄는 게시물 : 관련 게시물 :

여행 기금이란 무엇입니까?

Cebu Pacific과 관련하여 여행 기금은 티켓 비용을 전송할 수있는 온라인 지갑을 사용하여 향후 예약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양도 할 금액은 보험 적용 범위 부가 기능과 기타 서비스 요금을 제외합니다.

예를 들어, Manila-Cebu 비행이 취소되었다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다시 예약하거나 환불을 요청하는 대신 여행 기금에 그 금액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어떤면에서, 세부 퍼시픽이 저를 위해 지키고있는 신용 등급이있는 것과 같습니다. 이제 앞으로, 그들과 함께 한 번 더 비행기를 예약하기로 선택했을 때, 나는 그것을 활용하여 새로운 예약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전환 당일에 시작되는 90 일 (경우 180 일) 동안 해당 금액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간 내에 사용하기 위해 노력을 중단하면 만료됩니다. 마찬가지로 원래 승객에게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완료하는 데 몇 주 (또는 몇 달)가 소요되는 환불과 달리 여행 기금을 신속하게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티켓을 여행 기금으로 전환하고 내일 한 번 더 비행기를 예약하기로 선택하면 이미 크레딧 금액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환불을 기다릴 수 없다면, 이것은 훌륭한 옵션이며, 당신이 구체적이라고 제안하면 향후 90 일 이내에 그것을 활용할 것입니다.

티켓을 여행 기금으로 이체하는 방법

Cebu Pacific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 www.cebupacificair.com. 예약 핸들을 클릭하십시오.

예약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예약 권장 번호 및 승객의 성이 아닙니다. GetGo 회원이있는 경우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대시 보드에서 비행을 발견하십시오. 옆에 핸들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다음 페이지에서는 아이콘을 발견하게됩니다. Cebu Pacific이 항공편을 취소 한 경우 여행 기금 옵션을 발견하게됩니다. 비행이 취소되지 않으면 항공편 취소를 선택하고 다음 단계를 준수하십시오.

다음 페이지에 요청한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여행 펀드로의 이체를 확인하십시오.

완료되면 Cebu Pacific으로부터 이메일을 받아 티켓 비용이 여행 기금 크레딧으로 전환되었음을 지정해야합니다.

다음은 프로세스를 합산하는 빠른 인포 그래픽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누가 여행 기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항공사가 1 시간 차이로 항공편을 취소하거나 재조정하는 경우, 귀하는 다시 예약, 환불 또는 여행 기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원래 일정과 적어도 1 시간의 차이가 있어야합니다.

비행을 자발적으로 취소하면 운임 유형에 따라 이러한 선택을받을 자격이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프로모션 요금은 다루지 않습니다. 사망 또는 주요 질병 또는 여행자의 부상과 같은 다른 상황도 마찬가지로 여행 기금으로 환불 또는 전환의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유효한 인증서와 기타 필수 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항공편이 재조정되었습니다. 여행 기금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원래 루틴과 새로운 일정 사이에 1 시간의 차이가있을 때만. 그렇지 않으면, 귀하는 여행 기금, 환불 또는 재 예약을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여행 세가 여행 기금으로의 전환에 포함됩니까?

여행 세는 처음에는 전환 된 금액에 포함되지 않지만 여행 펀드로의 예약 전환을 완료 한 후 15 일 이내에 추가됩니다.

여행 세는 개별적으로 처리되며 다른 기관과의 조정이 포함되지만 결국 추가됩니다.

여행 기금을 사용하여 한 번 더 비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Travel Fund 신용 등급을 사용하여 하나의 티켓을 더 구매하기로 선택하면 일반적으로 원하는대로 사이트 나 앱에서 항공편을 예약하십시오.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환 페이지에서 정확히 지불 방법을 물었을 때 여행 기금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티켓이 여행 기금으로 전환 된 경우 마음을 수정하고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항공편이 취소되거나 재조정 된 경우 (1 시간이 다릅니다.ence), 결정을 내리기 전에 선택을 철저히 평가하십시오. 완료되면 최종적 일뿐 아니라 돌이킬 수 없습니다.

여행 기금의 유효성이 만료되면 여전히 활용할 수 있습니까?

아니, 더 이상.

여행 기금이 만료되기 45 일 전에 이메일 포인터를 얻게됩니다. 여행 기금의 유효성은 전환 당일의 90-180 일 (케이스에 따라 다름)입니다.

티켓을 여행 펀드로 전환 해야하는 요금이 있습니까?

항공편을 취소하거나 재조정 한 항공사라면 완전히 무료입니다.

그러나 취소 한 사람이라면 항공사는 처리 수수료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을 위해 여행 기금을 활용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전송할 수 없습니다. 기록상 똑같은 사람에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약에는 여러 승객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여행 기금을 활용할 자격이 있습니까?

Cebu Pacific의 용어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한 일정 영수증에 이름이 지정된 여러 승객은 기록에있는 사람이 상환 할 수있는 단일 펀드를 생산하거나 펀드를 분할하여 각 여행자가 자신의 공유를 얻을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를 제외하고, 항공사는 한 번의 예약 원 여행 기금 정책을 준수합니다. 여행 기금은 승객의 예약 권장 사항과 그의 이름과 연결되어 있으므로 단일 여행 기금을 여러 예약으로 생산할 수 없습니다.”

2020 • 3 • 15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추

관련 게시물:

터미널 청구 및 세금에 대한 환불 방법 : 세부 태평양, 에어 아시아, 필리핀 항공사

세부 퍼시픽 : 취소 또는 재조정 항공편에 대한 환불받는 방법 정확히

AirAsia : 취소 또는 재조정 항공편에 대한 환불을 정확히 얻는 방법

인터넷에서 세부 태평양 비행을 신속하게 예약하는 방법

저렴한 항공편을 효과적으로 예약하는 방법

6 월 1 일 -9 월 30 일부터 세부 태평양 항공편 : 정확히 여행 기금을 다시 예약하거나 활용하는 방법

필리핀 항공 : 2020 년 7 월 운영 항공편 목록

세부 태평양 일정 : 2020 년 12 월 운영 항공편 목록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에어 비앤비에어 비앤비

와 같은 사이트에서 최고의 아파트 또는 콘도를 발견하는 방법 마지막 업데이트 : 3/10/21 | 2021 년 3 월 10 일 AirBnB와 같은 웹 사이트에서 아파트 임대를 싫어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