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시설 조명 : Hacienda Los Laureles

때때로 우리가 자신을 대하는 여행자로서. 발렌타인 데이가 다가오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오악 사카 시티의 예상 로맨스와 일치 할 사랑스러운 호텔에 머무르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화려한 Hacienda Los Laureles에 머물기로 결정했습니다. San Filipe Del Agua의 Oaxaca의“Beverly Hills”에 자리 잡은이 세기 Hacienda의 우아한 전환은 절대적으로 아슬 아슬했습니다.

체크인

우리는 Guillermo와 Hotel Manager 및 Reservations Manager의 체크인 카운터에서 인사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맛있는 마가리타를 건네 주었고, 우리를 검사했을뿐만 아니라, 우리를 사랑스러운 벽돌 보도로 안내했는데, 부겐 빌레 레아 천막으로 덮여 풍부한 중앙 정원의 화려한 전망을 틀어 놓은 아치형 개구부로 넓은 기둥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Los Laureles에는 전체 23 개의 공간과 5 개의 다른 클래스 스위트가 있으며, 원래 Hacienda와 새로운 2 층 건물 사이에서 나뉘어졌습니다. 우리의 공간은 우수한 킹 룸이었습니다. 멋진 스톤 타일 샤워, 수제 마호가니 가구, 큰 킹 사이즈 침대, 다른 복잡한 화이트 룸을 강조한 전통적인 멕시코 예술품이있는 대형 스위트 룸이었습니다. 우리는 침대 건너편의 드레서에서 오래된 튜브 스타일 텔레비전 세트를 보고이 비용 범위에서 평면 스크린 TV를 볼 것으로 예상했을뿐만 아니라 오래된 전자 장치는 전통적인 특성을 유지하기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방.

스위트의 단일 입구 외부에는 돌출 된 캐노피 아래에 두 개의 원형 테이블과 두 개의 의자가있었습니다. 이 좌석은 마찬가지로 위의 아치에서 우아하게 떨어진 몇 개의 얽힌 꽃 피는 꽃 덩굴에 의해서만 막혔습니다.

음식점

밝고 매력적인 유리 밀폐 안뜰뿐만 아니라 정원을 향해 바라 보는 것은 엘리트 오악 사칸 비즈니스 멤버, 커플 및 가정이 저녁 식사뿐만 아니라 저녁 식사를 즐길 수있는 저명한 Los Cypresses 레스토랑입니다. 놀랍게도, 메뉴는 매우 저렴했지만 불행히도 우리의 경험에서 풍미와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평판만큼 온라인 상태가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평범한 쌀과 함께 영감을받지 않은 두더지를 제공했으며 나머지 식사가 완전히 완성 될 때까지 야채 측식을 얻지 못했습니다. 반주가 올 때뿐만 아니라 가방에서 차갑고 고무가 많은 야채였습니다. 직원들은 우리에게 무료 케이크 조각을 제공함으로써 문제를 바로 잡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우리는이 프레젠테이션에 분명히 불만족했지만 호텔의 나머지 부분이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이 제공되었지만 호텔을 둘러싼 환상적인 레스토랑과 주말 음식 시장을 발견했습니다.

길 건너편에는 환상적인 이탈리아 스타일의 레스토랑이있어 맛있는 집에서 만든 파스타, 핫 초콜릿, 빵을 훌륭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Los Laureles에 머무르는 경우 Cypresses Restaurant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경험이 운이 좋지 않다고 확신하지만 마찬가지로 걸어 다니며이 지역의 다른 레스토랑 몇 개를 샘플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원

이것이 우리가 머물렀던 다른 지역과 차별화 된 Los Laureles를 진정으로 설정 한 것입니다. 각 객실, 식당 및 평화로운 수영장 공간은 모두 잘 다듬어 진 잔디밭, 야자수 및 열대 꽃의 동화 에덴을 향해 안쪽으로 향합니다. 헌신적 인 정원사는 중앙 잔디밭의 일부를 성장시킬뿐만 아니라 모든 생활을 지칠 줄 모르고 돌보고 어려운 작업은이 지역의 완벽한 상태에서 분명히 보여줍니다. 울퉁불퉁 한 산 절벽의 배경과 삐걱 거리는 새들의 소음은이 웅장한 자연 유토피아의 평온뿐만 아니라 평화에 추가됩니다.

직원 및 서비스

Los Laureles는 모든 손님에게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우리가 그곳에있는 동안, 젊은 멕시코 부부는 호텔 직원이 설립 한 촛불뿐만 아니라 페달이 증가한 매력적인 상호 작용 저녁 식사를 즐기고있었습니다. 호텔에서의 첫날, 우리의 공간은 뜨거운 물이 부족했지만 유지 보수 요원은 끊임없이 업무를 수행하고 있었고 우리에게 가장 적합한 최고급이었으며, 마지막으로 쇼 헤드를 변경하여 우리가의 온도에 만족했는지 확인했습니다. 물. 우리가 마을로 출발했을 때, 우리는 택시와 버스 이송 모두에 대한 환상적인 지시를 받았을뿐만 아니라 접수 원이 우리에게 택시를 전화하거나 가능한 모든 유형의 방법으로 우리를 도와주게되어 기뻤습니다. 우리는 Los Laureles의 직원들이 친절하고 포괄적이며 손님에게 100%의 시간을 헌신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위치

오악 사카 시티의 부유 한 교외에 버스로 약 20 분 또는 마을 밖에서 택시로 10 분 (50 페소)에 위치한 Los Laureles는 분명히“두꺼운 행동”에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호텔을 둘러싼 주거 지역은 유쾌하며 그림 같은 오악 사카 산의 기슭에 위치하여 매우 거칠고 자연스러운 느낌을줍니다. 가까운 레스토랑, 일부 지역 상점 및 교회가 모두 도보 거리 내에있는 교회가 있으므로 여기에 머무르면 마을에서 분리되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로 평화로운 동네는 평화를 제공합니다. Los Laureles ‘Garden을 볼 때뿐만 아니라 도시 자체와 같은 로맨스만큼, 당신은 어쨌든 떠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파

당신이 강렬한 휴식을 취하려는 분위기에 있다면 Los Laureles Spa로 가십시오. 여기서 당신은 향기로운 증기, 약용 식물, 노래 및 춤을 취하고 몸을 진정시키기 위해 춤을 추는 전통적인 치료사가 인사 할 것입니다. 영혼. 현장에 Temezcal이 있으며, 이는 정통 히스패닉 전 땀 롯지입니다. 일반적으로 여행자들은 Temezcals 만 Touristy Saunas로 만 발견 할 것이지만 Los Laureles는이 오래된 의식의 관습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루틴을 많이 보존하는 치료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의료 스파 치료를 받으려면이 클래스의 의료 스파에서 기대할 수있는 평범한 얼굴, 마사지, 수확량 세션 및 각질 제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요금

아래 요금은 4 월 하룻밤 예약 쿼리를 ​​기반으로합니다. 비용은 휴일뿐만 아니라 계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을 클릭하여 지금 공간을 예약하십시오.

전반적인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외에도, 우리는 Los Laureles에서 훌륭한 경험을 보였을뿐만 아니라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도시 오악 사카를 확인할 수있는 매력적이고 고요한 기지를 찾는 커플에게 확실히 제안 할 것입니다. 인원은 훌륭합니다. 공간은 화려하고 중앙 정원의 전망과 주변 산은 이길 수 없습니다. 몇 분 거리에있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Hacienda Los Laureles는이 놀라운 도시로가는 완벽한 옵션입니다.

오악 사카 시티에 머무는 동안 우리를 붙잡아 주신 Hacienda Los Laureles에게 감사합니다. 항상 그렇듯이 모든 생각, 의견 및 평가는 모든 유형의 무료 서비스에도 불구하고 우리 자신의 상태를 유지합니다.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파트너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즉,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