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VIS 탐색, 크로아티아 : Vis Island에 대한 여행 가이드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크로아티아 제도 주변의 길을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 중 어느 것도 Vis, 크로아티아와 다릅니다. Vis Island는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특별한 장소 중 하나이며 다른 곳과는 다른 느낌이 있습니다.

나는 거의 10 년 동안 크로아티아 섬에 갔다. 크로아티아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두 섬은 Korčula와 Vis입니다. 그러나 매우 다른 이유로.

Korčula는 당신이 많은 놀라운 활동을하는 곳입니다. Vis는 당신이 식히고 긴장을 풀기 위해가는 곳입니다. 물론, 당신은 다른 크로아티아 섬에서 긴장을 풀 수 있지만, Vis의 고립, 평온 및 독점 성은 다음 단계로 이어집니다.

Vis Island는 본토에서 가장 먼 크로아티아 섬입니다. 전 유고 슬라비아 군사 기지 인 Vis는 1991 년까지 실제로 외부인에게 폐쇄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Vis는 국제 관객이 섬을 발견하기 전에 크로아티아의 관광이 어떻게되었는지처럼 느껴집니다.

Vis는 당신이 찾을 수없는 것에 의해 더 잘 설명 될 수 있습니다 : 저렴한 기념품 마구간 행. 백패커 크루즈. 풍선 물 놀이터. 아일랜드 술집.

무엇보다도 Vis는 다른 크로아티아 섬보다 훨씬 더 배타적 인 느낌이 들며 다른 여행자 간부를 끌어들이는 것처럼 느낍니다.

여기서 다르게 느껴집니다. 느린다. 더 의도적입니다. 여기는 다른 섬보다 더 긴 여정이며 좋은 호텔은 단 하나 뿐이므로 모든 사람들이 더 간단한 옵션보다 Vis를 선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나는 Vis가 다른 섬에 갔다가 크로아티아로의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여행 또는 첫 번째 여행의 끝에 탁월한 선택을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이 얼마나 특별한 지 알게되면 VIS의 매력이 엄청나게 증가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른 크로아티아 섬으로 여행 한 적이없는 사람들에게 약간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목차

Vis Island
VIS, CROATIABOAT TRIP in VIS Island에서 할 일
푸른 동굴 VIS
Biševo Island
녹색 동굴
Stiniva Beach
Budikovac Island
군사 터널
잠수함 터널
Vis 해변
Humal Mountain
와인 시음 Vis
코미 자
kut, vis 마을
패들 보딩을 세우십시오

Vis에서 머무는 곳, 크로아티아 어디에서나 Vis 마을에 머무를 곳
Komiža에 머무를 곳

Vis, Croatiiaday 여행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는 시간

Vis Island에가는 방법 Vis, 크로아티아 주변을 돌아 다니는 방법

크로아티아 비스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시기
VIS, 크로아티아를 위해 포장해야 할 것
크로아티아 여행 보험
Vis Island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셔터 스톡을 통해 Vis Town의 전망.

Vis Island

Vis Island는 복잡한 다문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리스인, 로마인, 베네치아, 오스트리아 인 및 이탈리아 인이 통치했습니다. 1920 년대에 Vis는 유고 슬라비아의 일부가되었습니다. 1940 년에는 군사 기지와 티토가 가장 좋아하는 은신처 중 하나로 개조되었습니다.

Vis는 향후 50 년 동안 방문객들에게 문을 닫았습니다. 1989 년, Vis는 군사 기지로 버려졌습니다. 1991 년 크로아티아는 독립적이되었고 VIS는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관광을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Vis는 여름철에 모든 종류의 관광객을 환영하지만 특히 항해 목적지로 인기가 있습니다. 작은 세일 보트 또는 거대한 요트, 모든 종류의 보물 선원이 아드리아해도로서의 보물을 보도하든.

크로아티아, Vis에 어떻게 가나 요? Jadrolinija Automobile Ferry는 Split에서 Vis까지의 페리는 여름에 하루에 여러 번 출발하여 2.5 시간이 걸립니다. 자동차가없는 경우 매일은 아니지만 Hvar Town, Hvar 및 Milna의 승객 전용 뗏목 페리가 있습니다.
Vis Island에서 가장 좋은 일은 무엇입니까? 섬 주변의 보트 여행에서 하루를 보내고 푸른 동굴, 녹색 동굴, 스티니바 비치 및 마마 미아 해변으로 가십시오! 여기서 우리는 다시 촬영되었습니다!
Vis 섬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까? VIS에서 최소 3 일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더 풀지 않은 여행을 원한다면 일주일에 쉽게 뻗을 수 있습니다.
VIS에 머무르는 가장 좋은 곳은 어디입니까? VIS에는 호텔이 거의 없습니다. 많은 숙박 시설은 임대입니다. 나는 Vis Town의 Kut 인근에있는 부티크 호텔 인 Hotel San Giorgio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VIS를 어떻게 발음합니까? “Vis”는“평화”와 운이 있습니다.

느긋한 섬의 경우에도 Vis에는 할 수있는 톤이 있습니다!
VIS, 크로아티아에서 할 일

Vis Island에는 두 개의 주요 도시가 있습니다 : Vis (혼란을 피하기 위해이 게시물에서 Vis Town이라고 부를 것입니다)와 Komiža (Ko-Mee-Zha). 많은 작은 섬들과 마찬가지로이 두 도시는 20 분 거리에 있지만 현지인들은 당신이 서로 운전하면 지구의 끝으로가는 것처럼 행동합니다!

그 사이에는 더 작고 깜박이는 깜박임이 있습니다null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