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휴가에서 발견 한 것 (여행 작가가되는 것에 대한 생각)

게시 : 07/05/2012 | 2012 년 7 월 5 일

“당신의 인생은 휴가가 아닌가?” 사람들은 크루즈 전에 저에게 물었습니다. “당신은 항상 여행합니다!”

예, 저는 항상 여행하지만 여행은 아닙니다. 여행은 일입니다. 재미있는 일이지만, 기존 워크 스테이션 작업을하기보다는 여행 블로그 작가가 되려고하지만 여전히 작동합니다. 이러한 모든 블로그 메시지와 환상적인 제안은 자연스럽게 오지 않습니다. 나는 무엇이든 검색하고, 연구하고, UP을 준수 하여이 사이트 방문자가 세상을 더 저렴하고, 더 잘 여행하고 더 오래 여행 해야하는 정보를 갖도록합니다.

내가 쉬운 백패커 였을 때, 나는 할 일뿐만 아니라 할 일이 없었습니다. 매일 토요일이었다. 이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캄보디아에서 책을 작곡 할 때 명심해야합니다. 친구들은 나에게“오늘 밤 미쳐 가자”고 말하고“나는 할 수 없다, 나는 아침에 만족스러운 스카이프가있다!”라고 말할 것이다.

그것은 여행 쓰기에 대한 진정한 현실입니다. 휴가가 아닙니다. 직업입니다. 다른 유형의 다른 직업과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이 환상적인 일을하고, 미친 모험을하고, 이국적인 위치로 제트기를 설정하는 멀리 떨어진 곳에서 나를 상상합니다. 그리고 물론 그런 일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블로그에서 볼 수없는 측면도 마찬가지입니다. 일을하는 며칠 동안 내 공간에 앉아 HTML 오류 수리, 책 작업, 블로그 작성, Skype 회의, 이메일 응답. (좋은 날에는 내가 얻는 모든 우려에 응답하는 데 2 ​​시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아무도 계속되는 모든 백엔드 물건에 대해 믿지 않습니다. 여행하다.

지난 주, 나는 직장에서 휴식이 필요한 이후로 도주했습니다. 긴장을 풀고, 모든 것에 대해 기억하지 못하고, 리셋 버튼을 누르기 위해 필요했습니다.

내 휴양지는 나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다. 첫째, 나는 당신의 몸에 대한 오래된 격언이 일주일을 풀고 긴장을 풀기 위해 완전히 사실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일에 대해 믿는 것을 멈추기 전에 바다에서 6 일이 걸렸습니다. (Royal Caribbean이 나에게 완전히 무료 Wi-Fi를 제공 한 것을 지원하지는 않았다.

내가 최근에 갔던 수많은 회의 중 하나에서 누군가가 10 년 안에 여전히 이것을 할 것이라고 믿는지 물었습니다. 나의 즉각적인 대답은“나는 희망하지 않습니다.”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나는 마치 내 대답을 검증 해야하는 것처럼 자격을 얻었습니다.

이 크루즈에있는 동안, 나는 그 질문에 대한 무릎을 꿇는 반응에 대해 많은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나는 그것에 대해 믿었 듯이, 최근에 블로깅에 대해 나를 괴롭히는 것을 깨달았습니다.이 사이트는 결국 재미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하게되었습니다. 나의 두 번째 실현은 선을 따라 어딘가에 여행이 일자리가되었다는 것이었다. 나는 이것을 진정으로 직업이되기를 원하지 않았다. 나는 방금 더 여행하기 위해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원했습니다. 2008 년에 나는 세상을 여행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싶었습니다. 여행 작가가 되세요!

이제 저는이 블로그를 좋아하는 것보다 여행하고 기뻐하는 것보다 다른 일을하는 것보다 훨씬 더 기쁨을 좋아하지만, 당신의 열정이 결국 과제가되었다는 예상치 못한 실현은 충격이 될 수 있습니다. 작년 에이 사이트가 얼마나 많은 일을하는지 정확히 인식하게되었습니다. 내 여행은 내가 쉬운 백패커가되기 위해 사용했을 때와 완전히 다릅니다. 한편으로, 나는 내가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내가하는 일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나는 매일 토요일이되었을 때이 블로그 전에 시간으로 돌아갈 수있을뿐만 아니라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도 있습니다.

내 휴양지가 진정으로 가르쳐 준 것은 여행 블로거로서 블로그에서 소비하는 것이 매우 간단하여 어떤 경우에는 나무가있는 숲을 놓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블로거로서, 당신은 항상 연결되어 있고, 항상 대답 할 이메일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될 수있는 블로그 메시지를 통해 여행을보기 시작하며, 그것을 이해하기 전에 당신의 인생은 블로그가되고 블로그가됩니다. 당신의 삶.

그리고 그런 일이 발생하면, 당신은 화상을 입히고, 다른 유형의 다른 직업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그것을 위해 종료를 잃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싫어하지 않지만 이제는 “일”입니다.

그리고 내 머리의 전구가 켜졌다 : 나는 훨씬 더 많은 휴가를 가져야한다. 이 블로그에서 만들지 않는 여행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훨씬 더 많은 여행을해야합니다. 내 여행 이이 블로그에 관한 것은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나를 위해 있어야한다… 그리고 나만.

내가 사라지는 동안 내 블로그는 폭발하지 않았습니다. 내 방문객들은 모두 수신 거부에 부딪치지 않았습니다. 세상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즉각적인 응답이 필요한 이메일은 없었습니다. 내 인생은 끝나지 않았다!

작년에, 나는이 블로그가 내 인생의 일부가 아닌 내 인생이되게했다. 연결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저 (그리고 많은 다른 블로거들)가 우리가 틀릴뿐만 아니라 옳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나는 내가 잊어 버린 현실을 상기시켜 준 최근의 도주 덕분에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살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일하는 선.

하루에 50 달러에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

World Travel에 대한 나의 인기있는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 예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지시하여 구타 경로를 벗어나 돈을 절약하며 더 깊은 여행 경험을 보유 할 수 있도록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지시 할 것입니다. BBC가“예산 계획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렀던 것은 A ~ Z 계획 가이드입니다.

여기에서 바로 여기를 클릭하여 훨씬 더 많은 것을 발견하고 오늘 읽기 시작하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제안뿐만 아니라 트릭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세계 항공사뿐만 아니라 사이트를 검색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따라서 돌이 남겨 두지 않다는 것을 항상 이해합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호텔뿐만 아니라 게스트 하우스와 호텔에 가장 저렴한 요금을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상황에서 광범위한 보안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멋진 VIS 탐색, 크로아티아 : Vis Island에 대한 여행 가이드멋진 VIS 탐색, 크로아티아 : Vis Island에 대한 여행 가이드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크로아티아 제도 주변의 길을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

이 크리스마스 마사야이 크리스마스 마사야

를 만들기위한 디스카트 제안은 다른 크리스마스와 마찬가지로 크리스마스가 될 것입니다. 올해는 특히 우리에게는 Pinoys를 가장 적게 말하기 위해 도전적이었습니다. 2020 년 타알 화산이 주변 지방 주변에서 재를 뿌렸을 때 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