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소금에 절인 카라멜 땅콩 슬라이스

를 잠시 멈추고 눈을 감고 부드럽고 바삭 바삭한베이스, 화려한 소금에 절인 카라멜 센터와 바삭 바삭한 땅콩 취성 상단을 만드는 방법. 이것이 바로 당신이 최고의 소금에 절인 카라멜 땅콩 조각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내가 미안하다고 느끼는 사람을 이해합니까? 땅콩에 알레르기가있는 나쁜 영혼. 인생은 그들을 위해 빨려 야합니다. 땅콩 버터, 이와 같은 쿠키, satay, Gado Gado 없음… 진실로 여행도 도전 해집니다.

내가 언급 한 바와 같이, 태국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와 인도네시아는 수많은 요리에 땅콩을 활용하는 수많은 국가 중 하나 일뿐만 아니라 비행기 간식이 있습니다.

운이 좋지 않은이 레시피는 저의 사랑하는 두 가지 재료 인 소금에 절인 카라멜과 바삭 바삭한 땅콩 버터를 결합합니다.

소금에 절인 카라멜 땅콩 조각을 만드는 방법

이것에 대한 크레딧은 Woolworths의 Fresh Monthly Magazine으로 가야합니다. 그래도 몇 가지 수정을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더 나은 것입니다.

나는 요리 시간과 방법뿐만 아니라 몇 가지 요리 시간을 변경했을뿐만 아니라 충전물에 약간의 흰색 된장 페이스트를 추가했습니다. 이것은 카라멜에 맛있는 짠 우마미를 제공합니다.

나는이 유형의 레시피에 ‘발 작별 요리’라고 전화합니다. 이 음식을 먹은 후 다시는 발을 볼 수 없으므로 작별 인사를 할 시간입니다!

전체 공개, 이것은 놀라운 양의 버터를 사용하지만 (우리는 185g을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가하는 일을하고 그것에 대해 믿지 않는 것뿐입니다!

여기에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베이스를 위해

– 평범한 밀가루 1 컵
– 갈색 설탕 1/2 컵
– 1/2 컵 건조 코코넛
– 125g 버터, 녹았다

충전을 위해

– 응축 우유 395g 주석
– 2TBSP 골든 시럽
– 2TBSP 바삭 바삭한 땅콩 버터
– 1TBSP 흰색 된장 페이스트
– 60g 버터, 녹았다

토핑을 위해

– 갈색 설탕 1/2 컵
– 2TBSP 골든 시럽
– 100g 버터, 녹았다
– 소금에 절인 구운 땅콩 1 컵

여기에 당신이하는 일이 있습니다

1. 모든 재료를 먼저 결정하십시오-이것은 오븐을 175ºC로 예열 할뿐만 아니라 매우 빠르게 함께 제공됩니다. 그런 다음 약 18cm x 28cm 및 최소 3cm 깊이뿐만 아니라 베이킹 틴을 늘리는 것뿐만 아니라 기름칠하십시오. 내 팬은 오래 걸렸으므로 맹인 굽는 구슬을 사용하여 균형 잡힌 행동입니다.

2. 그릇에 밀가루, 설탕 및 코코넛을 결합하여베이스를 만듭니다. 녹은 버터를 첨가하고 잘 결합 될 때까지 저어 준 다음 블렌드를 팬에 넣습니다. 숟가락의 뒷면으로 눌러 펴십시오.

3. 오븐에서 가장자리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약 8 분 동안 굽습니다. 오븐에서 제거하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4. 냄비에있는 모든 재료를 중간 정도의 따뜻한 매체의 모든 재료를 약 3 분 동안 어두운 황금색과 다소 버블 링 할 때까지 충전시킵니다. 베이스 위에 충전재를 철저히 붓고 부드럽게하여베이스를 고르게 덮으십시오.

5. 팬을 오븐에 약 3 분 동안 또는 채우는 갈색이 가장자리에서 다소있을 때까지 올라갑니다. 이 부분을 과도하게 익히지 마십시오. 오븐에서 제거하고 한쪽으로 설정하십시오.

6. 설탕과 시럽을 팬에 녹인 버터에 첨가하고 소스가 두꺼워 질 때까지 약 5 분 동안 저조도 따뜻함을 저어 주면서 토핑을 만듭니다. 이것은 부서지기 쉬운 유형이되므로 소스가 제대로 요리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7. 땅콩을 넣은 다음 베이킹 틴에 철저히 붓고 토핑을 골고루 뿌립니다.

8. 오븐을 180ºC로 향상시키고 슬라이스가 가장자리 주위에 버블 링 될 때까지 추가로 7-8 분 동안 굽습니다. 오븐에서 제거하고 팬에서 완전히 굉장 할 수 있습니다.

9. 모든 유형의 고르지 않은 가장자리 (베이커 세금)를 다듬고 사각형으로 얇게 썬다.

이 아기들은 너무 부유해서 한 번에 진정으로 먹을 수 없으므로 칼로리가 적합하며 자기 규제의 유형입니다. 이것을 조심스럽게 자르면, 이것이 약 48-60 작은 사각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소금에 절인 카라멜 땅콩 조각을 우리 자신의 의지의 체력을 돕기 위해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이 신중했습니다. 나는 당신도 똑같이 할 것을 제안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