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 : 10 명의 필수 기능

비즈니스를 온라인으로 실행할 때 좋은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제 그 어느 때보 다 벽돌과 박격포 상점이 있더라도 비즈니스에 관한 모든 것을 보여주는 웹 사이트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리 랜싱을 시작한 이래 수많은 웹 사이트를 만들었지 만 가장 중요한 것은 내 서비스를 보여주는 웹 사이트입니다. 그것 없이는 내가 가진만큼 많은 고객을받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 기사에 나열된 좋은 웹 사이트의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많은 비즈니스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게시물은 웹 사이트를 다음 단계로 높이는 것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을 다룹니다.

목차
좋은 웹 사이트는 무엇입니까?
좋은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좋은 웹 사이트 디자인은 무엇입니까?
좋은 웹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
결론

좋은 웹 사이트는 무엇입니까?

웹 사이트를 만들 때 고려해야 할 주요 사항입니다.

1. SEO (검색 엔진 최적화)

좋은 웹 사이트를 어떻게 만드나요? 글쎄, 당신은 SEO가 구현되었는지 확인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검색 엔진, 특히 Google에서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콘텐츠를 보려면 SEO가 필요합니다.

훌륭한 웹 사이트는 좋은 SEO에 주목합니다.
SEO는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웹 사이트를 시작할 때 좋은 측정을 위해 구현을 시작해야합니다. 그것에 대해 많이 모른다면 SEO 과정에 투자하거나 온라인으로 찾을 수있는 무료 리소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디자인

강력한 디자인이 없으면 매력적인 웹 사이트를 갖지 못할 것입니다. 디자인은 웹 사이트가 다른 웹 사이트와 차별화되어 쿠키 커터처럼 보이지 않도록합니다.

사실, 디자인은 처음에 생각하는 것만 큼 심도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무료 템플릿을 사용하고 색상을 변경하여 동일한 템플릿을 사용하는 다른 웹 사이트와 일치하지 않도록하는 것만 큼 간단 할 수 있습니다.

3. 행동 유도 문안

좋은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서는 CTA 또는 Call to Action이 무엇인지 배워야합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방문자에게 무언가를하도록 자극하는 사이트에서 언제든지입니다.

예를 들어, “지금 다운로드”는 웹 사이트에서 공짜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간단한 CTA입니다.

강력한 호출 문구를 작성하십시오
이러한 인식 가능한 가장 좋은 방법은 CTA가있을 때마다 동일한 방식으로 설계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CTA에는 녹색 배경이있어 방문자가 무언가를하라는 메시지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4. 사용자 경험

핵심적으로 귀하의 웹 사이트는 방문자를 돕고 교육하거나 영감을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많은 번거 로움없이 웹 사이트를 신속하게 얻을 수 있도록하고 싶습니다.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으로 가장 의미가있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십시오. 그들이 무엇을 먼저 볼 수 있기를 원하십니까? 사이트 상단이나 바닥 글에서 소셜 미디어 링크를 찾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까?

사용자 경험은 모든 산업마다 다릅니다.

5. 링크

강력한 웹 사이트를 가질 때 링크는 매우 중요합니다. SEO에게는 좋을뿐만 아니라 사용자 경험을 훨씬 더 좋게 만듭니다.

링크를 말할 때 다른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자신의 사이트 내의 다른 페이지 나 게시물에 대한 링크만을 의미합니다. 콘텐츠를 상호 연결하는 것은 탐색의 핵심이며 독자에게 더 많은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합니다.

당신이 제공하는 공짜 또는 다운로드 가능한 공짜를 언급하면 ​​링크를 링크하십시오.

6. 읽기 쉬운

웹 사이트 사본을 작성할 때 읽기 쉬운 시간에 대해 생각하고 싶습니다. 가연성과 가독성은 두 가지 다른 것입니다. 가독성은이 기사의‘좋은 웹 사이트 디자인을 만드는 것’섹션의 뒷부분에서 논의됩니다.

훌륭한 콘텐츠는 탄탄한 웹 사이트에 중요합니다.
가독성은 다른 사람이 글을 읽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나타냅니다. 사본을 지나치게 단순화하고 싶지는 않지만 웹 사이트를 체크 아웃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읽고 이해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7. 단순성

웹 사이트에 관해서는 단순성이 먼 길을갑니다. 배 밖으로 가지 마십시오. 전혀 함께 가지 않는 색상의 백만 페이지가 없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너무 화려하지 않고 포인트를 얻는 최소한의 웹 사이트를 원합니다 (아래의 디자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8. 보안

보안이 없으면 사람들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에는 구매 또는 최신 블로그 게시물을 방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간단하게 들릴 수 있지만 최신 SSL 인증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누군가가 귀하의 사이트를 확인하면 URL 옆 왼쪽 ​​상단에 잠긴 자물쇠가 표시됩니다.그들은 Google 크롬에 있습니다.

9. 지속적으로 신선한 콘텐츠

새로운 콘텐츠를 일관되게 만드는 것은 훌륭한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 항상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새 게시물을 추가하고 있는지 확인하려고합니다. 그렇다고해서 매일해야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새로운 것을 게시해야합니다.

웹 사이트를 키우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무료 SEO 교육에서 우리는 취미 블로그를 가져 와서 고급 SEO와 모든 유형의 웹 사이트 나 블로그에서 작동하는 ABC 수익 창출 공식을 사용하여 풀 타임으로 돈을 벌고있는 기계로 전환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무료 교육을 받으십시오

지속적으로 게시함으로써 SEO 순위를 도와주고 사이트가 여전히 활성화되고 자주 사용되고 있음을 방문자에게 보여줍니다.

10. 모바일 최적화

좋은 웹 사이트를 만들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웹 사이트가 모바일, 태블릿, 노트북 및 데스크탑을 포함한 모든 화면 크기에 대해 응답해야합니다.

모든 장치에 대해 좋은 반응 형 웹 사이트 디자인을 생성하십시오.
귀하의 사이트가 반응이 좋지 않은 경우 많은 잠재적 인 웹 사이트 방문자에게 도달하는 것을 놓치게됩니다. 누군가가 전화를 걸고 웹 사이트를보고 싶다면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대부분의 웹 사이트 빌더는 귀하의 사이트를 자동으로 귀하에게 반응하게 만듭니다.

좋은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홈페이지는 전체 웹 사이트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매력적인 웹 사이트가 없으면 사람들은 사이트에서 클릭 할 것입니다.

다음은 홈페이지에 있는지 확인하려는 몇 가지 기능입니다.

1. 명확한 로고

이것은 아마도 말할 필요도 없지만 좋은 웹 사이트의 기능 중 하나는 과도하지 않은 명확한 로고를 갖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항상 어떤 웹 사이트에 있는지 항상 알 수 있도록 헤더에 위치해야합니다.

훌륭한 로고 디자인은 웹 사이트의 눈에 띄는 데 도움이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로고는 매우 화려하지 않아야합니다. 실제로 로고가 더 간단할수록 좋습니다. 너무 많은 일이 끝나면 읽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2. 많은 CTA

많은 CTA가 좋은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도로에서 염소의 홈페이지를 가져 가십시오. 적어도 7 개의 다른 CTA가 있으며, 방문객들은“구독”,“자세히 알아보기”및“무료로 다운로드”하도록 촉구합니다.

CTA가 없으면 방문자는 무엇을 제공 해야하는지 알지 못할 것입니다. 전시하기 가장 좋은 곳은 홈페이지에 올바른 곳이므로 방문자가 웹 사이트에 너무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3. 최근 블로그 게시물 또는 리소스

홈페이지에 바로있는 경우 항상 가장 최근의 블로그 게시물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예, 서비스 회사 및 기타 소규모 온라인 비즈니스 소유자도 두 배가됩니다.

몇 가지 방법 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지만 (웹 디자인이 진행되는 한) 가장 좋은 방법은 게시물 제목과 게시 날짜로 특집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원하는 경우 짧은 발췌문을 포함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섹션 정보

귀하의 웹 사이트는 주로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있는 방법을 중심으로해야하지만, 방문자가 비즈니스 뒤에있는 얼굴을 소개하는 짧은 섹션을 포함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는 사진과 함께 사진과 함께 사진 (또는 Snazzy를 원할 경우 비디오)과 함께 “더 읽기”CTA 버튼이있는 실제 정보 페이지에 링크하십시오.

5. 소셜 미디어 링크

좋은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의 가장 과소 평가 된 기능 중 하나는 헤더, 사이드 바 또는 바닥 글에 소셜 미디어가 링크를 따르는 것입니다.

귀하는 주로 방문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구독하기를 원하지만 다른 플랫폼에서 귀하를 팔로우하면 브랜드에 도달하고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좋은 홈페이지에는 모든 소셜 미디어 링크가 있습니다.

간단한 “다른 곳을 따라 가기”라인 또는 이와 유사한 것으로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6. 웹 사이트 배너의 간단한 태그 라인

귀하의 홈페이지는 모든 방문자가 귀하가하는 일과 사이트를 도울 수있는 일을 신속하게 소개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웹 사이트의 접힘 위에 올라갈 수있는 강력한 사본을 작성하는 힘을 과소 평가하고 싶지 않습니다 (즉, 스크롤하지 않고 볼 수있는 웹 사이트의 일부).

이에 대한 훌륭한 예는 다시 도로의 염소를위한 홈페이지입니다! 단순히이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스크롤하지 않음으로써 염소가 여행을 라이프 스타일로 바꾸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7. 공짜 또는 제안을 보여줍니다

이메일 목록을 성장시키는 가장 쉽고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방문자가 가입 할 수있는 무료 제안 또는 리소스를 갖는 것입니다.즉시 그리고 즉시 다운로드하십시오. 체크리스트, eBook, 템플릿 또는 그 밖의 무언가이든 홈페이지에 전시하려는 것입니다.

홈페이지의 섹션 중 하나를 공짜를 선보이거나 최소한 사람들이 가입하고 싶어하는 가장 인기있는 무료 제안 중 하나를 선보입니다.

8. 구독 링크

소셜 미디어 링크와 별도로 누군가가 원하는 경우 누군가가 이메일 뉴스 레터에 간단히 가입 할 수 있도록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목록을 키우고 방문자에게 원하는 경우 쉽게 당신을 따라 잡을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이를 수행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바닥 글에 가입 링크를 추가하는 것이지만 원하는 경우 홈페이지의 전체 섹션을 전용 할 수도 있습니다.

9. 혜택 섹션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좋은 웹 사이트의 가장 좋은 기능 중 하나는 웹 사이트 배너의 주름과 분리 된 것과 분리 된 사람을 도울 수있는 방법을 정확히 보여주는 섹션입니다.

소셜 미디어 서비스에 가입하면 Instagram에서 추종자 수를 늘리는 데 도움이됩니까? 어쩌면 당신은 그들이 디지털 유목민으로서 도로에서의 삶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그들이 사업을 시작하고 길을 따라 코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간에 사람들에게 알리십시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의 웹 사이트를 닦아서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낼 필요가 없습니다.

10. 사회적 증거

마지막으로, 서비스 나 웹 사이트에 따라 홈페이지에 보유 할 훌륭한 기능은 사회적 증거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것은 서비스 기반 비즈니스 웹 사이트 또는 제품을 판매하는 웹 사이트에서 조금 더 잘 작동합니다.

사회적 증거는 웹 사이트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예산으로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에 대한 코스가있는 경우입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코스 학생들로부터 몇 가지 증언을 보여 주므로 방문하는 사람들은 귀하가 합법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좋은 웹 사이트 디자인은 무엇입니까?

좋은 웹 사이트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올바른 장소에 있습니다. 아래에서 경쟁 업체를 넘어 웹 사이트를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특정 디자인 요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1. 공백의 사용

많은 사람들은 웹 사이트를 디자인 할 때 페이지의 가능한 모든 작은 공간을 다루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글쎄, 나는 당신이 반대하고 싶다고 말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페이지를 과도하게 설계할수록 더 많이 산만해질 것입니다. 공백은 당신의 친구입니다. 이는 학교에서 그래픽 디자이너가 가르치는 첫 번째 것 중 하나입니다.

웹 사이트 전체에서 방문자를 안내하려면 공백을 사용하여 유리하게 사용하십시오.

2. 일관된 타이포그래피

타이포그래피는 배우기에 가장 어려운 디자인 측면 중 하나이지만 가능한 한 간단하고 일관성을 유지하려고합니다. 예를 들어, 헤더의 모든 캡에 항상 Times New Roman을 사용하는 경우 모든 페이지에서 그와 비슷한 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잘 작동하는 글꼴을 정리하고 싶습니다. 종종, 이것은 두 개의 세리프 글꼴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산만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신, 두 개의 간단한 Sans Serif 글꼴 또는 Serif와 Sans Serif를 함께 짝을 이루어 우아함을 만듭니다.

3. 이미지

좋은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할 때 아마도 처음에는 이미지를 생각할 것입니다. 웹 사이트가 시각적으로 흥미로워 지려면 사이트 전체에 이미지를 포함해야합니다.

이것은 까다로운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이미지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두 브랜드에 있고 같은 방식으로 편집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사진이 방문자에게 너무 산만 해지지 않고 웹 사이트에서의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4. 강력한 브랜딩

좋은 웹 사이트의 가장 좋은 기능 중 하나는 브랜딩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방금 간과를 시작한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베트남 Hoi AN에서 공연해야 할 가장 좋은 10 가지 [제안 된 투어와 함께]베트남 Hoi AN에서 공연해야 할 가장 좋은 10 가지 [제안 된 투어와 함께]

베트남 Hoi An의 매력을보고 싶습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호이에서 수행 할 것들에 대한 제안을 아래에서 확인했습니다! Unsplash에서 Peter Borter의 사진 고대 도시를 체크 아웃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베트남의 호이는 방문해야

시드니에서 최고의 일본 음식을 발견 할 수있는 곳 : 샤라 크이자 카야 (Sharak Izakaya)시드니에서 최고의 일본 음식을 발견 할 수있는 곳 : 샤라 크이자 카야 (Sharak Izakaya)

바로 여기 호주에서 우리는 일본 레스토랑 측면에서 옵션을 잘 알고 있습니다. 스시 바, 사키 라운지,라면 상점, 일본 바베큐 주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거리를 때리는 가장 최근의 것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자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