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 호수, 루가노 호수, 매우 특별한 호텔

호수 이세오 (이전 목적지)와 우리의 좋은 친구들이 겪었던 멋진 결혼식 이벤트는 따라 가기 어려운 행위 였지만,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믿는다. 일반판은 매우 훌륭한 후속 조치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이탈리아 호수 중 하나이며 마지막으로 코모 호수로 돌아 왔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마지막이었던 지 5 년이 지났지 만 우리가 기억했던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우리는 Tremezzo에있는 Como의 서부 해안에 머물고 있으며 이탈리아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Wes Anderson 영화 세트처럼 보이는 호텔에서 머물고 있습니다.

코모 호수 후, 우리는 스위스 (Just)로 향하여 루가노 호수로 향합니다. 이 호수의 전망도 매우 특별하므로 여행 버그 물린 준비가되기를 바랍니다.

이 정규 판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Jim & Christina xx

우리는 멋진 그랜드 호텔 Tremezzo에 머무르고 예라고 말하는 것을 망설이지 않습니다. 우리는이 호텔이 최고의 호텔 수영장과 마지막으로 여기에있는이 호텔을 꿈꾸고 있습니다.

그랜드 호텔 Tremezzo에는 실제로 3 개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 코모 호수의 떠 다니는 수영장, 꽃 수영장, 호텔 뒤의 조경 된 정원에 숨겨져 있으며, 의료 스파의 일부로 집안 안에있는 무한 수영장이 있습니다. 호수뿐만 아니라 산 너머로 밖으로 나가십시오.

우리는 2 층의 Lake View 공간에 머무르고 있으며 앞으로 완전한 평가를 받았지만이 정규 판에서는 우리가 머무는 시간에서 잠시만 공유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여행 할 때, 나는 항상 일출 사진만큼 많은 것을 얻는 것을 좋아합니다. 호수에서 평화 롭고 평화 롭고 페리가 시작되고 호텔이 깨어 난 것만으로도 시작됩니다. 침대에서 Jim 은이 사진을 찍었고, 나는 항상이 느낌을 명심하고 싶어합니다 – 어수선한 머리카락, 카메라, 새로운 날에 숨을 쉬고 있습니다.

그랜드 호텔 Tremezzo는 턴 다운 서비스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이 호텔을 특별하게 만드는 비트 터치입니다. 그것은 1910 년에 처음 개장했을 때의 모든 호소를 가지고 있으며, 21 세기 여행자로서 우리가 요구하는 현대의 이점과 혼합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머무는 것을 좋아했으며 이미 돌아 오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여유로운 일이며 커피와 함께 테라스에 앉을 때는 진정으로 떠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요리사가 신선하게 만든 크레페를 가져야하지만, 나는 페이스트리 테이블에 의해 유혹을 받았다. 아침 식사를 위해 Cannoli? 사실 제발! (설탕 중독이 약간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Jim은 치즈 테이블에 관한 모든 것뿐만 아니라 훈제 황새치 Carpaccio의 몇 초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아침 식사 뷔페는 여기에서 관리되지 않습니다.

훌륭한 호텔 리뷰어로서, 우리는 호텔의 모든 부분을 테스트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힘든 삶입니다!). 다음으로 다음은“해변” – 모래 해변 바와 코모 호수 자체의 수영장으로 향했습니다.

우리는 태양 라운지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신을 찢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수영장의 전망은 장관이며, 수평선이 줌을 흘면서 전체 수영장을 흔들어 실제로 호수에 떠 다니는 미니 웨이브 풀로 바뀝니다.

한 사람만이 호텔의 모든 수영장을 테스트하지 않고 우리의 선장 인 vito를 끌어낼 수 있습니다.

그는 사랑스러운 루이에 탑승 한 코모 호수를 여행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Ruy는 1961 년 베니스에서 개발되었으며 그랜드 호텔 Tremezzo를 소유 한 가정에 의해 사랑스럽게 돌아 왔습니다. 손님은 투어뿐만 아니라 투어를위한 보트를 예약 할 수 있으며, 우리는 이것을 충분히 제안 할 수 없습니다.

Como 호수의 대부분은 Villa del Balbionella와 같은 물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Casino Royale 및 Star Wars와 같은 영화에서 알 수 있습니다.

호수 주위를 운전할 수는 있지만 물의 관점은 놀랍습니다. 이 보트 투어는 빌라의 아름다움과 여기의 풍경을 진정으로 과시하기 위해 자체 출판물이 필요합니다. 곧 동영상을 주시하십시오…

Jim의 거래에서 그가 싫어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도 꿈을 꾸고 있습니다. 나는 지역이“이탈리아 인이 하늘에 도착하면 실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모 호수에서 이와 같은 날에 관해서는 그의 요점을 볼 수 있습니다.

지구로 돌아온 후, 우리는 호수를 가로 질러 마지막 방문 이후 Varenna가 어떻게 바뀌 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행복하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코모 호수 동부 해안에있는이 멋진 비트 타운은 밀라노에서 간단한 기차 여행이며 최고의 젤라토 상점 중 하나가 있습니다.

외부에서 볼 수있는 것은 없지만 옆집 계단에 자리를 잡고 신성한 젤라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생강과 함께 다크 초콜릿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 나는 우리가 그것을 맛볼 때까지 이것에 대해 확신하지 못했지만 믿을 수 없었습니다. 다크 초콜릿은 풍부하고 쓴 맛뿐만 아니라 완벽한 혼합이 풍부했으며, 생강은 따뜻한 A의 맛있는 힌트를 추가했습니다.스파이스처럼.

Jim은 Varenna에서 젤라토를 즐기기 위해 앉을 곳을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우리는이 호숫가 마을의 계단뿐만 아니라 작은 골목길을 저녁 식사까지 올라갈뿐만 아니라 페리를 Tremezzo로 돌아갑니다. 코모 호수 의이 부분은 당일 치기 여행에 적합하지만, 그랜드 호텔 트레 메 조에서 떠나지 않고도 며칠을 보낼 수 있습니다.

Tremezzo와 Varenna 사이에서 Como 호수의 진주인 Bellagio를 발견하게됩니다.

이 사랑스러운 마을은 해 가지는 일을 떠나는 사람으로 빠르게 가득 찬 느낌이들 수 있습니다. 군중은 다시 죽을뿐만 아니라 마을이 다시 편안 해집니다.

여기에서 두 개의 거리에서, 우리는 Bstyle Food & Wine에서 완벽한 아페리티브 지역을 발견했습니다. 외부 벽에 두 개의 테이블이 발달 할 수있는 작은 계단이 있습니다. 그들은 현지에서 공급되는 와인뿐만 아니라 음식에도 집중하고 있습니다. 고기 플래터뿐만 아니라 치즈도 훌륭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훌륭한 네그로니를 만듭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이해하기 전에, 코모에서의 우리의 시간은 끝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매 순간을 좋아했던 것만 큼 회오리 바람 여행.

작별 인사는 아니지만 우리는 이탈리아에서 다음 스핀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영국으로 돌아 오기 전에 이틀 남았을 때, 우리는 Jim : Switzerland의 새로운 나라를 진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코모에서 스위스로 운전 한 시간이 채 걸리지 않다는 것을 이해 했습니까? 호주인에게는 여전히 내 마음이 날아갑니다. 저는 6 시간을 운전하고 여전히 같은 상태에있는 데 사용됩니다!

우리는 언덕을 가로 질러 루가노까지 가파른 드라이브를 시작합니다. 우리가 국경을 가로 질러 탐색 할 때 헤어핀 회전을 세고 루가노 호수를 엿볼 수 있습니다.

스위스 의이 지역은 진정으로 이탈리아어이며 루가노 호수는 이탈리아와의 국경을 넘어 있습니다.

루가노 호수는 우리가 이유를 알 수있는 에메랄드 워터스로 유명합니다.

루가노의 해안선 주변에는 사랑스러운 나무가 늘어선 산책로가 있습니다. 우리는 스위스가 이탈리아 인과 같은“Passegiata”관습을 가지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이 지역은 완벽합니다.

Passegiata 사랑스러운 관습 – 더 많은 나라가 원할 것입니다. 일몰 직후, 특히 이탈리아 남부 지역에서 지역 가정이 마을의 거리를 산책하기 위해 나옵니다. 그들은 먹기 위해 한 입을 잡고, 좋은 친구들을 따라 잡을뿐만 아니라 채팅을합니다.

우리는 페리를 타고 호수를 확인하기 위해 호핑에 대해 생각하지만 나중에 더 많은 시간이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대신 우리는 비아 나사 (Via Nassa)의 아치 길과 점심을 탐색하는 쿼티 에르 마시티로 향합니다.

우리는이 델리를 어떻게 지나갈 수 있습니까? Gabbani는 신선한 식품점, 레스토랑 및 도심의 호텔이있는 약간의 조직입니다.

사진 작가와 결혼했을 때는 어렵고 Jim은 Lugano의 거리 사진 장면을 즐기면서 참을성있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가브바니 (Gabbani)에 점심을 먹기 오래 전에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Jim의 점심은 가장 사진이 작지는 않지만 가장 맛있습니다. 기억에서 그것은 캐러멜이있는 CALAMARI를 곁들인 감자 수프뿐만 아니라 놀라운 일입니다.

신선한 Cacioricotta 치즈를 추가하면이 파스타를 주문 해야하는 이유입니다. 풍부하고 사치스러운 라구와 함께 완전히 요리했습니다. 예!

Jim은 이곳을 돌아 다니는 최고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나는 네비게이터를 플레이하고 우리가 갈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기는이 주변에서 꽤 빡빡했지만 전망은 그만한 가치가있었습니다.

우리는 유럽 의이 화려한 부분을 확인하고 빠른 Google 검색을 마친 후에는 Morcote에 가까운 것을 알게되어 기쁩니다. 2016 년 스위스에서 가장 예쁜 마을로 선정되었으며 잘못되지 않았습니다.

Lugano의 남쪽 인 Morcote는 멋진 비트 타운입니다. 마을 위에는 산타 마리아 델 사소 교회를 발견하고 호수의 멋진 전망이 있습니다.

호수 가장자리 주변에는 점점 더 사랑스러운 비트 카페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전통적인 자동차와 트럭 랠리와 정확히 동시에 여기에서 볼 수있는 도시와 함께 제공됩니다.

Morcote의 작은 등받이를 방황하면서, 나는이 사랑스러운 고양이 전화가 나에게 전화를 걸고 창 밖으로 머리를 튀어 나온다. 그는 내가 그를 두드리면서 그가 창문 밖으로 가을에 갈 것이라고 믿었을뿐만 아니라 롤오버하기 시작했을 때 매우 사랑 스럽지만 매우 사랑 스럽습니다!

나는 그를 난간에 유지하기 위해 팔을 활용해야하며, 내가 어떻게 도망 갈 것인지 정확히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운 좋게도 Jim ​​은이 샷과 궁극적으로 고양이 움직임을 잡아서 계속 탐구 할 수있었습니다.

우리는이 세련되고 자란 정원 테라스 – La Terrazza Sul Lago – Whitebait, Caprese 샐러드 및 신선한 Gnocchi의 점심을 먹습니다. 매우 권장됩니다.

그래서 그것은 코모 호수와 루가노 호수에서 우리 시대의 짧은 업데이트 (시도한 것입니다!)입니다.

여행 가이드, 평가 및 더 곧 출시 될 예정입니다.

매력적인 목적지를 찾고 있다면 목록의 최상위가되어야합니다.

thi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정규 버전의 메가 버전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다음주에 보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WisconsinWisconsin

예산 계획을 여행하는 친환경 베이에서 그린 백을 절약하는 것은 특히 가족에게는 쉽지 않습니다. 미니애폴리스와 인디애나 폴리스에서 약 30 일 간격을두고 있으며, 친환경 베이는 이상적인 긴 주말 휴가를위한 저렴한 홈 엔터테인먼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