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타일을 찾기위한 레시피

는 다양한 재료로 사진 스타일을 만듭니다. 사용하는 비디오 카메라와 렌즈, 조명 및 색상 팔레트에서 선택한 피사체, 그들이 촉발하는 감정 및 사진 편집 방법에 이르기까지. 그들은 모두 사진 스타일을 찾기 위해 레시피에 추가됩니다.

올림푸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이 모든 재료는 모든 사람의 사진에 있지만 독특한 믹스는 자신의 사진 스타일을위한 레시피입니다. 당신의 사진 스타일은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이야기와 당신이 만든 이미지를 통해 당신의 비전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스타일을 서두르지 마십시오

사진을 시작할 때는 독특한 스타일을 알아 내기가 어렵지만 그것이 그렇게되어야합니다.

사진 스타일을 찾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강요 할 수 없습니다. 개발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종종 사진을 되돌아 보면 스타일이 이미 형성되었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Carla Coulson과의 최근 워크숍에서 그녀는 호주의 모든 것을 포장하고 이탈리아로 이사하여 사진 학교로 가기 시작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녀의 스타일은 그녀가 마음에서 촬영하고 그녀가 사랑하는 사진을 찍는 동안 실수로 실수로 나왔습니다.

칼라의 사진 스타일은 사랑과 감정, 운동, 종교적 도해 법에 대한 열정, 미용과 여행, 유머 감염, 흑백 사진을 특징으로합니다.

그녀가 처음에 의식적으로 정의 할 수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제 그녀가 되돌아 보면 그것이 그녀가 그것을 묘사하는 방식입니다.

내가 찾은 것

이탈리아에서 칼라 촬영으로 일주일을 보낸 후, 나는 내 비전이 발전하는 것을 느꼈고 여전히 노력하고 있지만 내 사진에서 실제로 돋보이는 요소를 볼 수 있습니다.

내 스타일은 일상 생활을 할 때 현지인들과 대화를 시작하는 것에 대한 나의 사랑에 영향을받습니다. 물과 해안선에 대한 나의 열정, 건축에 대한 나의 사랑과 세부 사항에 대한 나의 눈도 내 스타일에서 큰 역할을합니다.

워크숍 동안, 나는 칼라에게 내가 찍은 사진보다 훨씬 더 많은 대화에 기뻐한다고 논의했다. 나는 이탈리아어를 말하고 다른 사람들이 이야기를 더 기뻐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사진을 촉진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나중에 칼라에게 내 사진을 보여 주었을 때, 그녀는 나에게 계속 밀어 내라고 말했다. 그녀는 내 사진이 내 취향에 맞지 않는 시점에 있었지만 대화를위한 기술이 있었기 때문에 계속 가야했습니다.

이탈리아 남동부의 Monopoli에있는 나의 새로운 친구들의 사진은 내가 선호하는 샷 중 하나이지만 새로운 사진 스타일을 개발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내 개인 스타일 레시피의 재료가 있습니다. 방금 믹싱해야합니다!

사진 스타일을 개발하기위한 3 가지 제안에 대해 여기에서 비디오를 확인하고 계속 읽고 사진을위한 비밀 레시피를 찾으십시오.

좋은 레시피와 마찬가지로 사진 스타일에 맞게 쉽게 적응하고 사진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사진 스타일을 찾기위한 레시피

내 사진 스타일의 성분

-내 비디오 카메라-Olympus OM-D E-M5 Mark II

언제 어디서나 비디오 카메라를 휴대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Olympus OM-D E-M5 Mark II를 좋아합니다. 그것은 내 주제를 위협하지 않고 가까이 다가 가서 대화를 시작할 수있는 컴팩트 한 미러리스 비디오 카메라입니다.

비디오 카메라의 빈티지 모양과 디자인은 주제를 편안하게 만들고 작지만 큰 DSLR 카메라만큼 강력합니다.

– 내 렌즈

나는 프라임 렌즈로 촬영하는 것을 좋아하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M.Zuiko 25mm f1.8과 M.Zuiko 45mm f1.8입니다.

사람들을 촬영할 때 45mm는 너무 가까워지지 않고 가장 아름다운 색상을 포착하고 25mm는 전체 이야기를 촬영하기에 아름답습니다.

내가 무엇을 촬영할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많은 신뢰할 수있는 렌즈는 M.Zuiko 12mm-40mm f2.8 렌즈입니다. 이것은 렌즈의 절대적인 주변이며 이탈리아에서 나와 함께 가져갔습니다.

– 대화

나는 시각적 이야기보다 훨씬 더 알고 싶고 사람들을 알게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긴 대화에 사로 잡히기 때문에 사진을 찍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Luigi의 워크샵에서 축구 경기를 끝내거나 Flavia의 주방으로 데려와 개와 놀았을 때와 같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내가 소중히 여기고 당신과 함께 포착하고 나누려고 노력한 기억입니다.

– 빛 찾기

나는 플래시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므로 자연광이있는 곳입니다. 나는 빛을 찾고 그것을 따라 최고의 샷을 얻습니다. 내가이 수녀들과 마찬가지로, 피험자들에게 빛이 어디에 있는지 이주하도록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 물

호수, 강 또는 해안이든 물은 당신이 찾을 수있는 곳입니다. 모든 여행에는 물이 포함되며 물가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나는 어부와 직조기와 대화를 시작했고 해변 주변에서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 여행하다

여행은 확실히 내 passi입니다그러나 우리가 집에있을 때도 관광객의 눈으로 내 고향을 보려고 노력합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새로운 관점을 제공합니다.

사진 스타일을 찾는 방법

이제 사진의 재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을 끝내야하는지 알아야합니다. 다음은 자신의 사진 스타일 레시피를 완성하는 방법입니다.

1. 매일 촬영하십시오

그 고통스러운 성장 단계를 통과하는 유일한 방법은 매일 연습하고 일상적인 시선을 기울이는 것입니다.

2. 카메라를 알아 가십시오

나는 올림푸스 OM-D E-M5 Mark II를 어디에서나 가져 가고 가방에 맞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이 과정에서 나는 매뉴얼에서 완전히 촬영했습니다. 비디오 카메라를 알고 기능을 이해하면 주제와 비전에 초점을 다시 넣을 수 있습니다.

3. 당신의 일을 자기 비판하십시오

나는 매일 끝날 때 내 사진을 확인하지만, 당신의 스타일이 발전하는 것을보기 위해 매번 돌아가서 사진을 검토하고 싶습니다. 지금은 너무 심각 할 때가 아니라 훨씬 더 객관적인 눈으로 작업을 비판하는 것입니다. 건설적인 방식으로 자신의 작업에 대해 훨씬 더 비판적으로 생각함으로써 사진을 계속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진 스타일 찾기

사진 스타일을 찾기 위해 세계 반대편으로 갈 필요는 없습니다. 비디오 카메라가 매일 가방에 있는지 확인하고 대화를 시작하고 그 이야기를 녹음 할 때 꺼내십시오.

이 미국 생활의 호스트이자 프로듀서 인 IRA Glass는 이미지를 통한 스토리 텔링에 대한 훌륭한 인용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그는 당신의 취향이 당신의 기술 전에 발전한다고 말하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취향에 맞지 않기 때문에 시작하기 위해 만들어 낸 일을 정말로 싫어할 수 있습니다. 고통 스럽지만 기술이 향상되어 취향에 맞는 작품을 만들 때까지 계속해서 나쁜 일을해야합니다.

나는 집에 돌아올 때 항상이 단어들이 당신이 개선 할 수있는 끊임없는 연습을 통해서만 사진을 찍은 것에 실망했습니다.

사진의 다른 메시지를 확인하십시오. 사진 여행에 도움이되는 훨씬 더 많은 영감을 얻으려면 다음과 같습니다.

여행 사진 팁

사진 비전을 찾는 방법

그리고 재능있는 사진가들로부터 영감을 얻기 위해 Olympus Hashtag #olympusinspired를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하십시오.

사진 스타일의 재료는 무엇입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크리스탈 비치 리조트와 anawangin cove, Zambales : 우리의 일정과 예산 계획 (비오는 계절)크리스탈 비치 리조트와 anawangin cove, Zambales : 우리의 일정과 예산 계획 (비오는 계절)

우기 동안 여행을 계획 할 때 많은 사람들이 해변을 믿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100% 정직으로 우기에도 모래와 바다와 환상적인 시간을 보내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다는 사실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Zambales가 왜

산토리니, 그리스 : 우리가 산토리니에 도착했을 때 배낭 여행산토리니, 그리스 : 우리가 산토리니에 도착했을 때 배낭 여행

에서 휴가를 보내면 버스, 택시, 렌트카, 호텔 및 투어를 위해 고함을주는 사람들과 평소의 바쁜 항구였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대부분을 무시하고 자본에 버스를 타고 우리가 우리 호텔이있는 곳에있는 Perissa에 걸린 택시를 공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