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consin

예산 계획을 여행하는 친환경 베이에서 그린 백을 절약하는 것은 특히 가족에게는 쉽지 않습니다. 미니애폴리스와 인디애나 폴리스에서 약 30 일 간격을두고 있으며, 친환경 베이는 이상적인 긴 주말 휴가를위한 저렴한 홈 엔터테인먼트가 많이 있습니다.

베이 비치 야생 동물 보호 구역

자원 봉사자들은 Barred Owl과 같은 고아 동물뿐만 아니라 부상당한 동물뿐만 아니라 부상당한 동물 (Bay Beach Wildlife Sanctuary의 사진)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기대와 함께 Dropper Feeding 방법을 활용합니다.

Bay Beach Wildlife Sanctuary에서 주요 목표는 2018 년에 5,600 명 이상을 지원하는 부상자뿐만 아니라 고아 동물뿐만 아니라 야생으로 다시 보내는 것입니다. 소유는 660 에이커의 야생 동물 보호 구역의 손님이되었습니다.

수 마일의 걷는 트랙에는 갇힌 동물뿐만 아니라 로밍이없는 동물이 있습니다. Red Fox에서 River Otter, Eagles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중서부 유형이 많이 있습니다. 입장료가없는 성소는 친환경 베이 파크 시스템의 일부이며 도시의 동쪽 베이를 따라 발견됩니다.

실내 자연 센터는 황제 나비, 꿀벌과 같은 여러 전시회뿐만 아니라 매우 젊은 방문객으로 구성된 서식지와 함께 야생 동물 교육을 제공합니다.

나이가 많은 아이들이있는 가족은 야생 동물 하비 트렉과 삼림 건물로 직접 향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재활 동물에게 전화를 걸어 고아 쿠거와 같은이 지역과 영구적으로 부상을 입은 올빼미. 각 동물 근처의 적응증은 왜 야생으로 돌아갈 수 없는지 논의합니다. 오소리, 거북이, 비행 다람쥐와 같은 작은 동물들로 가득한 인접한 삼림 건물은 야생 동물 서식지에 대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Red Fox는 성소에서 구출 된 포유류 중 하나이지만 야생으로 돌아갈 수 없었습니다 (Bay Beach Wildlife Sanctuary의 사진)

머무를 곳

Stay22.com을 통해 기존 호텔에서 개인 휴가 대여에 이르기까지 Wisconsin의 친환경 베이에서 가족 친화적 인 숙박 시설을 찾으십시오.

건물 뒤에는 사슴이 나무로 돌아 다니며 늑대의 코러스가 울부 짖는 동안 늑대가 울부 짖으며, 스릴 넘치는 아이들이 공기를 채우는 것처럼 귀가 앞서 나가고 귀가 뒤로 돌아옵니다. 사슴은 마일 길이의 자연 트레일을 따라 계속하기 전에 Woodland Building에서 제공되는 특별한 음식을 손으로 먹일 수 있습니다.

관찰 건물을 둘러싼 지역은 새 피난처입니다. 오리뿐만 아니라 거위는 구매를 위해 제공되는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며, 많은 조류 유형이 먹이 연못을 둘러싼 인클로저를 채 웁니다. 내부에서 자원 봉사자들은 정확히 많은 유형이 얼마나 많은 양을 재활하는지를 직접 보여줍니다. Opossum, Rachoons 또는 Wood Ducks와 같은 고아 동물은 하루에 여러 번 Dropper로 공급됩니다.

건물을 둘러싼 숲은 공원에서 250 개 이상의 다른 유형이 결정 되었기 때문에 현지 조류뿐만 아니라 이주를위한 성소입니다.

각 건물 근처에서 많은 자동차 주차가 제공되지만, 날씨 조건과 에너지 수준이 허용되는 경우 가정은 모든 지역으로 트랙을 걷음으로써 전체 자연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트랙은 오전 8 시부 터 오후 4시 30 분까지 연간 365 일에 영업합니다. 건물은 4 월 중순부터 9 월 중순까지 더 오래 열립니다.

야생 동물 하비 트렉을 따라 핸드 피드 사슴, Bay Beach Wildlife Sanctuary의 수많은 트랙 중 하나 (Heather Lusk의 사진)

베이 비치 즐거움 공원

성소에서 1 마일도 채되지 않은 125 세의 Bay Beach Expension Park는이 나라에서 최고의 제안 중 하나입니다. 공원에서 가장 값 비싼 여행 인 롤러 코스터는 턴당 $ 1입니다. 약간의 비용은 $ .25입니다. 이 공원은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을위한 타기를 가지고 있으며, 하이라이트는 갈매기와 펠리컨이 가까운 파도 꼭대기에있는 베이 비치 해안을 따라 고리는 기차입니다.

피크닉 테이블과 담요를 뿌릴 구역은 공원 전체에 발견되지만 여름철에도 윈드 브레이커를 가져와 해안선 바람과 싸 웁니다. 활동에서 휴식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앉아있는 식당과 함께 공원 전체에 양보가 뿌려집니다.

일부 놀이기구는 최대 높이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스크램블러와 같은 다른 사람들은 많은 가구 구성원이 함께 여행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스릴 타기”의 절반은 36 ~ 48 인치의 최소 높이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에 추가 된 Ferris 휠은 공원의 첫 번째 휠체어를 타는 것입니다.

즐거움 공원은 9 월과 함께 5 월에 문을 열지 만 주말에는 지난 달뿐만 아니라 주말에만. 시즌 내내 시간은 다릅니다.

조금 더 비싼 반면, 친환경 만의 다른 선택에는 온 가족이 있습니다.

그린 베이 식물원

친환경 베이 식물원의 33 에이커의 정원은 아이들에게 피곤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비 먹이, 디스커버리 스테이션 및 S.E.E.D.와 같은 드롭 인 활동 (검색 체크 아웃 경험 검색) 패킷은 흥미롭게 만듭니다. 조류를 결정하고 청소를하십시오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