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텔 에티켓 : 호스텔에서해야 할 일

마지막 업데이트 : 9/29/2020 | 2020 년 9 월 29 일

호스텔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다양한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누구를 만날 지 모릅니다.

그러나 때로는 그것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나는 열 베드 기숙사가 그들이 그곳에서 자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믿었던 모든 종류의 백패커를 만났습니다.

또는 어머니가 호스텔의 부엌에서 엉망진창을 청소할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호스텔에서 볼 수있는 행동에 여전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더러운 요리를 남기거나, 기숙사 방에서 섹스를하거나, 싣고, 술에 취하고, 끊임없이, 돌아 서서 누군가가 잠을 자지 못하게하면 화를 내고 화를냅니다.

때때로 나는 모든 사람이 호스텔에 머물기 전에 올바르게 행동하는 방법에 대한 수업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하면 오전 3시에 모두 깨어 난 바보 대신에 완전히 멋진 사람이 된 것에 대해 기억됩니다.

몇 년 동안 도로에서 수천 명의 호스텔이 머무른 후에, 여기에 동료 여행자의 증오가 아닌 사랑에 영감을주는 호스텔 에티켓 제안이 있습니다.

1. 조용히하십시오-누군가가 낮잠을자는 경우에도 하루 종일 방을 다발 할 것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낮에는 기숙사 방이 공정한 게임이라는 기록이없는 이해가 있습니다. 그러나 오후 10시 또는 오후 11시 이후에는 소음을 낮추십시오. 사람들은 잠을 자려고합니다! 당신은 수면을 좋아합니까?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기숙사 객실은 파티가 아닌 수면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한밤중에 술에 취한 사람들이나 수다스러운 사람들에 의해 깨어나는 것은 시원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말하려고한다면, 방을 떠나 외부에서 그렇게하십시오.

큰 기숙사에서는 이상적인 침묵을 갖기가 어렵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얻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귀마개를 가지고 다닙니다. 그러나 더 작은 기숙사에 있다면 소음이 훨씬 쉽게 들릴 것이며 귀마개가 항상 작동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제발, 방에 똥을 먹지 마십시오!

2. 조명을 끄십시오 -이 테마를 오후 11시 또는 일출 전에 늘리면 조명을 끄십시오. 손전등이나 휴대 전화의 빛을 사용하여 원하는 것을 찾으십시오. 방에는 불을 켜고 잠을 잘 수없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방해하지 마십시오.

3. 부엌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당신의 어머니는 여기에없고 아무도 미친 음식 매개 질병을 원하지 않습니다. 나도 당신도 안할 것입니다. 당신이 그들과 함께 끝나면 요리를 씻고,“세척”으로, 나는 미지근한 물 아래에서 요리를 달리는 것이 아니라 비누를 암시합니다. 완료되면 여전히 팬에 영화가 있다면 깨끗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냄비를 사용한다면 청소하십시오. 따라서 뒤에있는 사람은 요리를 문지르지 않고 저녁 식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냥 떠나지 마십시오.

(그리고 개인적으로, 나는이 규칙을 따르도록 사람들을 믿지 않기 때문에, 나는 항상 요리를 사용하기 전에 내 요리를 청소합니다. 세균에 관한 경우에는 너무 조심할 수 없습니다.)

4. 욕실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나는 당신이 자신의 집에 화장실을 더럽게 유지하지 않으므로 왜 호스텔에서 그것을합니까? 호스텔 화장실에 들어가서 혐오감에 거의 구토를 했습니까? 많이. 나는 내가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그것은 당신이 화장실을 남긴 후 화장실을 사용할 때 모든 사람들이 느끼는 방식입니다. 지옥, 나는 내 인생에서 사람들이 어떻게 더러워진 곳을 얻는 지 알아낼 수 없습니다. 쓰레기통, 화장지 등을 쓰레기통에 버리고 바닥에 오줌을 내지 말고, 버려야한다면 싱크대 나 샤워가 아닌 화장실에서하십시오.

5. 일찍 포장 – 호스텔에서 잠을 자기가 어렵습니다. 모두가 가방을 포장하고 밖으로 나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사람들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위의 남자는화물 열차처럼 코를 골고 있습니다. 나중에 잠을 잘 수있는 것은 항상 감사합니다.

따라서 여행자들은 사람들이 아침에 밤에 소음을 줄이기 위해 밤새 가방을 포장 할 때 그것을 좋아합니다. 가방이 타오르는 가방과 지핑은 성가 시게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소음을 완전히 제거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큰 감사를 표합니다.

6. 비닐 봉지를 피하십시오 – 사람들의 말을 듣는 것보다 더 나쁘다. 가방을 포장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가지고 다니는 비닐 봉지로 사람들의 소리를 듣고있다. 그들은 많은 소음을 만듭니다. 엄청난 소음! 이것은 나의 가장 중요한 애완 동물 친구입니다. 소음이 잠시 동안 계속되면 뭔가 말할 것입니다. 가방을 포장하는 것처럼 전날 밤 비닐 봉지를 포장하십시오. 그 소리를 숨길 수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7. 개인 유지 – 기숙사 방에서 성관계가 없습니다. 나는 그것을 진지하게 암시한다. 아무도 당신이 가짜를 듣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호스텔과 잘못된 길에서 성관계를 갖는 가장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기숙사 방에서는 잘못된 방법입니다.

8. 댄스 파티를 끄십시오 – Taylor Swift로 흔들리는만큼 굉장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것이 좋지만, 다른 소음을 차단하는 데 도움이되면서 너무 큰 소리를 지르면 다른 사람들이 방해가됩니다. 나는 당신의 삶의 사운드 트랙에 잠들고 싶지 않습니다. 게다가, 왜 자면서 귀머거리 가기 위해 노력해? 그것은 훨씬 더 많은 주간 활동입니다. 유지하다볼륨 다운.

9. 헤드폰 사용 – 전화를 걸거나 Skype에서 채팅하거나 영화 사용 헤드폰을 보는 경우. 기숙사의 나머지 부분은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듣고 싶지 않습니다. 전화를 걸고 헤드폰이 없으면 공동 실로 이동하십시오. 낮에는 복도에서 전화를 걸 수 있지만 밤에는 채팅하는 복도에 앉지 마십시오.

왜요? 우리 모두가 여전히 당신을들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을 존중하십시오. 헤드폰을 사용하십시오.

10. 화장실을 호그하지 마십시오 – 많은 호스텔에는 화장실과 샤워 공간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샤워에서 40 분을 보내지 말고 모든 뜨거운 물을 모두 사용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샤워하고 준비 할 시간을 갖도록 빨리하십시오. 공유 공간입니다. 기억하세요!

11. 아울렛 공유 – 요즘 많은 호스텔에는 많은 전기 콘센트가 있지만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이 아울렛을 사용할 수 있도록 1 플러그 이상을 차지하지 마십시오. 모든 사람은 당신처럼 계획하고 의사 소통하기 위해 전화 나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모든 장치를 한 번에 연결하여 다른 사람이 자신의 비용을 충전 할 수없는 것은 바보 움직입니다. 바보가되지 마십시오!

***
이 중 어느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멈출 필요는 없지만, 유치원 선생님이 몇 년 전에 당신에게 말한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른 사람들과 잘 놀아주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을 존중하기를 원하는 것처럼 사람들의 공간을 존중하십시오. 호스텔에서 당신이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다른 필요를 가진 사람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것을 의식하십시오.

내가 깨어나거나 그 장소를 떠난 사람들에 대해 내가 기억하는 것은 그들이 무례하고 다시 어울리고 싶었던 사람들이 아니라는 것이었다. 내가 다시 만났다면, 나는 다른 길을 걸을 것입니다. 그 사람이 당신이되게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굉장하고 정중 한 여행자가되어 좋은 추억으로 떠나게하십시오!

하루에 50 달러에 세상을 여행하는 방법

World Travel에 대한 나의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페이퍼 백 가이드는 여행의 예술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지시하여 구타 경로에서 벗어나 돈을 절약하며 더 깊은 여행 경험을 갖도록합니다. BBC가“예산 여행자를위한 성경”이라고 불렀던 것은 A ~ Z 계획 가이드입니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오늘 읽기 시작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여행 예약 : 물류 제안 및 요령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의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호텔에 가장 저렴한 요금을 반환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광범위한 보호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Safetywing (모두에게 최고)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대피 범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내가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 중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여 잘못 갈 수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