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비치 리조트와 anawangin cove, Zambales : 우리의 일정과 예산 계획 (비오는 계절)

우기 동안 여행을 계획 할 때 많은 사람들이 해변을 믿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100% 정직으로 우기에도 모래와 바다와 환상적인 시간을 보내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다는 사실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Zambales가 왜 우리와 같은 사람들이 우리의 열렬한 비즈니스 생활에서 빠르게 휴식을 취해야하는지, 주말 휴가를 계획 할 때 Zambales가 왜 항상 선택인지 알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가장 간단한 위치 중 하나이며 성공 라이너 버스 여행만으로도됩니다. 할뿐만 아니라 할 일이 많습니다. 많은 섬들이 뛸 수있는 많은 섬들, 방문 할 폭포, 등대, gawk, 그리고 많은 화려한 해변 해변의 리조트가 머물러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왜 우기에 가십시오
파도를 타기
마닐라에서 Crystal Beach에가는 방법
비용뿐만 아니라 샘플 일정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끄는 게시물 : 관련 게시물 :

왜 우기에 가십시오

이 게시는 성공 라이너에 의해 제공됩니다. 여름에 전망을 능가하는 것이 가장 먼저 인정할 것입니다. 색상은 밝아지고 태양은 더 따뜻하며 때로는 공기에 스며 들어 그림을 살펴보면 이미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는 해변에 맹렬하고 실질적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부여합니다. 부드러운 색상, 훨씬 더 용서하는 태양, 해수에 떨어지는 빗방울의 카코 포니는 분위기를 생성하여 평온함, 전형적으로 혼란스러운 시절의 희귀 성으로 나를 즉시 채워줍니다.

젖은 주말
태양이 다시 숨어 있습니다.
긴 주말을 준수하는 날에, 우리는 잠 발레스의 상당히 저렴한 해변 리조트 인 Crystal Beach에 갔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이미 이슬비가 내 렸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비는 여행이 망가 졌다는 신음뿐만 아니라 신음하는 진정한 이유입니다. 그러나 내 영혼을 약화시키는 것과는 거리가 멀지 만 비는 해변에가는 가장 좋은시기가 내가 원할 때마다 사실상 사실이라는 것을 인식하게 만들었습니다. 소년뿐만 아니라 나는 시즌 동안 그곳에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마도 여름 동안 내가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을 것입니다. 태풍이있을 때 여행을 가야한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게하지 마십시오. 내가 말하고있는 것은 우기에 해변으로의 여행을 일상시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여행 당일에 비가 오는 것처럼 폭풍이 없다면 최선을 다해 취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거대한 군중을 싫어하는 나와 같다면, 당신은 피크 시즌 동안 해변에가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당신은 사실상 자신에게 해변이 있습니다. 더 깨끗하고 원하지 않는 경우 다른 사람과 대화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열린 오두막 아래에 앉아서 지붕 시스템에서 비의 패턴을 듣거나 훌륭한 책을 확인하거나 선호하는 Spotify Relathation Playlist를들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예약하십시오 : Crystal Beach Resort

파도를 타기

필리핀에서 최고의 서핑 지역 목록을 확인한 적이 있다면 잠 발성이 소개 될 것입니다. 서핑 레슨을 준비하기 위해 나가 자마자 그 이유를 이해했습니다. 잠 발레에서 본 파도만큼 화려한 파도를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바다는 내가 어렸을 때 푸른 크레용으로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것과 같이 완전히 말리는 팁으로 거대하고 구르는 파도를 만들었습니다. 아슬 아슬했다.

우리 가이드는 엄청난 폭풍 후에도 가장 좋은 파도가 가장 잘오고 있습니다. 사실, 파도는 날씨 조건 이후 전형적인 것보다 컸으며 모든 것을 훨씬 더 흥미롭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폭발을 일으켰고, 서투른 나를 인정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내 선생님에게 큰 도움을 주었는데, 그는 모든 고객과 함께했습니다.

Crystal Beach에서 서핑
Crystal Beach에서 서핑
Crystal Beach에서 서핑
Crystal Beach Resort는 서핑 보드, 발진 가드 및 Quiksilver 강사의 수수료를 포함하여 시간당 P400의 Quiksilver Surf Institution과 함께 서핑 레슨을 제공합니다. 나는 붓는 파도와 강한 전류에도 불구하고 내가 큰 손에 있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Quiksilver의 서핑 트레이너는 모두 필리핀 국립 적십자사에 따라 훈련 된 라이센스 가락장이며 라이센스가 부여 된 ASI (Surf Instructors) 레벨 1. 트레이너는 마찬가지로 필리핀 생명을 구하는 사회와 서핑 생명을 구하는 호주에서 훈련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닐라에서 Crystal Beach에가는 방법

전에 시도하지 않았다면 주말에 잠 발레 해변에가는 것이 매우 권장됩니다. 마닐라에서 쿠바의 IBA에 대한 성공 라이너 버스를 통해 불과 몇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비가 당신을 방해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쿠바, Pasay, Caloocan 또는 Sampaloc의 성공 라이너 스테이션에 방법을 만드십시오.

IBA의 버스에 탑승하십시오.

잠 발레스 산 나르 시소에있는 산 세바스티안 교회 근처에서 내리십시오.

Crystal Beach Resort에 세발 자전거를 타십시오.

캄프 사이트

비용뿐만 아니라 샘플 일정

다음은 Crystal Beach와 함께 갈 때 제안 된 예산 계획 가이드입니다.너의 친구들. 이 일정은 당신이 1 시간 동안 서핑 세션을 지불 할뿐만 아니라 밤새 머무르는 4 명의 여행자 그룹이라고 가정합니다.

그에 따라 완전히 수정할 수 있습니다.

1 인당 제안 된 예산 계획 (그룹 4)

1 일

SCTEX (Victory Liner)를 통한 IBA 바운드 버스
280

San Narciso의 Crystal Beach로 트리킹 (최소 2 Pax)
15

점심

Lumpiang Bangus
150

평범한 쌀
25

오후

서핑 (1 시간)
400

메리 엔다

사바 콘 옐로
85

저녁

돼지 고기 빈곤
175

평범한 쌀
25

숙소

Ezra Space 3,900 Max 4 Pax (AC 룸, 전형적인 T & B, 완전 무료 아침 식사)
975

2 일

4 pax에 대한 섬 호핑 (아나 완진 및 카폰) 2700
675

점심

Inihaw Fiesta Platter (850 공유)
213

평범한 쌀
25

San Narciso 버스 정류장으로 트리킹 (최소 2 Pax)
15

Olongapo로가는 일반 버스
53

Olongapo 터미널에서 쿠바까지의 성공 라이너 버스
207


3328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추

관련 게시물:

Anawangin Cove : 필리핀 잠 발레에서 밤새 캠핑

Anawangin Cove : 필리핀 잠 발레의 오해

Silanguin Cove : Zambales에 푹 빠져 있습니다

Batangas Beaches : 샘플 주말 여정

필리핀에있는 4 개의 놀라운 해변

Nagsasa Cove : 여행 가이드 및 예산 계획 일정

2022 Zambales & Subic에있는 Dot-Acredited Hotels & Resorts 목록

Zambales Travel Demands + Visita 단계별 안내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아이슬란드 온천 검색아이슬란드 온천 검색

모험적인 케이트는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로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우리의 신뢰할 수있는 가이드 Gulli가 길을 이끌고 있습니다. 내 형제 사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