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베트남의 구타 트랙 목적지

는 Anna의 게스트 출판물입니다. Anna는 Incredible Duo의 절반 인 Experience In You In You의 손님입니다. Anna와 Tom의 여정뿐만 아니라 다른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바이오에서 웹 사이트를 검사하십시오. 우리는 베트남에서 여행하는 것을 좋아했으며 방문 할 5 개의 오프 트랙 위치에 대해 듣고 싶습니다!

베트남은 항상 내 파트너 Tom과 I 모두에게 특별한 위치가 될 것입니다. 결국, 도로에 대한 우리의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경치 좋은 오토바이 드라이브인지 모래 언덕에서 산에 이르는 다양한 풍경인지 이해가 안 돼요. 그것이 무엇이든, 베트남에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것이 있습니다. 눈에 띄는 위치 때문에 베트남의 일부 지역은 관광에 의해 넘어지고 있습니다. Hoi An, Mui Ne와 같은 위치 및 Halong Bay조차도 천천히 매일 서양의 관광객 요구에 맞게 맞춤을 향해 있습니다.

우리의 제안? 관광 길에서 내리기 위해 노력할뿐만 아니라 구타의 길을 찾아 나라의 생생한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우리가 당신을 위해 일을했다는 것입니다! 베트남 주변 의이 위대한 목적지를 검사하십시오.

Bai tu long

사진 출처 : Adventureinyou.com
베트남에서 어디로 가야하는지 궁금해하고 일상적인 관광 트레일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할롱 베이를 피하고 대신 바이 투 롱 (Bai Tu Long)으로 향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할롱 베이의 북동쪽으로 발견 된이 지역은 중국 국경까지 100km 정도 뻗을 수 있습니다. 지리적 특징이 비슷하게 관광 보트의 비장을 빼고 똑같은 석회암 카르스트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불만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해야 할 일 : 수영, 카약, 그리고 코브뿐만 아니라 해변 주변에서 어울리는 것. 일부 가이드에 따르면, 더 큰 섬 중 일부는 마찬가지로 산림 보호 구역이 비정상적인 유형을 보호하고 운이 좋으면 듀공을 수영하는 지역도 할 수도 있습니다.

내부자 팁 : Ha Long Bay 대신 바로 여행하는 보트 크루즈가 있습니다. 우리의 관점에서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8 월부터 10 월까지는 12 월에서 2 월까지 상당히 쌀쌀해야합니다. 베이는 때때로 태풍이 적용됩니다.

아들 트라 반도

사진 출처 : Adventureinyou.com
종종 간과 된 Da Nang은 환상적인 해안가로 멋진 해변뿐만 아니라 멋진 해변을 자랑하는 환상적인 해안 휴가입니다. 아들 트라 반도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큰 리조트 테이크 오버로부터 그것을 보호하는 보존 명령이 제공되었다는 것입니다 (현재 2 개만 있습니다).

해야 할 일 : 당신은 대리석 산맥, 저명한 관광지로 가거나 북쪽, 남쪽, 부처 비치를 포함한 수많은 해변을 때릴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으르렁 거리는 것이 당신의 일이 아니라면, 그 지역에 갈 박물관뿐만 아니라 수많은 탑이 있습니다.

내부자 팁 : 오토바이를 임대하고 가장 경치 좋은 도로 중 일부를 운전할뿐만 아니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총 약 40km의 지역을 돌고있는 경로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해안의 놀라운 전망을 자랑하는 아들 트라 산맥의 꼭대기를 가로 질러 당신을 안내 할 것입니다.

Phu Quoc Island

@goatsontheroad

Nha Trang의 해변이 전체 관광 스로틀로 들어가면서 해변이있는 해변 옆의 평화로운 날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Phu Quoc Island는 10 분마다 공급 업체에 의해 번거롭지 않고도 R & R을 즐길 수있는 좋은 위치이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화이트 모래 해변과 청록색 해역이 길고 있습니다.

해야 할 일 : 섬 주변의 스노클링은 섬을 확인하기 위해 오토바이를 임대하는 것과 매우 놀랍습니다. 울창한 숲과 지역 어촌 마을이 탐험 할 수있는 마을이 있으므로 바로 여기에서 운전하면 확실히 당신을 즐겁게 할 것입니다.

내부자 팁 : Phu Quoc Island는 천천히 인기를 얻고 있으므로 다음 태국으로 변하기 전에 그곳으로 향합니다!

트램로드 패스

사진 출처 : Adventureinyou.com

이 패스는 베트남에서 가장 큰 산 패스로, 마찬가지로 하늘의 문으로 이해됩니다. Sapa라는 작은 산악 도시에서 대중화 된 Tram Load Pass는 Lai Chau로 건너기 전에 롤링 논과 산을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

해야 할 일 : 오토바이를 여행 하고이 매우 경치 좋은 드라이브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폭포가 있지만,이 정류장을 포함하는 많은 투어 그룹으로 인해 폭포는 매우 바쁠 수 있습니다.

내부자 팁 : SAPA에서 지역 홈스테이를 찾아서 그들과 트레킹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여행 그룹을 예방하십시오.

샴 섬

사진 출처 : 호이 푸드 투어

thrH Hoi An의 문화 마을의 해안선, 샹 아일랜드로 1 시간 긴 보트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이나 다이빙 다이빙에 완벽한 화려한 산호초를 자랑하는 작은 기이 한 섬.

해야 할 일 : 수중 세계를 흡수하고 해양 고화수를 즐기십시오. 당신은 상당히 새로운 게스트 하우스 나 홈스테이에 머무를 수 있지만, 백패커들 사이에서 두드러진 선택은 해변에서 야영하는 것입니다.

내부자 팁 : 요즘에는 눈살을 찌푸리면 캠핑 텐트를 직접 투구하지만, 텐트, 모닥불, 그리고 야간 하늘을 보면서 사랑스러운 해산물 저녁 식사를 행복하게 배열하는 다이빙 기관이 있습니다.

베트남을 여행하는 것 외에도 구타 트랙 목적지를 찾아 보면서 우리는 그곳에서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우리는 스프링 롤뿐만 아니라 Pho의 충분한 것을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강박 관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베트남에서 먹을 것을 구성했습니다!

저자 바이오 :

Anna Faustino는 여행 블로그의 ½입니다. 그녀는 또한 그녀의 파트너 인 Tom은 베트남에서 운명 한 날을 만족 시켰으며 그 이후로 함께 있었던 것뿐만 아니라 함께했던 것뿐만 아니라 함께 했어요. 어리석은 댄스 동작, 훌륭한 음식, 새로운 문화를 찾는 것처럼 그들의 모습으로 함께 모여 전 세계에서 가능한 한 많은 모험을 할 수있는 목표입니다. Facebook, Twitter 및 Instagram에서의 여정을 준수하면서 영향을 미치고 경험을 펼치십시오.

이 기사는 귀하의 이사회가 가치가 있습니까?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파트너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즉,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