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너 파티를 되 찾는 방법

은 저녁 식사 파티의 먼지가 많은 날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서로를 능가하고 테이블은 버릇없는 아이 인형의 집처럼 장식되었습니다. 그러나 현대 디너 파티는 스스로를 재창조했으며 그 컴백은 상당히 다른 것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서에서 헨리 8 세에서 헨리 8 세, VIP 정치인, 현대 시대에 함께 식사하는 Raconteurs와 Bon Vivants에 이르기까지 저녁 파티는 패션과 정교함의 높이였습니다.

그러나 여러 개의 열렬한 케이터링, 폼 및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코스가있는 이러한 공식적인 업무는 2008 년 GFC 때문에 사망으로 사망했습니다.

그러나 저녁 파티 피닉스는 테마의 저녁, 인쇄 초대장 및 일주일 동안의 요리 준비와 함께 으스스하고 구식의 싯 다운 야양의 재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저녁 식사를 위해 친구를 사귀는 몸짓은 돌아 왔습니다.

그리고 요리의 쉬운 즐거움은 당신의 축제를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애정의 표현으로 여겨집니다.

현대적인 디너 파티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그리고 어떻게합니까?

사람들이 기존의 디너 파티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는 얼마나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비용이 많이 들었는지였습니다.

호스트하기에는 궁극적으로 너무 스트레스가 많았습니다. 또는 그 문제에 참석합니다.

종종 저녁 파티는 주인이 부를 과시하고 모든 사람에게 자신이 얼마나 영향력이 있었는지 알리는 방법이었습니다. 가장 뛰어난 손님 목록을 가질 수있는 사람.

요즘 그것은 당신이 관심있는 사람들과 음식을 나누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초대장과 RSVP는 더 이상 일이 아닙니다. 좌석 계획은 무의미합니다. 그리고 여러 플레이트, 크리스탈웨어 및 가정 용품 상점보다 훨씬 더 많은 칼집이있는 풀 온 테이블 설정은 바보처럼 보일 것입니다.

대신 그것은 그것을 돌려받는 것입니다.

초대장

말할 것도없이, 종이 기반 초대장은 결혼식 수준 이외의 모든 것에 대한 과거의 일입니다.

디너 파티의 경우 가장 먼 곳은 WhatsApp 그룹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초대장을 쓰고 게시하는 것과 같은 일을하는 것이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없는 우편 시스템의 임의의 불의를 조심하십시오.

디너 파티 음식

기존의 디너 파티는 인간적으로 가능한 한 사치 스럽지만 맛있는 저녁 식사를 보장하는 것보다 호스트의 자아에 의해 훨씬 더 많이 운전되었습니다.

요즘 메뉴를 방법을 방법에 사용할 수있는 방법에는 너무나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내가 선호하는 양고기와 같은 느린 요리는 레시피를 사용하여 많은 세트 앤 포 게트 요리와 마찬가지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집을 준비시키는 데 시간을 남깁니다. 나는 또한 같은 이유로 친구들을 위해 카레 잔치를 요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기 내가 선호하는 요리 중 일부.

여기에서 다른 레시피를 확인하십시오.

요리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이 요리를 가져 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파티를 수용하는 정말 재미있는 방법이 될 수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무언가를 넣은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디너 파티 음료

전통적으로 저녁 식사 파티는 칵테일로 시작할 것입니다. 거품 한 잔이나 맥주이더라도 모두가 처음 도착했을 때 마실 것을 즐깁니다.

우리가 쓴 칵테일 책을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그 후에는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와인과 일치하고 와인과 일치하지 마십시오. 자신의 칵테일을 혼합하거나 RTD를 구입하십시오. 자신의 바를 달리거나 손님이 병을 가져 오도록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친구들이 선호한다고 생각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모든 사람을 위해 음료를 제공한다면 고품질의 무 알코올 옵션을 갖는 것은 아름다운 터치입니다.

요즘에는 0%의 맥주, 거품, 와인 및 정신이 있습니다. 다음은 공예 비 알코올 음료에 도움이되는 회사에 대한 게시물입니다.

테이블을 놓으십시오

그 높이에 저녁 파티는 당신의 정교함을 과시하는 것이 었습니다. 훌륭한은 제품과 많은.

과일 포크, 캐비어 숟가락, 겨자 국자, 아스파라거스 집게 – 훨씬 더 모호할수록 좋습니다.

요즘 아이디어는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별도의 앙트레와 메인 나이프와 포크가 있고 꼭 사용하려는 경우. 당신은 세탁을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접시와 그릇은 훨씬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여전히 개인적인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Wedgwood의 Gio 저녁 식사를 정말 좋아합니다. 현대적이지만 시대를 초월하며 먹기에는 너무 아름답습니다.

패턴은 미묘하며 심지어 접시에 얼마나 많은 음식을 넣을 음식의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물론 필수는 아니지만 친구들이 저녁 식사를 즐기기 위해 아름다운 플랫 제품을 갖는 것은 예기치 않은 차이를 만듭니다.

Wedgwood Gio 세트는 Fine White Bone China의 16 피스 세트 이며이 세트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일상적인 용도에 적합하지만 여전히 더 많은 정거장을 뽑고 싶은 저녁 파티에 충분히 좋아 보입니다.

그리고 도자기와 중국 세라믹의 가장 강력한 재료 인 Bone China이기 때문에이 세트는 정기적으로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며 저녁 식사 파티가 약간 난폭 해지더라도 이상적입니다!

범위 h를 확인하십시오오히려.

웨지 우드

260 년이 넘는 시간 동안 웨지 우드는 세계에서 이와 같은 저녁 식사 세트에서 장식품에 이르기까지 최고 품질의 도자기의 상징이었습니다.

1700 년대에 로열스가 선호하는 웨지 우드 (Wedgwood)는 화이트 하우스 (Whitehouse)와 다른 수많은 국가의 집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2 세 여왕은 1997 년 웨지 우드에 왕실 영장을 주었다.

그러나 웨지 우드에는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웨지 우드 (Wedgwood)의 창립자이자 아마도 세계에서 유명한 도공 인 조시야 웨드 우드 (Josiah Wedgwood)는 포터의 바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요시야의 손자는 찰스 다윈 외에는 아무도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아니면 그가 노예 운동의 폐지에 적극적으로 인물 이었습니까?

우리는 또한 Money-Back Guarantee, Tomate Free Delivery 및 구매 한 사람을 무료로 구매 한 것에 대해 Josiah에게 감사 할 수 있습니다.

Wedgwood가 특히 제품의 공예가 놀랍기 때문에 계속해서 가정 이름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견습생이 10 년 동안 마스터 크래프트 패러가되기 위해 훈련을 받아야 할 때, 모든 품목에 얼마나 많은 작업이 들어가는 지 이해합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이 모든 사실은 저녁 식사 파티에서 대화 포인트를 만들지 만 친구들이 즐기는 음식 아래에서 웨지 우드 판을 갖는 것이 진정한 즐거움입니다.

현대 디너 파티

자신의 규칙을 설정하십시오! 쉬운 것을 요리하거나 친구에게 접시를 가져 오라고 요청하십시오. 가장 친한 친구와 정기적으로 데이트를하거나 새로운 지인을 초대하여 친구 그룹을 키우는 기회로 사용하십시오.

친구들과 함께 테이블 주위에 모이는 것은 최고의 대화가 일어나고 추억이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우리는 Wedgwood 제품을 선물 받았지만 우리의 의견은 우리 자신의 것으로 남아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southusa : 최고의 여행#southusa : 최고의 여행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아메리칸 사우스를 통한 나의 도로 여행은 내가받은 최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