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usa : 최고의 여행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아메리칸 사우스를 통한 나의 도로 여행은 내가받은 최고의 여행 중 하나였습니다. 또한 2010 년에 풀 타임 여행을 시작한 이래로 미국에서 가장 많이 탐구 한 것입니다. 남쪽을 발견하는 것은 오래 지속되었고 더 나아질 수 없었습니다.

이 여행은 뉴 올리언스에서 시작되었고 루이지애나 주 바 체리에있는 오크 골목 농장에서 빠르게 정차 한 후 오션 스프링스와 미시시피 주 빌록시로 옮겼습니다. 다음으로 나는 플로리다 주 펜사콜라로 건너 앨라배마 주 폴리로 역 추적했다.

가장 긴 운전의 날은 플로리다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나를 데려 갔다 : 펜사콜라, 해변, 그 다음 잭슨빌까지.

마지막으로, 나는 동해안을 조지아로 몰아 넣었습니다. Jekyll Island, Savannah는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찰스턴에서 마무리했습니다.

이 여행에 대해 몇 달과 몇 달 동안 글을 쓸 것입니다. 그러나 첫 번째 게시물의 경우 다음은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상위 3 개 목적지

나는 내가 방문한 모든 곳을 좋아했지만 세 가지 목적지는 예외적이었습니다.

뉴 올리언스

화려하고 이상하고 비극적이며 이상합니다. 모든 방향에서 음악 파이프가있는 마법의 장소, 그리고 좋은 시간은 결코 구르는 것을 멈추지 않습니다.

사바나

가능한 한 스페인 이끼로 느리고, 게으르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낭만적이며 드리워졌습니다.

해안, 플로리다

트립의 꿈이 이루어집니다. Pleasantville 파스텔, 뽀뽀 한 거리, 머리카락이 아닌 마스터 건축가가 설계 한 건물.

주도 된 마일

1,355

가스에 소비 된 총

$ 152

최고의 드라이브

플로리다 팬 핸들 (Florida Panhandle)에서 30 번 도로를 따라 운전하면 종종 멕시코 해변과 잊혀진 해안의 포트 세인트 조 (Port St. Joe)를 따라 바다를 따라 나를 데려 갔다.

최악의 드라이브

잭슨빌 바로 북쪽. 혼란스러운 도로가 서로 교차하고 과부하가 걸린 트럭.

최고의 해변

펜사콜라 비치, 플로리다. 내가 본 것 중 가장 하얀 모래 (보라카이보다 흰색), 깊고 강렬한 푸른 물. Pensacola Beach의 일부는 바쁘지만 더 나아가서 해변은 거의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최고의 현지 요리

오, 놀라운 음식의 목록은 오랫동안 계속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여전히 꿈꾸고있는 요리가 하나 있다면 미시시피 주 빌록시에있는 반 쉘 굴 오이스터 하우스에있는 숯불 굴입니다. 그들은 너무 좋았고, 나는 내 이빨로 긁어 내고있었습니다.

베스트 컨트리 여관

여행 내내 나는 6 개의 다른 Country Inns and Suites에 머물 렀습니다. 각각은 3 성급 예산으로 4 성급 부동산처럼 느껴지는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을 선택해야한다면, 그것은 사바나 역사 지구 일 것입니다. 그것은 더 멋진 느낌의 속성 중 하나이며 위치는 완벽합니다. 대부분의 컨트리 여관과 마찬가지로 고속도로에서 바로 밖에 있지만 사바나의 중심부에서 도보로 3 분 거리입니다. 직원들은 훌륭했고 아침 식사를 위해 아기 와플은 재미있었습니다.

최고의 역사적인 사이트

뉴 올리언스에서 약 1 시간 동안 오크 골목 농장. 나는 노예 제도에 대한 디스플레이가 포괄적이고 잘 연구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노예 제도가 존재하는 지역을 방문한다면 농장을 방문하고 역사와 대면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고의 축하

물론 뉴 올리언스의 마디 그라! 일생에 한 번의 이벤트입니다.

최고의 기념품

시인 새끼가 쓴 원본시. 5 달러에 컵스에게 주제를 줄 수 있고 그는 그 자리에 하나를 쓸 것입니다. 그는 나에게“두 Nikons”라는 여행을 주제로 한시를 썼습니다.

뉴 올리언즈의 로열 스트리트 (Royal Street)에서 컵스 (Cubs)는 대부분의 날에 두 자매의 법정 건너편에 있습니다.

최고의 활동

확실히 사바나에서 밤의 죽은 고스트 투어. Savannah는 미국에서 가장 유령의 도시 중 하나이며 Ghost Tours는 여기에서 큰 사업을합니다. 야간 투어는 성인만을위한 것이며 오후 11시에 출발합니다.

저의 가이드 Skippy는 수많은 역사와 현지 지식으로 가득 찬 빠르게 진행되는 매혹적인 스토리 텔링으로 가득 찬 최고의 투어 가이드 중 하나였습니다. 30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가장 큰 계시

“내가 원했던 마지막 여행자는“플로리다 사람”이었습니다. 매년 플로리다의 같은 장소로 돌아 오는 사람은 내 마음에있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플로리다에는 모든 관광객이 이유가 있습니다. 해변은 영광스럽고 기후는 환상적이며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할 말이 있습니다. Seaside를 경험 한 후, 나는 플로리다로 떨어지는 것을 알게되어 충격을 받았습니다.

예, 저는 플로리다 사람입니다.

가장 큰 실망

Apalachicola의 굴이라고 유감입니다. Apalachicola는 나를위한 순례였습니다. 나는 유명한 굴을 맛볼 수 있었고, 보스 레스토랑의 혼합 굴 플래터가 갈 길이라고 들었습니다.

이 굴은 작고 지저분했으며, 너무 많이 맛볼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미시시피의 절반 쉘에 있었던 것과 원격으로 비교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나는 그것들을 생생한 것을 가지고 있었을 것입니다.

가장 이상한 Ex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InstagramInstagram

의 충격적인 진화는 모험적인 Kate가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몬테팔코, 이탈리아. 좋아요 : 41. 1

아이슬란드 온천 검색아이슬란드 온천 검색

모험적인 케이트는 제휴사 링크로 구성됩니다. 이 링크로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우리의 신뢰할 수있는 가이드 Gulli가 길을 이끌고 있습니다. 내 형제 사라가

베트남 Hoi AN에서 공연해야 할 가장 좋은 10 가지 [제안 된 투어와 함께]베트남 Hoi AN에서 공연해야 할 가장 좋은 10 가지 [제안 된 투어와 함께]

베트남 Hoi An의 매력을보고 싶습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호이에서 수행 할 것들에 대한 제안을 아래에서 확인했습니다! Unsplash에서 Peter Borter의 사진 고대 도시를 체크 아웃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베트남의 호이는 방문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