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Nova Scotia : 캐나다 동해안에 대한 우리의 경험

은 당신의 고국을 얼마나 보았습니까? 약 11 년 동안 해외 여행을해온 캐나다인으로서 우리는 고국을 거의 탐색하지 못했습니다. 최근 Nova Scotia가 여행하기 전에 Nick은 에드먼턴만큼이나 동쪽에 있었고, 어렸을 때 한 번 몬트리올에갔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캐나다를 경험하는 데 기한이 지났으며, 미국에서 가장 먼 동부 점 중 하나보다 시작하기에 더 좋은 곳은 무엇입니까?

캐나다에서 두 번째로 작은 주를 통한 15 일의 여행은 우리에게 해상의 맛을 주었고 우리에게 더 많은 것을 원했습니다. Nova Scotia의 7 가지 주요 영역은 각각 풍경, 요리 및 유산 측면에서 다른 느낌을 사용했습니다. Nova Scotia에는 흥미롭고 그림 같은 장소가 많이 있으며 여기에서 탐험 할 시간을주십시오.

아래 의이 게시물과 비디오를 확인하여 최고의 하이라이트 및 여행 팁을 포함하여 Nova Scotia Trave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목차
노바 스코샤에 초대
노바 스코샤 여행 : 도로 여행 경로
여행 노바 스코샤 : 역사와 문화
노바 스코샤 여행의 하이라이트
무엇 향후 계획?
이 기사처럼? 그것을 핀!

노바 스코샤에 초대

우리가 언론 여행 중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사실, 마지막은 우리가 시카고를 방문하도록 초대되었을 때였습니다. 2018 년에 우리는 에콰도르와 페루를 배낭 여행했으며, 일과 캠페인의 무료로 디지털 해독에서 즐거움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관심사에 맞는 또 다른 파트너십을 준비했으며 Nova Scotia Tourism Board가 가장 잘 어울 렸습니다.

제안 된 여정을 받으면 여행 스타일에 더 잘 맞도록 몇 가지 변경을 요청했으며 요청을 수용하게되어 기뻤습니다.

우리는 관광위원회가 함께 일하기에 좋을 것이라는 이상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들은 온라인 미디어의 가치와 우리의 관심사 (및 독자의 이익)와 여행과 여행의 가치를 이해했습니다. 여행은 매우 적합했습니다!

경치 죽이네!
우리의 노바 스코샤 여행은 15 일 이었지만 관광위원회에서 단 10 일만 계획을 세웠습니다. 우리는 그 당시 두 배로 머물 수있었습니다).

노바 스코샤 여행 : 도로 여행 경로

“도로의 8 분의 1을 운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우리가 핼리팩스 공항에서 차를 집어 들었을 때 그 말은 닉에게 첫 번째 단어였습니다. 그레나다에 살면서, 우리는 왼쪽에서 운전합니다. 또한 우리의 바람이 부는 도로는 사람, 염소, 개 및 움푹 들어간 곳 (일부 이름으로)처럼 피하기에 장애물이 있기 때문에 시간당 65km 이상 운전하는 것은 실제로 불가능합니다.

포장 된 도로, 레인 디바이더 및 신호등이있는 노바 스코샤에서 운전하는 것은 산들 바람이 될 것입니다.

휴대 전화에 Google지도를로드 한 후 Halifax 시내로 출발했습니다. 태양이 빛나고 있었고, 우리의 닷지 충전기는 퍼져 나갔고, 우리는 여행의 시작에 너무 황홀했습니다!

노바 스코샤에는 자신의 바퀴가 필요합니다. 우리의 닷지 충전기는 훌륭한 승차였습니다!

노바 스코샤에 자신의 바퀴를 갖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뿐만 아니라, 그것이 콤팩트 한 지방이라는 것을 고려할 때, 이곳을 돌아 다니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일반적으로 길을 잃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당신이 결정해야 할 유일한 것은 당신이 가고 싶은 곳과 당신이 가져 가고 싶은 그림 같은 길입니다.

Nova Scotia의지도를 보면“손가락”, 많은 만과 코브, 그리고 셀 수없는 양의 호수 (3,000 개 이상), 강 및 개울이있는 매우 들쭉날쭉 한 해안선이 보입니다. 말할 것도없이, 여기의 드라이브는 놀랍습니다.

노바 스코샤의 도로 여행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핼리팩스 gy Peggy ‘s Cove ⇢ Mahone Bay ⇢ Lunenburg ⇢ Blue Rocks ⇢ Liverpool ⇢ White Point ⇢ Shelburne ⇢ Barrington ⇢ Yarmouth ⇢ White Point ⇢ Kejimkujik National Park ⇢ Digby ⇢ Annapolis Royal ⇢ Wolfville ⇢ Urbania ⇢ Pictou.

그런 다음 Canso Causeway를 건너 Cape Breton Island로 건너갔습니다.

pictou ⇢ mabou ⇢ ingonish ⇢ baddeck ⇢ margaree forks ⇢ 인버네스 ⇢ halifax

여행 노바 스코샤 : 역사와 문화

우리는 다른 문화, 관습 및 삶의 방식에 대해 배우기 위해 세상을 여행합니다. 캐나다 동부 해안을 간단히 확인함으로써 우리는 고국에서 자신을 발견했지만 새로운 문화와 요리가 경험했습니다.

Nova Sco를 여행하는 데 15 일 만에Tia, 역사와 사람들에 관한 모든 것을 배우고 (모든 역사적 유적지를 방문하고, 모든 표준 요리를 샘플링하는 것은 조금 힘들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최선을 다 했으며이 지방의 환영하는 사람들과 긍정적 인 경험을했습니다.

Mi’kmaq, 프랑스 아카데니아 인 및 아프리카 인, 영어, 아일랜드 및 스코틀랜드 인 및 최근 이민을 훨씬 더 최근에 이민 한 많은 사람들에게 Nova Scotia는 문화와 사람들의 녹는 냄비입니다.

Mi’kmaq는 13,000 년 이상 Nova Scotia를 집으로 불렀습니다. 우리 여행 중에, 우리는 고대 암각형의 고향 인 Kejimikujik National Park를 확인했으며, 여기의 수로는 Mi’kmaq에 의해 펀디 만과 대서양 사이에서 그들을 밟는 여행 경로로 사용했습니다. , 나무 카누.

Kejimikujik National Park 에서이 나무를 좋아했습니다

라틴어에서 Nova Scotia는“New Scotland”로 번역되며, 특히 케이프 브레튼 섬과 Pictou 마을에는 여전히 스코틀랜드의 영향이 강합니다. Ceilidhs (Get-Gogethers)와 바이올린 음악에서 악센트와 요리에 이르기까지 스코틀랜드의 뿌리는 여기에서 유명합니다.

우리는 1773 년에 첫 번째 스코틀랜드 정착민들이 헥터 선에 도착한 첫 번째 스코틀랜드 정착민들에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기에서 램프 기사는 스코틀랜드 타르타 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스코틀랜드의 모든 것을 축하하는 타탄 (Pictou County) – 백파이프, 표준 게임, 음식, 하이랜드 춤 등.

Pictou는 아름다운 작은 마을이었다!
우리는 또한이 지방 남서부 지역의 일부 아카디아 공동체와 케이프 브레튼 섬의 시티 캠프를 확인했습니다. 프랑스는 1600 년대 노바 스코샤에 도착한 최초의 유럽인이었으며, 우리가 울프 빌로가는 길에 멈춘 매력적인 작은 공동체 인 아나 폴리스 로얄에 기지를 세웠습니다. 그곳에서 아카디아 인들은 지방 주변에 퍼졌습니다.

도로 여행 중에, 우리는 아카디아 깃발을 보았습니다. 아카디아의 영향은 노바 스코샤에서 유명하며 음식, 언어 및 건축에서 자신을 드러냅니다.

우리가 어느 도시 나 공동체에 있든 상관없이, 그것은 각각의 역사적 중요성을 가진 것처럼 보였다. 다음에 우리가 노바 스코샤를 여행 할 때, 우리는 문화에 추가로 몰입하고 아카디아 인, 아프리카 인, 미크 마크 사람들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캠핑, 국립 공원 및 야외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싶습니다.

노바 스코샤 여행의 하이라이트

우리가 방문한 많은 장소와 우리가 여행의 하이라이트로 마음 속에 튀어 나온 것들. 짧은 방문 중에, 우리는 Nova Scotia의 각 지역이 제공하는 것을 맛볼 수있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하이라이트입니다.

핼리팩스

약 430,000 명의이 도시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자연 항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말할 것도없이, 핼리팩스에는 무한한 일이 있습니다.

우리는 푸틴, 비버 꼬리 및 공예 맥주를 위해 물통 (보행자 전용 산책로)을 위아래로 방황했습니다. 우리는 대서양 해양 박물관에 튀어 나와 농부 시장을 돌아 다니며 핼리팩스의 거리를 통해 수륙 양용 자동차 (하버 호퍼)를 탔습니다.

핼리팩스의 해안가는 걷기 좋은 곳입니다

만 건너편에있는 페리는 단 5 분 거리에 다트머스의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다채로운 건물, 거리 예술, 작은 카페 및 훌륭한 걷는 길은 모두 방문해야 할 이유입니다. 또한 물을 가로 질러 핼리팩스를 잘 ​​볼 수 있습니다.

많은 국제 요리, 방문 할 역사적인 유적지, 무한한 행사 (우리는 연례 핼리팩스 재즈 페스티벌에 참석했습니다!)와 냉장 된 분위기가있는 Halifax는 Nova Scotia 여행의 첫 번째 정거장이었습니다.

핼리팩스에서 다트머스까지 5 분 페리를 타고
머무를 곳

우리는 핼리팩스의 두 곳에 머물 렀습니다.

Westin Nova Scotian (새로 개조 된 방에서). 항구를 가로 지르는 전망은 훌륭했고, 아침 식사 뷔페는 훌륭했고, 직원은 친절했고 위치는 훌륭했습니다.

도시의 역사적인 주택 중 하나에서 귀여운 에어 비앤비. 다시, 훌륭한 위치, 해안가에서 불과 몇 걸음 떨어져 있습니다.

에어 비앤비 바우처를 보유하여 예약에서 최대 $ 55를받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먹을 곳 :

로컬 및 int에 대한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Ernational 요리.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전거 도둑 – 훌륭한 위치, 맛있는 음식 및 친절한 직원. 랍스터 롤과 Rigatoni Ragu를 사용해보십시오.

조니 K ‘ 이것들은 표준 중동 Doner Kebab 또는 Shawarma와 같지 않으며 왜곡이 있습니다. (우리는 개인적으로 표준을 좋아하지만 핼리팩스에있을 때!)

5 명의 어부 –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는 뛰어난 레스토랑. 랍스터와 안심 스테이크를 사용해보십시오.

식품 마구간 – 해안가에 위치한 음식 마구간이 있습니다. 비버 꼬리, 푸틴 및 아이스크림을 사용해보십시오. 또한, 완고한 염소 비어 가든은 화창한 날에 차가운 맥주를위한 훌륭한 옵션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플라스틱 컵에 음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플라스틱의 과도한 사용에 도움이되는 재사용 가능한 컵을 가져 오십시오).

이것은 맛있는 랍스터 롤이었다!
루넨 버그

사우스 쇼어에는 유네스코가 제공되는 유네스코 (물고기 집착) 도시 루넨 버그 (Lunenburg)가 있습니다. 마을은 낚시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항구의 낚시 보트, 상점과 교회의 생선 장신구, 조선 및 어업 박물관, 식당 메뉴의 물고기!

우리는 도보 여행 가이드로 인해 루넨 부르크 사람들이 바다로 살고 죽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과거와 마찬가지로 낚시는 주민들의 주요 수입원 이었지만 많은 어부들은 슬프게도 목숨을 잃어 버렸습니다.

물에 이상적인 위치와 그루지야, 빅토리아 및 식민지 스타일의 주택이있는이 곳은 매우 그림 같은 곳입니다. 주변을 돌아 다니며 항구 도시를 즐기는 것 외에도 위험한 맛있는 과일 리큐어를 생산하는 Ironworks 증류소와 럼, 보드카, 진과 같은 더 단단한 술을 놓치지 마십시오. 당신이 술을 마시지 않더라도, 그 건물은 방문 할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Lunenburg에서 정말 즐거움을 얻었고 시간이 있었다면 밤을 더했을 것입니다.
머무를 곳 : 우리는 물을 잘 볼 수있는 Bagintine Inn에 머물 렀습니다. 아래에는 바와 식당이 있지만 너무 큰 소리로 문제가 없었습니다. 위치가 우수합니다.

먹을 곳 : 정통한 선원은 맛있는 (채우는) 아침 식사를 제공하며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저녁 식사를 위해, 우리는 소금 셰이커를 먹었고, 음식은 좋았지 만 우리를 날려 버리지 않았습니다. 직원은 훌륭했고 위치는 훌륭했습니다. 우리는 그랜드 뱅커 바와 그릴에 대해 좋은 소식을 들었지만… 음식을 먹을 기회가 없었고 맥주 만 먹었습니다.

Blue Rocks에서 카약

Blue Rocks 커뮤니티는 Lunenburg에서 빠르게 운전하고 있으며 사진가들에게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Blue Shale Rocks를 촬영하기 위해 거기에 없었습니다. 우리는 카약을 만들기 위해 거기에있었습니다!

우리가 들어갔을 때, 대서양은 거칠고 흰색 모자는 꽤 컸습니다. 나는 긴장했고 물이 카약에게 너무 고르지 않다고 생각했다. Nick (그의 상식으로)은 가이드가 우리를 위험한 곳으로 데려 가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옳았습니다.

가이드에 대한 걱정을 표명하자마자 그는 그 물에서 고객을 데려 갈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 우리가가는 곳은 작은 섬과 바위로 보호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유쾌한 패들링이라고 불렀으며 절대적으로 즐거웠습니다.

대서양이 거칠지 만 우리가 카약이 좋고 침착했던 곳

우리는 대머리 독수리, 많은 검은 오리 및 기타 바다 새들을 발견하면서 좁은 채널을 노를 저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호기심 많은 물개가 우리를 향해 수영을했습니다. 물을 타고 BL에 대해 배우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southusa : 최고의 여행#southusa : 최고의 여행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아메리칸 사우스를 통한 나의 도로 여행은 내가받은 최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