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돈을 벌기를 원하는 사람을위한 10 가지 기술

모두가 돈을 벌기를 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여행하고 싶어합니다. 오랫동안 여행하고자하는 모든 사람들은 오랫동안 여행을 연장 할 수 있도록 해외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싶어합니다. 지난 4 년 동안, 우리는 도로에서 돈을 벌고 영원히 여행을 계속하는 수많은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많은 시간 동안 독립적 인 자리에있는 동안 완전히 자신을 유지합니다. 그렇다면 정확히 어떻게해야합니까? 우리는 우리가 들었던 다른 많은 방법 외에도 도로에서 트릭을 공유 할 것입니다.

이것들은 당신에게 돈을 희생하는 기술이 아닙니다. 공부할 필요가 없거나, 면허를 취득했거나, 이러한 직업에 들어가기 위해 5 년의 경험이 있습니다. 이들은 해외에서 돈을 벌기를 원하는 사람을위한 10 가지 기술입니다.

“위대한 삶은 존재를 명시하지 않고 과정입니다. 목적지가 아닌 방향입니다.”
-Carl Rogers-

염소 참고 : 이들은 해외에서 돈을 버는 방법이 낮습니다. 우리는 여행 블로깅, 멘토 영어 및 가정 앉아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1. AU 쌍 :이 개념은 우리에게 상당히 새로운 개념이지만 www.heartofavagabond.com에서 우리 친구 야라는 마스터입니다. AU 쌍은 본질적으로 유모이며 전 세계에 많은 작업이 제공됩니다. 모든 사람은 집 주변의 약간의 지원을 활용할 수 있으며 AU 쌍은 여행을 유지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작업은 일하는 동안 일하는 동안 매우 잘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음식뿐만 아니라 모든 숙박 시설은 일반적으로 적용됩니다. 막대한 절약에 이상적입니다!

2. 호스텔에서 일하는 것 :이 기술은 전 세계의 백패커들 사이에서 훨씬 더 두드러지게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여행자들은 호스텔에 나타나고 검사하는 대신에 서비스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음식뿐만 아니라 임금뿐만 아니라 완벽한 무료 숙박과 대가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뿐만 아니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모험에 자금을 지원하는 훌륭한 방법 일뿐 만 아니라 새로운 사람들을 만족시키고 새로운 여행 목적지에 대해 발견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우리는 영원히 우리 중 영원히 여행하며 다른 주, 다른 삶, 다른 영혼을 찾습니다.”

anais nin

3. 바텐더 : oldie 그러나 goodie. 전 세계에는 많은 작업이 있습니다. 바텐더 경험을 갖는 것이 유용하지만 항상 의무적 인 것은 아닙니다. 공식 경로로 이동하려면 바텐더 인증서 공부를 시작할뿐만 아니라 같은 사이트를 검사하십시오. 몇 번의 빠른 돈을 벌고 싶다면 도로에서 선호하는 바로 가서 직업을 요청하십시오. 개인적이고 사회적이며 열정적이며 아무런 문제가 없어야합니다. 모두 칵테일을 부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어쨌든 매일 밤 바에서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임금, 일반적으로 훌륭한 임금, 좋은 제안, 저렴한 술을 포함하는 이상적인 작업입니다! 이것이 항상 여행자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4. wwoofing : 유기농 농장에서 일하는 것은 도로에서 여행하는 돼지 뱅크에 기여하는 매우 유익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Wwoof (유기농 농장에서의 세계적 광범위한 기회)는 1971 년 영국에서 처음 시작된 훌륭한 조직이지만 이제는 케냐에서 호주 카자흐스탄, 미국,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곳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검사하고 전 세계에서 우회를 시작할 수있는 방법을 정확히 발견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러한 작업은 음식과 숙박시킬뿐만 아니라 음식을 대가로하지만 여행자에게 엄청나게 중요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유기농 농업뿐만 아니라 농업을 발견하면 사회 장치의 무자비한 드론에서 연결을 끊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여행을 유지할뿐만 아니라 땅에서 자신을 유지하도록 지시 할 수 있습니다.

“농업의 최고의 목표는 농작물의 성장이 아니라 재배와 인간의 완전성입니다.”
-한 스트로 혁명 인 마사노부 후쿠오카

5. 수확 및 심기 :이 일자리에서 돈을 벌기 위해 더럽고 땀을 흘리기 위해 준비하십시오. 호주, 뉴질랜드, 북미 및 유럽의 일부에서 빠르게 발견되었으며, 수확 및 심기 작업은 충분히 어려운 일이라면 상당히 센트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돈없이 집을 떠난 사람들, 호주에서 과일을 선택했으며 그들의 노력에서 수개월의 여행을 자금으로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캐나다에서는 우수한 임금 심기 나무를 만들 수 있지만 숲에 큰 돈을 벌기 위해 빠르게 심어야하기 때문에 리듬을 훨씬 더 잘 내릴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이런 종류의 일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6.프리랜서 작문 : 우리와 같은 사람들에게는 우리의 생각, 이야기, 독자들과 의견을 공유하는 것을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프리랜서 작곡은 온라인에서 독립적 인 삶의 방식을 주머니에 넣을 수있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미 포트폴리오와 같은 블로그를 가지고 있지만, 프리 랜싱을 시작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BloggingPro Task Board와 같은 위치 및 프리랜서 작곡 공연을 통해 인터넷에서 수많은 독자들에게 작곡 할 수있는 공연 공연 공연을 신청하십시오. 평판을 발전시키기 시작하면 과제가 그 곳에서 튀어 나오기 시작합니다.

“당신 안에 언급되지 않은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보다 더 높은 고통은 없습니다.”
– Maya Angelou

7. 유람선 작업 : 이것은 여행하는 동안 발견 할 수있는 가장 수익성있는 작업 중 하나입니다. 학위와 환대 경험이 있다면, 해저 거인 중 하나에 탑승 한 과제를 발견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어야합니다. 학위와 경험이 항상 의무적 인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도움이됩니다. 크루즈 선박은 돈뿐만 아니라 돈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크루즈 선박에서 만든 미친 이익에서 많은 여행을 자금으로 자금을 지원 한 방황하는 얼에게 물어보십시오. 그것은 공원에서의 산책이 아니며, 한 번에 몇 주 동안 바다에서 온라인으로 준비해야하지만, 바다에서 악취를 냈을 때, 당신은 돈으로 가득 찬 주머니로 항해 할 수 있습니다. 함께 세상을 여행하십시오.

8. 온라인 사진 판매 :“뭐 ??! 당신은 내가 찍은이 놀라운 일몰 사진이 모두 나를 돈으로 만들 수 있음을 암시합니까?!” 글쎄, 당신이 사진, 훌륭한 비디오 카메라, 시작하기위한 몇 가지 사진을 가지고 있다면, 사진 판매에서 얻은 수입으로 여행에 보조금을 지급 할 수 있습니다. 셔터 스톡과 같은 사이트를 검사하고 밀크 머그잔을 시작하여 시작하여 독특한 사진을 많이 게시하고 정확히 어떻게 진행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나는 동남아시아와의 배낭 여행을 지원하기에 충분한 사람을 만족했을 때 그의 사진에서만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의 주요 제안은 독창적이며 인터넷 포트폴리오에서 광범위한 선택을하는 것이 었습니다. 어쨌든 여행하는 동안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왜 몇 가지를 제공하지 않겠습니까?

9. 번역 / 편집 작업 : 이중 언어를 사용하거나 최소한 모국어의 오류를 수정하는 데 큰 도움이됩니까? 전 세계의 지역 신문을 검사하고 실제로 번역 및 편집에 대한 작업 게시물을 실제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작업이 영어 원어민을 찾고 있지만 영어 문법뿐만 아니라 영어 문법에 대한 큰 이해가있는 한 많은 위치가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은 영어를위한 것이 아니라 실질적으로 모든 국가에 다국어 신문 및 잡지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교정자 및 편집자도 찾고 있습니다.

10. 가르치는 가르침 : 언어를 말하는 방법을 정확히 이해하십니까? 그것을 지시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이 해외에 가르치는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춤을 추는 방법을 정확히 이해하십니까? 그것을 지시하십시오. 악기를 연주하는 방법을 정확히 이해하십니까? 그것을 지시하십시오. 사진을 찍는 방법을 정확히 이해하십니까? 그것을 지시하십시오. 실제로 모든 유형의 기술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한 나라에 나타나고 며칠 동안 뿌리를 내리고 전문 분야, 비용, 가용성 및 특정 기술을 지시하는 최고의 사람 인 이유를 논의하는 전단지를 게시하십시오. 지역 전화 번호와 지역 언어로 번역을 추가하고 (기술 #9를 사용한 사람을 고용하고) 전화 통화를 기다리기 시작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지 놀랄 것입니다. 당신이 세상 어디에 있든 새로운 기술을 발견하십시오.

“아는 사람들. 이해하고 가르치는 사람들.”
– 아리스토텔레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돈을 벌기 위해 누구나 할 수있는 10 가지. 해외에서 돈을 벌기 위해 박사, MBA 또는 TEFL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세상은 여행하고 싶어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직장인 독립적 인 사람들에게 훨씬 더 많은 촉진을 당하고 있습니다. 여행을 꿈꾸지 만 항상“돈이 없다”는 이유를 활용한다면이 기사를 읽은 후 이미 가방을 포장하고 티켓을 예약해야합니다.

당신이 세상을 여행하는 것을 막는 것은 아무것도 없으며, 당신은 혁신적이어야하고 미지의 도약으로 도약해야합니다. 세상은 항상 th입니다당신을 행복하게하는 길을 준수하고 있다면 제안해야합니다. 이 10 가지 기술은 당신을 시작하기에 충분해야합니다. 그 후에 누가 도로가 당신을 어디로 데려 갈 것인지 이해합니다.

인터넷 작업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 여행 작업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도로 또는 측면에서 돈을 버는 데 도움이되도록 아래의 광범위한 가이드를 놓치지 마십시오.

온라인으로 작곡하기 위해 돈을 받으십시오 : $ 5,000 / 기사를 지불하는 99 개의 간행물

집에서 돈을 버는 방법 : 11 개의 수익성있는 사이드 오스트레시스가 오늘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설문 조사에 대해 지불하고 오늘 돈을 버는 방법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방법 : 결정적인 가이드

분명히 이것들이 해외에서 돈을 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정확히 어떻게 여행의 삶을 유지합니까? 아래를 보여주세요!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파트너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는 경우 커미션을 작성 함을 의미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