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의 Lefkada에서 가장 훌륭한 10 가지 공연 [제안 된 투어와 함께]

곧 그리스 Lefkada로 여행 할 계획입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Lefkada에서 공연 할 것들에 대한 제안을 아래에서 확인했습니다!

Unsplash의 Rasmus Kuber의 사진
이오니아 해의 섬 중 하나. Lefkada는 푸른 바닷물, 자갈 코브, 모래 해변, 환상적인 풍경으로 많은 축복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도시의 번잡함뿐만 아니라 번잡함에서 멋진 휴가를 원한다면 섬을 이상적인 여행으로 만듭니다. 여기에서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무엇을 볼 것인지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려면 아래에서 체크 아웃했습니다.

읽을 수있는 다른 기사 :

그리스의 호텔뿐만 아니라 가장 좋은 모든 포용 적 리조트 10 개

그리스의 크레타 섬에서 5 일을 보내는 방법

7 그리스 아테네에서 공연 할 놀라운 것들

그리스 이오니아 제도에서 가장 훌륭한 10 가지 공연 [제안 된 투어와 함께]

Rhodes, Greece에서 공연 할 최고의 10 가지 [제안 된 투어 포함]

목차

그리스의 Lefkada에서 공연 할 최고의 목록

1. Egremni Beach
2. 포르토 카츠키
3. Nydri 폭포
4. Milos Beach
5. Kathisma Beach
6. 등대 Doukato
7. Lefkas Earth 와이너리
8. Agia Maura 성
9. Agiofilli Beach
10. Kalamitsi Beach Lefkada
11. 그리스의 Lefkada에서 숙박을 발견하십시오
Greecebudget Hotel, Lefkada에 머무는 곳
고급 호텔

런던에서 그리스 Lefkada로가는 방법

그리스의 Lefkada에서 공연 할 최고의 목록

1. Egremni Beach

지속적인 진행 CC에 의한 사진 2.0
Lefkada에서 가장 멋진 해변으로 간주됩니다. Egremni Beach는 보트로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도로 접근이 없으면 우산, 비치 바, 시끄러운 음악없이 환상적 일뿐 만 아니라 환상적인 상태를 유지합니다. 푸른 물을 제거하는 낙원 위치입니다. 팁, 밑창이 흰 자갈에서 상처를 입을 수 있으므로 해변 신발을 착용하십시오.

2. 포르토 카츠키

George Terezakis CC By-SA 2.0의 사진
Porto Katsiki 로의 여행은 약간 꽉 조이는 도로에서 약간의 경험입니다. 해변에 도착할 때뿐만 아니라 수정 물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베이의 바위뿐만 아니라 자갈은 또한 위치에 숨막히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Lefkada 로의 여행은이 장소를 보지 않고는 총계가 아닙니다.

3. Nydri 폭포

폭포는 자연뿐만 아니라 그러한 장소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약간의 물이 있지만 수영에 대한 가치가 없습니다. 폭포로가는 길조차도 모험적이기 때문에 매우 화려합니다.

4. Milos Beach

Nemanja의 사진 .O. Unsplash에서
Milos Beach는 Agios Nikitas 해변의 남서쪽과 Kathisma 이전과 Lefkada에서 약 14k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Lefkada의 멋진 해변과 섬의 진정한 보석입니다. 이 해변에는 청록색 크리스탈이 흰 자갈과 거친 모래로 덮인 물을 제거합니다.

5. Kathisma Beach

Anita Szeicz CC By-ND 2.0의 사진
Lefkada 근처에서는 도시에서 온라인으로 온라인으로 가장 먼저 옵션이며, 멋진 바다, 몇 개의 자갈, 햇볕에 쬐인 무제한 옵션 및 우산을 넣을 수있는“파란색”이 원하는 것을 원합니다. 바로 여기로가는 것은 매우 이용 가능하므로 노인뿐만 아니라 모빌리티 문제가있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위치입니다.

6. 등대 Doukato

포르토 카츠키 (Porto Katsiki)로 이동 한 후, 레프 카다 (Lefkada)의 남부 제안으로가는 것은 필수입니다. 보기는 당신이 보는 곳마다 설명 할 수 없습니다. 인상적인 절벽, 무제한 바다, 섬은 반대이며, 뛰어난 등대를 프로그램합니다. 색상이 매혹적인 일몰 근처에서 이상적으로 방문 할 가치가 있습니다.

7. Lefkas Earth 와이너리

따뜻하고 일반적으로 개발 된 공간에서는 Lefkas Earth Winery의 와인 제조 과정의 요령을 소개합니다. 풍부한 맛뿐만 아니라 향이 가득한 놀라운 품질의 와인. 각 레드 와인은 그 성격을 위해 차별화되므로 시음은 특별한 맛 경험이 될 것입니다.

8. Agia Maura 성

Amfilochia에서 오면서 Lefkada시에 들어가기 전에 베네치아 성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크고 오래된 요새의 파괴입니다. 요새의 전함뿐만 아니라 벽에서도 바다와 Lefkada시에서 환상적인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9. Agiofilli Beach

Agiofilli Beach는 바다뿐만 아니라 도로에서도 빠르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Agiofili는 작은 해변이며 웅장한 청록색 푸른 바닷물로 매우 화려합니다. 다른 물고기가있는 바위가 있기 때문에 스노클링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그러나 성게 없이는 돌이 있습니다.

10. Kalamitsi Beach Lefkada

George Terezakis CC By-SA 2.0의 사진
Lefkada의 다른 해변과 마찬가지로 Kalamitsi Beach에는 크리스탈이 푸른 물을 제거합니다. Lefkada에서 약 15km 떨어진 곳에서 발견되며 진정한 때묻지 않은 아름다움입니다. 그곳에 가려면 주로 곡선으로 구성된 도로를 여행해야합니다. 해변에는 돌이 모래와 혼합되어 있으며 우산뿐만 아니라 선 베드를 임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당신의 부를 활성화해야 할 때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