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IDA, MEXICO : 유카탄 주변의 당일 여행을위한 이상적인 기반 (비디오 포함)

중앙 아시아를 통한 여행이 끝났을 때, 우리는 캐나다에있는 2.5 개월 간격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레나다에서 우리의 애완 동물 자리 작업. 우리는 최근 세계에서 가장 관광 지역 중 하나를 통한 우리의 여행은 모험적이고 흥미 진진한 일뿐만 아니라 때때로 지친 것에 동의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2.5 개월을 한 곳에 머물면서 보낼 것이라고 선택했습니다. 그 장소는 유카탄주의 아름다운 식민지 수도 인 메리다가 될 것입니다.

실제로 일어난 일은 우리가 캐나다에 도착하여 유카탄 반도의 환상적인 장소에 대해 읽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멕시코에 가서 한 도시 만 볼 수 있습니까? 이 남부 나라에 대한 우리의 관심은 불쾌했습니다.

원래 계획대로 2 개월 반이 아니었지만, 우리는 8 일 동안 Merida를 확인했으며 멕시코에서 체크 아웃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로 밝혀졌습니다.

Catedral de san ildefonso

높이가 42 미터에 달하고 1598 년부터 데이트를하는 것은 아메리카에서 가장 오래된 대성당입니다! 이것은 이전 마야 성전의 장소로,이 성당을 짓기 위해 구매중인 스페인에 의해 분해되었습니다. 내부는 사랑 스럽지만 멕시코 혁명 동안 농민들에 의해 벗겨졌으며 그 이유 때문에 상당히 맨손입니다. 낮에는 성당이 아름답게 조명 된 밤에도 살펴보십시오.

엄청난 Catedral de san ildefonso

Placio del Gobierno

이 건물은 주정부의 정부 관광위원회의 사무실을 수용하고 있지만이 건물은 일반적인 정부 사무소가 아닙니다. 이 녹색 건물의 벽을 장식하는 것은 현지 예술가 Fernando Castro Pacheco가 그린 거대한 벽화입니다. 그의 그림은 완료하는 데 25 년이 걸렸으며 각각은 마야인과 스페인 사람들의 상호 작용을 포함하여 멕시코 역사상 시대를 묘사합니다.

Placio del Gobierno의 작품은 놀랍습니다

Teatro Peón Contreras

이 극장은 Merida에서 처음으로 지어졌으며 멕시코 전역에서 가장 필수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발레, 오페라 또는 교향곡의 팬이 아니라면 가서 내부를 살펴보십시오. 여기의 건축은 아름답고 청중의 용량은 700이므로 확실히 볼 수있는 사이트입니다.

화려한 Teatro Peón Contreras

거리에서 저녁 식사 및 라이브 음악

목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9 시부 터 오전 2 시까 지 Calle 60에서 55까지의 교통량이 폐쇄됩니다. 이 5 개의 블록은 자동차가 놀랍게도 무효가되고 보행자는 교회, 사각형 및 기타 광경을 평화롭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수많은 레스토랑과 바가 테이블과 의자를 거리에 내려 놓고 일부는 라이브 음악을 연주합니다. 메리다에있는 동안 필수도!

라이브 음악을 듣는 동안 거리에서 저녁을 즐기는 것은 필수입니다!

노란 도시이자 말

이 화려한 도시는 메리다에서 약 70km 떨어져 있으며 몇 시간 동안 확인하기에 훌륭한 장소입니다. 당신이 추측했듯이, 여기의 많은 건물들은 노란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그것은 언덕의 도시라고도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는 언덕은 실제로 여기에 서 있던 고대 마야 사원에서 남은 잔해 더미입니다.

Kinich Kokmo와 같은 장소의 꼭대기까지 도시를 뛰어 넘습니다. 유카탄의 전통적인 요리를 제공하는 훌륭한 식당 인 Kinich El Sabor de Izamal에서 Izamal Convent를 확인하고 식사를하십시오.

노란 도시이자 말을 돌아 다니며 방황합니다
해변 마을 Progreso

메리다의 끊임없는 열과 소음을 피할 수있는 더 좋은 곳은 없습니다. 멕시코만에 위치한이 어선은 메리다에서 불과 30 분 거리입니다! 하루 종일 여기에서 오십으로가는 지역 버스가 12 페소/사람/당일 만 있습니다. 산책로를 산책 한 후, 수많은 해변 바 중 하나에서 라운지 의자를 타고 마가리타와 함께 물의 이상적인 전망을 즐겁게하십시오.

도시 열을 피할 수있는 훌륭한 장소

고대 마야 도시 Uxmal

Uxmal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사이트는 깨끗하지 않습니다. 여기의 폐허는 멕시코의 다른 마야 지역에 비해 뚜렷합니다. 이 아키텍처는 정사각형, 매끄러운 낮은 벽, 그리고 비가 내리는 수많은 마스크 대신 둥근 가장자리가있는 puuc 스타일입니다.

우리는 여기서 둥근 PUUC 스타일 아키텍처를 좋아합니다

세계의 경이 : Chichen Itza

고대 마야 도시 Chichen Itza의 중심을 지배하는 것은 세계의 실제 경이 인 30m 높이의 El Castillo Pyramid를 서 있습니다. 이것이 놀라운 일이지만, 우리는 개인적으로 Uxmal의 폐허가 E라고 생각합니다.Qually, 더 이상은 아니지만 인상적입니다! 매일이 사이트에서 내려 오는 관광객의 무리와 끊임없는 열기를 피하기 위해 일찍 도착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오전 9 시부 터 오후 5 시까 지 영업하며, 입장료는 외국인을위한 204 페소입니다.

Chichen Itza의 우뚝 솟은 Kukulkan 피라미드, 세계의 경이로움!

Dzibilchaltun의 폐허

멕시코의 바쁜 도로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자리 잡은이 무자비한 폐허가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마야 시티가 아니며 여러 가지 이유로 특별합니다. 이곳의 주요 사원은 발굴 중에이 사이트에서 발견 된 7 개의 작은 돌 조각 된 인형으로 인해 일곱 인형의 사원이라고 불립니다.

봄과 가을 춘분 동안, 태양은 성전의 출입구를 통해 완벽하게 빛납니다. 마야 사람들의 수확 시즌의 시작과 끝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는 빛의 광선. 그들의 독창성과 계절 변화에 대한 지식에 대한 또 다른 증거.

일곱 인형의 사원

Dzibilchaltun의 또 다른 흥미로운 특징은 스페인 사람들이 1600 년대에 지은 스페인 프란체스코 교회입니다. 우리가 스페인 구조물과 공동 존재하는 마야 건축물을 처음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여기에 수영하기에 훌륭한 신조도 있습니다. 그것은 아름답고, 1957 년에 Cenote가 처음으로 탐험되었을 때, 물에서 항아리, 나무, 도자기 파편 및 인간의 뼈가 발견되었습니다!

이 스페인 교회가 마야 유적지 사이에서 보는 것은 흥미로 웠습니다.

멕시코를 배낭 여행하는 경우 Riviera Maya의 화려한 하얀 모래 해변에서 며칠 동안 자신을 끌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내륙을 볼 수있는 많은 환상적인 것들이 있으며 물에서 멀어지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은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메리다 주변의 광경을 보여주는 빠른 비디오를 살펴보십시오!

here 여기에 훨씬 더 많은 멕시코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푸에르토 발라 타 (Puerto Vallarta)에서 할 일 – 당신이 놓치고 싶지 않은 20 가지 놀라운 일!

Playa del Carmen에서 할 일 – 상위 21 개 목록

멕시코 La Paz에서 할 일 – 상위 21 개 목록

Cabo San Lucas에서 할 일 – 상위 21 개 목록

Guanajuato에서 할 일 – 상위 10 위 목록

San Pancho에서 할 일 – 상위 15 개 목록

Manzanillo Colima – 최고의 여행 가이드

이 기사처럼? 그것을 핀!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Nueva EcijaNueva Ecija

의 Agri-Tourism 목적지는 요즘 Nueva Ecija를들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Minalungao National Park와 석회암 암석 형성 및 대나무 뗏목입니다. 그러나 관광이 항상 모험에 관한 것은 아닙니다. 또한 지역 주민의

산토리니, 그리스 : 우리가 산토리니에 도착했을 때 배낭 여행산토리니, 그리스 : 우리가 산토리니에 도착했을 때 배낭 여행

에서 휴가를 보내면 버스, 택시, 렌트카, 호텔 및 투어를 위해 고함을주는 사람들과 평소의 바쁜 항구였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대부분을 무시하고 자본에 버스를 타고 우리가 우리 호텔이있는 곳에있는 Perissa에 걸린 택시를 공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