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위한 드라이브 : 고속도로 89A 세도나에서 플래그 스태프

에서 가장 좋은 여행에서 여름철 점프의 따뜻함을 이길 수있을뿐만 아니라 북쪽으로 가득 찬 암벽 코스터 여행과 만화경 내시경의 전망으로 가득 찬 롤러 코스터 여행으로 향합니다. 세도나에서 플래그 스태프까지 고속도로 89A를 따라 야생 동물뿐만 아니라 잎사귀.

슬라이드 암석 공원을 지정하십시오

Rand-McNally는 Oak Creek Canyon과 함께 Highway 89의 파노라마 경로로 이름을지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멋진 드라이브 중 하나 인 애리조나 최초의 그림 같은 길을 지정했습니다. 우뚝 솟은 나무는 오크 크릭의 침대에 줄을 섰습니다. 물은 세도나의 유명한 붉은 바위 전망으로 구성된 협곡으로 바람이 부습니다. 명소에는 하이킹, 자전거 타기 및 송어 낚시가 포함됩니다. 슬라이드 암석에서 멈추십시오. 수영 선수는 30 피트 길이의 천연 워터 슬라이드에서 즐거움을주는 공원을 지정하십시오.

Route 89a는 23 마일의 멋진 풍경으로 방법을 감고 숲이 사막 선인장보다 훨씬 더 풍부한 애리조나의 정상적인 그림과 자주 연결되지 않습니다. 이 지역의 자연스러운 중심에 대한 생각 인 Oak Creek Canyon은 좁은 벽, 놀라운 암석 및 절벽의 색상을 바꾸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지역은 모든 수준의 등산객에게 풍부한 하이킹 선택을 사용합니다.

나는 엄마와 엄마와 깃대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냈고 그랜드 캐년 철도를 그랜드 캐년 (Grand Canyon)으로 가져 갔을 때 겨울 에이 길을 운전했습니다 (팁 : 그랜드 캐년 국립 공원 여정을 위해이 이야기를 확인했습니다). 이 선트는 세도나에서 4,500 피트의 고도에서 시작하는 헤어 핀 턴뿐만 아니라 일련의 스위치 백과 헤어핀 턴을 따라 우리를 데려 갔으며 플래그 스태프에 도달 할 때까지 6,900 피트까지 올라갔습니다. 도로에서 얼음을 생산하는 일부 지역뿐만 아니라 겨울철 날씨 조건이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드라이브는 약간 어려웠지만 덜 짜릿합니다. 처음으로 모험가를 위해 더 따뜻한 날씨 조건 에서이 뛰어난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훨씬 더 많은 킥백 경험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오크 크릭 캐년

세도나의 중심을 떠나는 89a를 시작하면 오크 크릭 협곡으로 진보적 인 출신을 시작합니다. 진정으로 웅장하게, 당신은 모든 광경을 잡으려고 목을 긴장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이 당신이 당신이 어떤 종류의 유형을 감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 운전과 같은 순간이 있습니다. 그러면 기본 코너를 돌리고 도로가 열리는 와우뿐만 아니라 견해가 압도적이고 넓고 끝없는 것뿐만 아니라 . 나는이 기본 설명으로 정의를 할 수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

미드글리 다리

운전에는 많은 간과, 피크닉 공간 및 하이킹 트레일이있어 우수한 당일 치기 여행이됩니다. 협곡 위로 우아하게 아치를주는 강철 다리 인 Midgely Bridge에서 구덩이 정지를 만드십시오. 차량은 다리의 북쪽 끝에 흙을 많이 포장합니다. 울타리를 따라 많은 군중이 아래의 협곡에서 큰 거래를 분리하여 길을 향해 몇 장의 총을 찍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훨씬 더 나은 전망을 위해 다리 아래의 곶으로 걸어갑니다.

모험적인 느낌? 캐년으로 내려가 오크 크릭을 준수하는 2.6 마일 길인 허 카비 트레일을 다루십시오.

West Fork에서 트랙을 하이킹하십시오

가장 두드러진 하이킹 트랙 중 하나는 초원에서 시작하는 3 마일 길이의 꼬리 인 웨스트 포크 (West Fork)의 트랙 (West Fork)입니다. West Fork (현재 $ 8)에는 주차 비용이 있습니다. West Fork는 여름철에 매우 두드러집니다. West Fork도 마찬가지로 영화 참가자들에게 두드러집니다. 1923 년 영화의 설정은 캐년의 전화 통화였으며, Zane Grey의 책에서 정확히 같은 이름으로 적용되었습니다.

드라이브 자체는 모든 종류의 차량에 적합한 포장 도로에 있지만, RVS는 캐년에서 북쪽으로 깃대로 향하는 캐년에서 도로가 올라 가면서 스위치 백으로 힘든 일을 발견 할 것입니다. 여유롭게 논스톱 드라이브에서 약 45 분 안에 23 마일을 덮을 수 있지만, 길을 따라 많은 광경을 즐기기 위해 반나절 이상이 걸릴 수 있습니다.

오크 크릭 캐년 비스타

비가 내린 후 운전하기에 충분히 운이 좋으면 위의 절벽 타워에 쏟아지는 Azure 캐스케이드의 출현을 찾아보십시오. Canyon Top에는 Oak Creek Canyon Vista 근처에 다른 아메리카 원주민 공예품과 장인이 만든 보석을 제공하는 다른 아메리카 원주민 공급 업체가 있습니다. 이 감각적 인 지역은 마찬가지로 많은 소박한 캐빈, 코티지, 침대뿐만 아니라 개울의 매력에 크게 더 많은 아침 여관에 집에 있습니다. 애리조나의 모든 사랑스러운 그림 같은 드라이브에서, 이것은 아무도 놓치지 않는 드라이브입니다!

게스트 포스트 : 어릴 때 여행 버그에 물린 Heather Schlichting은 특별한 위치를 확인하고 새로운 모험을 경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새로운 식당을 검사하거나 당일 치기 여행을하거나 평생 휴가를 계획하든, 우리 모두는 도망 치기를 요구합니다. 그녀를 따르십시오. b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southusa : 최고의 여행#southusa : 최고의 여행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아메리칸 사우스를 통한 나의 도로 여행은 내가받은 최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