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가지 아이디어는 돈이 적은 필리핀 인을 위해 전 세계를 여행 할 아이디어

나는 항상 내 개인 재정에 대해 어색한 느낌이 들지만 어릴 때부터 돈을 벌고 감사하는 방법에 대해 훈련을 받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행하기를 원하고 최근에 필리핀 여권과 돈과 같은 유일한 걱정. 마침내 전 세계 여행을 시작하기 위해 마침내 $ 5000 (USD)를 절약하는 데 4 년 동안 일하는 데 4 년이 걸렸지 만 집으로 돌아온 많은 사람들이 해외에서 일할 때 돈이 많지만 월별 비용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생활, 필리핀으로 돌아가는 돈 송금 및 투자는 모든 월간 수입을 절대적으로 취합니다. (관련 기사 : 직업 또는 여행, 왜 둘 다하지 않습니까?).

니카라과의 화산 탑승
나는 이미 비자를 받고 무료 비자가있는 국가를 체크 아웃하는 것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을 썼으므로 필리핀 여권을 갖는 것이 장기 여행을 원한다면 번거 로울 필요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기 필리핀 여권 비자 경험 이야기가 있습니다). 추가 아이디어 – 라틴 아메리카를 여행 할 계획이라면 직장을 그만두 기 전에 미국 휴가 자 비자를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중앙 아메리카의 많은 비자 신청 수수료에서 당신을 절약 할 수 있으며 해외에서 다양한 국가 비자를 신청하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관련 기사 : 필리핀 여권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제 돈 부분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솔직히 말해서, 당신은 처음부터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아마도 비행에 가장 많이 소비 할 것입니다. 그러나 장기 여행을 결정하고 필리핀에서 오면 동남아시아에서 시작해야합니다. 이미 할인 항공편이있는 곳! 장기 여행을 시작했을 때와 같은 금액의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1000 달러로 여행을 시작한 사람들 (Php 40,000)을 알고 있습니다.

장기 여행은 주말 여행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초기 저축은 당신을 시작하기에 좋지만, 당신이 다루어야 할 큰 문제는 그것을 유지하는 방법과 파산하지 않고 움직일 때 수동적 수입을 얻을 수있는 방법입니다. (관련 기사 : 지속 가능한 여행 라이프 스타일)

모두가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필리핀에서는 필리핀 인이자 서양인에 비해 최저 임금이 매우 낮습니다. 저축이 제한되어 있다면 장기적으로 여행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50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태국에서 영어를 보여주는 방법 – 미소의 땅!

더 많은 TEFL 컨트리 가이드가 곧 나옵니다!

목차

도로에서 돈과 생명을 절약합니다
여행 전 준비
필리핀 여권이있는 비자 신청
여행 유지 – 기술에 투자하십시오
도로의 안전

도로에서 돈과 생명을 절약합니다

자원 봉사 – 당신은 전 세계에서 자원 봉사 기회를 찾는 다양한 방법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 할 필요는 없습니다. 실제로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되어야합니다!

해외 친척이나 친구를 만나십시오 – 필리핀 인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우리가 싱가포르에서 2 일 동안 여행했을 때, 우리는 가족 친구와 친척의 집에 머물 렀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보여 주었고 심지어 우리를 위해 요리를했습니다!

친척이나 친구가 없거나 Couchsurfing 또는 다른 Facebook 그룹에 가입하면 방문하는 동안 주최 할 준비가 된 동료 여행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 자신의 두 원숭이 여행 포럼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음식 요리 – 아시아 여행을하면 쉽게 1 ~ 2 달러의 식사를 할 수 있지만 배낭 여행자 호스텔에 머무를 경우 식사를 요리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무료 주방이 있습니다!

그렇게 많이 파티하지 마십시오! 장기적으로 여행하기로 결정한 후에는 어린 시절에 비해 술을 많이 마시지 않았다는 것이 재밌습니다. 나는 내 인생의 며칠을 잃고 싶지 않으며 단지 큰 돈 낭비 일뿐입니다!

토지로 국경을 건너-버스 나 툭툭을 타십시오. 야간 교통 수단도 훌륭합니다. 숙박 시설의 밤에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남아메리카의 국경 교차 경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히치 하이킹을 시도해보십시오 – 그것은 당신에게 돈을 절약 할 것이고 흥미 롭습니다. 전에 시도한 적이 없다면, 그것이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좋고 상식을 사용하면됩니다. 아직 확실하지 않은 경우 자동차를 타는 사람들이 운전할 경로를 광고하고 여행 친구를 찾아서 비용을 공유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멋진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약간의 추가 스타일로 여행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RideShareapps.com과 같은 온라인 리소스를 확인하십시오. Rideshareapps.com은 모든 라이드 쉐어 프로모션 및 오퍼와 함께 라이딩 회사 및 운송 제공 업체에 대한 놀라운 양의 정보가 있습니다.

장기 자원 봉사 기회를 찾으십시오-농장에서 일하고 싶다면 Woofing을 확인하십시오. 호스텔 작업을 좋아하거나 영어를 가르치는 경우 작업을 확인하거나 helpx

호스텔에 머무르십시오 – 기숙사 방을 예약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당신은 최고의 호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null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미국 조지아 주 사바나에서해야 할 10 가지 최선의 방법 [제안 된 투어와 함께]미국 조지아 주 사바나에서해야 할 10 가지 최선의 방법 [제안 된 투어와 함께]

곧 사바나로 여행 할 계획입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Savannah에서 할 일에 대한 우리의 아이디어를 아래에서 읽으십시오! Nicolas Nova CC By-NC 2.0 Want의 사진 사바나의 역사적인 도시를 탐험하지만 어디로 가야할지

베트남 Hoi AN에서 공연해야 할 가장 좋은 10 가지 [제안 된 투어와 함께]베트남 Hoi AN에서 공연해야 할 가장 좋은 10 가지 [제안 된 투어와 함께]

베트남 Hoi An의 매력을보고 싶습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호이에서 수행 할 것들에 대한 제안을 아래에서 확인했습니다! Unsplash에서 Peter Borter의 사진 고대 도시를 체크 아웃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베트남의 호이는 방문해야